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을 바꿔야 합니다. 현핸법상 형사 사건이 발생했을때 피해자는 가해자에 대해 거의 모든 정보를 알 수 없게 되어있는 것으로 압니다. 피해자야말로 사건의 당사자이며 가장 큰 피해자인데, 어째서 소송 당사자가 아니라는 이유만으로 사건을 다루는 모든 재판에서 배제되어야 하나요? 심지어 자신의 사건으로 재판이 진행되고 있어도요. 피해자가 자기에게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온전히 알고, 가해자의 일방적인 주장이 아닌 피해자의 주장까지 합하여 온전한 진실을 알 수 있게 해야 합니다. 왜 법이 이렇게 되어있는지는 알 수 없으나...
@라이더-b2j 28
2024년 6월 15일 12:18 오후요즘 밀양사건 보며 드는 생각이
당사자는 이겨내고 살아내는거뿐 대처랄 방법은 없는거 같아요
당사자가 해야할 일 이라기보단 제3자의 자세가 중요해보여요, 강력범죄 피해자를 대하는법 주변사람들이 알아야해요 당사자들이 하루하루 더 살아낼수있게
@어휴-v7h 16
2024년 6월 15일 7:01 오후이 나라가 진짜 나락이다 이ㅏ 미친나라다 이게 선진국인가
@user-tb6jx5ur9m 7
2024년 6월 16일 6:36 오후그래서 아무것도 조치 취하지 않는게 정의를 구현하는 일인가?!피해자는 못해도 사회는 나라는 가해자를 엄벌해야 한다!!
@yuodna 3
2024년 6월 20일 6:08 오후법을 바꿔야 합니다.
현핸법상 형사 사건이 발생했을때 피해자는 가해자에 대해 거의 모든 정보를 알 수 없게 되어있는 것으로 압니다.
피해자야말로 사건의 당사자이며 가장 큰 피해자인데, 어째서 소송 당사자가 아니라는 이유만으로 사건을 다루는 모든 재판에서 배제되어야 하나요?
심지어 자신의 사건으로 재판이 진행되고 있어도요.
피해자가 자기에게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온전히 알고, 가해자의 일방적인 주장이 아닌 피해자의 주장까지 합하여 온전한 진실을 알 수 있게 해야 합니다.
왜 법이 이렇게 되어있는지는 알 수 없으나...
@기기강-g3v 1
2024년 6월 17일 7:12 오후피해자 팔이 비즈니스 그만해라 지겨운걸 넘어 혐오스럽다 이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