'주식을 하면 돈을 많이 벌거야'와 '주식을하면 돈을 벌거야'에 대한 차이가 뭔지 감이 잡히네요. 전자는 기대를 지나치게 함에 따라 실망도 그 만큼 많이 하게 되겠죠. 마음이 평탄한 날이 없이 들쑥날쑥하겠네요. 후자는 차분하고 평점심을 가지고 일을 대할 수 있는 것 같네요. 그 만큼 어떤 한 부분에 메몰되지 않고 숲을 볼 수 있게 될거 같아요. 애쓰지 말고 우주의 리듬을 타라는 말이 마음에 와 닿을 수 있는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되어 감사합니다.
써니즈님과 같은 생각입니다. 다만 씨를 뿌릴때의 마음이 어떤가는 다시 생각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연인을 만나면서 나의 욕심과 기대로 인연을 만들어 간다면 그 씨앗은 결국 잘못된 결과를 낳을 것이고 더불어 그러한 씨앗을 심고 가꾸는 일은 많은 노력과 에너지가 들어가게 됩니다.
그러나 여기서 말하는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는 바른 의도와 생각으로 시작하고 거기에 나의 욕심을 첨가하지 않을때 비로소 얻어지는 결과를 말하는 것이 아닐지요. 그 결과값은 클수도 작을 수도 있지만 결국 이루어진다는 점에서 차이를 보이는 것 같습니다.
연인과 행복해지고 싶어 인연을 만들었다면 두 사람의 행복에 초점을 둘 때 두 사람은 행복해 질 수 있는거죠. 중간에 나의 욕심과 기대를 위한 노력을 할때 그 관계는 결국 파국으로 가는 것이 아닐지...
시간의 연속성 때문에 우리는 매순간 성장 혹은 퇴보를 하게 됩니다. 많은이들이 머무르고 싶어하지만 그러한 상태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써니즈님의 성장에 함께하고 있어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평정심... 항상 마음을 흔들링 없는 중심상태 중도,중립의 자리에 두는 것이 우주의 흐름에너지를 그대로 받아들이는 자연적 상태에 머무른다는 뜻이 아닐까요? 마음의 본질은 선도 악도 없고 좋고 나픔도 없는 평온하고 따뜻한 사랑입니다. 언제나 평정심,중립,natural 상태에 마음이 머므를수 있도록 하는 것이 우리가 해야할 노력인것 같아요. 마음을 어둡게 하는 감정과 생각들을 비워내는 것이 원래의 자연 상태의 순수한 마음으로 되돌리는 것이고 순수한 마음안으로 진실, 진리의 우주에너지가 막힘없이 바르게 통하게 된다는 의미인듯 합니다.
외적으로 보여지는 노력은 최소한으로 비추어 질수 있겠으나 보이지 않는 내면적 노력은 훯씬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것과 같습니다.
복잡한 생각과 마음을 내려 놓고 언제나 모든 상황속에서 흔들리지 않는 중도의 자리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하는 것은 보이지 않는 자기자신과의 싸움이며 자신의 감정과 생각에 흔들리지 않고 자신을 넘어서는 초월적인 단계로 넘어 가는 것과 같아 보입니다.
가장 자연스럽고 편안한 상때. 아무런 근심 걱정없이 편안한 평온을 누리는 것이 가장 자연스런 상태이지만 삶의 방황속에서 세상속에 자신을 맞추며 살다보니 실제 자아를 잃어버리고 방황하고 있는 것이라 생각됩니다.
지극히 자연스러운 것을 잊고 살았기에 가장 자연스럽고 안전한 마음상태에서 일어 나는 일들을 초월적인 현상, 초자연적인 현상이라고 착각하고 있는 것인지도 모르겠어요.
오늘도 온화하고 따뜻한 마음의 평온상태에서 우주의 흐름, 세상의 변화에 맞추어 자연스럽게 흘러가며 기쁨과 감사속에 행복한 하루 되세요.
