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한 마음은 불안하다고 계속 외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불안하다 나는 불안하고 정말 불안정하고 너무 불 완전하다라고 인지 하는 순간 불안감이 사라집니다. 의식은 자신이 인지 해야만 고통스럽지 않습니다. 그것이 고통스럽다고 느끼는 것을 고통스럽다고 외쳐야만 객관적인 시선으로 감정을 바라볼수 있습니다. 그렇게 외부와 내적인 것을 하나로 맞춰 갈수 있다고 생각해요
써니즈님, 저도 몇년 전에 비해 많이 현명해졌는데 거기에 많은 도움을 주신 선배동행이시라 생각합니다. 저의 시야를 열어주기 위해 우주가 인터넷을 통해 많은 선배 동행자들을 보내주셨어요. 나라는 별볼일 없는 존재에 우주가 쏟아주는 사랑에 감사하고 감동합니다. 써니즈님, 평화가 가득한 하루 되세요.
혹시나 다른분들께서 도움이 되실까 제가 지금까지 정리된 것을 남깁니다. 에고-어릴때 양육환경에서 인정받지 못한 욕구. 즉, 이 인정욕구로 형성된 학습된 성격 에고에 휘둘리는 것-열등감,짜증,불만,우울 등의 모든 부정적 감정들. 인정받지 못한 '나'가 느끼는 감정들. 저항을 놓는다는 것-나의 존재가 수용받는 경험을 통해 나를 신뢰하면서 모든 상황을 '배움'의 기회로 보며 감사의 마음을 갖는 것. 동시에, 내가 이전까지 이럴 수 밖에 없었음을 인정하고 받아주는 것, 나의'무지'를 인정하는 것 중요한 것은.. 매순간 나의 내면의 소리에 귀기울이는 것. '지금 내 마음이 불편한 이유가 뭘까?','왜 불편했을까?','이상황에서 어떤 감정이 생겼고 그 감정은 어디서 오는걸까?'...'내가 잘하고 싶었구나, 내가 사람들한테 인정받고 싶었구나','그럼 이상황을 어떻게 처리할 수 있지?' 저는 보통 이런 사고의 흐름으로 내 마음을 이해하고 성장의 기회로 삼으려고 하고있습니다.이 과정에서 내 마음에 대한 민감성을 기르는 것. 그리고 중용을 지키는 것. 이것이 가장 중요한것 같아요. 내 마음을 이해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신다면 정우열선생님의 책이나 유튜브 영상을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저도 에고를 내려놓는게 될때는 정말 날아갈것 같다가도, 다시 에고에 휘둘리면 감정이 바닥으로 떨어져 우울감을 느끼는 패턴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영상을 올려주신 써니즈님께도 감사드리고. 모든 분들이 내면의 고요함을 찾아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이제 안다. 견딜 수 없는 것을 견뎌야 하고 받아들일 수 없는 것들에 지쳐, 당신에게 눈물 차오르는 밤이 있음을..
나는 또 감히 안다. 당신이 무엇을 꿈꾸었고, 무엇을 잃어 왔는지를..
당신의 흔들리는 그림자에 내 그림자가 겹쳐졌기에 절로 헤아려졌다.
입에서 단내가 나도록 뛰어갔지만 끝내 가버리던 버스처럼 늘 한 발짝 차이로 우리를 비껴가던 희망들..
그래도 다시 그 희망을 쫓으며 우리 그렇게 살았다.
당신, 참 애썼다. 사느라, 살아내느라, 여기까지 오느라 애썼다.
부디 당신의 가장 행복한 시절이 아직 오지 않았기를 두 손 모아 빈다.
정희재《어쩌면 내가 가장 듣고 싶었던 말》
아침부터 온통 어제, 완도 실종 가족 뉴스네요.. 혹시나 살수도 있지 않을까하는 약간의 기대와는 달리 유나양과 30대 젊은 부부는 끝내 세상을 등졌네요.. '죽을 길이 하나면 살 길은 아홉' 이라는 옛 어른들의 말씀처럼 어떻게든 이악물고 버텼으면 하는 안타까움과 태어남과 죽음 또한 스스로 선택하지 못한 아이에 대한 왠지모를 미안함과 애달픔..
사랑스러운 예쁜 아가 유나야.. 다음 생에선 좋은 곳에서 태어나 원하는 삶을 살며 마음껏 꽃 피우길.. 바라건데 이 땅에 사는 모든 아이들, 부디 피지 못한 채 죽지 않기를..
