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현재 172에 67키로인데요, 저도 사과,당근,레몬을 믹서기에 갈아서 마시고 바나나 하나를 먹으면서 하루를 시작하고 점심은 회사에서 나오는 식사로 맘껏 먹고싶은만큼 먹습니다, 그리고 저녁은 다시 사과,당근,레몬을 갈아서 마시고 바나나 3개,땅콩,캐슈넛을 한움쿰씩먹으면서 하루를 마무리 하고 휴무일에는 거기에 두부를 점심때 고기대신 생으로 먹던지 라면(가끔)에 넣어서 먹고있습니다, 1년전 키 172에 84키로 였는데 그로부터 1년이 지난 지금은 67키로로 날아갈듯 몸이 가벼워졌고 제 이상적인 몸무게인 62로 아직도 가고있는것을 느낍니다,,,, 고기나 페스트푸드를 먹던 이전과 다르게 오히려 힘이 더 나고 피로도 없어졌네여,,,, 먹던 약도 이제는 더이상 먹지 않습니다. 바지는 36에서 30으로 바뀌어서 지금은 이전 바지는 다 버리거나 당근했네요,,,, 감사합니당~~~~~
저도 남편도 큰애도 사과당근주스 먹은지 한달정도 됐는데 확실히 효과있어요. 몸이 무겁고 피곤한 증세가 많이 사라졌고 어깨통증이나 부종도 많이 사라졌어요. 큰애는 변보는 게 편해졌고 여드름이 싹 가라앉으며 피부가 깨끗해졌어요. 어렸을 때 아토피가 있어 평소에도 가공식품 많이 먹지 않고 먹는 것에 신경쓰는 편이었는데도 사과당근주스 먹은 이후 위와 같은 변화가 있더라구요.
특히 저는 사과당근주스, 근력운동, 간헐적단식을 같이 시작했더니 두달 조금 안 되는 시간동안 4키로가 빠졌고 식탐이 줄어들었어요. 밤에 음식이 생각나면 참기 힘들었는데 이제 참는게 힘들지 않아요~ 사과당근주스와 더불어 운동, 일정시간 공복 유지하는 간헐적단식을 같이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보는 내내 공감하면서 봤어요. 사람들이 다 봤음 좋겠는 영상. 영양제나 약으로 치유하기보다 식품으로 치유하라는 말씀에 제일 공감했습니다. 아침에 2주동안 CCA주스. 당을 단순당이 아닌 바나나로 바꾸기. 모든 채소 과일을 공복(식 전)에 먹기. 유익한 영상 잘 봤어요. 감사합니다.
@amen아멘입니다 71
2024년 5월 25일 8:39 오전저는 현재 172에 67키로인데요, 저도 사과,당근,레몬을 믹서기에 갈아서 마시고 바나나 하나를 먹으면서 하루를 시작하고 점심은 회사에서 나오는 식사로 맘껏 먹고싶은만큼 먹습니다, 그리고 저녁은 다시 사과,당근,레몬을 갈아서 마시고 바나나 3개,땅콩,캐슈넛을 한움쿰씩먹으면서 하루를 마무리 하고 휴무일에는 거기에 두부를 점심때 고기대신 생으로 먹던지 라면(가끔)에 넣어서 먹고있습니다, 1년전 키 172에 84키로 였는데 그로부터 1년이 지난 지금은 67키로로 날아갈듯 몸이 가벼워졌고 제 이상적인 몸무게인 62로 아직도 가고있는것을 느낍니다,,,, 고기나 페스트푸드를 먹던 이전과 다르게 오히려 힘이 더 나고 피로도 없어졌네여,,,, 먹던 약도 이제는 더이상 먹지 않습니다. 바지는 36에서 30으로 바뀌어서 지금은 이전 바지는 다 버리거나 당근했네요,,,, 감사합니당~~~~~
@MKTV 47
2024년 4월 8일 11:50 오전⛔<김미경 강사님 사칭> 주식투자 피싱사기에 주의하세요⛔
김미경TV MKTV의 출연자는 카톡/텔레그램/밴드/주식방 등을 통한 투자 권유를 하지 않습니다.
만일 이러한 시도를 경험하셨다면, 모두 사칭이니 피해 입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0:00 운동 말고, 몸이 달라지는 법
12:02 노후를 결정하는 이 습관
🔶일주일에 한 번 김미경의 미라클 모닝으로, 새로운 인생을 시작해보세요! 【미모리안】
👉🏻 https://bit.ly/3sQHQZc
🔶 미경쌤의 진짜 일상은? 【김미경의 인스타그램】
👉🏻 https://bit.ly/2KhMghw
@참삶의뿌리 39
2024년 4월 8일 7:45 오후안녕하세요!!
여기서도 뵙습니다.
