팽돌이(안필호), 호필 (장석호) 작가님의 저서 [나는 비트코인으로 인생을 배웠다] 보러가기 교보문고 - https://tinyurl.com/bddr4zxm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비트코인 2000만원 안 될겁니다. 택도 없는 소리하지마세요. 비트코인차트 전혀 모르시는분인듯..
2천만원ㅋㅋ블랙록 깡통차는 소리하고있네 ㅋㅋㅋㅋ
2000만원 되믄 5개 사고싶다!!!!!!!
아무리 기도해봐라 다시는 2천만원대에 죽어도 안온다고 본다. 장이 안좋으면 비관적으로 보이는 것이다.비트코인은 사이클상 아직 고점을 찍지 않았다. 반감기 지나고 항상 6개월 전후에 움직였다. 4/4분기에 반등온다고 확신한다.
하락론자 초대하셨네ㅋㅋ비트 2천됬을땐 세계 3차대전 일어나서 피터지게 싸우고 있는중일거야~
ㅋㅋㅋ 지구가. 망하면 이라고 가정을 하는군. 참웃긴다~~
미국채권이 아직도 안전자산인가요?그래서 미국은행들이 미국채 들고 있다가 망했나요?
드디어 불장 오나요 ㅎㅎㅎㅎ
2000만원되면 꼭 파시기 바랍니다.
⭐팽돌이(안필호), 호필 (장석호) 작가님의 저서 [나는 비트코인으로 인생을 배웠다] 보러가기 교보문고 - https://tinyurl.com/bddr4zxm 예스24 - https://tinyurl.com/4kj6bw42 알라딘 - https://tinyurl.com/2e8najda
2천 제발 와라 더 사고싶다 !!!!
수년을 장투한 사람으로서 꾸준히 들고가는게 좋다고 생각함! 최근에 들와서 가격내려옴에 기대지말고 소신껏 투자 하심이 어떠신지? 최소한 두번정도 싸이클 경험하면 내공이 생긴다요~~사놓고 잊어버럼돈되요~~
2천만원될 확률이 0%는 아니겠지만, 그 상황이면 원화가치나 주요기업들 주가는 얼마쯤이려나 ㅋㅋ
지금8천5백만원인데몇년전이야기?
개미들 지표만 봐도… 맞는말 해도 요즘 달려듦 하락장까지는 모르겠는데 상승 멀은듯 그리고 펙트는 암호화폐가 아직 안전자산 아닌건 맞지
고맙습니다 🎉
22년 빅, 자이언트 스텝부터 대박 올랐는데... 이런 레거시 의식이 비트코인을 그냥 주식 정도로 생각하는갑네
목소리가 너무 작아여
제발 2천만원 되라 제발제발
0원이 돼도 이상할게 없지
시나리오 쓰는게 젤 위험한거요 앞날은 아무도 몰라요
파이코인?
금리인상할거야당연한거야
비트 숏치면 된다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비트코인이 100만원 갈 수는 있겠지 흔히 말하는 탈중앙화가 개소리라는 것이 드러나고 마피아나 독재국 부자들이 돈 세탁용으로 비트를 쓰지 않고...그런데 금리는 이제 못 올림. 올리면 달라가 강세로 간다고? 글세...미국애들 빚이 얼마인지 알고 이야기 하는건지. 단순히 인플레 생긴다고 금리 올리는 메카니즘이 통 하는 구간은 이미 끝났음.
6월 28일 방송이면 200일 이평선 깨지기 전이네요.그때하고 지금 상황은 또 다름
Extremely smart!!Same as ever!!🚀🚀
시청률 올릴라고 참 가지가지 하네.
비트 1억을 넘겼기때문에 더이상 오르기 힘든장 . 불안전자산 .유동성부족 등등
그럼 비트코인 채권정도 되면 그때 사셔용
채권론자!!! 신빙성이 있는 것...같으면서도 부족한 듯...!!!
ㅋㅋㅋㅋㅋㅋㅋ지금이 풀베팅자리임
뭔 말은 많은데 근거가 부족해 보이네요
코인은 지난 시즌 보단 상승율이 적을 거라는 거는 사실일 듯. 이번 시즌은 유동성이 지난 시즌보다 훨씬 작음.
웃기다 ㅋㅋㅋㅋ
2천오면 요번엔 산다 ㅋㅋㅋ
더 내려라..계속살테닌까
ㅈ도모르네
필호님 오디오 너무 울려요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node763 51
2024년 7월 3일 9:47 오후비트코인 2000만원 안 될겁니다. 택도 없는 소리하지마세요. 비트코인차트 전혀 모르시는분인듯..
@e9e9e9e9 31
2024년 7월 3일 9:52 오후2천만원ㅋㅋ
블랙록 깡통차는 소리하고있네 ㅋㅋㅋㅋ
@juheelee9577 15
2024년 7월 3일 9:52 오후2000만원 되믄 5개 사고싶다!!!!!!!
@mancheollee9432 12
2024년 7월 3일 10:13 오후아무리 기도해봐라 다시는 2천만원대에 죽어도 안온다고 본다. 장이 안좋으면 비관적으로 보이는 것이다.
비트코인은 사이클상 아직 고점을 찍지 않았다. 반감기 지나고 항상 6개월 전후에 움직였다. 4/4분기에 반등온다고 확신한다.
@아케-u7x 10
2024년 7월 3일 10:16 오후하락론자 초대하셨네ㅋㅋ
비트 2천됬을땐 세계 3차대전 일어나서 피터지게 싸우고 있는중일거야~
@성항-e2v 9
2024년 7월 3일 9:53 오후ㅋㅋㅋ 지구가. 망하면 이라고 가정을 하는군. 참웃긴다~~
@next-zooma-J 8
2024년 7월 3일 10:23 오후미국채권이 아직도 안전자산인가요?