이 글을 읽고, 이곳을 찾는 모든분들.. 진심으로 행복과 살아갈 의미를 찾을 수 있기를 간절히 기원하며, 살다보면 또 살아가다보면 의외로 삶은 별 거 아니니 힘들내시고.. 여기까지 오느라 버텨내느라 애썼고 수고하셨습니다.. 오늘도 또 하루를 감사하며.. 화이팅!! ♥️
마음공부 7년차 되어가지만, 저는 늘 저항만하다 한순간 순응이라는 길에 들어선지 2년되었는데, 그땐 몰랐어요. 뭔지 모르게 모든게 달라진 느낌이. 정말 그 후로 놀라운 일들의 연속과 주변환경이 정말 좋아졋어요. 매번 놀랄만큼. 그 당시엔 몰랐는데 저는 그 길을 걷고 있었어요. 이 공부를 할려구 그런일이 일어났었구나 싶어요. 진짜, 진짜루 써니즈님이 들려준 얘기대로~ 감사드립니다. 전해주셔서요^^
써니즈님을 비롯하여 큰 아픔을 딛고 일어서며 묵묵히 자기의 길을 걸어가는 모든 이들에게 응원을 보냅니다. 부디 내게 왜 이런 고통이? 라고 의문을 갖고 투들대시길, 그리고 거기에 머물러 있지 마시고 앞으로 나아가시길... 의문이 생겼다면 반드시 그 해답을 찾아 나서보시길바랍니다. 그 답을 알기전 까지는 결코 물러서지 마십시요. `두드려라 열릴것이다` 라는 유명한 명언이 있잖습니까? 세상은 왜 이렇게 의문, 모르는 것 투성이야? 라며 소리치십시요. 나는 알고 싶어. 알아야만 되겠어. 아무것도 모르고 이렇게 무작정 고통속에 노출되어 언제까지나 있을 수 만은 없다구?! 라고 고래고래 소리지르십시요. 그렇게 적극적으로 찾으십시요. 그러면~!!! 네, 그러면 반드시 열릴 것입니다. 반드시..
현재의 순간에 ‘나는 모른다’는 자세로 온전히 수용하고 삶에게 태클걸지 않는 일.. 무지하게 연습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한 걸음 내딛을 때 마다 ‘나는 모릅니다’하면서 걷고 있어요. 내가 아무것도 모른다는 그 사실이 왜이리 안도감을 주는지.. 예전 같았으면 내가 뭔가를 모른다는 게 너무 두렵고 슬펐을텐데.. 그래도 참 많이 내려놓았다는 걸 느낍니다. 써니즈님, 오늘도 좋은 이야기 들려주셔서 감사드려요! 사랑합니다 💗💗💗
흐르는 강물처럼 우리들은 흐름에 돛을 단 나그네들입니다. 원대한 바다에서 모두가 만나겠지만 돌부리도 걸리고 소용돌이도 만나고 협곡도 만나 잔잔하다가 거센물결로 본의 아니게 남들에게 다른 자연에게 위협적이게 되기도 하지만 그런 모든것을 그저 일어나는 상황임을 보고 들으며 알고 지나가면 된다는 것을 여러 경험으로 깨닫게 됩니다.
반응은 무의식과 잠재의식의 언젠가 학습되어 켜켜이 쌓인 나의 억눌린 자아인 에고이고 그 앞에 또 다른 에고로서 인생연기를 하는 나를 괴롭히거나 힘들게 하는 이들도 나의 모습이니 그저 받아들이고 나를 인정하고 사랑하는 것부터 시작하니 그저 함이 없이 이뤄지고 일이 순리대로 풀리고 '무위자연'이 무엇인지 체득해나갑니다.
무지에서 헤매다가 거대한 지혜를 만나게 되니 모두가 그러한 길로 각자의 돛을 달고 가고 있음이니 누가 먼저 당도하고 뒤늦게 오고 좌초되더라도 모두가 숭고한 여정이니 '지금 현재에 선한 의도로 최선을 다할뿐 결과엔 초연함'을 실행합니다.
창밖의 저 나무들도 고요히 묵묵이 서있으면서 바람이 불면 부는대로 휘둘리고, 땡볕이 내려쬐면 우리에게 그늘도 제공해주며 서로 연결되어 있음을 느낍니다.
주식투자 안할거면 모르겠지만 투자 계속할거라면 [주식의정석] 이 채널의 영상들을 꼭 보셔야 할거에요 (영상들이 짧아서 보는데 무리없음) 주식으로 10만원에서 30억으로 만들고 요즘 실시간 매매로 요즘처럼 어려운 장에서도 꾸준하게 수익이 나고 있습니다 아마 은둔고수로 추정이되는데요 광고 아니니 오해없으시길..
