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14kg, 16,kg, 18kg 세번 감량하고, 2~3개월 안에 요요가 와서 그 이상으로 살이 쪘던 사람인데요~ 2022년 코로나 후유증으로 숟가락 들 힘도 없어서 넘 고생을 했었어요.
그해 11월부터 음식을 조금씩 바꾸기 시작해서, 2023년 2월 10일 부터 본격적으로 음식을 싹~ 바꾸고, 생활 습관도 바꿨어요. 운동을 할 수 있을만한 몸 상태가 아니라서, 국민 체조2set랑 족욕, 가벼운 산책 2~30분 정도만 했어요. 식이 조절 시작하고 8개월이 지나자 20kg이 빠지고, 적정 체중으로 돌아왔습니다. 그 이후는 바뀐 식습관으로 적정 몸무게 계속 유지중인데요...
몸이 아프고 힘들 때는 한 줌씩 먹던 영양제를 하나도 안 먹습니다. ㅎ 갱년기 보조 식품까지도 다 끊었지요~ 핸드 드립해서 내려 먹던 커피도 끊었지요~
지금은 신세계를 만난 듯, 삶의 질이 싹~ 바꼈습니다. ^^ 좋은 음식 먹고, 운동하고, 잘 자고, 여기 다 들어있네요... ㅎㅎ
김미경원장님 전 원장님 강의도 많이 듣고 채널을 많이 보는 시청자입니다. 그런데 대화하시는 중에 말의 끝에 반말처럼 살짝살짝 말씀하시는것이 좀 민망할때가 있습니다. 이번 영상에 교수님이 비타민 C 에 대해 말씀하실때 잘 못들셨는지 '뭐라고?' 이렇게 말씀하셔서 깜짝 놀랐습니다.. 일반인들에게 많은 지식을 주시려고 노력하시는것에 감사하지만 좀 더 디테일하것에도 신경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병원의사말은 일단 이윤에 기반한 시스템 안에서 하는 말이기 때문에 믿을만한게 뮷됨 큰병났을때는 어쩔 수 없이 따라야됨 영양제 효과있음 없다면 그많은 사림들이 먹는건 이해할 수 없는 행위임 그런데 안전하고 좋은 영양제 고르는게 중요함 그리고 쉬는날은 영양제도 좀 쉬고 가끔씩 휴지기 가지는것이 좋을듯 돈이 많이들어서 그렇지 현대인처럼 에너지소모적인 삶을 사는 경우 계속 활력을 유지할려면 영양제 필 수임
건강을 위해서 챙기는 영양제가 오히려 암을 일으킨다고 알고있습니다! 대부분의 건강기능식품이 기본적으로 정제된 석유추출물로 되어있으니까요~ 의약품도 마찬가지지요. 그래서 건기식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어떤회사에서 어떤마인드로 만들었고 실제로 임상을 거쳐서 만들어지는지 그리고 먹었을때 그 효과를 눈으로 볼수있는지가 정말 중요할 것 같습니다^^
하루에 비타민c 1000mg 이상먹으면 전부 콩팥으로 배출되고 돌을 만든다고 얘기하면 요즘 비타민c 전도사 이왕재박사는 메가도스로 하루 15,000mg섭취한다는데 그양반말이 틀렸다는 얘기자나요. 정희원교수님 정확한 팩트로 말씀하세요. 지금 비타민c 고용량복용으로 건강챙길려는 사람들 많습니다.