괜찮다. 안정되었다. 싶으면 마음의 동요를 일으키는 일이 계속 생겨요. 그 동요가 예전보다 좀 덜하지만 여전히 흔들려요. 그럴때 내가 하는건 그 흔들림을 알아채고 동요의 원인에서 한발자국 떨어집니다.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말자. 그렇다고 오바하진 말고 현재를 보고 나를 믿자. 걱정으로 해결되는건 없어.
최근에 들은 말인데요. 대표는 일을 걱정하고 직원은 회사를 걱정한대요. 저도 그렇더라구요. 이제 일 걱정을 하려구요 ^^;
자신의 내면 깊숙히 들어가 보면 확장된 세계와 확장된 자아가 나타나는데, 더욱 깊숙히 들어가 보면 저절로 이루어진다기보다는 모든 것이 이미 완벽하게 이루어져 있음을 선명하고 뚜렷하게 느끼게 될 겁니다.^^ 에고는 시간의 영향으로 인해 뭔가 이루어져가는 것으로 여기게 되고, 참나는 시간의 영향을 받지 않아 이미 모든 것이 이루어져 있는 상태에서 단지 선택이라는 물질계 필터링의 역할일 뿐이라는 걸 인식하게 될 거라는...^^
저는 느낌의 차원에서 이해하고 있습니다. 영혼의 단어와 본질은 사랑, 완벽, 조화, 풍요로움, 수용 등 우리가 살면서 원하는 것들이죠. 영혼의 입장에서 보면 당연한거지만 그것을 체험으로 가져가기 위해서 그 반대되는 것들이 있는 물질계를 창조했다고 생각합니다. 마음공부를 하면서 시행착오를 겪으며 알게된 점은 내 스스로의 선택, 부모님의 영향, 사회적 영향, 그리고 집단의식에 의해 아동기를 벗어나면서 프로그램화된 무의식이 그 당연한 것들을 현재가 아닌 과거의 영광 또는 미래의 결과로만 가질 수 있다고 믿게 만들었죠. 영혼은 느낌으로 우리가 이 배역을 가지고 태어난 이유를 계속 알려주고 있는데, 우리의 무의식은 그 느낌들을 무시하고 애를 쓰고 노력하게 만듭니다. 그 느낌을 완벽히 따르면 어떤 물리적 행동이던 생각을 하던 마음을 품던 사랑, 완벽, 조화, 풍요로움, 수용 등을 현재에서 가질 수 있는데 말이죠. 순수한 영혼의 욕구는 우리가 창조자로써 외부조건에 의해 생긴 욕구로부터 원하는 것이 아닌 하나됨을 위한 과정을 위한 원함의 결과는 뭐든지 줄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경험도 많이 했구요. 집착과 저항과 정체, 애씀, 노력의 한계를 간단하게 경험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합장자세를 하고, 오른손으로 왼손을 밀어보세요. 그리고 왼손은 오른손이 움직이지 못하게 저항해보시구요. 이 과정에서 오른손은 외부의 영향들,왼손은 집착하고 저항하고 애쓰는 나의 에고입니다. 여기서 왼손의 힘을 풀고 위나 아래로 손의 위치(차원, 주파수, 차크라 등)을 바꾸면 오른손의 영향력은 허공으로 사라지고 왼손은 창조를 위한 고요한 침묵의 공간에 놓이게 됩니다. 이제 할 일은 영혼의 욕구에 따라서 왼손이 창조하고 싶은 것을 빈 공간에 그려내면 되는거죠.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자연스러움... 요즘은 자연스러움도 돈으로 사고 연출하고 하잖아요 '나는 자연인이다'속 인물처럼 사는 건 또 절레절레 하면서 위안은 받는다고 하더군요... 에르메스와 사찰의 풍경소리를 쥐고 사는 건 아닌지... 오래전 태풍에 쓰러진 나무가 그 상태로 살아남아 가지를 뻗고 이파리를 내었던 그 모습이 자꾸 겹쳐지네요
