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존경하고, 또 존경하는 박세니 스승님. 스승님의 가르침을 약 1년간 내면화 시키며 노력중인 20대 청년입니다.
스승님께서 말씀하신 정신병 즉, 부자를 시기하고 질투하며 자신을 합리화하는 무의식을 갖고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동시에 예전 영상에서 설명 주셨던 끌어당김의 법칙을 잘못 이해한 맹신도 이기도 했습니다.
제 꿈은 스승님 처럼 수많은 이들을 행복하게 하여 제자와 스승 서로 잘되는 스승의 삶을 사는 것 이었습니다. 하지만 외부 지식을 흡수할 마음이 없어 사고의 한계가 명확했고, 이를 인지도 하지 못한 무지한 자로 살아오던 중, 스승님의 가르침을 접하고 수많은 지식을 익혀 내면화 하려는 시도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믿음의 한계를 부수고 방법을 찾는 여정에서 자청 스승님, 캘리최 스승님, 심사임당 스승님, 글천개 스승님, 포리얼 스승님 등 다양한 스승님을 책과 강의, 영상으로 접하며 사고의 확장을 이루고 있습니다. 24살인 지금, 인생에 전환점 위에 서있다고 의심의 여지 없이 믿으며, 이를 가능케 해주신 스승님에게 다시 한번 깊은 존경과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1999년에 태어나 영양실조로 빨간 소변을 누고, 제 생일을 7살에 선생님을 통해 알 정도로 무심한 환경에서 자라 왔습니다. 극심한 가난에 부정적인 감정만을 갖고 살아오던 부모님은 이혼을 입에 올리며 매일을 다투셨습니다. 저는 삼남 중 둘째인데, 사고만 치고 다니던 형과 동생에 비해 공부에 조금의 소질이 있던 저에게는 과도한 기대와 억압이 잇다랐고, 진찰을 받지 않았음에도 우울증의 프레임을 씌어 스스로에게 저주를 내린 사람이었습니다. 유치원 어린 나이부터 초등학교를 졸업하기 전까지 내면의 주된 질문이 ‘고통스럽지 않게 죽으려면 어떻게 해야하지’ 였을 정도이니 말입니다.
중학교에 올라온 이후 용돈이 없던 저는, 하교 후 알바, 주말엔 웨딩홀 일을 하며 핸드폰이나 식비, 친구들과 놀 돈을 벌었습니다. 사랑을 준적도 받은적도 없었기에 돈으로 친구를 사귀니 진정한 친구가 생길리 만무했지만 그 것마저 행복했었습니다.
그랬던 제가 스승님을 통해 수많은 내면의 한계를 이겨내 꿈을 꾸는 자로 자라게 됬고, 주변인들에게 소신있고 배려심 있는 좋은 사람으로 기억되기 시작했습니다. 인간관계의 급격한 발전으로, 배움의 경이로움을 느꼈던 귀한 경험 이었습니다.
그릇이 안되어 이런저런 사기도 당하기도 했지만, 제가 살고자 하는 삶을 이미 이루신 수많은 스승님을 접하고, 배운 지식을 내면화 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현재는 물류센터 일용직으로 자취생활을 하며 책에서 배운 내용을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하나씩 전하고 있고, 이를통해 상담 서비스를 열어 스승의 첫 걸음을 때려고 하고 있습니다. (서로이웃 받아주셔서 감사하다는 말 드립니다^^)
지금은 많이 부족하지만, 언젠간 스승님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모티베이터가 되고자 합니다. 그런 날이 온다면, 지금까지 스승님께 받아왔던 수많은 가치에 보답하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제 우상이신 박세니 스승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어느정도의 성취를 이뤄 식사 크게 대접하는 자리가 오길 기대하겠습니다^^*
가난은 죄다. (정신병 포함) 전 이것 때문에 너무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반박하려고 유튜브 채널, 클래스유까지 찾아가서 선생님 자료를 찾아봤습니다. 필요하다면 유료 강의까지 들어보고 판단하려고 분노에 휩싸여서 결제질 하였습니다 ㅎㅎ 그런데 자신이 믿는 대로 된다. 이것은 반박할 수 없는 진리였습니다. 가난이 죄라는 건 수치스러운 경질이 아니라 내게는 범접할 수 없는 최면의 몰입 상태라면 누군가 비난에도 흔들리지 않고 자신의 일에 정진할 수 있는 강력한 믿음의 시작 같았습니다. 그리고 비로서 자신의 모습을 온전히 마주할 수 있는 상태입니다. 가난이 죄고 정신병인 것은 그것마저도 부정하려고 노력하지 않는 자들의 것입니다.
중요하고 근본적인 이야기 일수록 많은 사람을 설득하기가 어려운것 같습니다. 그걸 받아들이는데 큰 용기가 필요하기 때문이지 않을까요? 제 기준에서 가난은 일종의 병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너무 냉정하고 과격한 말일 수 있지만., 어떠한 작용, 원리로 가난한 마인드에서 벗어나지 못하는지 알게 된다면 이해할 수 있는 표현입니다. 선생님께 많은 도움 받고 있고 응원합니다 !:)
좋은 강의라고 생각합니다. 수강신청하러 가려고 합니다. 좋은 강의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유튜브만 시청해도 100% 환불 보장은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느낌이 들고 좋은 인상을 가진 분이라고 생각하고 목소리마저도 안정적으로 들립니다. 좋은 생각을 하는 의지를 먼저 길러야 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센멜탈 수업, 초급, 중급, 고급의 모든 내용을 한권의 책에 다 담아서 쓰시면, 길이 남을 좋은 책을 쓰시지 않을까 합니다. 우리나라 책들 중에는 아류 수준의 책이 대부분인데.... 아류 수준의 책이 아니라, 오래 남을 명저같은 그런 멋진 책을 써보시기를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역시 행하지않는 양심은 악의 편이다 라는 명언(특정 정치인을 지지하는건 아님. 단지 명언으로서 받아들일뿐.)에서 가장 중요한 뿌리는 양심이죠. 그 양심에 수분을 공급해주시는 고견들 감사합니다 생각이 바뀌어야 행동이 바뀌는건 너무나 당연한 말인데도 끝까지 가난을 지향하는 인간들은 괜히 질투와 열등감으로 쩌들어서 남 욕이나하고..(물론 다 그렇다는건 아닌데 대다수가 그렇죠. 없으면 있는 자가 부러운건 인간이라면 당연지사니까) 왜 기생충이 명작이냐? 가난한 자들은 지들끼리 싸우다 비극을 초래함 이게 현실임.