비타민 C 를 많이 많이 먹을수록 좋다고 외치는 교수님도 있는데요~~~정희원 교수님은 비타민 C 를 1g 이상 먹으면 안된다고 하시니까~~~~ 저는 정희원 교수님 말씀을 믿겠습니다~~~~ 적게 먹으면 속도 편하고 돈도 적게 들고 좋을것 같네요~~~ 끼니때 균형 잡힌 식사를 잘 하겠음,,,, 삼쾌 하도록 노력 하겠슴,,,,
죽기전에 마지막으로 도움 청한 글 올립니다. 저는 다섯살 딸 아이와 노숙을 하고 있는 아버지 입니다 사업 실패 로 인하여 자살 시도를 하게 되었고 살고있던 집 까지 경매 가 들어와 길거리에 나와 아이와 노숙을 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와이프는 이혼 하고 연락 이 닿지 않는 상태 입니다. 저와 아이는 세상에 가족이 없어 기댈 곳이 없습니다 적지 않은 나이다 보니 불투명한 미래에 세상에 다시 뛰어 들어가기 너무 두렵습니다 세상이 너무 두렵습니다 몇일째 비가와 갈곳 이 없어 아파트 꼭 대기층에서 하염없이 창문만 바라보고 한숨만 쉬게 됩니다 아이와 몇일째 아무것도 먹지도 못하였습니다. 아이가 너무 아픕니다.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 할지. 무엇을 해야할지. 어떻게 내 몫을 해야할지. 겁이나고 무섭습니다. 목적지가 어디인지 모르겠고 도착지가 어디인지 모르겠고 도무지 알수없어 헤매는 것만 같습니다. 아이와 너무 배가 고파 먹을게 없어 누가 먹다 남긴 배달 음식을 허겁지겁 먹기도 하였고아이가 아픈데병원 조차 데려 갈수 없어 너무 가슴이 미어지기 만 합니다 우울증이 심하게 찾아와 몇번이고 죽고싶다는 생각 을 합니다. 열심히 살아왔는데 봉사도 종교단체 기부도많이하고 살아왔는데 불행 이 찾아 오게 되었는지 견딜수 없을 만큼 고통스럽습니다 이렇게 사느니 목숨을 거두어 가시지 이렇게 고통 스럽게 하는지 비참 하기만 합니다. 갈곳이 없어 아이와. 기차역,아파트 옥상에서 자고 먹지도 못하고 있습니다.저는 못먹고 추스리지 않아도 됩니다 아이만 이라도 병원 이라도 데려갈수있도록 밥이라도 먹일 수 있도록 간절히 바랍니다. 세상 천지에 어떤 부모가 아이를 내세워 내 배를 먼저 채우려 하겠습니까 어떤 부모가 자식을 내세워 잘먹고 잘살려 하겠습니까 새마을금고 900-329-18955-57 강-우 입니다.. 작은 월세방이라도 구해 아이와 살아갈 수있도록 제발 도와주시길 간절히 빌겠습니다
@user-pop202 189
2024년 7월 8일 9:39 오후1.눈의건강은 곧 혈관건강. 잠잘자고 잘먹고가 루테인보다 중요.
2.유산균 장까지살아서가는거 연구결과없다
3.65세이상. 밥1인분 다 못먹는다면 종합비타민 하나 추천.
4.완경여성. 골밀도 떨어지면 약먹기.비타민D
5.비타민과잉시 콩팥통해 소변으로 다 빠지는데 이때 돌생긴 다
6.홍삼. 혈관이완 혈압떨어짐.기호식품느낌. 지병있는사람 조심.당 조심.
7.운동,균형잡힌식사,질좋은수면 이게 다다!
@산들산들-q3k 85
2024년 7월 11일 5:49 오후영양제보다 병원 처방약이 더 위험하지 않나요? 고지혈증약 골다공증약 고혈압약 등등
@KangSuYoung 63
2024년 7월 8일 8:41 오후제가 14kg, 16,kg, 18kg 세번 감량하고, 2~3개월 안에 요요가 와서 그 이상으로 살이 쪘던 사람인데요~
2022년 코로나 후유증으로 숟가락 들 힘도 없어서 넘 고생을 했었어요.
그해 11월부터 음식을 조금씩 바꾸기 시작해서, 2023년 2월 10일 부터 본격적으로 음식을 싹~ 바꾸고,
생활 습관도 바꿨어요. 운동을 할 수 있을만한 몸 상태가 아니라서, 국민 체조2set랑 족욕, 가벼운 산책 2~30분 정도만 했어요.
식이 조절 시작하고 8개월이 지나자 20kg이 빠지고, 적정 체중으로 돌아왔습니다.
그 이후는 바뀐 식습관으로 적정 몸무게 계속 유지중인데요...