❤감사합니다!!!❤
@kstorytime4573 37
2024년 4월 9일 7:17 오전너무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건강이 제일 중요합니다.
저도 채소과일식 노력하겠습니다 ❤
@Mtmama-sx5yt 34
2024년 4월 9일 2:21 오전저도 3년전 부터 비문증이 왔어요~ 사과는 하나씩 먹고 있지만, 고구마와 당근도 가끔씩 먹어야 겠네요~
@오카술람 33
2024년 4월 30일 6:53 오전저는 78세인데 조승우 선생님 말씀듣고 까쥬스 3개월 먹었는데 61키로가지금은 54키로로 채증이 빠지고 몸이 너무 가볍고 건감해졌 습니다 아들들도 엄마가 변한것을 보고 두아들 가족도 모두 까주스를 해먹고 있습니다 조승우 선생님 감사합니다
저는 영양제는 마무것도 먹는것이 없습니다 이제는 간식이 먹고싶을때 당근을 먹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믹서에 갈아서 건데기 까지 다먹고 있습니다 그래서 포만감도 있습니다
@또또-q9o 33
2024년 4월 8일 8:00 오후완전 유익합니다.
감사합니다!
@이경자-d1l 32
2024년 4월 8일 8:02 오후선생님 강의 유투브에서 자주 들었습니다
오늘 또 열심히 들어보겠습니다.❤❤❤
@김은주-j4e 31
2024년 4월 11일 10:41 오전저도 남편도 큰애도 사과당근주스 먹은지 한달정도 됐는데 확실히 효과있어요. 몸이 무겁고 피곤한 증세가 많이 사라졌고 어깨통증이나 부종도 많이 사라졌어요. 큰애는 변보는 게 편해졌고 여드름이 싹 가라앉으며 피부가 깨끗해졌어요. 어렸을 때 아토피가 있어 평소에도 가공식품 많이 먹지 않고 먹는 것에 신경쓰는 편이었는데도 사과당근주스 먹은 이후 위와 같은 변화가 있더라구요.
특히 저는 사과당근주스, 근력운동, 간헐적단식을 같이 시작했더니 두달 조금 안 되는 시간동안 4키로가 빠졌고 식탐이 줄어들었어요. 밤에 음식이 생각나면 참기 힘들었는데 이제 참는게 힘들지 않아요~
사과당근주스와 더불어 운동, 일정시간 공복 유지하는 간헐적단식을 같이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류선미-f5o 27
2024년 4월 11일 12:01 오후조승우한약사님 모르고 살았던 많은것들을 알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불편하고 아팠던 많은 것들이 좋아졌습니다~^^
@우연-c5l 23
2024년 4월 9일 9:24 오전몇 일전에 한약사님이 쓰신 <어린이를 위한 채소 과일식> 을 보고 아이도 관심을 갖더라고요. 저희 아이는 CCA 주스에 바나나를 넣었더니 맛있게 잘 먹네요ㅎ
@moung0308 17
2024년 4월 10일 7:36 오후건강정보 감사합니다 ~❤❤❤❤❤❤❤❤❤❤❤❤❤❤❤❤❤❤❤❤❤❤❤❤❤❤❤❤❤❤❤❤❤❤❤❤
@성불하세여소민 17
2024년 4월 15일 7:50 오후65세입니다~저두 요즘 선생님덕분에 아침1끼는 양배추 당근 사과 갈아서 수저로퍼먹근있습니다~변비가 없어집니다~
@feliamo 14
2024년 4월 11일 12:54 오후한약사님 영상을 몇달전에 처음 접하고 정말 감사한 분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실천력이 부족했던 것 같아요~ㅜㅜ 다시 식단 신경써야겠어요!
@서사랑-c3f 14
2024년 4월 18일 8:14 오전좋은 중요한 말 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미경언니 더 건강하세요^~
@김해정-t5t 14
2024년 4월 12일 8:11 오전아침에는 사과 당근 점심에는 일반식 저녁에는 방울 토마토 귤 먹고 건강해졌어요 완젼 좋아요
@혜원송-e1e 14
2024년 4월 8일 10:02 오후사과가 너무 비싸서 못먹겠어요 아이만 줘요😢😢😢
@HEAVEN-n6q 13
2024년 4월 13일 7:50 오전조승우 한약사님강의 너무 유익하게 듣고있습니다 아직 모르는 가족들 지인들에게 강의 추천하고있어요 다니고 있는 기능의학 공부한 의사선생님도 선생님책 보며 공부하시더라구요~~~ㅎ
@berryi-o3u 11
2024년 4월 9일 1:19 오후밀가루. 가공식품 햄통조림 단 음식.커피 끊고나서 잠 엄청잘자고 일어날때도 안힘들고 붓지도 않네요
@소정시낭송-n4f 11
2024년 4월 9일 9:23 오전히포크라테스❤ 현명한 소비자❤ 아침엔 살아있는 음식은 채소과일 ❤ 양배추 사과🍎 당근🥕 까주스 호과좋아요^^
@HO-918-IN 10
2024년 4월 10일 10:19 오전다음 내용 궁금해요~ 올려주세요~~^^
@roy-hh5px 10
2024년 4월 17일 9:07 오전영상 감사합니다~ 삶아서 삶은 물 포함해서 갈아 먹고있는데, 이것도 죽은 음식일까요?
