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이 너무 안 풀려요.” “운이 정말 안 따라줘요.” 살면서 한 번쯤 이런 생각을 해본 적이 있을 것이다. 그 흔한 이벤트 당첨 한번 되어 본 적이 없고, 하는 일마다 안 되는 경험을 하면서 ‘나는 정말 운이 없는 사람’이라고 생각했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은 운을 ‘우연’의 영역이라고 여긴다. 어쩌다 당첨되는 로또처럼 누군가에게는 오고, 누군가에게는 비껴간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세상에 그냥 오는 운은 없다. 운은 그 원리와 속성을 파악하고 그것을 강하게 끌어당기는 사람에게로 향한다. 미국의 떠오르는 영적 지도자인 가브리엘 번스타인은 이 운의 원리를 속속들이 파헤치며 강하게 운을 끌어당기는 방법을 알려준다.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오프라 윈프리 ‘슈퍼소울 선데이’에서 차세대를 이끌 사상가로 소개되었으며, 세계적 영적 지도자인 디팩 초프라와 기네스북에 오른 세계적 유도 명상 행사를 통해 수만 명의 영적 인도를 도운 그녀는 누구나 운이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다고 말한다. 운이 좋아지는 방법은 바로 ‘운을 끌어당기는 것’이다. 사람에게는 눈에 보이지 않는 에너지와 기운이 존재한다. 그리고 운에는 파장과 진동이 있다. 우리가 좋은 에너지와 기운을 내뿜으면 좋은 운의 파장과 진동에 일치된다. ‘아무 효력이 없는 생각은 없다’라는 말이 있다. 모든 생각은 어느 정도 어떤 형태를 만든다. 그리고 실제로 우리가 하는 모든 생각은 에너지를 발산한다. 내가 평소에 어떤 생각을 갖고 있느냐, 어떤 의식을 갖고 현상을 바라보느냐에 따라 결과는 달라진다는 말이다. “나는 운이 좋은 사람이다”, “일이 이렇게 돼서 참 감사하다”, “모든 문제는 해결되고 앞으로 좋아질 일만 남았다”라고 스스로에게 긍정확언을 하는 것만으로도 운의 흐름은 바뀐다. 운이 좋아지는 특별한 마법 같은 건 사실 존재하지 않는다. 평소 나의 말, 행동, 의식, 기운, 에너지가 어떠했는지부터 살펴보자. ‘나는 운이 없는 사람이야’라고 부정적으로 생각했는가 아니면 ‘나는 운이 좋은 사람이야’라고 긍정적으로 바라보았는가. 운이 흘러들어오는 첫걸음은 바로 여기서부터 시작한다.
나의 생각은 현실에 그대로 구현된다 세상에는 눈에 보이지 않는 것들이 있다. 그중 하나가 바로 ‘의식’이다. 인간은 누구나 의식을 갖고 있고 이 의식은 현실 세계에 영향을 미친다. 예를 들어 당신에게 작은 행운이 하나 찾아왔다고 해보자. ‘내게 이런 소중한 행운이 찾아오다니 너무 감사해’라고 생각한다면, 운의 진동과 파장은 한껏 커진다. 그러니까 당신이 원하든 원하지 않는 우리는 늘 이 세상에, 그리고 더 크게는 우주에 메시지를 보내고 있고, 내가 어떤 메시지를 보내느냐에 따라 돌려받는 메시지의 성격은 달라진다. ‘나는 참 운이 좋은 사람이야’, ‘이 세상엔 감사한 일이 많아’, ‘문제가 해결되다니 정말 다행이야’라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사람의 에너지는 우주의 긍정 에너지와 일치된다. 그러면 신기하게도 현실 세계에 이 긍정의 힘이 퍼진다. 작은 행운은 거기서 멈추지 않고 더 큰 행운을 불러들이는 연쇄작용이 일어나는 것이다. 흔히 “그날은 신기하게 일이 술술 잘 풀렸어”라고 말하는데, 긍정이 또 다른 긍정을 불러일으켰기 때문이다. 반대로 두려움이나 불안 같은 진동이 낮은 생각을 반복적으로 하면, 그런 에너지 흐름이 갈수록 거세지면서 결국에는 실제 삶에서 그 생각들이 실현된다. 예를 들어 ‘제발 이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어’라고 곱씹어 생각했던 일이 어느 순간 현실이 된 경험이 누구에게나 있을 것이다. 현실 세계는 우리 의식을 반영한다. 내가 생각하는 대로 세상에 구현된다.