이것이 지금의 선생님이 만들어진 일대기였군요. 정말 안좋은 상황이었지만 계속해서 문제를 해결하고 결국엔 큰 성공을 하게 된것이군요. 고민보다 GO 하시는 선생님 모습이 떠오르네요. 저도 본받겠습니다. 저도 끝끝내 해낼것입니다.
그리고 선생님 꼭 구독자 100만 달성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사실 너무 좋은 영상들인데 사람들이 가치를 잘모르는것 같기때문이에요. 선생님이 얼마나 성공한 사람인지 실제로 보여주는것은 어떨까요? 좋은차 퀄리티있는 삶을 살고 계신것을 보여주는것도 사람들이 보고 싶어하는 내용들이지 않을까싶습니다. 그리고 스스님께 배운 멘탈을 어떻게 사용하는지도 한번 가르쳐주시면 더 좋을것 같구요 ㅎㅎ
저부터 잘해야하는데 감히 스승님꼐 별말을 다하게되네요!
헨리포드 - 당신이 된다고 생각하든 안된다고 생각하든 당신의 생각은 옳다 될수가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어떻게든 방법을 통해서 문제를 해결하고 성공하게 되는것! 오늘도 좋은 가르침 감사합니다. 올해안에 꼭 성공해서 스승님 성공케이스 중에 1명이 되겠습니다.
저는 아내와 오랜 시간 현실과 싸워왔고 나름 많은 성취를 이뤘습니다. 박세니님의 강의를 직접 들은 적은 없지만 이분의 말씀은 진실입니다. 나를 알고있다, 세상을 알고있다 믿지 마세요. 그 잘못된 믿음 때문에 모든 것이 꼬입니다. 가난에 빠진 사람은 부자가 뭔지는 커녕 가난이 뭔지 조차 제대로 정의내리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도 선생님처럼 제 암울했던 과거를 완전히 치유하고 떳떳이 이야기하는 진정한 부자가 되고 싶습니다. 스승님의 본질이 있었기에 무너지는 것을 막을 수 있었습니다. 물론 스승님의 말씀보다 부정암시가 더 컸기 때문에 바로 바뀌지는 못했으나 이제는 크게 변화하는 중입니다. 감사드립니다.
이러한 정신병을 하루 빨리 고치지 못한게 후회가 됩니다. 좀 더 대표님을 일찍 알게 되었다면 저의 인생이 달라졌을텐데 말입니다. 그래도 늦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나의 생각대로 나의 인생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저는 무조건 반드시 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성공할것이고 꼭 이룰겁니다. 오늘도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선생님 ! 방금 멘탈을 바꿔야 인생이 바뀐다는 책 완독하고 유튜브 채널도 들어오게되었습니다 책을 읽으면서 심장이 먼가 쿵하고 설레는 떨림을 여러번 느꼈습니다 . 책을 사게된것도 럭키드로우 채널영상을 들어가다 광고에 가난은 정신병입니다 라는 영상에 제 기억에 선명하게 들어왔었는데 인스타그램 마인드셋에 좋은글들을 읽으면서 읽고싶은책이었던 멘탈을 바꿔야 인생이 바뀐다 책을 사러가서 박세니님의 책이 이책이었고 가난은 정신병입니다 말씀하셨던분도 같은 분이라는 걸 알고 혼자 신기해했습니다!! 인생의 꼭 필요한 말씀들로만 가득채워주셔서 감사합니다
세계에서 대다수가 인정하는, 세계에 어마어마한 영향력을 주었다고 인정하는 4대 성인군자 예수, 석가, 공자, 소크라테스도 그 분들의 삶을 자세히 보면 언제나 그들을 시기, 질투, 위협하는 사람들이 있었고 심지어 예수와 소크라테스는 자신의 고향 사람들에게 죽임을 당했다고 합니다. 스승님께서 받고계시는 모습은 오히려 스승님의 영향력이 컷기때문에 이에 반대급부적으로 시기, 질투, 위협하는 사람들도 생겼다고 생각합니다. 악플을 단 사람들도 본성이 악해서 그랬다기 보다는 스승님의 혜안을 볼 수 있는 내적동기가 안생겼다거나, 다 알지 못해서 그랬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제가 쓴 이 댓글에도 분명 누군가가 볼 때는 "왜 이런걸 쉴드 쳐주지?" 등의 내용으로 비하하면서 비아냥 댈 사람들이 반드시 있을 것 이란걸 각오하고 썼습니다. 어차피 제가 하는 말이 항상 모두에게 공감될 수도 없거니와 설령 모두가 공감하더라도 다 좋은 일이 아니란걸 깨달아 가기 때문입니다.