예전부터 머리로 알고는 있지만 정말 실천이 쉽지않은거같아요.. 나는 내일 아침출근길에 커피를 사먹을거야. 내가원하는 미래. 당연히 이루는데 아무문제가 없기에 욕망도 집착도 따르지않죠. 나는 매달 월급을 받을거야. 매달 제 날짜에 월급이 들어오기에 월급을받을거란 욕망,집착은 없죠. 그 돈을 어디다 쓸지를 상상하죠. 말그대로 그 ‘이미 월급을 받은것처럼’ 행동하죠
그런 원리로 나는 부자가 되야지. 내 분야에서 성공해야지를 실천해보고 싶은데 항상 여기서 막히고 감이안잡히네요.. 집착없이 욕망없이.. 무의식을 정화하라.. 이를 실행에 옮겨보고 와닿아보고싶네요 ㅜ
우와 저도 같은 생각이예요 ㅎㅎ 어떤 일이든 원할때 최선은 다하되 결과엔 집착하지 않는것 왜냐면 내가 원하는 결과가 내게 행복을 줄지, 내가 원치않는 결과가 불행을 줄지는 알수 없는것 같아요 당시엔 실망스럽고 힘들었지만 지난후엔 그것이 날 도와주는 일 이었구나 느끼기도 하거든요 감사합니다^^
어떤 목표를 세우고 그것에 맞는 노력을 할때 '이렇게 한다고 뭐가 달라질까?' 라며 결과를 의심하게 되는것 같아요.
저로 예를들면 시험에 합격하기 위해 공부를 하지만 '이렇게 공부한다고 과연 내가 합격할 수 있을까?' '합격하지 못할것 같은데 지금 하고 있는 이 공부가 의미 없은것 아닌가?' 라며 말이죠.
이런 의심들이 들면 공부에 집중하기 더 힘들어져요. 쓸데 없는 '노력'이 들어가는거죠. 우주의 흐름에 맞긴다는 말은 내가 어떤 목표를 세우고 그걸 이루기 위해 전략을 세웠다면 그대로 될것이라는 믿음 안에서 행동하라는 말 같아요.
영화 '머니볼' 안에서 브래드 피트가 구단 선수를 극단적으로 교체하면서 동료에게 한 대사중에 '중요한건 이 방법을 믿느냐 안믿느냐이다.' 라고 하였죠. 브래드 피트는 그 방법을 믿었고 한치의 의심없이 효율적으로 일을 처리할수 있었어요. 그 방법을 100% 믿지 않았다면 그렇게 효율적으로 일을 처리할 수 없었겠죠?
그럼 중요한것은 내가 목표한 일이 우주가 도와주는 일인가? 내가 세운 전략이 목표에 맞는것인지를 객관적인 입장에서 생각해보는것인것 같아요. 확인하고 믿음이 생겼다면 다른 의심 없이 그냥 하면 되는거죠.
@햇볕-g2c 29
2021년 6월 22일 08:12씨앗을 심되 씨앗을 파헤쳐보지 않는 거네요. 그 씨앗의 힘을 북돋워줄 노력은 할수 있어도. 그 씨앗만큼 자랄거라는걸 믿고 기다리는 거네요.
리듬을 타라는 말이 이해돼요.
@안단테-w6j 21
2021년 6월 22일 08:07노력하며 일을 하되 집착하지않고 결과는 우주에 내맡기겠어요ㆍ써니즈님 항상 늘 감사합니다^^
@user-정수경 15
2021년 6월 22일 08:26우주는 광대하게 움직이고 우리는 섭리에 맞게 살면 될까요?
작은거에 기쁨을 느끼고 감사의 마음을 잊지 않고
우주는 이미 우리에게 축복을 많이 내려 준것 같아요
감사함을 잊지 않고 살도록 해야 겠습니다
@God_Sub 14
2021년 6월 22일 07:48결과만 보면서 나아가는 것과, 그저 하다보니 지나가며 이루어지는 것의 차이일까요?