맘이 어지러웠는데 또 기적과 같이 이 영상이 다시 뜨네요 유튜브의 알고리즘이 저의 어지러운 마음을 읽었나봅니다. 마음 공부는 참 어려운거 같아요. 한참 깨달았다 자만하고 살다보면 다시 어지러운 마음이 시작됩니다. 써니즈 채널 알게 된건 다시 생각해봐도 너무 감사한 일인거 같아요.
안녕하세요 써니즈님, 이번 영상 진짜 감사합니다. 저는 외국에 사는데 그 날 이 영상을 올리신 날 여기도 비가 많이 왔답니다. 저도 이 책을 읽었는데 진짜 좋았습니다. 그 날 영상을 올리신 이후로 매일 듣고 있는데 매일 새롭게 깨닫고 있습니다. 그 날 이후로 마음의 안정을 찾아가고 있는듯 합니다. 진짜 감사합니다. 평안한 날 되세요 ❤️
외부자극에 반응하는 감정을 받아들인다는게 뭔지 정확히 말로 설명하기는 불가능하다. 이는 느낌이고 깨달음의 영역이기 때문이다. 일반인은 부정적이거나 불리한 감정을 회피하거나 조작하는데 여기에 자신을 인정해 버리면 못나고 비난을 받을까 하는 두려움 때문이다. 하지만 실상은 다르다. 한 번만이라도 자신이 인정하고 타인에게 고백해 보라! 아마 대부분 당신을 이해하고 동질감을 느낄것이다. 결론은 현실의 모든 일에 두려워말고 있는 그대로 인정하면 그것은 이미 과거로 지나가 버렸음을 알게된다!
끝부분~ 삶을 내버려두어라 상관하지 마라~ 정말 멋지고 자유로움이 느껴지는 표현이네요. 바이런 게이티 도 현실이 신이다. 지금 비행기가 추락한다 해도, 내앞에 강도가 권총을 갖다댄다 해도 그 순간은 아름답다. 진정 이런 경지가 되면 얼마나 가벼워질까요. 일요일에 음악처럼 써니즈님 목소리가 평화를 가져다 주네요. 감사드립니다.
듣고 또 듣고 들을 때마다 그 이해도가 깊어지는 것 같아요. 내려놓음이란게 회피하거나 덮어버리는게 아니더라구요. 이미 나에게 익숙한 사고와 마음이 있어서 어떤 감정과 생각이 떠오를 때 그 감정이 옳은가 묻기, 나는 감정인가 아니면 그걸 알아차리는 존재인가 등 작은 요소 하나하나를 훈련해서 하다보면 이 이야기들이 깊이 이해가 갑니다. 그리고 내려놓음은 능동이 아니라 내려놓아지는 것 같아요. 다 이해가 가지 않으면 계속 명상, 관찰하기,에고와 대화하기 등 꾸준히 해보면 에크하르트 톨레의 이야기가 깊이 이해가 됩니다
@Apdool33 85
2022년 7월 15일 13:04불안한 마음은 불안하다고 계속 외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불안하다 나는 불안하고 정말 불안정하고 너무 불 완전하다라고 인지 하는 순간 불안감이 사라집니다. 의식은 자신이 인지 해야만 고통스럽지 않습니다. 그것이 고통스럽다고 느끼는 것을 고통스럽다고 외쳐야만 객관적인 시선으로 감정을 바라볼수 있습니다. 그렇게 외부와 내적인 것을 하나로 맞춰 갈수 있다고 생각해요
@세상의중심-g6i 81
2022년 6월 30일 09:15써니즈님, 저도 몇년 전에 비해 많이 현명해졌는데 거기에 많은 도움을 주신 선배동행이시라 생각합니다. 저의 시야를 열어주기 위해 우주가 인터넷을 통해 많은 선배 동행자들을 보내주셨어요. 나라는 별볼일 없는 존재에 우주가 쏟아주는 사랑에 감사하고 감동합니다. 써니즈님, 평화가 가득한 하루 되세요.
@상상한대로-n6g 66
2022년 6월 30일 08:54나 자신을 믿고 외부에서 오는것들을 그냥 받아들이고 흘려보내니 감사한일들이 계속옵니다^^
@아인슈페너-g5m 59
2022년 7월 24일 17:02이번 영상은 몇번을 들으면서도 항상 '그래 맞아.'라는 감탄을 합니다.
혹시나 다른분들께서 도움이 되실까 제가 지금까지 정리된 것을 남깁니다.
에고-어릴때 양육환경에서 인정받지 못한 욕구. 즉, 이 인정욕구로 형성된 학습된 성격
에고에 휘둘리는 것-열등감,짜증,불만,우울 등의 모든 부정적 감정들. 인정받지 못한 '나'가 느끼는 감정들.