스승님의 책과 진심어린 영상을 통해 많은것을 배워가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직업 특성상 센터에는 방문하지 못했지만 제 1의 인생이 마무리 된다면 꼭 스승님의 센터수업 받아보고 싶습니다 ^^ 늘 행복건강건승하세요!
저는 가난한 정신병에 걸린것 같아요.ㅠ 진짜 이겨나고 싶은데.. 계속 그 구덩이 늪 속에 걸려들어 앞이 보이지 않아요. 선생님 강의도 챙겨보고 있어요. 저도 이 지긋지긋한 곳에서 탈출하고 싶습니다. 더 심한 가난이 올까봐 늘 두렵고 무섭고 불안합니다. 어찌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선생님의 진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선생님 영상 보면서 제 스스로와 직면하여 이루고자하는 삶을 살아가겠습니다. 정신과의사가 꿈인 저로서 선생님의 영상들이 제게는 소중하게 여겨지는 요즘입니다. 항상 감사드리고 나중에 센터에도 방문할 기회가 된다면 가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박세니님, 저는 바로 어제 신사임당채널에 인터뷰를 보고 찾아오게되었습니다. 박세님님 말씀이 모두 이해가 되고 저도 할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독일에서 이제 막 심리상담을 시작하였는 데 가장 먼저 남편과 고등학생 딸, 지인의 마인드를 바꾸는 것을 시작으로 자신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박세니님처럼 통찰력을 길러서 더 많은 사람들을 도울 예정입니다. 아시겠지만 직설적이고 감정섞여있지않은 단호한 화법을 구사하시기 때문에 적이 생길수 있으니 유의하시면 좋겠습니다. 유튜브는 불특정다수를 대상으로 하는 거니까요 부정적 울림을 주는 안티가 많이 생기면 좋을게 없을 것 같아요.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세상이치, 마음의 이치를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맨 앞자리에 앉는 조영준입니다. 최고의 스승님께 올바른 진리를 배우면서 삶을 과거보다 더욱 즐겁게 만들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본질을 깨우치니 매일매일이 즐겁고 행복하고 타인최면을 통해 느끼며 살게 하니 그 자체로 행복합니다. 앞으로 있을 수업들이 매우 기대됩니다. 진심으로 감사 올립니다🙏🏻
박세니 선생님 제가 2004년 고시원 아카데미에서 재수할 때 오셔서 설명회 할 때 직접 들었었습니다. 최면 요법으로 같은 반 학생 꼼짝 못하게 할 때 너무 신기했었죠~ㅎㅎ 저는 아쉽게도 수업 듣진 않았지만 공부 의지가 없던 친누나에게 박세니쌤 추천해서 개인상담도 진행했었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본인 스스로 의지를 가지고 난관을 헤쳐나가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이겠으나 본인 의지가 부족한 사람들, 방법을 모르는 분들은 박세니쌤을 통해서 도움 받을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shlee6658 60
2022년 12월 12일 20:21이 분 영상으로 최면거네 ㄷㄷ
@VICJAEYTV 40
2022년 7월 20일 14:45선생님 저도 선생님처럼 유투브 만으로 성공할래요!!!!!!!!!!!!!!!!!!!!!!!!!!!!! ㅠㅠ
@przenty0 27
2024년 1월 03일 17:21그냥 강의팔이 책팔이자나 ㅋㅋㅋ
@user-pk3xq7db9f 18
2022년 5월 11일 00:34ㅋㅋ
희진 11
2022년 3월 04일 22:43정곡을 찔려서 다들 분개하는 것일뿐 틀린말은 없습니다;;; 스스로를 객관적으로 바라보고, 그것이 어렵다면 그렇게 볼 수 있게 해주는 사람의 말을 듣고 고쳐야할 부분을 개선해나가는건 나이불문하고 매우 중요한 일이라 생각합니다 항상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user-pj4dn7hv2s 11
2022년 3월 04일 21:07인스타에 안좋은 짤로 돌아다녀서 깜짝 놀랐어요 사람들의 악플보고 더 놀랐구요 ㅜㅜ 박세니님의 마인드, 좋은 영향력을 알면 그런말들 못하는데.. 마음이 너무너무 아팠습니다ㅜㅜ 그 사람들이 이 영상을 꼭 보았으면 좋겠네요!
@ocn898 11
2022년 3월 05일 13:35시크릿 법칙 ? 옛날에 유행했던 마인드컨트롤? 나도 할 수 있다 ! 으샤샤 힘내자 아님말고 그런건가요? 나라가 어려울때 서민들이 힘드니 그런게 유행하긴 했었죠
@mimiunnie5071 10
2022년 3월 04일 19:46선생님~ 웃고 싶은 부분도 있는데 너무 진지하게 말씀하셔서 저도 진지하게 들었습니다 😆 선생님의 초급강의 듣고 유튭 채널도 구독하고 선생님 책도 정독하고 있습니다~🙂
정신병 고치려구요🤗 늘 건강하시고 감사합니다♡
@user-mf2ff5dj8v 10
2022년 3월 08일 15:38가난하면 일을 열심히 하면 됩니다. 교육을 받고 가난을 극복할 수 있는 건 개개인의 능력에 따라 다르겠지만 일을 열심히 해서 가난을 극복하지 못 할 확률은 전자 보다 훨씬 떨어진다고 생각하네요.
각자의 선택이지요.
@wasabi3470 10
2022년 6월 22일 13:54정신이 아득해질 정도의 용기와 실천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현재 제 수준으로는 감히 상상조차 하기 어려운 시도를 해내셨군요.