그래서 미국은행들이 미국채 들고 있다가 망했나요?
@Coins-m4l 7
2024년 7월 3일 9:48 오후드디어 불장 오나요 ㅎㅎㅎㅎ
@user-co9hd8tn5z 7
2024년 7월 3일 9:57 오후2000만원되면 꼭 파시기 바랍니다.
@CH신사임당 6
2024년 7월 3일 8:54 오후⭐팽돌이(안필호), 호필 (장석호) 작가님의 저서 [나는 비트코인으로 인생을 배웠다] 보러가기
교보문고 - https://tinyurl.com/bddr4zxm
예스24 - https://tinyurl.com/4kj6bw42
알라딘 - https://tinyurl.com/2e8najda
@lllliii 4
2024년 7월 3일 11:27 오후2천 제발 와라 더 사고싶다 !!!!
@누구냐t50 3
2024년 7월 4일 12:34 오후수년을 장투한 사람으로서 꾸준히 들고
가는게 좋다고 생각함! 최근에 들와서 가격내려옴에 기대지말고 소신껏 투자 하심이 어떠신지?
최소한 두번정도 싸이클 경험하면 내공이 생긴다요~~사놓고 잊어버럼
돈되요~~
@englishpatients 3
2024년 7월 4일 1:13 오전2천만원될 확률이 0%는 아니겠지만, 그 상황이면 원화가치나 주요기업들 주가는 얼마쯤이려나 ㅋㅋ
@dsp5276 3
2024년 7월 3일 10:36 오후지금8천5백만원인데
몇년전이야기?
@saenantv8372 3
2024년 7월 3일 9:58 오후개미들 지표만 봐도… 맞는말 해도 요즘 달려듦 하락장까지는 모르겠는데 상승 멀은듯 그리고 펙트는 암호화폐가 아직 안전자산 아닌건 맞지
@동그라미-q2m 3
2024년 7월 3일 9:40 오후고맙습니다 🎉
@user-te5fk5zx8q 2
2024년 7월 3일 10:31 오후22년 빅, 자이언트 스텝부터 대박 올랐는데... 이런 레거시 의식이 비트코인을 그냥 주식 정도로 생각하는갑네
@금쪽이b 1
2024년 7월 4일 3:18 오전목소리가 너무 작아여
@ksc3642 1
2024년 7월 4일 12:34 오전제발 2천만원 되라 제발제발
@가이버-z4m 1
2024년 7월 3일 11:08 오후0원이 돼도 이상할게 없지
@34b88 1
2024년 7월 3일 10:48 오후시나리오 쓰는게 젤 위험한거요 앞날은 아무도 몰라요
@돌우럭파이 1
2024년 7월 3일 10:04 오후파이코인?
@호도리-z 1
2024년 7월 3일 10:19 오후금리인상할거야
당연한거야
@Sangsan-club 1
2024년 7월 4일 4:01 오후비트 숏치면 된다
@AIagit 1
2024년 7월 4일 4:00 오후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altamyer 1
2024년 7월 3일 10:21 오후비트코인이 100만원 갈 수는 있겠지 흔히 말하는 탈중앙화가 개소리라는 것이 드러나고 마피아나 독재국 부자들이 돈 세탁용으로 비트를 쓰지 않고...그런데 금리는 이제 못 올림. 올리면 달라가 강세로 간다고? 글세...미국애들 빚이 얼마인지 알고 이야기 하는건지. 단순히 인플레 생긴다고 금리 올리는 메카니즘이 통 하는 구간은 이미 끝났음.
@삼겹살_옆_된장국
2024년 7월 8일 12:15 오후6월 28일 방송이면 200일 이평선 깨지기 전이네요.
그때하고 지금 상황은 또 다름
@Sniper77PENN
2024년 7월 5일 9:17 오전Extremely smart!!
Same as ever!!🚀🚀
@user-jg9ep9zs5v
2024년 7월 4일 2:47 오전시청률 올릴라고 참 가지가지 하네.
@김정재-g4z
2024년 7월 11일 3:15 오전비트 1억을 넘겼기때문에 더이상 오르기 힘든장 . 불안전자산 .유동성부족 등등
@allenkim215
2024년 7월 11일 1:02 오전그럼 비트코인 채권정도 되면 그때 사셔용
@bmjw-o4d
2024년 7월 4일 6:01 오전채권론자!!!
신빙성이 있는 것...같으면서도 부족한 듯...!!!
@오메가-boost
2024년 7월 3일 11:36 오후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이 풀베팅자리임
@toughguy_2024
2024년 7월 4일 3:09 오전뭔 말은 많은데 근거가 부족해 보이네요
@kodavid536
2024년 7월 4일 10:50 오전코인은 지난 시즌 보단 상승율이 적을 거라는 거는 사실일 듯. 이번 시즌은 유동성이 지난 시즌보다 훨씬 작음.
@강카제하야
2024년 7월 5일 7:14 오전웃기다 ㅋㅋㅋㅋ
@조조성덕-j9o
2024년 7월 3일 11:18 오후2천오면 요번엔 산다 ㅋㅋㅋ
@jintaekchung8641
2024년 7월 4일 11:39 오전더 내려라..계속살테닌까
@julee4690
2024년 7월 4일 2:40 오전ㅈ도모르네
@user-lg6zl9vb6c
2024년 7월 3일 10:07 오후필호님 오디오 너무 울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