@Song_of_Mine 13
2021년 6월 22일 08:23자연의 섭리를 따르는 것=자연스러움! 과도한 집착없이 그냥 물흐르는대로~~ 지금 내게 주어진 것을 하면 될까요?^^
@rici- 12
2021년 6월 22일 08:09결국 무의식이 모든것을 지배한다는 뜻 아닌가요?
@우상민-d9d 11
2021년 6월 22일 14:47단순하지만 굳건한 믿음을 가지고 씨앗을 심다보면 나머지는 우주가 알아서 도와준다는 거네요.
@johnlee1850 11
2021년 6월 27일 02:10노력은 함정. 좋은 에너지를 유지하면서 직감에 따라 여유롭게 행동하면 된다.
@chamchambird 10
2021년 6월 22일 09:05정리왕 👍🏻❣️
@우상민-d9d 9
2021년 6월 22일 14:35'주식을 하면 돈을 많이 벌거야'와 '주식을하면 돈을 벌거야'에 대한 차이가 뭔지 감이 잡히네요.
전자는 기대를 지나치게 함에 따라 실망도 그 만큼 많이 하게 되겠죠. 마음이 평탄한 날이 없이 들쑥날쑥하겠네요.
후자는 차분하고 평점심을 가지고 일을 대할 수 있는 것 같네요. 그 만큼 어떤 한 부분에 메몰되지 않고 숲을 볼 수 있게 될거 같아요.
애쓰지 말고 우주의 리듬을 타라는 말이 마음에 와 닿을 수 있는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되어 감사합니다.
@pleia777 9
2021년 6월 22일 13:24우주는 효율성과 풍요함의 끝판왕이죠
행동도 중요하지만...그보다 중요한 게 내 생각의 방향과 질...
너무 노력하는 것은...내가 원하지는 않는 것과의 진동과 같다고 합니다
그래서...내가 원하는 것의 반대를 창조하게 되는 것이죠
이게 바로 "끌어당김을 하면 반대의 것을 창조하게 된다"...의 신화인 거 같습니다
상위자아는 창조를, 우리의 뇌는 수신을, 우리의 표면의식은 경험을 하기 위해 만들어졌다죠
언제,어떻게 등등, 능력이 되지 않는 에고가 이것을 기획하려 하면...과부하에 걸리로 부정적 관념에 사로잡히는 결과를 가져오게하겠죠
디팩 초프라~~ 실용적이고 명확한 글을 쓰기에... 현시대에 도움이 되는 현인이란 생각이듭니다
@곽윤정-t1f 9
2021년 6월 22일 08:18써니즈님과 같은 생각입니다. 다만 씨를 뿌릴때의 마음이 어떤가는 다시 생각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연인을 만나면서 나의 욕심과 기대로 인연을 만들어 간다면 그 씨앗은 결국 잘못된 결과를 낳을 것이고 더불어 그러한 씨앗을 심고 가꾸는 일은 많은 노력과 에너지가 들어가게 됩니다.
그러나 여기서 말하는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는 바른 의도와 생각으로 시작하고 거기에 나의 욕심을 첨가하지 않을때 비로소 얻어지는 결과를 말하는 것이 아닐지요. 그 결과값은 클수도 작을 수도 있지만 결국 이루어진다는 점에서 차이를 보이는 것 같습니다.
연인과 행복해지고 싶어 인연을 만들었다면 두 사람의 행복에 초점을 둘 때 두 사람은 행복해 질 수 있는거죠. 중간에 나의 욕심과 기대를 위한 노력을 할때 그 관계는 결국 파국으로 가는 것이 아닐지...
시간의 연속성 때문에 우리는 매순간 성장 혹은 퇴보를 하게 됩니다. 많은이들이 머무르고 싶어하지만 그러한 상태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써니즈님의 성장에 함께하고 있어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최희주-m9q 8
2021년 6월 22일 08:09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감사합니다~고맙습니다~덕분입니다~사랑합니다~()^^~~
@miraclevictory 8
2021년 6월 22일 07:09일부러 노력하지 않는 노력을 하자구요?! ^^
열심히 부지런히 바지런히 웃으며 살게요 ^^ ★♥
모든 것이 다 잘풀릴 것입니다
전 믿어요
트리스탄 7
2021년 6월 22일 09:37간절한 열망조차, "빅플랜" 의 과정 중 하나였을 뿐.
