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라서 매스컴에 노출되는 비율이 높은 건 맞지요. 하지만 별거 아닌, 경찰관이 하는 일도 여자라서 매스컴에 노출되어 상을 받는 일도 종종 있지요. 결국 이미지, 편견은 본인들이 만들어낸겁니다. 편견은 사람들의 인식을 빅데이터화한 것이니까요. 내근직에 여자가 80프로 넘는 건 성향 탓이고, 무능을 지적하는 건 차별인가요? 본인들이 극복하셔야죠. 물론 멋있는 분들도 많은데 모든 여성경찰관이 싸잡혀 욕먹는 건 안타깝지만 모든 분야가 다 그렇습니다. 미꾸라지 몇이 물을 흐리는 건요. 남탓만 해서는 바뀌지 않습니다. 묵묵히 극복하는 수 밖에는 없어요.
정말 단순한 문제다. 자연의 섭리를 거스르려고 하니까 자꾸 문제가 일어나는 거지.. 남자와 여자는 다르게 태어나고 각자 잘할 수 있는 분야가 다르다. 자꾸 비 생산적인 일들을 약자라는 프레임 뒤에서 똑같이 하려고 하니까 일어나는 문제들이지... 다름을 인정하고 각자 잘할 수 있는 일들에 몰두하면 세상은 자연스레 물 흐르듯 흘러갑니다. 정치 판에서 더 이상 표 가지고 남녀 갈라치기 하지마라.
@시니컬한고양이 21
2023년 1월 03일 14:33여자라서 매스컴에 노출되는 비율이 높은 건 맞지요. 하지만 별거 아닌, 경찰관이 하는 일도 여자라서 매스컴에 노출되어 상을 받는 일도 종종 있지요.
결국 이미지, 편견은 본인들이 만들어낸겁니다. 편견은 사람들의 인식을 빅데이터화한 것이니까요. 내근직에 여자가 80프로 넘는 건 성향 탓이고, 무능을 지적하는 건 차별인가요? 본인들이 극복하셔야죠. 물론 멋있는 분들도 많은데 모든 여성경찰관이 싸잡혀 욕먹는 건 안타깝지만 모든 분야가 다 그렇습니다. 미꾸라지 몇이 물을 흐리는 건요. 남탓만 해서는 바뀌지 않습니다. 묵묵히 극복하는 수 밖에는 없어요.
@aisiteru0228 4
2024년 4월 17일 22:25정말 단순한 문제다. 자연의 섭리를 거스르려고 하니까 자꾸 문제가 일어나는 거지.. 남자와 여자는 다르게 태어나고 각자 잘할 수 있는 분야가 다르다. 자꾸 비 생산적인 일들을 약자라는 프레임 뒤에서 똑같이 하려고 하니까 일어나는 문제들이지... 다름을 인정하고 각자 잘할 수 있는 일들에 몰두하면 세상은 자연스레 물 흐르듯 흘러갑니다.
정치 판에서 더 이상 표 가지고 남녀 갈라치기 하지마라.
@천화동인-e3g
2025년 3월 03일 01:41판검사,의사 등 1등 직업도 여자라해서..무슨 말들이 있냐? 체력적으로 군인, 경찰은 여자가 하면 전혀 효율성이 떨어지는 직업이라서
만약 뽑는다면 남여 구분없이 동일한 체력 검증으로 뽑아야..
우리는 남경,여경이 필요한게 아니라 국민을 지켜줄 경찰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