저항을 놓는다는 것-나의 존재가 수용받는 경험을 통해 나를 신뢰하면서 모든 상황을 '배움'의 기회로 보며 감사의 마음을 갖는 것. 동시에, 내가 이전까지 이럴 수 밖에 없었음을 인정하고 받아주는 것, 나의'무지'를 인정하는 것
중요한 것은.. 매순간 나의 내면의 소리에 귀기울이는 것. '지금 내 마음이 불편한 이유가 뭘까?','왜 불편했을까?','이상황에서 어떤 감정이 생겼고 그 감정은 어디서 오는걸까?'...'내가 잘하고 싶었구나, 내가 사람들한테 인정받고 싶었구나','그럼 이상황을 어떻게 처리할 수 있지?' 저는 보통 이런 사고의 흐름으로 내 마음을 이해하고 성장의 기회로 삼으려고 하고있습니다.이 과정에서 내 마음에 대한 민감성을 기르는 것. 그리고 중용을 지키는 것. 이것이 가장 중요한것 같아요. 내 마음을 이해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신다면 정우열선생님의 책이나 유튜브 영상을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저도 에고를 내려놓는게 될때는 정말 날아갈것 같다가도, 다시 에고에 휘둘리면 감정이 바닥으로 떨어져 우울감을 느끼는 패턴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영상을 올려주신 써니즈님께도 감사드리고. 모든 분들이 내면의 고요함을 찾아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consciousness-401 41
2022년 6월 30일 07:42나는 이제 안다.
견딜 수 없는 것을 견뎌야 하고
받아들일 수 없는 것들에 지쳐,
당신에게 눈물 차오르는 밤이 있음을..
나는 또 감히 안다.
당신이 무엇을 꿈꾸었고,
무엇을 잃어 왔는지를..
당신의 흔들리는 그림자에
내 그림자가 겹쳐졌기에
절로 헤아려졌다.
입에서 단내가 나도록 뛰어갔지만
끝내 가버리던 버스처럼
늘 한 발짝 차이로
우리를 비껴가던 희망들..
그래도 다시 그 희망을 쫓으며
우리 그렇게 살았다.
당신, 참 애썼다.
사느라, 살아내느라,
여기까지 오느라 애썼다.
부디 당신의 가장 행복한 시절이
아직 오지 않았기를 두 손 모아 빈다.
정희재《어쩌면 내가 가장 듣고 싶었던 말》
아침부터 온통 어제, 완도 실종 가족 뉴스네요..
혹시나 살수도 있지 않을까하는 약간의 기대와는 달리 유나양과 30대 젊은 부부는 끝내 세상을 등졌네요..
'죽을 길이 하나면 살 길은 아홉' 이라는 옛 어른들의 말씀처럼 어떻게든 이악물고 버텼으면 하는 안타까움과 태어남과 죽음 또한 스스로 선택하지 못한 아이에 대한 왠지모를 미안함과 애달픔..
사랑스러운 예쁜 아가 유나야..
다음 생에선 좋은 곳에서 태어나 원하는 삶을
살며 마음껏 꽃 피우길..
바라건데 이 땅에 사는 모든 아이들, 부디 피지
못한 채 죽지 않기를..
이 글을 읽고, 이곳을 찾는 모든분들..
진심으로 행복과 살아갈 의미를 찾을 수 있기를 간절히 기원하며, 살다보면 또 살아가다보면
의외로 삶은 별 거 아니니 힘들내시고..
여기까지 오느라 버텨내느라 애썼고 수고하셨습니다..
오늘도 또 하루를 감사하며.. 화이팅!! ♥️
@정은지-l5u 36
2022년 6월 30일 08:39상관하지말고 내버려두란 말이 삶을 포기하란 말은 아니죠.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
@행뽁해 33
2022년 6월 30일 12:00요즘 새로운 것을 배우기 시작했는데 적응하지못하고 떠도는 저를 탓하고 남을 탓하고 걱정하고 가기싫고 그랬었는데 이 영상을보고 다시 생각을 바꾸게 되었어요 그 상황에 있는 나를 받아들이고 하는일에집중하고 부수적인 문제는 그냥 있는그대로 받아들이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highsumin 33
2022년 6월 30일 12:48듣는 내내 고개를 끄덕이게 됩니다. 저도 그동안 저항하던 내면의 나를 놓고나니 이렇게 평화로울수가 없네요... 가장 큰 사랑의 씨앗이 이 안에 그동안 쭈욱 있었단 것도 깨달아가고 있습니다. 늘 감사해요 써니즈님 ❤️🙏❤️🙏
@심지원-y6b 27
2023년 1월 15일 15:37마음공부 7년차 되어가지만, 저는 늘 저항만하다 한순간 순응이라는 길에 들어선지 2년되었는데, 그땐 몰랐어요. 뭔지 모르게 모든게 달라진 느낌이. 정말 그 후로 놀라운 일들의 연속과 주변환경이 정말 좋아졋어요. 매번 놀랄만큼. 그 당시엔 몰랐는데 저는 그 길을 걷고 있었어요. 이 공부를 할려구 그런일이 일어났었구나 싶어요. 진짜, 진짜루 써니즈님이 들려준 얘기대로~ 감사드립니다. 전해주셔서요^^
@powernow 25
2022년 6월 30일 08:45현존에 무한한 자유와 평화가 있는거군요.
