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첫 날. 조카들에게 책을 선물해 줬습니다. 신박사님 덕분에 처음으로 가족들에게 책이라는 것을 선물해 보네요. 초등학교 5학년 딸아이가 언니 오빠들에게 "언니 퓨쳐셀프야?" "오빠 퓨쳐셀프야?" 라고 묻고 "퓨쳐셀프는 미래의 나에게 지금 투자하는 거야"라고 답을 하는데 책을 읽지도 않은 딸아이가 대견스럽더군요. 명절에는 어른들의 걱정 담긴 잔소리 시간이 있는데, 막내 사위라.. 듣고 있다가 조카들에게 "그래서 꼭 퓨쳐셀프 2번 이상 읽었으면 좋겠어"라고 말해주었습니다. 퓨쳐셀프라는 말이 자주 나오니 어른들도 관심을 갖고 한번 읽어봐야겠다고 말이 나오는데 가족들이 퓨쳐셀프로 살아갈 때 다음번 우리의 만남은 얼마나 변화된 모습일지 기대도 됩니다.
늘 신박사님께 감사드리고 있지만, 장장 길었던 퓨처셀프강의 완성에 대해서 존경하고 감사드립니다. 퓨쳐셀프라는 개념이 머릿속에는 어렴풋이 있었지만 이렇게 가시적이고 논리적인 글로 접하여 마치, 안개같은 미지의 인생길에서 뚜렷한 여정의 목표를 찿은듯한... 저에게는 사건중 사건이 되었습니다^^ 자꾸 미루는 경향의 습관이 강했던저는 미래의 나를 떠올리다보면 자동적으로 동력이 생겨 저 스스로 정말 신기해 흐뭇해하곤 합니다. 무릎을 탁 치게 만드는 퓨쳐셀프!! 입에 침이 마르듯 그동안 수차례 추천해 주시는 열정과 세심하게 강의까지 해 주신 그 모든 수고와 영향력에 큰 축복과 성과가 반드시 곧 돌아오리라 응원합니다. 더 발전하는 제가 되길 마음으로 다시 한번 다짐하며 오늘도 긍정의하루 보내겠습니다. 주변5인이 나다! 해서 신박사님은 제 주변인중 한분이십니다^^ 건강하세요!
특강 들을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30강이었던게 믿겨지지 않을 정도로…어떻게 지나 갔는지 모를정도로요. 우선순위가 1개 밖에 없었다는 말씀에 울컥하네요. 진짜 고생 많이 하셨어요. 잘 하고 싶은 일에 욕심이 나서 조금만 더 조금만 더 하는 맘이 느껴져서 벅차기도 하구요. 저도 꼭 그런 가슴벅찬 일을 하고 싶어요. 해야 하는 일이니까 하는 의무감만 가득한 일이 아니라 내 소명이 느껴져 내 영혼을 갈아 넣는 그런 일이요. 제 퓨쳐셀프는 하고 싶은 일을 하는 행복한 사람이거든요.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하려면 하기 싫은 일도 웬만큼 해야 한다는 걸 이제야 깨달아서…. 암튼 고영성대표님이 소개하시는 의학의 대가 영상 봤는데 재밌을 것 같은 느낌이 팍 들더라구요. 다음 영상에서 뵜겠습니다!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저도 씨크릿관련 책도 많이보고 확언도 해보고 켈리최 하와이대저택등등 유투브도 매일 보고있는데~~^^ 그속에 원하는미래모습이 되기위한 작은행동도 하고 있었고 씨크릿으로 이뤄진 크고작은 경험또한 해봤고 하고있는바 이번에 읽게된 퓨쳐셀프와 맥락이 같은부분이 많아 ~더 구체적으로 시간을 쪼개쓸 계기가 되었구요~^^ 저는 씨크릿과 퓨처셀프가 맥락을 같이 하는부분이 많다고보고있고 기쁘게❤ 더 구체적으로 작은 행동을 하게끔 즉 실행할 아이디어를 쉽게 제시해준책❤이라 크게 도움되고 가치가있다봅니다~^^ (씨크릿을 신박사님말처럼 저는 주술적으로 이해하지 않았기에 ..^^) 고생하며 영상만드느라 정말수고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싼타몰s 6
2023년 9월 29일 12:17신박사님
그동안 찍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제가 너무 미안하네요.
박사님의 지식만 빼먹은것 같아서...
그래도 저는 꿈속에 신박사님 나왔다는 댓글써서 박사님 한번 웃겨드린일 나름 기쁨을 드려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30일의 여정이 끝나니 이젠 저도 허무할것 같 같아요...
그래도 파이팅하시고 건강하세요❤
세빈아빠s팔불출 5
2023년 9월 29일 12:55추석 첫 날.
조카들에게 책을 선물해 줬습니다.
신박사님 덕분에 처음으로 가족들에게 책이라는 것을 선물해 보네요.
초등학교 5학년 딸아이가 언니 오빠들에게
"언니 퓨쳐셀프야?" "오빠 퓨쳐셀프야?" 라고 묻고
"퓨쳐셀프는 미래의 나에게 지금 투자하는 거야"라고 답을 하는데
책을 읽지도 않은 딸아이가 대견스럽더군요.