@고혜숙-e7d 10
2024년 4월 15일 9:19 오후까쥬스 한달째...
눈이 편해졌어요
늘 뿌옇게보여서 답답했는데
갈아먹다가 착즙기 사서 딸이랑 먹어요
너무 효과있어요
피곤함 무기력함이 엄청 좋아졌어요
살도2키로 빠졌네요
@김은주-j1m2o 10
2024년 4월 15일 8:04 오후일을 많이 하는 사람들은 뭐든 골고루 잘 먹어야 됨.
어째든지 인생은100년 안에는 다 세상을 마감해야 되는데 골고루 맛있게 먹고 운동하며 즐겁게 살자...
@최소외된아이들에게희 9
2024년 4월 20일 9:49 오전조승우 한약사님 덕분에 저는 10키로 감량하고 건강해졌어요
@김춘님-f2m 9
2024년 4월 15일 12:18 오전그려지요~이상하다
했네요 주식선전나와서
항상 건강하세요
화이팅
@그냥저냥-h5i 8
2024년 4월 12일 5:59 오후고혈압약. 드시는분은. 양배추는. 조심해야한다는데요….
@이경자-l5k 7
2024년 4월 14일 9:14 오전한끼분량인가요?아니면하루에여러번나누어먹나요?
@태효서-h9p 7
2024년 4월 14일 4:26 오후저는 고지혈증으로 오메가 처방받아 1일2회 복용중인데 줄여야겠네요.(간독성으로 고지혈증 약 복용 못합니다ㅠ)
@로즈마리-z9v 6
2024년 4월 13일 8:37 오전ㄱ런데궁긍한게있습니다
저녁에간단히먹으라고하잖아요
아침에 밥먹고 저녁에 과채류를 먹는건 괜찮을까요?
@승승-kw 4
2024년 5월 20일 3:02 오전맞는 말씀 같아요
하기싫을뿐이지ㅜ
@user-qk1nl7tt2k 4
2024년 4월 8일 9:24 오후과일이좋다해서 매일 맘껏먹았더니 몸이 이상이왔고 살이찌고 아팠어요 과일끊고 야채 단백질먹고 회복됐습니다 과일끊어야합니다
@토토야-o7o 4
2024년 4월 9일 2:44 오후그냥 뭐든지 적당히 과하지 않게 드시고 소식하세요 뭐가 좋다 뭐가 실다 참 요즘보면 먹고살수 있는게 없네요
@Kuromii695 4
2024년 4월 8일 8:36 오후보는 내내 공감하면서 봤어요. 사람들이 다 봤음 좋겠는 영상. 영양제나 약으로 치유하기보다 식품으로 치유하라는 말씀에 제일 공감했습니다.
아침에 2주동안 CCA주스.
당을 단순당이 아닌 바나나로 바꾸기.
모든 채소 과일을 공복(식 전)에 먹기.
유익한 영상 잘 봤어요. 감사합니다.
@haemin 3
2024년 4월 13일 5:07 오후껍질을 먹어야되군요 ~~
@youngsoonkim7772 3
2024년 4월 8일 9:37 오후저 조승우한의사님 책2권 다읽고 까주스로 4개월째 온식구가 먹고 있습니다 대박짱 효과보고 있어요 1.탈모없어지고 머리칼이 굵어지며 머리카락이 덜빠져요 그래서 요즘 모발에 자신감 생겼어요
2. 피곤함이 덜해요
3.겨울에도 각질이 덜하고 피부가 항상 촉촉하며 겨울에도 매끈한 피부를 선물받았어요. 건강식품 아무리 먹어도 효과 없던것이 몇달만에 여러가지로 좋아졌어요 4.남편변비가 없어졌어요
5.잠이 잘와요
무튼 MKTV에 조승우한의사는 언제나올까 기다렸는데 이제만나니 넘 반가워요
주변에 책과 까주스 전파하고 있는 1인입니다
냉동식품과 아이들에게 과자도 많이 줄였어요 우리가족에게 큰변화를 주셔서 항상 감사했네요 ㅎ
@노도-b5e 3
2024년 6월 5일 10:17 오후❤사과껍질채, 흙당근껍질채, 고구마껍질(칼슘),바나나❤ 눈을 맑게, 간청소, 어깨뭉침×
@뿌리-s4x 3
2024년 5월 25일 9:26 오후고맙습니다.