@blackswan7777 8
2022년 3월 04일 19:54선생님..ㅠㅠ
' 된다고 생각하든 안된다고 생각하든 당신의 생각이 옳다 _헨리포드 '
"NO PAIN NO GAIN"
Better Minds 7
2022년 3월 07일 14:08안녕하세요 존경하고, 또 존경하는 박세니 스승님.
스승님의 가르침을 약 1년간 내면화 시키며 노력중인 20대 청년입니다.
스승님께서 말씀하신 정신병 즉, 부자를 시기하고 질투하며 자신을 합리화하는 무의식을 갖고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동시에 예전 영상에서 설명 주셨던 끌어당김의 법칙을 잘못 이해한 맹신도 이기도 했습니다.
제 꿈은 스승님 처럼 수많은 이들을 행복하게 하여 제자와 스승 서로 잘되는 스승의 삶을 사는 것 이었습니다.
하지만 외부 지식을 흡수할 마음이 없어 사고의 한계가 명확했고, 이를 인지도 하지 못한 무지한 자로 살아오던 중, 스승님의 가르침을 접하고 수많은 지식을 익혀 내면화 하려는 시도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믿음의 한계를 부수고 방법을 찾는 여정에서 자청 스승님, 캘리최 스승님, 심사임당 스승님, 글천개 스승님, 포리얼 스승님 등 다양한 스승님을 책과 강의, 영상으로 접하며 사고의 확장을 이루고 있습니다.
24살인 지금, 인생에 전환점 위에 서있다고 의심의 여지 없이 믿으며, 이를 가능케 해주신 스승님에게 다시 한번 깊은 존경과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1999년에 태어나 영양실조로 빨간 소변을 누고, 제 생일을 7살에 선생님을 통해 알 정도로 무심한 환경에서 자라 왔습니다.
극심한 가난에 부정적인 감정만을 갖고 살아오던 부모님은 이혼을 입에 올리며 매일을 다투셨습니다.
저는 삼남 중 둘째인데, 사고만 치고 다니던 형과 동생에 비해 공부에 조금의 소질이 있던 저에게는 과도한 기대와 억압이 잇다랐고, 진찰을 받지 않았음에도 우울증의 프레임을 씌어 스스로에게 저주를 내린 사람이었습니다.
유치원 어린 나이부터 초등학교를 졸업하기 전까지 내면의 주된 질문이 ‘고통스럽지 않게 죽으려면 어떻게 해야하지’ 였을 정도이니 말입니다.
중학교에 올라온 이후 용돈이 없던 저는, 하교 후 알바, 주말엔 웨딩홀 일을 하며 핸드폰이나 식비, 친구들과 놀 돈을 벌었습니다. 사랑을 준적도 받은적도 없었기에 돈으로 친구를 사귀니 진정한 친구가 생길리 만무했지만 그 것마저 행복했었습니다.
그랬던 제가 스승님을 통해 수많은 내면의 한계를 이겨내 꿈을 꾸는 자로 자라게 됬고,
주변인들에게 소신있고 배려심 있는 좋은 사람으로 기억되기 시작했습니다.
인간관계의 급격한 발전으로, 배움의 경이로움을 느꼈던 귀한 경험 이었습니다.
그릇이 안되어 이런저런 사기도 당하기도 했지만, 제가 살고자 하는 삶을 이미 이루신 수많은 스승님을 접하고, 배운 지식을 내면화 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현재는 물류센터 일용직으로 자취생활을 하며 책에서 배운 내용을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하나씩 전하고 있고, 이를통해 상담 서비스를 열어 스승의 첫 걸음을 때려고 하고 있습니다.
(서로이웃 받아주셔서 감사하다는 말 드립니다^^)
지금은 많이 부족하지만, 언젠간 스승님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모티베이터가 되고자 합니다. 그런 날이 온다면, 지금까지 스승님께 받아왔던 수많은 가치에 보답하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제 우상이신 박세니 스승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어느정도의 성취를 이뤄 식사 크게 대접하는 자리가 오길 기대하겠습니다^^*
@user-wu7xr2wm4g 7
2022년 3월 04일 20:09안타깝지만 매일 똑같이 생각하고 살면서 내일이 달라지길 바라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보라콜리 7
2022년 3월 04일 20:48가난은 죄다. (정신병 포함)
전 이것 때문에 너무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반박하려고 유튜브 채널, 클래스유까지 찾아가서
선생님 자료를 찾아봤습니다.
필요하다면 유료 강의까지 들어보고 판단하려고
분노에 휩싸여서 결제질 하였습니다 ㅎㅎ
그런데
자신이 믿는 대로 된다. 이것은 반박할 수 없는 진리였습니다.
가난이 죄라는 건 수치스러운 경질이 아니라
내게는 범접할 수 없는 최면의 몰입 상태라면
누군가 비난에도 흔들리지 않고 자신의 일에 정진할 수 있는
강력한 믿음의 시작 같았습니다.
그리고 비로서 자신의 모습을 온전히 마주할 수 있는 상태입니다.
가난이 죄고 정신병인 것은 그것마저도
부정하려고 노력하지 않는 자들의 것입니다.
@senny_park 6
2022년 10월 07일 16:375,000권의 책과 20년간의 실전 경험을 녹여낸 쎈멘탈 강의에서 진정으로 행복한 부자가 되는 지름길을 알려드립니다. ▼ 쎈멘탈 강의 안내 ▼
https://cafe.naver.com/tntwk5815/7192
@user-gq1zh9ve7c 6
2022년 3월 12일 19:52중요하고 근본적인 이야기 일수록 많은 사람을 설득하기가 어려운것 같습니다. 그걸 받아들이는데 큰 용기가 필요하기 때문이지 않을까요? 제 기준에서 가난은 일종의 병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너무 냉정하고 과격한 말일 수 있지만., 어떠한 작용, 원리로 가난한 마인드에서 벗어나지 못하는지 알게 된다면 이해할 수 있는 표현입니다.