몸이 아프고 힘들 때는 한 줌씩 먹던 영양제를 하나도 안 먹습니다. ㅎ
갱년기 보조 식품까지도 다 끊었지요~ 핸드 드립해서 내려 먹던 커피도 끊었지요~
지금은 신세계를 만난 듯, 삶의 질이 싹~ 바꼈습니다. ^^
좋은 음식 먹고, 운동하고, 잘 자고, 여기 다 들어있네요... ㅎㅎ
@잭팟-m3u 45
2024년 8월 3일 2:03 오후정희원교수님의 말씀에 집중이 안됩니다~ 여자분의 긴~웃음과 불필요한 말이 너무 많기 때문에~
@beckylee156 32
2024년 7월 27일 4:54 오전김미경원장님 전 원장님 강의도 많이 듣고 채널을 많이 보는 시청자입니다.
그런데 대화하시는 중에 말의 끝에 반말처럼 살짝살짝 말씀하시는것이 좀 민망할때가 있습니다. 이번 영상에 교수님이 비타민 C 에 대해 말씀하실때 잘 못들셨는지 '뭐라고?' 이렇게 말씀하셔서 깜짝 놀랐습니다..
일반인들에게 많은 지식을 주시려고 노력하시는것에 감사하지만 좀 더 디테일하것에도 신경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koreay4295 28
2024년 7월 27일 5:11 오후의사님은 진중모드
인데 껄쭉한보이스에 반말하니까 듣기 안좋군요
@이름-j7y 23
2024년 7월 11일 11:38 오전수면이 젤 중요한듯!
@한솔-e6n 22
2024년 7월 26일 1:37 오후저분, 여고 선밴데..두분이 서로 아는 사인가? 왜 자꾸 반말모드인가요? 거슬리네요.
@MKTV 21
2024년 7월 8일 3:34 오후⛔<김미경 강사님 사칭> 주식투자 피싱사기에 주의하세요⛔
김미경TV MKTV의 출연자는 카톡/텔레그램/밴드/주식방 등을 통한 투자 권유를 하지 않습니다.
만일 이러한 시도를 경험하셨다면, 모두 사칭이니 피해 입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0:00 영양제의 오해와 실체
9:36 무작정 먹었더니 오히려 암?
🔶 【MKTV 멤버십 가입】을 환영합니다 🙋🏻♀
👉🏻https://youtube.com/@mktv?si=JTktRmGNqpFWqyWf
✔ 유튜브 MKTV 채널에서<가입 버튼>을 누르고 확인해주세요!
멤버십 후원금은 전액 미혼한부모 가정을 돕는 '사단법인 그루맘'에 기부되며,
멤버십 종류에 따라 혜택이 제공됩니다
🔶 미경 쌤과 BOD를 함께 하고 싶다면? 【미모리안】으로 오세요!
👉🏻 https://bit.ly/3VpNU6h
🔶 미경쌤의 진짜 일상은? 【김미경의 인스타그램】
👉🏻 https://bit.ly/2KhMghw
@AQUA_777 20
2024년 8월 19일 10:52 오후귀한 전문가의 내용에 대한
인터뷰방송중 경청하는 애티튜드가 최악이네요ㅜㅜ
끝까지 희안한 리엑션에도
차분히 전문가답게 유익한정보 얻고갈수있게 해주신 정교수님 감사합니다.
@김봄이-f4w 18
2024년 7월 31일 9:37 오후대화 내용에 집중이 안되요 김미경씨의 반말과 태도로 땜에
@tomatobeans7071 17
2024년 7월 12일 11:53 오전항생제벅는데 뱃속 탈이나서 유산균 먹었더니 원상복귀 되더군요. 그니까 안좋을때 먹어줘라로군요
@오알람 17
2024년 7월 25일 10:18 오후저분 왜 자꾸 반말로하지 의사선생님한테
@이은선-g3i 16
2024년 7월 9일 1:36 오전인간의 욕망을 이용한 기업들의 상술로 영양제를 과하게 복용하지 않나 싶네요,.
잘 자고 잘 먹고 잘 쉬는 기본부터 챙겨야겠네요.
@최현정-t5t 12
2024년 7월 8일 9:11 오후어쩜 조용조용 좋은말씀만 하시네요.