손에서 그 일을 놓던 놓지 않던 "플랜" 대로 갑니다.
결국 이루어집니다. 심지어 그 원함보다도 더 크게.
@새벽숲 7
2021년 6월 22일 08:09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
@마음의소리-q7s 7
2021년 6월 22일 08:42평정심...
항상 마음을 흔들링 없는 중심상태
중도,중립의 자리에 두는 것이 우주의 흐름에너지를 그대로 받아들이는 자연적 상태에 머무른다는 뜻이 아닐까요?
마음의 본질은 선도 악도 없고 좋고 나픔도 없는 평온하고 따뜻한 사랑입니다.
언제나 평정심,중립,natural 상태에 마음이 머므를수 있도록 하는 것이 우리가 해야할 노력인것 같아요.
마음을 어둡게 하는 감정과 생각들을 비워내는 것이 원래의 자연 상태의 순수한 마음으로 되돌리는 것이고 순수한 마음안으로 진실, 진리의 우주에너지가 막힘없이 바르게 통하게 된다는 의미인듯 합니다.
외적으로 보여지는 노력은 최소한으로 비추어 질수 있겠으나 보이지 않는 내면적 노력은 훯씬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것과 같습니다.
복잡한 생각과 마음을 내려 놓고 언제나 모든 상황속에서 흔들리지 않는 중도의 자리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하는 것은 보이지 않는 자기자신과의 싸움이며 자신의 감정과 생각에 흔들리지 않고 자신을 넘어서는 초월적인 단계로 넘어 가는 것과 같아 보입니다.
가장 자연스럽고 편안한 상때. 아무런 근심 걱정없이 편안한 평온을 누리는 것이 가장 자연스런 상태이지만 삶의 방황속에서 세상속에 자신을 맞추며 살다보니 실제 자아를 잃어버리고 방황하고 있는 것이라 생각됩니다.
지극히 자연스러운 것을 잊고 살았기에 가장 자연스럽고 안전한 마음상태에서 일어 나는 일들을 초월적인 현상, 초자연적인 현상이라고 착각하고 있는 것인지도 모르겠어요.
오늘도 온화하고 따뜻한 마음의 평온상태에서 우주의 흐름, 세상의 변화에 맞추어 자연스럽게 흘러가며 기쁨과 감사속에 행복한 하루 되세요.
@정은지-l5u 6
2021년 6월 22일 08:29괜찮다. 안정되었다. 싶으면 마음의 동요를 일으키는 일이 계속 생겨요.
그 동요가 예전보다 좀 덜하지만 여전히 흔들려요.
그럴때 내가 하는건 그 흔들림을 알아채고 동요의 원인에서 한발자국 떨어집니다.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말자. 그렇다고 오바하진 말고 현재를 보고 나를 믿자. 걱정으로 해결되는건 없어.
최근에 들은 말인데요.
대표는 일을 걱정하고 직원은 회사를 걱정한대요. 저도 그렇더라구요. 이제 일 걱정을 하려구요 ^^;
@myjang3279 6
2021년 6월 22일 08:03사랑합니다 ~♡
감사합니다 ~♡
@바다야-t1r 6
2021년 6월 22일 12:34간절히 원하고, 그 믿음을 우주에게 맡기면 이루어진다.
@TV-yf6vd 5
2021년 6월 22일 07:00😁 적극적으로 창조해야죠. 1000룩스 이룩하세~!!!^^♡♡♡ 미친듯이 하되 미치지 않기.
무무하게.