세상에 무조건 나쁜 일도 무조건 좋은 일도 없다 만약 부정적인 일이 일어났으면 어떻게 해야 할까. ‘역시 나는 안 돼’, ‘왜 이렇게 운이 나쁜 거야’라며 낙담해야 할까? 이때도 운의 흐름을 긍정으로 바꿀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인생에서 겪는 가장 힘든 경험조차도 지혜와 지침이 된다는 교훈을 떠올려보자. 불편은 우리 내면의 어떤 부분에 치유가 필요한지 드러내 보여준다. 예를 들어 실직은 진정으로 좋아하는 일로 방향을 바꿀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 실연은 스스로를 더 아끼고 사랑할 계기가 될 수 있다. 통증을 깊은 치유와 성장의 촉매로 발아들이기로 선택하는 순간, 우리는 우주의 힘과 다시 일치된다. 이렇게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면 희생자가 된 느낌에서 벗어나서 긍정의 상태에 이를 수 있는 것이다. 삶의 가장 힘든 경험조차도 우리가 그러기로 선택하기만 하면 성장의 기회가 된다는 사실을 받아들이자. 우리는 앞에 펼쳐진 세상의 희생자가 될 수도 있고, 과거의 힘든 경험을 변화의 기폭제로 바꿀 수도 있다.
운을 가로막는 장애물을 없애는 방법 운을 가로막는 장애물들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비교하는 마음은 특히 다루기 힘든 감정이다. 우리가 다른 누군가가 가진 것을 부러워하거나, 아니면 우리에게 없는 것을 가지고 있다는 이유로 그 사람을 우리보다 더 나은 사람으로 여길 때, 우리 에너지 진동은 낮아진다. 이런 비교와 판단은 우리의 진동 주파수를 낮추어서, 우리가 원하는 것을 밀쳐낸다. 운을 밀어내는 장애물로는 자신이 부족하다는 믿음, 자원이 충분하지 않다는 생각, 남들과 비교하는 일, 이기려는 욕구, 거부에 대한 두려움, 더 필요하다는 사고방식, 평가에 대한 두려움 등이 있다. 결핍, 의심, 비교, 불안 등은 소망을 끌어당기는 데 방해가 된다. 세계적 베스트셀러 작가인 웨인 다이어는 “당신은 원하는 것을 끌어당기는 게 아니라, 당신의 현재 상태를 끌어당기는 것이다”라는 유명한 말을 했다. 결핍은 우리가 간절히 피하고 싶어 하는 것이다. 그런 결핍의 상태를 끌어당겨서는 안 된다. 대신에 기쁨, 풍요, 번영의 느낌을 마음에 담고 그것들을 강하게 끌어당기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 질투하고, 초조해하고, 비교하고, 결핍을 두려워하며, 미래에 대한 걱정에 빠져 보내는 시간이 얼마나 많은지 한번 생각해보라. 이제는 그 모든 것을 뒤로하고 나아가야 한다. 그러면서 다른 사람들의 성공을 축하하고, 받는 것보다 주는 것에 역점을 두고, 남이 더 많이 받을 수 있게 빌어줘야 한다. 결핍과 분리의 습관을 쫓아버리면 우리는 한결 자유로워질 수 있다.
▶ 본문 바로 가기 00:00 인트로 0:25 본문시작 5:09 두려움은 내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려준다 10:34 새로운 기준을 정하고 미래를 기대하라 15:40 나의 기분과 내 에너지를 살펴보라 19:24 원하는 것을 허용하라 24:37 슈퍼어트렉터로 살기를 선택하라
@booktuber 11
2023년 5월 31일 10:21▶ 책 소개
“나는 왜 운을 우연이라고만 생각했을까?”
수천 명의 인생을 바꾼 ‘끌어당김의 법칙’
“인생이 너무 안 풀려요.” “운이 정말 안 따라줘요.” 살면서 한 번쯤 이런 생각을 해본 적이 있을 것이다. 그 흔한 이벤트 당첨 한번 되어 본 적이 없고, 하는 일마다 안 되는 경험을 하면서 ‘나는 정말 운이 없는 사람’이라고 생각했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은 운을 ‘우연’의 영역이라고 여긴다. 어쩌다 당첨되는 로또처럼 누군가에게는 오고, 누군가에게는 비껴간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세상에 그냥 오는 운은 없다. 운은 그 원리와 속성을 파악하고 그것을 강하게 끌어당기는 사람에게로 향한다.
미국의 떠오르는 영적 지도자인 가브리엘 번스타인은 이 운의 원리를 속속들이 파헤치며 강하게 운을 끌어당기는 방법을 알려준다.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오프라 윈프리 ‘슈퍼소울 선데이’에서 차세대를 이끌 사상가로 소개되었으며, 세계적 영적 지도자인 디팩 초프라와 기네스북에 오른 세계적 유도 명상 행사를 통해 수만 명의 영적 인도를 도운 그녀는 누구나 운이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다고 말한다.