선생님께 많은 도움 받고 있고 응원합니다 !:)
@belly-iw9td 6
2022년 3월 04일 22:07좋은 강의라고 생각합니다. 수강신청하러 가려고 합니다. 좋은 강의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유튜브만 시청해도 100% 환불 보장은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느낌이 들고 좋은 인상을 가진 분이라고 생각하고 목소리마저도 안정적으로 들립니다. 좋은 생각을 하는 의지를 먼저 길러야 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siory3640 5
2022년 3월 10일 16:10영상을 보면서 눈물이 나네요~
절대 성공하실수 밖에 없는 분이라는것을 더욱더 알게 되는 영상이였습니다.
항상 좋은영상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값진 영상 잘 부탁드려요~
@lalalalalala5194 5
2022년 7월 09일 17:08스스로 많은 변화를 만들어 갈 수 있다는 확신을 갖게 됐습니다. 많은 분들이 저처럼 도움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user-jo7gu2el1c 4
2022년 3월 05일 17:05센멜탈 수업, 초급, 중급, 고급의 모든 내용을
한권의 책에 다 담아서 쓰시면, 길이 남을 좋은 책을 쓰시지 않을까 합니다.
우리나라 책들 중에는 아류 수준의 책이 대부분인데.... 아류 수준의 책이 아니라,
오래 남을 명저같은 그런 멋진 책을 써보시기를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user-ir8fz9on5u 4
2022년 3월 04일 20:23역시 행하지않는 양심은 악의 편이다 라는 명언(특정 정치인을 지지하는건 아님. 단지 명언으로서 받아들일뿐.)에서 가장 중요한 뿌리는 양심이죠.
그 양심에 수분을 공급해주시는 고견들 감사합니다
생각이 바뀌어야 행동이 바뀌는건 너무나 당연한 말인데도 끝까지 가난을 지향하는 인간들은 괜히 질투와 열등감으로 쩌들어서 남 욕이나하고..(물론 다 그렇다는건 아닌데 대다수가 그렇죠. 없으면 있는 자가 부러운건 인간이라면 당연지사니까)
왜 기생충이 명작이냐?
가난한 자들은 지들끼리 싸우다 비극을 초래함 이게 현실임.
@user-hy4lq7nd8e 4
2022년 7월 11일 20:59이강의를 듣고 인생이달라지는
새로운 생각이드네요.
끼가 넘치고 재밌어요
가득넘치는 지식이 좋아요
정다운 4
2022년 3월 04일 22:45아 진짜 오늘 영상 감동입니다. 선생님의 진정성과 연민의 마음이 깊게 느껴집니다. 오늘도 하나 배웠습니다. 본인에게 안좋은 얘기를 하는 사람들 조차도 너그럽게 포용할 수 있는 큰 사람이시라는 것을 다시 한번 깨닫고 감동 받고 갑니다.
@retrograde912 4
2022년 3월 06일 16:55이것이 지금의 선생님이 만들어진 일대기였군요. 정말 안좋은 상황이었지만 계속해서 문제를 해결하고 결국엔 큰 성공을 하게 된것이군요. 고민보다 GO 하시는 선생님 모습이 떠오르네요. 저도 본받겠습니다. 저도 끝끝내 해낼것입니다.
그리고 선생님 꼭 구독자 100만 달성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사실 너무 좋은 영상들인데 사람들이 가치를 잘모르는것 같기때문이에요. 선생님이 얼마나 성공한 사람인지 실제로 보여주는것은 어떨까요? 좋은차 퀄리티있는 삶을 살고 계신것을 보여주는것도 사람들이 보고 싶어하는 내용들이지 않을까싶습니다.
그리고 스스님께 배운 멘탈을 어떻게 사용하는지도 한번 가르쳐주시면 더 좋을것 같구요 ㅎㅎ
저부터 잘해야하는데 감히 스승님꼐 별말을 다하게되네요!
헨리포드 - 당신이 된다고 생각하든 안된다고 생각하든 당신의 생각은 옳다
될수가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어떻게든 방법을 통해서 문제를 해결하고 성공하게 되는것!
오늘도 좋은 가르침 감사합니다. 올해안에 꼭 성공해서 스승님 성공케이스 중에 1명이 되겠습니다.
jin jin 4
2022년 3월 26일 20:36저는 아내와 오랜 시간 현실과 싸워왔고 나름 많은 성취를 이뤘습니다. 박세니님의 강의를 직접 들은 적은 없지만 이분의 말씀은 진실입니다. 나를 알고있다, 세상을 알고있다 믿지 마세요. 그 잘못된 믿음 때문에 모든 것이 꼬입니다. 가난에 빠진 사람은 부자가 뭔지는 커녕 가난이 뭔지 조차 제대로 정의내리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Fslw 3
2022년 3월 18일 18:02박세니 코칭님을 보면 삶에 대한 진실함이 느껴집니다. 진지한 모습에 신뢰가 갑니다.