@평온한일상-w5d 11
2024년 7월 10일 10:02 오전피검사결과 비타민 d가 부족합니다~ 그래서 필수로 영양제를 먹어야 되는데 저도 영양제 한주먹 먹는 사람인데 요즘 야채를 먹어도 토양오염 각종 화학비료 탓에 예전만큼 영양소가 풍부하지 않는듯 해서 맹신은 안해도 보조로 한두가지는 먹을려고 해요 뭐든 적당히는 좋은거 같습니다~
@haemin 10
2024년 7월 8일 9:15 오후유산균 보단 청국장 ~
@황장군-g3o 9
2024년 7월 30일 10:31 오전병원의사말은 일단 이윤에 기반한 시스템 안에서 하는 말이기 때문에 믿을만한게 뮷됨
큰병났을때는 어쩔 수 없이 따라야됨
영양제 효과있음
없다면 그많은 사림들이 먹는건 이해할 수 없는 행위임
그런데 안전하고 좋은 영양제 고르는게 중요함
그리고 쉬는날은 영양제도 좀 쉬고
가끔씩 휴지기 가지는것이 좋을듯
돈이 많이들어서 그렇지 현대인처럼 에너지소모적인 삶을 사는 경우
계속 활력을 유지할려면 영양제 필
수임
@느티나무느티나무-r2n 9
2024년 8월 4일 9:26 오전김미경 저사람은 본인이야기하러 나왔냐?? 입으로 먹고사는사람이 대화의 방법도모르냐??? 그냥 혼자말해라 손님 초대해놓고 혼자말하네.... 정말 보기싫다~~
@오희경-w5z 8
2024년 7월 9일 8:11 오전건강을 위해서 챙기는 영양제가 오히려 암을 일으킨다고 알고있습니다! 대부분의 건강기능식품이 기본적으로 정제된 석유추출물로 되어있으니까요~ 의약품도 마찬가지지요. 그래서 건기식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어떤회사에서 어떤마인드로 만들었고 실제로 임상을 거쳐서 만들어지는지 그리고 먹었을때 그 효과를 눈으로 볼수있는지가 정말 중요할 것 같습니다^^
@yjosephinpark1877 7
2024년 7월 8일 8:30 오후아무리 들어도 질리지 않고 새롭게 들리는 말씀.
@우주의사랑 6
2024년 7월 8일 11:19 오후일찍 자기,머리 비우기, 운동
맨발걷기와 명상이 딱 답이네요^^
@shimmer_shimmer 5
2024년 7월 8일 8:08 오후최근에 웃을일 없었는데 너무 웃겼어요!
교수님 자주 뵈었으면 해요~~😆
@미남이엄마 5
2024년 7월 11일 11:14 오전음식으로 할수 있는 교수님 부러워요.
@김윤미-k7w 5
2024년 7월 12일 3:03 오후영양제도 회사나 임상실험 및 효과 효능 잘 봐야 할 듯 합니다.
@리플만달라 5
2024년 7월 14일 5:32 오후결론 잘먹고 잘자고 잘놀면 백가지 영양제보다 좋다는것 😂
@오땡큐-d9r 4
2024년 7월 17일 8:10 오전저는 비타민c메가도스 하루에 1천미리 6번 12개 나눠서 먹습니다
@user-xr4sw4nd6w 4
2024년 7월 8일 9:11 오후여예스더를 한번 더 초빙해봅시다
둘중 하나는 안맞는다는건데
@lydiachoi2847 4
2024년 7월 15일 3:08 오전편안하고 자연스러움 이
참 좋습니다❤️
@크리스리-n4e 4
2024년 7월 8일 8:27 오후교수님~. 16일 성남희망톡콘서트 강연 신청했어요~~ 빨리 뵙고싶네요^^
@chyunl7161 3
2024년 7월 30일 10:44 오후모든 멘트가 서울대 출신스럽네요ㅋ
자부심 만렙이시네요ㅋ
@기러기유 3
2024년 8월 21일 12:03 오후이분 비타민 c에대해서 잘모르시면서 너무자신만만하게 말씀하시네요???
다른사항도 신뢰가안갑니다!!