운이 좋아지는 방법은 바로 ‘운을 끌어당기는 것’이다. 사람에게는 눈에 보이지 않는 에너지와 기운이 존재한다. 그리고 운에는 파장과 진동이 있다. 우리가 좋은 에너지와 기운을 내뿜으면 좋은 운의 파장과 진동에 일치된다. ‘아무 효력이 없는 생각은 없다’라는 말이 있다. 모든 생각은 어느 정도 어떤 형태를 만든다. 그리고 실제로 우리가 하는 모든 생각은 에너지를 발산한다. 내가 평소에 어떤 생각을 갖고 있느냐, 어떤 의식을 갖고 현상을 바라보느냐에 따라 결과는 달라진다는 말이다. “나는 운이 좋은 사람이다”, “일이 이렇게 돼서 참 감사하다”, “모든 문제는 해결되고 앞으로 좋아질 일만 남았다”라고 스스로에게 긍정확언을 하는 것만으로도 운의 흐름은 바뀐다. 운이 좋아지는 특별한 마법 같은 건 사실 존재하지 않는다. 평소 나의 말, 행동, 의식, 기운, 에너지가 어떠했는지부터 살펴보자. ‘나는 운이 없는 사람이야’라고 부정적으로 생각했는가 아니면 ‘나는 운이 좋은 사람이야’라고 긍정적으로 바라보았는가. 운이 흘러들어오는 첫걸음은 바로 여기서부터 시작한다.
나의 생각은 현실에 그대로 구현된다
세상에는 눈에 보이지 않는 것들이 있다. 그중 하나가 바로 ‘의식’이다. 인간은 누구나 의식을 갖고 있고 이 의식은 현실 세계에 영향을 미친다. 예를 들어 당신에게 작은 행운이 하나 찾아왔다고 해보자. ‘내게 이런 소중한 행운이 찾아오다니 너무 감사해’라고 생각한다면, 운의 진동과 파장은 한껏 커진다. 그러니까 당신이 원하든 원하지 않는 우리는 늘 이 세상에, 그리고 더 크게는 우주에 메시지를 보내고 있고, 내가 어떤 메시지를 보내느냐에 따라 돌려받는 메시지의 성격은 달라진다.
‘나는 참 운이 좋은 사람이야’, ‘이 세상엔 감사한 일이 많아’, ‘문제가 해결되다니 정말 다행이야’라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사람의 에너지는 우주의 긍정 에너지와 일치된다. 그러면 신기하게도 현실 세계에 이 긍정의 힘이 퍼진다. 작은 행운은 거기서 멈추지 않고 더 큰 행운을 불러들이는 연쇄작용이 일어나는 것이다. 흔히 “그날은 신기하게 일이 술술 잘 풀렸어”라고 말하는데, 긍정이 또 다른 긍정을 불러일으켰기 때문이다. 반대로 두려움이나 불안 같은 진동이 낮은 생각을 반복적으로 하면, 그런 에너지 흐름이 갈수록 거세지면서 결국에는 실제 삶에서 그 생각들이 실현된다. 예를 들어 ‘제발 이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어’라고 곱씹어 생각했던 일이 어느 순간 현실이 된 경험이 누구에게나 있을 것이다. 현실 세계는 우리 의식을 반영한다. 내가 생각하는 대로 세상에 구현된다.
세상에 무조건 나쁜 일도
무조건 좋은 일도 없다
만약 부정적인 일이 일어났으면 어떻게 해야 할까. ‘역시 나는 안 돼’, ‘왜 이렇게 운이 나쁜 거야’라며 낙담해야 할까? 이때도 운의 흐름을 긍정으로 바꿀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인생에서 겪는 가장 힘든 경험조차도 지혜와 지침이 된다는 교훈을 떠올려보자. 불편은 우리 내면의 어떤 부분에 치유가 필요한지 드러내 보여준다. 예를 들어 실직은 진정으로 좋아하는 일로 방향을 바꿀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 실연은 스스로를 더 아끼고 사랑할 계기가 될 수 있다. 통증을 깊은 치유와 성장의 촉매로 발아들이기로 선택하는 순간, 우리는 우주의 힘과 다시 일치된다. 이렇게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면 희생자가 된 느낌에서 벗어나서 긍정의 상태에 이를 수 있는 것이다.
삶의 가장 힘든 경험조차도 우리가 그러기로 선택하기만 하면 성장의 기회가 된다는 사실을 받아들이자. 우리는 앞에 펼쳐진 세상의 희생자가 될 수도 있고, 과거의 힘든 경험을 변화의 기폭제로 바꿀 수도 있다.