요즘은. 새로운 이야기 보다는
이렇게..깊이 다시 곱씹어보고 싶어져요.
함께 다시 읽으니 좋습니다 ☺
개인적으로 세도나메서드 이야기도 그렇습니다^^
너무 잘 들었습니다💜감사해요.
@이소영-v1m3p 24
2022년 6월 30일 08:20'왜 나만 노력 해야돼?" 그들은 화 낼것 다 내고 가질것 다 가지고 잘 산다고 생각 했었는데 그들도 "우리가 가는 길 동참자"로 생각하니 분노가 연민으로 변합니다. 그들도 에고로 고통스럽겠네요. 매일 매일 순응을 연습합니다. 인생의 목표이니까요.
@여여심-n8y 17
2022년 6월 30일 12:52써니즈님을 비롯하여 큰 아픔을 딛고 일어서며 묵묵히 자기의 길을 걸어가는 모든 이들에게 응원을 보냅니다. 부디 내게 왜 이런 고통이? 라고 의문을 갖고 투들대시길, 그리고 거기에 머물러 있지 마시고 앞으로 나아가시길... 의문이 생겼다면 반드시 그 해답을 찾아 나서보시길바랍니다. 그 답을 알기전 까지는 결코 물러서지 마십시요. `두드려라 열릴것이다` 라는 유명한 명언이 있잖습니까? 세상은 왜 이렇게 의문, 모르는 것 투성이야? 라며 소리치십시요. 나는 알고 싶어. 알아야만 되겠어. 아무것도 모르고 이렇게 무작정 고통속에 노출되어 언제까지나 있을 수 만은 없다구?! 라고 고래고래 소리지르십시요. 그렇게 적극적으로 찾으십시요. 그러면~!!! 네, 그러면 반드시 열릴 것입니다. 반드시..
@현-k2r 16
2022년 6월 30일 07:20역쉬~
톨레님의 말씀은 정말 좋습니다.
이 말씀이 이해되는 저 자신을 발견합니다.
써니즈님 오늘도 감사합니다 🙏
@대충50줌마 16
2022년 6월 30일 10:33심지어 이런 영상들도 싫었습니다. 왠지 모르게 왜 아직도 나한테 노력을 강요하고 나한테 좋아지라고 하는거지. . 이런 저항이 올라오는거겠지요. 나한테 선택의 권리가 있는것도 몰랐고 습관도 안 돼 있고. 저항을 내려놓는 법을 모르고 살았네요 . 오늘도 감사합니다
@anais7297 13
2022년 6월 30일 07:47좋은 책 좋은 내용을 좋은 목소리로 들려주시는 써니즈님 늘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luluggangdddagu 12
2022년 6월 30일 17:22불교의 선사는 선의정수를 한 번에 한 가지 일만 하는 것이라 했다. 몰입하여 순응하는 것이 지혜이다.
써니즈님 감사합니다
@soniaYOGI 11
2022년 6월 30일 08:19써니즈님~~~~~~ 비가너무많이와요. 우울했는데 써니즈님 영상보고 저도 기운냅니다. 정말 감사감사감사해요!
@amor45 10
2022년 6월 30일 15:44현재의 순간에 ‘나는 모른다’는 자세로 온전히 수용하고 삶에게 태클걸지 않는 일.. 무지하게 연습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한 걸음 내딛을 때 마다 ‘나는 모릅니다’하면서 걷고 있어요. 내가 아무것도 모른다는 그 사실이 왜이리 안도감을 주는지.. 예전 같았으면 내가 뭔가를 모른다는 게 너무 두렵고 슬펐을텐데.. 그래도 참 많이 내려놓았다는 걸 느낍니다. 써니즈님, 오늘도 좋은 이야기 들려주셔서 감사드려요! 사랑합니다 💗💗💗
@ss1dm 9
2022년 7월 22일 19:02생산적이여야만 한다는 압박이 무의식에 있었는데 내려놓음을 하니 정말 하루하루가 차분하고 잔잔한 행복속에서 살 수 있는 나날들이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강설화-e8p 9
2023년 3월 18일 09:14<당신이 어디를 가든 그곳에 당신이 있다>는 말이 마음에 확 닿네요.감사합니다.