혹여 여러 악플이 생기더라도 그곳에 집중을 뺏길것이 아니라 더 많은 사람들의 성장을 위해 계속 전념해주시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영상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kokkodaek_8668 3
2022년 7월 09일 15:24정말 하고자 하면 할 수 있는
너무 좋은 세상이에요
기존에 제가 가지고 있는 생각에 좋으신분들의 생각과 견해를 유투브를 통해서 쉽게 접하는
좋은 영상 정말 감사합니다
@seojaewon1234 3
2022년 3월 08일 20:53저도 선생님처럼 제 암울했던 과거를 완전히 치유하고
떳떳이 이야기하는
진정한 부자가 되고 싶습니다.
스승님의 본질이 있었기에 무너지는 것을 막을 수 있었습니다.
물론 스승님의 말씀보다 부정암시가 더 컸기 때문에
바로 바뀌지는 못했으나
이제는 크게 변화하는 중입니다.
감사드립니다.
Muse Soul 3
2022년 3월 04일 21:09사람들은 안되는 이유만 찾는 것 맞아요 핑계만 되고 비아냥 거리더라고요 선생님 말씀에 정말 공감 많이 해요
감사합니다
@user-rm8eu2iv8p 3
2022년 5월 28일 23:51이러한 정신병을 하루 빨리 고치지 못한게 후회가 됩니다. 좀 더 대표님을 일찍 알게 되었다면 저의 인생이 달라졌을텐데 말입니다. 그래도 늦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나의 생각대로 나의 인생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저는 무조건 반드시 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성공할것이고 꼭 이룰겁니다. 오늘도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user-gk6rl4yu6i 3
2022년 3월 04일 20:37영상감사합니다ㆍ솜결
@salesgaza 3
2022년 3월 04일 19:33역시 대표님👍
@skytvnatural5045 2
2022년 5월 05일 16:26역시~ 👍 👍 👍
3년전..박세니쌤을 유튜브로 접했을때,
내가 기획하는 돈농사를 짓고 성공하려고
마무리 과정에 이분을 꼭 만나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조만간 꼭 찾아뵙겠습니다.
아내랑 같이 가겠습니다 ^^
@user-de1vn2dm8u 2
2022년 3월 04일 20:46선생님 영상은 항상 시청하는 사람으로써 오늘도 많은 감동을 받고 공감도 되고 또한 힘을 얻게 되였습니다
JW P 2
2022년 3월 04일 19:21이런 개인적인 이야기는 처음 듣네요 잘봤습니다
@JJ-rs2wx 2
2022년 3월 04일 20:08감사합니다. 뼈때리는 명언들이네요.. 실례지만..수강료가 얼마나 하나요?
@Yorido_jua 2
2022년 5월 09일 10:30선생님의 걸어오신 이야기 정말 흥미롭게 들었습니다 ㅎㅎ 신기하고 궁금하네요~>.<! 선생님 말씀만 들어도 강하고 단단한 좋은 정신이 들어오는 것 같아요 ㅎㅎㅎ
@user-zb4rz7yt7y 2
2022년 3월 05일 10:15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user-uz3ob9ni3d 2
2022년 5월 31일 16:24안녕하세요 선생님 !
방금 멘탈을 바꿔야 인생이 바뀐다는 책 완독하고 유튜브 채널도 들어오게되었습니다 책을 읽으면서 심장이 먼가 쿵하고 설레는 떨림을 여러번 느꼈습니다 .
책을 사게된것도 럭키드로우 채널영상을 들어가다 광고에 가난은 정신병입니다 라는 영상에 제 기억에 선명하게 들어왔었는데
인스타그램 마인드셋에 좋은글들을 읽으면서 읽고싶은책이었던 멘탈을 바꿔야 인생이 바뀐다 책을 사러가서 박세니님의 책이 이책이었고 가난은 정신병입니다 말씀하셨던분도 같은 분이라는 걸 알고 혼자 신기해했습니다!!
인생의 꼭 필요한 말씀들로만 가득채워주셔서 감사합니다
@da_sarang_ 2
2022년 3월 04일 22:32감사합니다 !! 존경합니다 !! 박세니 선생님 만난거 정말 운명이었습니다 !
@user-mo8tb6hy9g 2
2022년 8월 24일 19:55부유해서 행복해요^^감사합니다👫💕
Master Last 2
2022년 3월 04일 21:47세계에서 대다수가 인정하는, 세계에 어마어마한 영향력을 주었다고 인정하는 4대 성인군자 예수, 석가, 공자, 소크라테스도 그 분들의 삶을 자세히 보면 언제나 그들을 시기, 질투, 위협하는 사람들이 있었고 심지어 예수와 소크라테스는 자신의 고향 사람들에게 죽임을 당했다고 합니다. 스승님께서 받고계시는 모습은 오히려 스승님의 영향력이 컷기때문에 이에 반대급부적으로 시기, 질투, 위협하는 사람들도 생겼다고 생각합니다. 악플을 단 사람들도 본성이 악해서 그랬다기 보다는 스승님의 혜안을 볼 수 있는 내적동기가 안생겼다거나, 다 알지 못해서 그랬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제가 쓴 이 댓글에도 분명 누군가가 볼 때는 "왜 이런걸 쉴드 쳐주지?" 등의 내용으로 비하하면서 비아냥 댈 사람들이 반드시 있을 것 이란걸 각오하고 썼습니다. 어차피 제가 하는 말이 항상 모두에게 공감될 수도 없거니와 설령 모두가 공감하더라도 다 좋은 일이 아니란걸 깨달아 가기 때문입니다.
스승님의 책과 진심어린 영상을 통해 많은것을 배워가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직업 특성상 센터에는 방문하지 못했지만 제 1의 인생이 마무리 된다면 꼭 스승님의 센터수업 받아보고 싶습니다 ^^ 늘 행복건강건승하세요!
