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쾌한 글쓰기 강의로군요 시청률의 부담을 즐기시는걸 보니 아 멋져요 성경에 관심 있으시다니 참 좋네요 비 크리스찬이 보는 성경은 어떤느낌 일지요 참고로 성경 역사와 초기 기독교 역사를 참고 하시려면 유투브에 정용섭 초기 기독교에 관한 강해를 들으시거나 성경강해 강추 합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영성가라 생각합니다 저는 그분 교인은 아닙니다만 늘 은혜를 주시네요~
맞습니다. 꼭 문학을 읽어야할 필요는 없습니다. 대학교 갈때 까지 소설을 딱 2권 밖에 안 읽었어요. 하지만 매일 아침 빼 놓지 않고 신문을 읽고 잡지 읽는게 취미 였어요. 초등학교시절 부터 학교에서 돌아오면 kbs1 다큐멘터리를 매일 봤구요. 그리고 글쓰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사람들이 제 글이 좋다고 하네요.
사기. 어떤 사건이 일어났을때 가볍게 메모해보는것 모든 말들은 주장이다. 홍영아 사려니필름 대표 글을 쓰는 사람에게 글쓰기 근육은 어떤 말을 하는지 듣는지 읽는지도 중요하다 글쓰기의 힘을 기르는 방식은 다양하다 말부터 잘해라 무슨 말을 습관적으로 내뱉느냐가 문체로 나온다. 그 방식을 한정지을 필요는 없다. 내밀한 고백을 볼까봐 쓰지 않는데 일정한 주기로 써봐라 매일 쓰지 않더라도 기록을 해서 돌아보면 어떤 사건이 어떠한 영향력을 지녔는지 조금 더 정확하게 돌아볼수 있다. 그들의 방식 저의 방식 여러분들은 또 다른 방식을 찾을 수 있다. 너만의 방식을 찾아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거다.
방송작가를 매우 사랑하는 이유 기승전결 시청률을 고민하면서 구성한다. 우리는 축약해야 한다. 방송작가는 시간적 제한을 가지고 있고 그러기 위해서는 본질을 파악하고 단순하게 만들어야 한다.
그 주제에 대한 자료를 찿아서 보는걸 좋아한다. 요즘 관심사는 성경이다. 일반인의 입장에서 봤을대 성경에서 드는 의문점을 전문가들과 토론하는것
이태원참사에 대한 이야기는 아직 이해가 되지 않음
연근 연기론?을 믿는다 월든? 대나무나 연근처럼 모든게 연결되어있다고 믿는다.?
오늘 이야기도 한쪽으로 듣고 제쳐두라 중요한건 나에게 맞는 방식을 찾는거다 내 삶은 나만의 것일수 밖에 없다.
@physiognomist 12
2022년 12월 17일 16:04기록은 미래를 예측하기위해 쓰는 것이지요.
@happy1004tv 10
2022년 12월 17일 18:12참 저와 비슷한 생각을 갖고 있네요!
감사드립니다.
@김재영-l5r 9
2022년 12월 17일 17:09맞아요
틀에 억매이지 않는게 좋겠네요
@happy1004tv 6
2022년 12월 17일 18:14책을 구입해 읽어 볼께요~~
@최효리-t6c 6
2022년 12월 18일 10:19명쾌한 글쓰기 강의로군요 시청률의 부담을 즐기시는걸 보니 아 멋져요
성경에 관심 있으시다니 참 좋네요
비 크리스찬이 보는 성경은 어떤느낌 일지요 참고로 성경 역사와 초기 기독교
역사를 참고 하시려면 유투브에 정용섭
초기 기독교에 관한 강해를 들으시거나
성경강해 강추 합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영성가라 생각합니다
저는 그분 교인은 아닙니다만
늘 은혜를 주시네요~
@kim.serenaemery7569 4
2023년 2월 17일 20:13맞습니다. 꼭 문학을 읽어야할 필요는 없습니다. 대학교 갈때 까지 소설을 딱 2권 밖에 안 읽었어요. 하지만 매일 아침 빼 놓지 않고 신문을 읽고 잡지 읽는게 취미 였어요. 초등학교시절 부터 학교에서 돌아오면 kbs1 다큐멘터리를 매일 봤구요. 그리고 글쓰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사람들이 제 글이 좋다고 하네요.
@Torytel1230 3
2023년 3월 05일 09:06일기쓰기 보다 나만의 글쓰기 방식을 개발하다 보면 또 하나의 웹소설이나 웹툰이 될 수 있다. 또한 누군가의 방법보다는 나에게 맞는것을 실천하라 (여러 방법은 참고만하라). 도움이 됐습니다~
@jack-z3i9x 1
2023년 1월 29일 01:34사기. 어떤 사건이 일어났을때 가볍게 메모해보는것 모든 말들은 주장이다.
홍영아 사려니필름 대표
글을 쓰는 사람에게 글쓰기 근육은 어떤 말을 하는지 듣는지 읽는지도 중요하다
글쓰기의 힘을 기르는 방식은 다양하다
말부터 잘해라 무슨 말을 습관적으로 내뱉느냐가 문체로 나온다. 그 방식을 한정지을 필요는 없다.
내밀한 고백을 볼까봐 쓰지 않는데
일정한 주기로 써봐라 매일 쓰지 않더라도
기록을 해서 돌아보면 어떤 사건이 어떠한 영향력을 지녔는지 조금 더 정확하게 돌아볼수 있다.
그들의 방식 저의 방식 여러분들은 또 다른 방식을 찾을 수 있다.
너만의 방식을 찾아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거다.
방송작가를 매우 사랑하는 이유 기승전결 시청률을 고민하면서 구성한다. 우리는 축약해야 한다.
방송작가는 시간적 제한을 가지고 있고 그러기 위해서는 본질을 파악하고 단순하게 만들어야 한다.
그 주제에 대한 자료를 찿아서 보는걸 좋아한다. 요즘 관심사는 성경이다.
일반인의 입장에서 봤을대 성경에서 드는 의문점을 전문가들과 토론하는것
이태원참사에 대한 이야기는 아직 이해가 되지 않음
연근 연기론?을 믿는다 월든? 대나무나 연근처럼 모든게 연결되어있다고 믿는다.?
오늘 이야기도 한쪽으로 듣고 제쳐두라
중요한건 나에게 맞는 방식을 찾는거다
내 삶은 나만의 것일수 밖에 없다.
빠세 PASÉ 1
2022년 12월 17일 16:55감사합니다
킴윌 1
2022년 12월 17일 17:19👍 👍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