정수희 9
2022년 6월 30일 12:20요즘 일이 바빠 몸과 마음이 지쳐 다 포기하고 싶었어요
책도 읽히지 않아 더 답답해 하다가
고요함의 지혜를 다시 천천히
읽어 보기 시작했는데..
이렇게 써니즈님이 또 읽어 주시니
맘이 좀 편안해지는 것 같네요
감사해요🙂
@opensky1003 8
2022년 7월 01일 22:16흐르는 강물처럼 우리들은 흐름에 돛을 단 나그네들입니다. 원대한 바다에서 모두가 만나겠지만 돌부리도 걸리고 소용돌이도 만나고 협곡도 만나 잔잔하다가 거센물결로 본의 아니게 남들에게 다른 자연에게 위협적이게 되기도 하지만 그런 모든것을 그저 일어나는 상황임을 보고 들으며 알고 지나가면 된다는 것을 여러 경험으로 깨닫게 됩니다.
반응은 무의식과 잠재의식의 언젠가 학습되어 켜켜이 쌓인 나의 억눌린 자아인 에고이고 그 앞에 또 다른 에고로서 인생연기를 하는 나를 괴롭히거나 힘들게 하는 이들도 나의 모습이니 그저 받아들이고 나를 인정하고 사랑하는 것부터 시작하니 그저 함이 없이 이뤄지고 일이 순리대로 풀리고 '무위자연'이 무엇인지 체득해나갑니다.
무지에서 헤매다가 거대한 지혜를 만나게 되니 모두가 그러한 길로 각자의 돛을 달고 가고 있음이니 누가 먼저 당도하고 뒤늦게 오고 좌초되더라도 모두가 숭고한 여정이니 '지금 현재에 선한 의도로 최선을 다할뿐 결과엔 초연함'을 실행합니다.
창밖의 저 나무들도 고요히 묵묵이 서있으면서 바람이 불면 부는대로 휘둘리고, 땡볕이 내려쬐면 우리에게 그늘도 제공해주며 서로 연결되어 있음을 느낍니다.
매순간 살아있음에 함께함에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전차원적인 나의 존재들이여~
산타벨라 8
2022년 6월 30일 11:27오늘 내용을 듣고
제가 더욱 고급스러운(?) 사람이 된 것 같습니다. 정말 좋으네요.
감사합니다, 써니즈님.
당신이 최고예요. 😍
Joelmom34 8
2022년 7월 20일 00:40주식투자 안할거면 모르겠지만 투자 계속할거라면
[주식의정석] 이 채널의 영상들을 꼭 보셔야 할거에요 (영상들이 짧아서 보는데 무리없음)
주식으로 10만원에서 30억으로 만들고 요즘 실시간 매매로 요즘처럼 어려운 장에서도 꾸준하게 수익이 나고 있습니다
아마 은둔고수로 추정이되는데요 광고 아니니 오해없으시길..
kim 7
2022년 6월 30일 08:51외부조건에 영향받지 않는 절대영역 그 또한 고정된 영역일 뿐! 톨레의 이 글도 일시적인 진통제로는 탁월하지만 절대적인 해결은 아님 고정시키지 말라며 절대세계 운운하면 모순 아닐까! 좋은 진통제 여튼 감사
kim 7
2022년 6월 30일 09:07상황이 좋아진다고 해도 어느 임계점에 닿아야 가능할 것임 그 사이에 업의 저항이 따름 개인적 편차에 따라 다르고 거의 샤먼의 수준에 닿아야 가능한데 한 고장에서 사먼은 한 사람 나올까말까 영적사먼 그런 체질이 있다고 봄
@우리집-e8f 7
2023년 1월 12일 09:34맘이 어지러웠는데 또 기적과 같이 이 영상이 다시 뜨네요 유튜브의 알고리즘이 저의 어지러운 마음을 읽었나봅니다. 마음 공부는 참 어려운거 같아요. 한참 깨달았다 자만하고 살다보면 다시 어지러운 마음이 시작됩니다. 써니즈 채널 알게 된건 다시 생각해봐도 너무 감사한 일인거 같아요.