@realmelab 5
2021년 6월 22일 10:24자신의 내면 깊숙히 들어가 보면
확장된 세계와 확장된 자아가 나타나는데,
더욱 깊숙히 들어가 보면
저절로 이루어진다기보다는
모든 것이 이미 완벽하게 이루어져 있음을
선명하고 뚜렷하게 느끼게 될 겁니다.^^
에고는 시간의 영향으로 인해
뭔가 이루어져가는 것으로 여기게 되고,
참나는 시간의 영향을 받지 않아
이미 모든 것이 이루어져 있는 상태에서
단지 선택이라는 물질계 필터링의
역할일 뿐이라는 걸 인식하게 될 거라는...^^
(관찰자 모드 가동 중...^^)
@하보남-w2e 5
2021년 6월 22일 07:13감사합니다!~^^
👏👏
@Flora-ss5bv 5
2021년 6월 23일 00:18써니즈님 감사합니다 !! 어제 이글을 듣고 꿈을 꿨어요 저는 꿈을 거의 안꾸는데 저의 무의식의 무엇이 풍요를 방해하는지 확연하게 꿈으로 알려주더군요 저의 무의식일수도 있고 다같이 워킹하는 회사 사람들과 공존 무의식일수도 있겠죠.. 서로가 거울이니... 1. 받는거에 감사하고 기뻐하라 2. 현재에 집중해라 3. 적극적이고 직접적인 참여를 해라 4. 욕구를 누르지말고(억압하지말고) 기뻐해라 였습니다.. 잠재의식은 모든걸 다알고있다는 생각으로 잠을 잣더만.. 이걸 보여주네요.. 감사합니다 ❤❤
@Sooming216 5
2021년 6월 22일 07:00좋은 아침입니다 :)
@michelin.k 4
2021년 6월 22일 09:52좋은내용 감사합니다. 바라는 것에 집중하고 집착을 내려놓아라! 고맙습니다^^♡
@조정미-i4f 4
2021년 6월 22일 08:01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
@박수혁-v4b 4
2021년 6월 22일 12:25저는 느낌의 차원에서 이해하고 있습니다. 영혼의 단어와 본질은 사랑, 완벽, 조화, 풍요로움, 수용 등 우리가 살면서 원하는 것들이죠. 영혼의 입장에서 보면 당연한거지만 그것을 체험으로 가져가기 위해서 그 반대되는 것들이 있는 물질계를 창조했다고 생각합니다. 마음공부를 하면서 시행착오를 겪으며 알게된 점은 내 스스로의 선택, 부모님의 영향, 사회적 영향, 그리고 집단의식에 의해 아동기를 벗어나면서 프로그램화된 무의식이 그 당연한 것들을 현재가 아닌 과거의 영광 또는 미래의 결과로만 가질 수 있다고 믿게 만들었죠. 영혼은 느낌으로 우리가 이 배역을 가지고 태어난 이유를 계속 알려주고 있는데, 우리의 무의식은 그 느낌들을 무시하고 애를 쓰고 노력하게 만듭니다. 그 느낌을 완벽히 따르면 어떤 물리적 행동이던 생각을 하던 마음을 품던 사랑, 완벽, 조화, 풍요로움, 수용 등을 현재에서 가질 수 있는데 말이죠. 순수한 영혼의 욕구는 우리가 창조자로써 외부조건에 의해 생긴 욕구로부터 원하는 것이 아닌 하나됨을 위한 과정을 위한 원함의 결과는 뭐든지 줄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경험도 많이 했구요. 집착과 저항과 정체, 애씀, 노력의 한계를 간단하게 경험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합장자세를 하고, 오른손으로 왼손을 밀어보세요. 그리고 왼손은 오른손이 움직이지 못하게 저항해보시구요. 이 과정에서 오른손은 외부의 영향들,왼손은 집착하고 저항하고 애쓰는 나의 에고입니다. 여기서 왼손의 힘을 풀고 위나 아래로 손의 위치(차원, 주파수, 차크라 등)을 바꾸면 오른손의 영향력은 허공으로 사라지고 왼손은 창조를 위한 고요한 침묵의 공간에 놓이게 됩니다. 이제 할 일은 영혼의 욕구에 따라서 왼손이 창조하고 싶은 것을 빈 공간에 그려내면 되는거죠.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galaxyseo4538 4
2021년 6월 22일 08:20오늘도 감사합니다~
@김태양-u2n 4
2021년 6월 22일 07:45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bombalam147 4
2021년 6월 22일 08:31우주의 섭리를 신뢰
때를 기다렸다가 자연 발생적으로 꽃을 피울때까지...