@youngjooroh 2
2022년 3월 07일 14:01선생님~~ 광고 보면서 너무 반가웠어요~ 광고도 은근 충격을 주는! 방식으로 제대로 잘 만드셔서 정말 놀랐구용! :) 앞으로도 더 잘 되길 응원해요!! ~~
@user-jo7gu2el1c 2
2022년 3월 05일 16:56아버지의 빚을 갚아드린 장한 아들......!
저는 아버지 살아계실 때,
불효밖에 한 게 없어서 부끄럽고 부러울 따름입니다.
장한 아들 두셔서 아버님께서 기쁘실 것 같습니다.
진정진규 2
2022년 3월 05일 01:09선생님, 감동적인 영상 감사합니다. 항상 선생님 영상 보면서 힘내고 있습니다. 악플로 인해 제 맘도 아픕니다. 힘내십시오. 💪🙂
MJKor 1
2022년 3월 04일 23:24박세니 스승님! 이렇게 또 모든것을 내어주시네요 ㅠㅠ 신은 우리에게 “나를 믿으라”고 하지만 박세니 스승님은 우리에게 “너 자신을 믿어야 한다”고 일깨워 주시는 위대하신 분!
@hgk9921 1
2022년 7월 09일 14:20클래스유 강의를 듣고 현강까지 들으니 선생님의 말씀을 더욱 무의식에 새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히히 1
2022년 7월 09일 17:12암울하셨을 상황에서 스스로의 힘으로 극복하고 이겨내신 것이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이종환 1
2022년 7월 17일 02:42저는 전과자입니다 그리고 예전 첫사랑을 포함해 중학 동창으로부터 왕따를 시작해서 고등학교까지 따돌림 시절을 보내 지금 단칸방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저는 선생님의 말을 믿습니다.
@user-de2gr2gu4p 1
2022년 7월 09일 15:34마음을 언제나 안정을 시키고 본질이 무엇인지를 의식하면서 가난에서 벗어나겠습니다👍👍
좋은 영상 항상 감사드립니다😄
김형민 1
2022년 7월 09일 17:14왜 실강인지 알게된 강의입니다. 감사합니다
매포 1
2022년 3월 13일 23:15심리학적으로 터널링 증후군이라고 압박을 받고 있을 때 (돈같은) 의사결정력이 떨어진다는 건데 그런의미에서 본다면 가난은 정신병이 맞을 수도 있겠네요
해바라기lala 1
2022년 3월 04일 21:57고생많으셨네요! ㅠ 항상 감사합니다.
라라러라라라 1
2022년 5월 25일 07:46광고보고 열받고 왔다가 가난은 정신병이 맞네요 ㅠㅜ 영상 친구들한테 공유했고 영상 잘 봤습니다
@nodo92621 1
2022년 6월 15일 17:43마음속 깊이 와닿는 말씀 감사합니다
js☆ 1
2022년 4월 06일 10:03진실되면서 직설적인 강의..최고!!
감사합니다~~
jyhsjungmoon 1
2022년 3월 20일 20:10저는 가난한 정신병에 걸린것 같아요.ㅠ
진짜 이겨나고 싶은데..
계속 그 구덩이 늪 속에 걸려들어
앞이 보이지 않아요.
선생님 강의도 챙겨보고 있어요.
저도 이 지긋지긋한 곳에서
탈출하고 싶습니다.
더 심한 가난이 올까봐
늘 두렵고 무섭고 불안합니다.
어찌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pianoman 1
2022년 3월 06일 17:20선생님의 진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선생님 영상 보면서 제 스스로와 직면하여 이루고자하는 삶을 살아가겠습니다. 정신과의사가 꿈인 저로서 선생님의 영상들이 제게는 소중하게 여겨지는 요즘입니다. 항상 감사드리고 나중에 센터에도 방문할 기회가 된다면 가도록 하겠습니다:)
은하 한 1
2022년 3월 04일 19:54멋지십니다~응원합니다 ~
apple yumi 1
2022년 3월 27일 14:56정말 당신은 행복한 사람입니다
star shine 1
2022년 3월 05일 01:45이미 그들에겐 방어기제가 생성되었을터...
확실히 모두의 무의식에 각인시킨건 맞는거 같습니다 마케팅 대성공인가요.
S Hinkelmann 1
2022년 5월 11일 15:47안녕하세요 박세니님, 저는 바로 어제 신사임당채널에 인터뷰를 보고 찾아오게되었습니다. 박세님님 말씀이 모두 이해가 되고 저도 할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독일에서 이제 막 심리상담을 시작하였는 데 가장 먼저 남편과 고등학생 딸, 지인의 마인드를 바꾸는 것을 시작으로 자신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박세니님처럼 통찰력을 길러서 더 많은 사람들을 도울 예정입니다.
아시겠지만 직설적이고 감정섞여있지않은 단호한 화법을 구사하시기 때문에 적이 생길수 있으니 유의하시면 좋겠습니다. 유튜브는 불특정다수를 대상으로 하는 거니까요 부정적 울림을 주는 안티가 많이 생기면 좋을게 없을 것 같아요.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세상이치, 마음의 이치를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yeongbin9277 1
2022년 9월 28일 19:11말씀을 듣는데 진심이 느껴져서 울컥했습니다. 박세니님의 말씀이 점점 더 크게 느껴지네요. 항상 감사합니다.