@김미정-s2l 6
2022년 6월 30일 09:00주변 상황이 좋아져요^^행복하고 부유한 예쁜 내 인생은 멋져요👫💕💐감사합니다🙆
Haha윤하 6
2022년 6월 30일 08:59감사합니다..저도 요 몇일동안 톨레 책을 보고 영상 듣고 .. 회오리가 한번 왓다가 오늘 아침부터 조금씩 잔잔해지고 있는데..감사합니다 톨레 책 또 올려주셔서^*
@지금여기에-e7w 6
2022년 6월 30일 07:32감사합니다 🙏
사랑합니다 💜
@751user 5
2023년 4월 06일 12:23아멘 감사 합니다. 저는 종교를 떠났는데도 어릴때 습관으로 마음에 울림이 오면 그냥 아멘 하게 됩니다. 그냥.. 오늘도 감사합니다.
@suyounkim3507 5
2022년 6월 30일 08:09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오늘도 최고입니다 👍
임창진 4
2022년 7월 08일 03:44써니즈님!
가슴에 와 닿는 진리를 낭독해줘서 고맙습니다.
나는 있는 모습 그대로 허용하고 인정하며 주시하고 축복하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여기 4
2022년 7월 16일 09:03톨레는 들으면 들을수록 굉장하네요.
저항을 저항없이 설명하는게 저항할 필요가 없음을 느끼게 해주네요. 고맙습니다.
벼락부자 4
2022년 6월 30일 08:03감사합니다
@이정희-c9x7z 4
2022년 6월 30일 21:51고요함의 지혜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책입니다
오늘 이렇게 듣게 되어서 너무 좋네요
감사합니다
Pia CHANG 3
2022년 7월 04일 21:24안녕하세요 써니즈님,
이번 영상 진짜 감사합니다.
저는 외국에 사는데 그 날 이 영상을 올리신 날 여기도 비가 많이 왔답니다.
저도 이 책을 읽었는데 진짜 좋았습니다.
그 날 영상을 올리신 이후로 매일 듣고 있는데 매일 새롭게 깨닫고 있습니다.
그 날 이후로 마음의 안정을 찾아가고 있는듯 합니다.
진짜 감사합니다.
평안한 날 되세요 ❤️
긍정 3
2022년 7월 09일 09:06많은 깨달음을 주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상녀 이 3
2022년 6월 30일 10:16외부자극에 반응하는 감정을 받아들인다는게 뭔지 정확히 말로 설명하기는 불가능하다. 이는 느낌이고 깨달음의 영역이기 때문이다. 일반인은 부정적이거나 불리한 감정을 회피하거나 조작하는데 여기에 자신을 인정해 버리면 못나고 비난을 받을까 하는 두려움 때문이다. 하지만 실상은 다르다. 한 번만이라도 자신이 인정하고 타인에게 고백해 보라! 아마 대부분 당신을 이해하고 동질감을 느낄것이다. 결론은 현실의 모든 일에 두려워말고 있는 그대로 인정하면 그것은 이미 과거로 지나가 버렸음을 알게된다!
하보남 3
2022년 6월 30일 17:24감사합니다~👏👏
zero :D 3
2022년 6월 30일 20:35오늘따라 특히 더 와 닿네요..
늘 감사히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타트업: 성공 마인드셋: 영어 3
2022년 6월 30일 07:04안과 밖의 대립.... 간극을 줄여야겠죠. 생각ㄱ허 행동의 차이
@clear_morning 3
2022년 7월 15일 13:31목소리 너무좋아용♡♡
배동우 3
2022년 7월 04일 21:24요즘 체험하고 있는 내용을 영상에서 다시 점검되어
덕분입니다 🙏 감사합니다 🙏
오로시 3
2022년 6월 30일 09:22감사합니다♡
@yoyok8808 2
2022년 8월 14일 15:00순응하고, 감사하면서 하루하루 지내고 일하려고 합니다. 좋은 영상 감사드려요. 마음이 편안하네요 ^^
@조팬더-u6t 2
2022년 8월 05일 02:41감사합니다 마음이 편해졌어요
Rosa Lee 2
2022년 7월 09일 16:22이번 영상 너무 좋습니다 제가 듣길 원하던 메시지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써니즈님😊👍💓
jy s 2
2022년 6월 30일 11:01써니즈님! 항상 감사하고,응원합니다^^
석주연 2
2022년 7월 07일 16:41고요함의 지혜 천천히
잘읽고 있답니다.^^
Sunny Jang 2
2022년 6월 30일 22:23최고에요~~ 써니즈님 넘나 감사합니다. 계속 듣기만 했는데 오늘 댓글을 답니다.♡
진홍 2
2022년 7월 13일 16:30내버려 두는게 내버려 두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감사할 따름입니다. 감사합니다. 써니즈님 🙏
봄봄 2
2022년 7월 12일 09:50써니즈님 마음 충분히 공감합니다
저는 정토회에서 법륜스님 법문들으면서 수행하고 있습니다.