운을 가로막는 장애물을 없애는 방법
운을 가로막는 장애물들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비교하는 마음은 특히 다루기 힘든 감정이다. 우리가 다른 누군가가 가진 것을 부러워하거나, 아니면 우리에게 없는 것을 가지고 있다는 이유로 그 사람을 우리보다 더 나은 사람으로 여길 때, 우리 에너지 진동은 낮아진다. 이런 비교와 판단은 우리의 진동 주파수를 낮추어서, 우리가 원하는 것을 밀쳐낸다. 운을 밀어내는 장애물로는 자신이 부족하다는 믿음, 자원이 충분하지 않다는 생각, 남들과 비교하는 일, 이기려는 욕구, 거부에 대한 두려움, 더 필요하다는 사고방식, 평가에 대한 두려움 등이 있다. 결핍, 의심, 비교, 불안 등은 소망을 끌어당기는 데 방해가 된다. 세계적 베스트셀러 작가인 웨인 다이어는 “당신은 원하는 것을 끌어당기는 게 아니라, 당신의 현재 상태를 끌어당기는 것이다”라는 유명한 말을 했다. 결핍은 우리가 간절히 피하고 싶어 하는 것이다. 그런 결핍의 상태를 끌어당겨서는 안 된다. 대신에 기쁨, 풍요, 번영의 느낌을 마음에 담고 그것들을 강하게 끌어당기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
질투하고, 초조해하고, 비교하고, 결핍을 두려워하며, 미래에 대한 걱정에 빠져 보내는 시간이 얼마나 많은지 한번 생각해보라. 이제는 그 모든 것을 뒤로하고 나아가야 한다. 그러면서 다른 사람들의 성공을 축하하고, 받는 것보다 주는 것에 역점을 두고, 남이 더 많이 받을 수 있게 빌어줘야 한다. 결핍과 분리의 습관을 쫓아버리면 우리는 한결 자유로워질 수 있다.
@김미정-s2l 4
2023년 5월 31일 11:04좋은 운이 왔어요^^감사합니다👫🩵💛🩷
@booktuber 2
2023년 5월 31일 10:21▶ 본문 바로 가기
00:00 인트로
0:25 본문시작
5:09 두려움은 내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려준다
10:34 새로운 기준을 정하고 미래를 기대하라
15:40 나의 기분과 내 에너지를 살펴보라
19:24 원하는 것을 허용하라
24:37 슈퍼어트렉터로 살기를 선택하라
@슈슈슈슈-d5y 1
2025년 6월 04일 01:01정말 소중한책❤
감사합니다❤
대신 사랑을 택하겠습니다❤
@백만장자-u2j 1
2023년 10월 06일 10:47난 운이 엄청 좋은사람 입니다 내삶을 사랑하고 모든게 감사합니다 ❤❤❤
@jini-stella0220 1
2023년 6월 15일 22:44오늘이 내일이 되고,어제가 될때 난 여기서 늘 행복하고, 사랑하고, 기분 좋은 살아냄...
네. 감사드립니다 😊
@정수연-x2f 1
2023년 7월 23일 14:28감사합니다❤
@johnjuliahan2643 1
2023년 6월 02일 00:50나는 옳은 사람이 되고 싶은가 ? 행복한 사람이 되고 싶은가?
감사합니다 !
@Blue-따뜻 1
2023년 6월 03일 18:04이분책들은 참 좋아요 ~수채화같은 느낌......이번편을 몇일째 듣고 있는데 책추남님의 음성이 얼마나 울림이 큰지를 또 느낍니다^^👍👍북튜버가 되주셔서 감사해요~🌹 다른 챕터를 다시 한번만 들려주심 너~~무나 감사하겠습니다🙏
@zieum6619 1
2023년 6월 05일 03:25감사합니다.
@tiankong.bookcafe 1
2023년 5월 31일 18:09가브리엘 번스타인❤
내용 정말 귀해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코코치님~
@yun_saxophone-studio 1
2023년 5월 31일 19:19한동안 책을 멀리하고 있었는데 요즘 다시 책을 보고싶어서 책추남님의 목소리와 함께 합니다
@suinkor 1
2023년 6월 01일 02:05감사합니다
@leotionalgeographic7864 1
2023년 5월 31일 14:37오늘도 좋은 책추천 감사합니다~
@holidayjo2913 1
2023년 5월 31일 11:39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
@mkk6746 1
2023년 5월 31일 14:16오영감 ^^
이소민
2023년 5월 31일 13:35감사합니다^^
@슈슈슈슈-d5y
2025년 1월 09일 15:04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