@mjk6373 1
2022년 11월 29일 18:52담엔 광고때 강의 마지막에 해주길
kunho koo
2022년 7월 17일 15:27맞습니다. 가난은 치료할수있습니다. ^^
세일즈파울로 최근용
2022년 6월 10일 01:03성공에서 부자되는 꿈을 실현하기위해 노력중입니다. 박세니 선생님께 동기부여 많이 받고 더 성장하겠습니다. 좋은 영상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선혜성
2022년 7월 09일 10:20박쌤~
감사합니다. 이렇게 정신을 깨우는 이야기를 전해주시니, 60대인 나도 다시 정신을 차려 새롭게 살아야겠습니다. 많은 좌절하고 있는 2030 젊은이들이 박쌤 가르침 듣고 다시 일어나 반드시 가난을 벗어나고 풍요로운 성공을 성취하길 기대합니다! 화이팅입니다!
@TRADER_3
2024년 4월 15일 23:59좋은 영향 감사합니다
@user-bm6ge5mp6b
2022년 3월 04일 22:46클래스101과 클래스유 강의내용이 다를까요? 그렇다면 어떤 강의를 먼저 들어야할까요?
제이봄
2022년 3월 05일 00:07감사하고 고맙습니다..
@determine210
2024년 5월 26일 09:54게으린거 시도않하는거 정신병 맞습니다
은류
2022년 3월 04일 23:15박세니 스승님... 태어나주셔서 감사합니다.
김진오
2022년 3월 14일 09:57가난은 극복할 수 있는 정신병이다. 박세니 코치님 영상을 보고 늘 실천 하고 있습니다.
본질적인 지식을 갖춘 뒤에 오매불망 잊지않고 실천하면 반드시 원하는 삶을 살 수 있다고 봅니다.
파부투
2022년 4월 18일 00:16감사합니다
꿀떡아이스
2022년 3월 06일 16:56안녕하세요.
맨 앞자리에 앉는 조영준입니다.
최고의 스승님께 올바른 진리를 배우면서 삶을 과거보다 더욱 즐겁게 만들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본질을 깨우치니 매일매일이 즐겁고 행복하고 타인최면을 통해 느끼며 살게 하니 그 자체로 행복합니다.
앞으로 있을 수업들이 매우 기대됩니다.
진심으로 감사 올립니다🙏🏻
김채린
2022년 3월 12일 21:56정말 멋있으세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다음엔 꼭 센터에 가서 들어보고 싶어요
정춘홍
2022년 3월 30일 16:30선생님~오늘 더 멋있습니다♡
@user-iw7wb5rn1e
2023년 3월 01일 19:23틀린 말 아닌거 같네~내가 정신만 똑바로 차리고 살았어도 지금 이 모습은 아니였을테니~고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why3481
2023년 1월 18일 12:24감동입니다.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겨울비
2022년 3월 04일 23:09대표님도 아시겠지만 시간이 지나 깨닫지 못하는 존재들은 갱생이 힘들지요. 악플들 ㅋㅋ 신경 쓰이시지도 않겠지만 ...
One life Love me 원라이프러브미
2022년 3월 04일 22:11고수의 진가는 시간이 걸리는 법......
김여진
2022년 3월 05일 08:03제가 그렇습니다 너무 가난한데 고치려고들지않아요 심각한수준입니다 자존감이 너무 낮아서 아무것도 할수없다는 생각에 빠져 폐인이 되어가고있습니다 선생님강의를 들으러갈 돈도없고 용기도 없습니다
한주용
2022년 3월 05일 09:22감사합니다
송명근
2022년 3월 05일 07:28진짜는 모두가 알아보는 법
보리밥정식
2022년 3월 05일 02:24응원합니다~!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bb
가즈아
2022년 3월 05일 20:18선생님의 넓은 마음과 진심이 느껴지는 영상이었습니다. 수강생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모든 사람들을 생각하시는 선생님의 마음 존경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3g9UbImZWLxSYFZjHyP0Pw
2023년 5월 19일 12:19세니님 목소리는 구슬이 굴러가는듯, 듣기 좋네요
@user-nk5tu5nw2c
2023년 1월 29일 18:30웃으시며 말씀하시면 좋을텐데요
박윤희
2022년 3월 07일 07:30감사합니다
하 늘샤
2022년 4월 19일 23:21모든 사람이 아인슈타인이 말한 "계속 똑같은 일을 반복하면서 다른 결과를 기대하는 것은 정신병"이라고 한 말에 대해서는 끄덕거리는 것을 보면 그 진리가 옳다는 것을 본능적으로 직감합니다.
그러나 그것을 현실에 더 와닿고 직설적으로 표현한 말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분노하고 마는 것은 결국 바뀌는 것을 두려워 하는 무의식에서 기인한 것 같습니다.
그러한 사람들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아니지만,그 사람들은 자신의 삶을 바꿀 수 있는 기회들을 이렇게 계속 차버리며 평생 늙어갈 것을 생각하면 이제는 그 사람들이 안타깝습니다.
그러한 안타까운 사람들의 생각으로부터 깨어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박세니 대표님!
생명과학-구승현T
2022년 3월 04일 23:11박세니 선생님 제가 2004년 고시원 아카데미에서 재수할 때 오셔서 설명회 할 때 직접 들었었습니다. 최면 요법으로 같은 반 학생 꼼짝 못하게 할 때 너무 신기했었죠~ㅎㅎ 저는 아쉽게도 수업 듣진 않았지만 공부 의지가 없던 친누나에게 박세니쌤 추천해서 개인상담도 진행했었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본인 스스로 의지를 가지고 난관을 헤쳐나가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이겠으나 본인 의지가 부족한 사람들, 방법을 모르는 분들은 박세니쌤을 통해서 도움 받을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user-hh8xq7nz1r
2022년 7월 09일 14:16좋은 마음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
@user-hw8rh6jf2t
2023년 12월 20일 06:42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