감사합니다 써니즈님 🙏🌸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박솔빈-t5x 4
2021년 6월 22일 07:21Goodmorning :-)
@Gumnana 3
2021년 6월 22일 10:05오늘도 감사합니다~♡
@twospot1873 3
2021년 6월 22일 08:20🙏
@loveme3670 3
2021년 6월 23일 00:33😊👍 ❤
@축복받은여신 3
2021년 6월 22일 10:57사랑합니다 ^^!
@metta9512 3
2021년 6월 22일 12:08고맙습니다 😄❤
오주연 2
2021년 6월 22일 16:16자연스러움...
요즘은 자연스러움도 돈으로 사고 연출하고 하잖아요
'나는 자연인이다'속 인물처럼 사는 건 또 절레절레 하면서 위안은 받는다고 하더군요...
에르메스와 사찰의 풍경소리를 쥐고 사는 건 아닌지...
오래전 태풍에 쓰러진 나무가 그 상태로 살아남아 가지를 뻗고 이파리를 내었던 그 모습이 자꾸 겹쳐지네요
@마하보살 2
2021년 6월 22일 13:46오늘도 좋은 영감을 얻고 갑니다!
결과에 집착하거나 클루지에 빠지지 않고
Just Do It. 씨를 뿌리면 씨앗은 저절로 자라난다.
정말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우상민-d9d 2
2021년 6월 22일 14:50이거도 욕망이 관련되어 있네요~
@RainbowLama7 2
2021년 6월 22일 14:58제목 보고 왔어요
@이세호-d1j 2
2021년 6월 24일 03:18트랜서핑 책을 읽고 이 내용이 생각났네요
오늘 영상을보니 트랜서핑이 다시 이해가네요
@sjp99999 2
2021년 6월 22일 18:35자신이 하려는 것이
조화로우며 사랑이 담겨 있다면
그 것은 애쓰지 않아도 이루어 집니다
자신이 하려는 것이
타인의 권리를 방해하거나 이기심이
담겨있다면 그 것은 이뤄지지 않습니다.
오히려 조화가 어떤 것인지 이해해야 할 일이 일어나죠. 보통은 좀 고통이 수반되는 일.
이 곳 지구 물질계에서 경험의
근본적 목적은 조화를 이루고 사랑을 이해하는 것이기에 저렇게 되는거죠
지구 외의 행성 항성은 경험으로 또 다른 이해를 위한 목적을 가지고 있겠지요
조화와 사랑을 경험을 통해 이해 해 가는 이유는 근원의 창조 목적과 같습니다
경험으로 이해하지 않을 것이었다면
우주는 애초에 창조되지 않았겠죠.
창조할 이유가 없고
생각만 하면 될 일이거나
생각조차 안해도 될 일이었겠죠
이미 창조가 된 것의 의미가
무엇인지 사유하여야 하겠지요.
왜냐하면
경험의 세계인 물질 지구에
이미... 자신이 있으니.
이곳에 없다고 생각, 감정이
내가 아니라고 아무리 부정하여도
이곳에 있으니 부정을 하려는 거니까
이곳에 분명히 자신이 있는 것이죠.
@richuser772 2
2021년 7월 11일 17:01예전부터 머리로 알고는 있지만 정말 실천이 쉽지않은거같아요..
나는 내일 아침출근길에 커피를 사먹을거야.
내가원하는 미래. 당연히 이루는데 아무문제가 없기에 욕망도 집착도 따르지않죠.
나는 매달 월급을 받을거야.
