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과 악은 인간이 만든 단어에 불과하며 우주는 선과 악을 구분하지 않고 오직 힘에 의해서 작동하므로 선이 악을 이기려면 악보다 강해져야 합니다. 민주주의는 51%의 국민이 힘을 모아서 나라를 다스리는 제도이므로 현명한 국민이나 당원의 숫자가 51%를 넘어야 올바른 지도자를 선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정권의 중심이 보수든 진보든 상관없이 국민은 행복해야하고 그러려면 국민이 건강해야 합니다. 그런데 기존의 치의학 이론에 오류가 많아서 그 이론으로 만든 치약은 국민 건강에 도움이 안되고 많은 치주 질환이 발생하므로 치과는 장사가 잘 되고 있어요.
그래서 '얼굴이 밝은 성직자는 가짜다'의 저자가 산중에서 수행하면서 야생동물은 평생 치석과 치주질환이 없다는 것을 발견하고 연구해서 칫솔이 필요 없는 신개념 치약을 만들었답니다. 이 치약(길몽웰빙치약)을 사용하면 잇몸이 야생동물처럼 강해져서 평생 치석과 치주질환이 발생하지 않으며 잇몸통증과 시린이가 사라지고 코골이와 치매도 예방된다고 하네요. 그런데 치아와 잇몸은 한 번 무너지면 회복이 어려우므로 미리미리 관리해야 합니다. 행복은 건강에서 시작되고 건강은 치아에서 시작됩니다.
uranus kim
2022년 8월 16일 21:59재난속 폭우와중에도 북메디님 가정에는 별일 없으셨길 기대해 봅니다
안효빈
2022년 8월 16일 22:23감사합니다
늘 축복합니다
늘 행복하세요
nara
2022년 8월 16일 21:51감사합니다 💜
이삼봉
2022년 8월 16일 22:41'선과 악은 인간이 만든 단어에 불과하며 우주는 선과 악을 구분하지 않고 오직 힘에 의해서 작동하므로 선이 악을 이기려면 악보다 강해져야 합니다.
민주주의는 51%의 국민이 힘을 모아서 나라를 다스리는 제도이므로 현명한 국민이나 당원의 숫자가 51%를 넘어야 올바른 지도자를 선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정권의 중심이 보수든 진보든 상관없이 국민은 행복해야하고 그러려면 국민이 건강해야 합니다.
그런데 기존의 치의학 이론에 오류가 많아서 그 이론으로 만든 치약은 국민 건강에 도움이 안되고 많은 치주 질환이 발생하므로 치과는 장사가 잘 되고 있어요.
그래서 '얼굴이 밝은 성직자는 가짜다'의 저자가 산중에서 수행하면서 야생동물은 평생 치석과 치주질환이 없다는 것을 발견하고 연구해서 칫솔이 필요 없는 신개념 치약을 만들었답니다.
이 치약(길몽웰빙치약)을 사용하면 잇몸이 야생동물처럼 강해져서 평생 치석과 치주질환이 발생하지 않으며 잇몸통증과 시린이가 사라지고 코골이와 치매도 예방된다고 하네요.
그런데 치아와 잇몸은 한 번 무너지면 회복이 어려우므로 미리미리 관리해야 합니다.
행복은 건강에서 시작되고 건강은 치아에서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