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다 PLAN · DO · SEE 2024 다이어리 구매하러 가기 https://bit.ly/3OCCt7F 단톡방 신청 https://bit.ly/3OfaRFh 네이버 주간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예쁘게 채워지지 얂은 다이어리라 아직 눈팅만하고 인증도 제대로 못 올리고 있는데.. 빈날이 있을지라도 그냥 쓰자 못쓰면 못 쓰는대로 두자 중요한것은 잊지않고 꾸준히 가고자하는 마음 그것만 있으면 된다 😊 완벽한 하루! 언젠가 하루는 있겠죠
꺄아 수은매니저님이다❤❤! 지난 혜진매니저님의 pds 공개영상에 두분 같이 나온 것보고 너무 반가웠었는데 이번 영상에도 제가 애정하는 두 분❤❤이 함께하시다니 너무 좋네요! 소중한 영상 감사합니다~
📓오로다 PLAN · DO · SEE 2024 다이어리 구매하러 가기👉https://bit.ly/3OCCt7F 단톡방 신청👉https://bit.ly/3OfaRFh
하루늘 정리하는 시간이 꿀잼 이네요
PDS다이어리를 가지고 다니면서 쓰시나요? 휴대하기에는 크고 무거워서 집에와서 밤에 마무리하며 채워넣고 있는데 그래서 뭔가 디테일하게 체크가 안되더라고요
와 우리 매니져님이이닷!
윤수은 매니저님~ 단톡방이 아닌 여기서 뵈니 더더 반가워요.❤
🤗😊✌️👍👍와~~~우 오늘도, 스터디언의 엣지짱! 두 매니저님의 진솔하고 열정담은 자신의 멋진드라마를 기록 해나가는P D S다이어리가 알차게빛을 발합니다!자라나는, 꿈나무 손주들에게좋은점을 알려줄수 있는 좋은내용 잘 보았어요~~진심으로 수은매니저님 혜진매니저님의 행~~복을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감사합니다~~ 👏 👏 👏 👏 👏 👏 👏 👏 👏 👏
매니저님 ^^ 👍 👍 👍 👍 👍 지워지는 볼펜 저도 고려를 해봤는데요 검색을 해보니 잉크가 60도? 정도 에서 잉크가 사라집니다.비벼서 지우는데 그것이 열을 발생해 앵크가 증발하는 원리가 아닌가 생각됩니다.그래서 저는 스티커 라벨지를 잘라 수정할 부분에 붙여 바로바로 수정합니다.수정액이나 수정테프보다 깔끔해서 선택했어요.여러가지 꿀팀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저도 열심히 써보겠습니다🐢🐢👣👣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joan_summer 7
2024년 1월 24일 10:16 오후예쁘게 채워지지 얂은 다이어리라 아직 눈팅만하고 인증도 제대로 못 올리고 있는데.. 빈날이 있을지라도 그냥 쓰자 못쓰면 못 쓰는대로 두자 중요한것은 잊지않고 꾸준히 가고자하는 마음 그것만 있으면 된다 😊 완벽한 하루! 언젠가 하루는 있겠죠
@janyjeonghyunkuan5353 5
2024년 1월 24일 7:10 오후꺄아 수은매니저님이다❤❤! 지난 혜진매니저님의 pds 공개영상에 두분 같이 나온 것보고 너무 반가웠었는데 이번 영상에도 제가 애정하는 두 분❤❤이 함께하시다니 너무 좋네요! 소중한 영상 감사합니다~
@studian365 5
2024년 1월 24일 2:27 오후📓오로다 PLAN · DO · SEE 2024 다이어리
구매하러 가기👉https://bit.ly/3OCCt7F
단톡방 신청👉https://bit.ly/3OfaRFh
@이장호-g2d 4
2024년 1월 24일 4:53 오후하루늘 정리하는 시간이 꿀잼 이네요
@pinkalbero 3
2024년 1월 25일 12:32 오전PDS다이어리를 가지고 다니면서 쓰시나요? 휴대하기에는 크고 무거워서 집에와서 밤에 마무리하며 채워넣고 있는데 그래서 뭔가 디테일하게 체크가 안되더라고요
@khappy_2025 3
2024년 1월 24일 6:17 오후와 우리 매니져님이이닷!
@HYf429 3
2024년 1월 28일 9:19 오전윤수은 매니저님~ 단톡방이 아닌 여기서 뵈니 더더 반가워요.❤
@김현숙-o2l9z 3
2024년 1월 24일 5:15 오후🤗😊✌️👍👍
와~~~우 오늘도, 스터디언의 엣지짱! 두 매니저님의 진솔하고 열정담은 자신의 멋진드라마를 기록 해나가는
P D S다이어리가 알차게
빛을 발합니다!
자라나는, 꿈나무 손주들에게
좋은점을 알려줄수 있는 좋은내용 잘 보았어요~~
진심으로 수은매니저님 혜진매니저님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감사합니다~~ 👏 👏 👏 👏 👏 👏 👏 👏 👏 👏
@동구밖과수원-r2k 2
2024년 1월 25일 8:28 오전매니저님 ^^ 👍 👍 👍 👍 👍
지워지는 볼펜 저도 고려를 해봤는데요 검색을 해보니 잉크가 60도? 정도 에서 잉크가 사라집니다.
비벼서 지우는데 그것이 열을 발생해 앵크가 증발하는 원리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그래서 저는 스티커 라벨지를 잘라 수정할 부분에 붙여 바로바로 수정합니다.
수정액이나 수정테프보다 깔끔해서 선택했어요.
여러가지 꿀팀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최예원-u6q 2
2024년 1월 25일 10:39 오전감사합니다👍👍저도 열심히 써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