명절에는 어른들의 걱정 담긴 잔소리 시간이 있는데,
막내 사위라.. 듣고 있다가 조카들에게 "그래서 꼭 퓨쳐셀프 2번 이상 읽었으면 좋겠어"라고 말해주었습니다.
퓨쳐셀프라는 말이 자주 나오니 어른들도 관심을 갖고 한번 읽어봐야겠다고 말이 나오는데
가족들이 퓨쳐셀프로 살아갈 때 다음번 우리의 만남은 얼마나 변화된 모습일지 기대도 됩니다.
30개의 특강을 쉬지 않고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신박사님의 실행력을 본받아 나가겠습니다~
김정혜 4
2023년 9월 29일 12:12신박사님^^
늘~ 감사해요🙏
가족들과 함께 오붓하고
행복한 추석 명절 보내세요😊
스터디언 3
2023년 9월 27일 08:08벤저민 하디 [퓨처 셀프]📘
👉https://bit.ly/3ZBepGu
[퓨처 셀프] 인생특강 보러가기📢
👉https://bit.ly/45pqKPT
용용 3
2023년 9월 29일 12:42박사님 감사합니다
모멘텀 3
2023년 9월 29일 12:26좋은책 배워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학길 손 3
2023년 9월 29일 12:47일본의 87세 단거리 마라토너가 소원이 무엇이냐고 묻자 90에도 마라톤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90세에도 그는 우사인볼트처럼 달렸고 저는 전설적인 퓨처셀프라 생각합니다.(쇼츠에 일본 90세 마라토너)
Shine ..♡ 2
2023년 9월 29일 13:09자랑스럽네요😊
신박사님.♡♡♡
아트 2
2023년 9월 29일 12:41신박사님 열정감사드립니다.
배운대로 실천하는퓨처셀프로살아가겠습니다.
몸 건강하세요.즐추되세요😊🎉🎉
Shine ..♡ 2
2023년 9월 29일 13:04오늘도 퓨처셀프!!♡
신박사님!
커밍 순 건강회복됩니다.🎉
승엣지 1
2023년 9월 29일 13:17늘 신박사님께 감사드리고 있지만, 장장 길었던 퓨처셀프강의 완성에 대해서 존경하고 감사드립니다. 퓨쳐셀프라는 개념이 머릿속에는 어렴풋이 있었지만 이렇게 가시적이고 논리적인 글로 접하여
마치, 안개같은 미지의 인생길에서 뚜렷한 여정의 목표를 찿은듯한...
저에게는 사건중 사건이 되었습니다^^
자꾸 미루는 경향의 습관이 강했던저는 미래의 나를 떠올리다보면 자동적으로 동력이 생겨 저 스스로 정말 신기해 흐뭇해하곤 합니다. 무릎을 탁 치게 만드는 퓨쳐셀프!! 입에 침이 마르듯 그동안 수차례 추천해 주시는 열정과 세심하게 강의까지 해 주신 그 모든 수고와 영향력에 큰 축복과 성과가 반드시 곧 돌아오리라 응원합니다. 더 발전하는 제가 되길 마음으로 다시 한번 다짐하며 오늘도 긍정의하루 보내겠습니다.
주변5인이 나다! 해서 신박사님은 제 주변인중 한분이십니다^^ 건강하세요!
이은숙
2023년 9월 29일 13:11감사합니다
YoungShin
2023년 9월 29일 13:26특강 들을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30강이었던게 믿겨지지 않을 정도로…어떻게 지나 갔는지 모를정도로요. 우선순위가 1개 밖에 없었다는 말씀에 울컥하네요. 진짜 고생 많이 하셨어요. 잘 하고 싶은 일에 욕심이 나서 조금만 더 조금만 더 하는 맘이 느껴져서 벅차기도 하구요. 저도 꼭 그런 가슴벅찬 일을 하고 싶어요. 해야 하는 일이니까 하는 의무감만 가득한 일이 아니라 내 소명이 느껴져 내 영혼을 갈아 넣는 그런 일이요. 제 퓨쳐셀프는 하고 싶은 일을 하는 행복한 사람이거든요.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하려면 하기 싫은 일도 웬만큼 해야 한다는 걸 이제야 깨달아서…. 암튼 고영성대표님이 소개하시는 의학의 대가 영상 봤는데 재밌을 것 같은 느낌이 팍 들더라구요. 다음 영상에서 뵜겠습니다!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이은숙
2023년 9월 29일 13:11감사합니다
김현주
2023년 9월 29일 14:02저도 씨크릿관련 책도 많이보고 확언도 해보고 켈리최 하와이대저택등등 유투브도 매일 보고있는데~~^^ 그속에 원하는미래모습이 되기위한 작은행동도 하고 있었고 씨크릿으로 이뤄진 크고작은 경험또한 해봤고 하고있는바 이번에 읽게된 퓨쳐셀프와 맥락이 같은부분이 많아 ~더 구체적으로 시간을 쪼개쓸 계기가 되었구요~^^ 저는 씨크릿과 퓨처셀프가 맥락을 같이 하는부분이 많다고보고있고 기쁘게❤ 더 구체적으로 작은 행동을 하게끔 즉 실행할 아이디어를 쉽게 제시해준책❤이라 크게 도움되고 가치가있다봅니다~^^ (씨크릿을 신박사님말처럼 저는 주술적으로 이해하지 않았기에 ..^^) 고생하며 영상만드느라 정말수고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