👍👏👏👏
@김정화-m8t 3
2024년 5월 2일 5:02 오후조승우한약사님
응원합니다^^
@annalee4297 3
2024년 4월 21일 6:50 오후작년 봄,초여름 3개월동안 사과, 비트, 당근(ABC쥬스) 믹서기 갈아서 아침마다 몇달동안 신랑이 마셨는데 변을 잘봐서 그런지 파부가 반짝반짝 빛이났는데 제가 갈기가 귀찮아 중단했는데 다시 갈아먹어야겠어요 전 살도 4킬로가 빠져 사람들이 왜 살빠졌냐고해서 가만히 생각해보니 사과,비트,당근쥬스덕뷴이었어요 올해는 사과,비트대신 양배추,사과 갈아 또 도전해볼랍니다 조승우박사님 덕분에 이쁘단소리 쫌 많이 들었어요 감사합니다
@zindancestudioyujin 2
2024년 4월 8일 8:04 오후고구마 껍질째 먹는데 전혀 이상하지 않고 달고 맛있오요~
@nanbabo7437 2
2024년 4월 8일 8:02 오후처음에 채소과일식 여러 의견이 많아서 망설였는데.. 한약사님 덕분에 몸이 많이 건강해졌습니다. 이론과 현실은 많이 다른것 같고요 일단 실천하는게 가장 중요하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TV-eo3vj 2
2024년 4월 8일 8:02 오후요즘 완전배출 읽으며 과채식 + 레몬수 시작했어용!! 커피도 이제 많이 줄이려고요🩷
@김화분-b4z 2
2024년 6월 19일 2:55 오후살아있는 음식으로 모두다 같이 건강하셔요 약사님 응원합니다
@young-g7w 2
2024년 4월 13일 1:21 오후당근을 많이 먹어서 손이 노래져요
@수산나-v4j 2
2024년 5월 29일 4:24 오후고구마는
아침에먹음
혈당스파이크올린다든데ㅠ
@juliechung3280 2
2024년 4월 11일 12:10 오후뭐든지 적당히 먹어야해요 … ㅠㅠㅠ
@이로식 2
2024년 5월 28일 9:11 오전까주스로 건강행복하세요 ❤
@강춘심-u6r 1
2024년 8월 3일 6:25 오후감사해요 방송잘보고 늘 감사해요❤❤❤
@lessbetter777 1
2024년 5월 3일 10:12 오후제가 좋아하는 두 분의 만남~ 정말 반갑고 멋집니다!
제테크와 교육을 고민하면서 건강과 좋은 식습관이 바탕 되어야 빛을 발할 수 있음을 절실히 느끼는 요즘입니다
두 분의 선한 영향력 항상 감사합니다🙏
@최경희-q3c 1
2025년 6월 10일 7:59 오전바나나도 당지수 높아서 안됩니다
@user-xq2oq5qg4y 1
2024년 4월 8일 8:29 오후전 발효생식 쉐이크로 아침에 먹고있어용 😊
@user-te2ev1zy7q 1
2024년 4월 8일 8:29 오후아!궁금해요 절대 먹으면 안되는 음식.탕후루?
@명수손-g8b 1
2024년 4월 9일 4:06 오후우유
@햄쥐언니 1
2024년 5월 5일 3:46 오후캡춰해놨어요
@user-lc1fs4tn4v
2024년 4월 8일 10:29 오후어느 한쪽이 좋다고 말하지 마세요
사람마다 어느 쪽 영양이 부족 한지
몰라서 중요한 원리 놓치고 살아갑니다
@user-di6gm6gp8v
2024년 4월 8일 9:32 오후청치꼬라지보다가~미경쌤보면~
바로! 이런거지!
자기를 발전시키면서 사는게 인간의 의무란 생각이 듭니다.ㅠ
모두가 이러케 정직하게 살면 얼마나 좋을까?
@샬롬-g2w
2026년 3월 31일 9:18 오후근육을키워야하는데 단백질을안먹으면 무엇으로 보충해야하나요
@반포국모
2025년 12월 9일 2:52 오후고지혈증인도 cca쥬스 마셔도될까요?
@MEEYOUNGHWANG-oj1rw
2024년 4월 8일 10:48 오후100프로 사고쥬스를 대신 넣어도 될까요?
@somapila_soharmony
2025년 8월 14일 7:57 오전먹는것이 제일 중요해요~ ^^ 역쉬!!! 그런데 꾸준하게 지속적으로 하기가 너무 힘들어요 ㅠㅠ
@leekelly6511
2024년 4월 8일 9:15 오후근데 당근은 기름에 볶는 게 좋고
양배추는 생으로 씹어 먹고
사과는 그냥 먹어도 맛있으니
다 따로 따로 먹는 게 오히려 낫지 않을까요?
아니면 착즙으로 먹는 게 더 나은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