짬짬이 써니즈님 유튭도 열심히 듣고 있습니다
팟팅입니다~^^♡
@qsefth4619 2
2023년 3월 18일 18:4212:30 헤어진 남친을 용서합니다..
그도 내가 그런 사람이라고 생각했겠죠 저는 그냥 그와 같은 사람인척했으니..
둘 다 알아서 잘 깨닫고 살아가길.. peace
@lamesuewooshapowan9679 2
2022년 9월 08일 00:59짱입니다 👍
@TheMoohan73 2
2022년 7월 01일 11:51오~~~ 놀라워라.....
@refrigerate_after_opening 2
2022년 6월 30일 17:57한 번에 한 가지 일만 하자!
@이지안-x9q 2
2022년 11월 22일 18:40생각을 말로 옮기는 게 참 어렵더라구요, 군더더기 없는 깔끈한 전달력에 매번 놀랍니다. 물론 내용의 깊이는 말할 것도 없구요. 오늘도 잘 들었습니다~!
@작은별공주써니 1
2023년 9월 03일 13:14오늘을 힘차게 혹은 힘빼고 살아가시기바랍니다 ㅋ 👍 😂 ❤
@아기관세음 1
2022년 6월 30일 21:32목소리넘좋아요~!
@이이옥자-p4f 1
2023년 1월 24일 18:13오늘도당신이최고입니다👍💐🤗
@본마음 1
2023년 9월 04일 17:51에크하르트 톨레의 깨달음은 부처님 가르침과 동일합니다.
동일할수 밖에 없습니다.
오직 마음하나를 깨닫는것.
이것이 진리이고 진리라고 할수없는 길없는 길을 가는것.
김민숙 1
2022년 6월 30일 12:43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BBU KO 1
2022년 7월 03일 13:03💗💗💗💗💗😘
@tommy_yun 1
2022년 7월 05일 19:50감사합니다 다시 깨달아요
@offthewall9510 1
2023년 3월 03일 08:52감사합니다!
@Song-z8o 1
2023년 3월 26일 12:36감사합니다. 이제 무슨말 하는지 알 것 같은 느낌입니다.
@해바라기-t6k 1
2023년 3월 01일 23:54감사합니다 ❤️ 써니즈님 ~행복합니다 🍀🌻🙏❤️
@권재숙송파지회불교대 1
2024년 6월 09일 14:22끝부분~ 삶을 내버려두어라 상관하지 마라~ 정말 멋지고 자유로움이 느껴지는 표현이네요. 바이런 게이티 도 현실이 신이다. 지금 비행기가 추락한다 해도, 내앞에 강도가 권총을 갖다댄다 해도 그 순간은 아름답다. 진정 이런 경지가 되면 얼마나 가벼워질까요. 일요일에 음악처럼 써니즈님 목소리가 평화를 가져다 주네요. 감사드립니다.
@문혜순-i2n 1
2022년 7월 05일 09:46참~~ 행하기가 힘들지요
현재만이 행하고가지요
@emily-gg7je 1
2024년 2월 14일 13:42듣고 또 듣고 들을 때마다 그 이해도가 깊어지는 것 같아요. 내려놓음이란게 회피하거나 덮어버리는게 아니더라구요. 이미 나에게 익숙한 사고와 마음이 있어서 어떤 감정과 생각이 떠오를 때 그 감정이 옳은가 묻기, 나는 감정인가 아니면 그걸 알아차리는 존재인가 등 작은 요소 하나하나를 훈련해서 하다보면 이 이야기들이 깊이 이해가 갑니다. 그리고 내려놓음은 능동이 아니라 내려놓아지는 것 같아요. 다 이해가 가지 않으면 계속 명상, 관찰하기,에고와 대화하기 등 꾸준히 해보면 에크하르트 톨레의 이야기가 깊이 이해가 됩니다
Love 1
2022년 7월 11일 21:40영상 잘 듣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정혜욱-b9w
2024년 10월 03일 08:50"자신과 타인에게 고통을 주는 사람이
인류가 깨달음으로 가는 동참자이다😮"
구절이 저를 고통에서 꺼내어주네요
감사합니다😂
@JL-in3ih
2024년 5월 13일 17:21써니즈님 오늘도 감사드립니다. 축복을 기원합니다
@harryhwang7503
2024년 3월 21일 06:35요즘 즐겨듣고, 도움받고 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주총꾼현씨
2022년 10월 02일 07:30참지식에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miraclevictory
2024년 5월 05일 15:24비 오고 써니즈님 대리운전 일화도 보고 해서 이 영상 다시 봅니다 늘 건강하시옵고 행복하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