매달 제 날짜에 월급이 들어오기에 월급을받을거란 욕망,집착은 없죠. 그 돈을 어디다 쓸지를 상상하죠. 말그대로 그 ‘이미 월급을 받은것처럼’ 행동하죠
그런 원리로 나는 부자가 되야지. 내 분야에서 성공해야지를 실천해보고 싶은데 항상 여기서 막히고 감이안잡히네요.. 집착없이 욕망없이.. 무의식을 정화하라.. 이를 실행에 옮겨보고 와닿아보고싶네요 ㅜ
@꾸망-j6e 2
2021년 6월 27일 19:52우와 저도 같은 생각이예요 ㅎㅎ 어떤 일이든 원할때 최선은 다하되 결과엔 집착하지 않는것 왜냐면 내가 원하는 결과가 내게 행복을 줄지, 내가 원치않는 결과가 불행을 줄지는 알수 없는것 같아요 당시엔 실망스럽고 힘들었지만 지난후엔 그것이 날 도와주는 일 이었구나 느끼기도 하거든요 감사합니다^^
@bokyoungpark7048 2
2021년 6월 22일 21:56역쉬!!써니즈님 쵝오!!!!👍😊
감사합니다 💚
사랑합니다💚
@Hyeji96 2
2021년 6월 24일 01:12흐르는 시냇물은 강이 되기 위해, 바다가 되기 위해 애쓰지 않습니다
자연은 노력하지 않지만 그 무엇보다 조화롭게 흘러갑니다
감사합니다
@김지석-e9x 2
2021년 6월 22일 11:53어떤 목표를 세우고 그것에 맞는 노력을 할때 '이렇게 한다고 뭐가 달라질까?' 라며 결과를 의심하게 되는것 같아요.
저로 예를들면 시험에 합격하기 위해 공부를 하지만 '이렇게 공부한다고 과연 내가 합격할 수 있을까?' '합격하지 못할것 같은데 지금 하고 있는 이 공부가 의미 없은것 아닌가?' 라며 말이죠.
이런 의심들이 들면 공부에 집중하기 더 힘들어져요. 쓸데 없는 '노력'이 들어가는거죠.
우주의 흐름에 맞긴다는 말은 내가 어떤 목표를 세우고 그걸 이루기 위해 전략을 세웠다면 그대로 될것이라는 믿음 안에서 행동하라는 말 같아요.
영화 '머니볼' 안에서 브래드 피트가 구단 선수를 극단적으로 교체하면서 동료에게 한 대사중에 '중요한건 이 방법을 믿느냐 안믿느냐이다.' 라고 하였죠. 브래드 피트는 그 방법을 믿었고 한치의 의심없이 효율적으로 일을 처리할수 있었어요. 그 방법을 100% 믿지 않았다면 그렇게 효율적으로 일을 처리할 수 없었겠죠?
그럼 중요한것은 내가 목표한 일이 우주가 도와주는 일인가? 내가 세운 전략이 목표에 맞는것인지를 객관적인 입장에서 생각해보는것인것 같아요. 확인하고 믿음이 생겼다면 다른 의심 없이 그냥 하면 되는거죠.
Jinkyeong Choi 2
2021년 7월 01일 12:14결과에 집착하는 일이 없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K K 1
2021년 6월 23일 03:09흠 궁금한게 있는데 한 뉴스를 봤는데요. 할머니가 갑작스럽게 돌아가셔서 장례식을 가던 한 가족이 한 난폭한 운전자 때문에 교통사고가 나서 다 죽게된 슬픈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도 그 가족들이 원해서 일어난걸까요? 우주가 같은 에너지에 따라서 준걸까요? 🤔
@해바라기-t6k 1
2021년 6월 23일 21:22감사합니다 ❤써니즈님 🍀🍀🌻🌻
@별에서온나-b3o 1
2021년 7월 05일 12:01노력 = 단단히 내 중심잡기
인 거 같아요
@nihongotansadan 1
2021년 6월 22일 11:10눈을 감고 영상을 들으면서 저도 모르게 아하 라는 말이 입에서 나오네요.
정확하게 이해했는지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무언가가 전해져서 감탄사가 저절로 나오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NatureSounds4TV 1
2021년 6월 22일 08:51늘 감사합니다
긍정 1
2022년 5월 30일 14:24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