@kyungahlim7520 3
2024년 7월 17일 4:24 오후다 화나있다는말 너무 귀여워요 정희원 교수님 너무 멋져요❤❤
@tvdemiantv2719 3
2024년 7월 9일 4:09 오전정말 좋은 말씀이세요.
긴인생 건강하게 사는건
적당한 운동, 건강한 음식 , 6-8시간 숙면.
No 영양제 로 살 수 있는 인생.
@user-uq5cb2iz4l 2
2024년 7월 8일 8:33 오후요약좀
@VladimirTrump 2
2024년 8월 30일 12:19 오후지인이 S 대기업 20년이상 가정부출신입니다. 그집안 전혀 영양제 안 먹습니다.음식잘챙겨드세요.
@나은-y5r 2
2024년 7월 10일 7:34 오전콜라겐도 머으면 별로 효과가 없나요?
@user-dm2bj6pr5v 2
2024년 7월 8일 9:22 오후동물성 버터가 아닌 식물성오일 먹으라고 할 때부터 믿고 거르는 분~~~
@sskk3581 2
2024년 8월 17일 2:58 오후잘먹고 잘자고 운동하는거 좋은지 모르는 사람있나
그게 힘들고 스트레스 받는 요인들이 현대 사회에 너무 많으니 영양제 챙겨먹는거지 부유한 백수나 은퇴자들은 할 수 있을듯ㅋ
@기대감-h2z 1
2024년 8월 2일 4:34 오전잘먹고 잘잘수있는 사람이
대한민국에 얼마나될까
잘먹는다고 영양실조에 빠지지 않을까?
비타민c의 역할이 하루200미리
몸속으로 흡수시키는 그역할만
있는걸까?
몸밖으로 배출될때 오로지 소변찌꺼기로만 배출될까?
@김혜지-p8t 1
2024년 7월 8일 7:31 오후감사해요 ❤
@유연함-y9n 1
2024년 7월 10일 10:54 오전좋은시간,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아지랑이-i1h 1
2024년 7월 29일 9:30 오후음식으로 모든 영양소를 섭취할 수 없음 특히 요즘 같이 바쁜 현대인들이 과연 균형잡혀 있을까?
@풍기댁 1
2024년 7월 8일 11:34 오후명쾌한 말씀 감사합니다.
@so-k6v 1
2024년 7월 30일 2:57 오후ㅠㅠㅠ NMN 남편 먹었는데~~효과가 없다니
@jongsoonpark5772 1
2024년 7월 16일 8:09 오전공감이 가는 말씀 감사합니다
@유연순-v9i 1
2024년 8월 4일 10:05 오후비타민C를 줄여서 먹어야겠네요 돌이생긴다니
잘들었습니다~
@annechoi3378 1
2024년 7월 9일 7:59 오전👍
@김정미-q9e 1
2024년 7월 9일 1:15 오후정희원쌤이 말씀하시는게 합성비타민 과용에 관한건지요? 천연비타민은 괜찮은지요?
@꼭부자가되고말거야 1
2024년 7월 23일 10:02 오전영양제 맹신자인데 어차피 영양제는보조제니 ㅋ보조역할만한다생각하먄되요
@땡감-t2h 1
2024년 8월 25일 10:27 오후하루에 비타민c 1000mg 이상먹으면 전부 콩팥으로 배출되고 돌을 만든다고 얘기하면 요즘 비타민c 전도사 이왕재박사는 메가도스로 하루 15,000mg섭취한다는데 그양반말이 틀렸다는 얘기자나요. 정희원교수님 정확한 팩트로 말씀하세요. 지금 비타민c 고용량복용으로 건강챙길려는 사람들 많습니다.
@gjgj3 1
2024년 7월 8일 9:53 오후근데요 우리먹는 채소나 과일들이 신선한걸 먹기가 힘들다보니 영양이 완전하지 않다고 들었는데 이거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해야 할까요?
@rutlee4924
2024년 8월 31일 10:57 오전비타민c이 이야기는 정말 아니다
무조건 돌만드는 건 아니잖아
배출만 되는 건 아니잖아
좀 더 공부하고 공중파 타면 좋겠구만
100% 믿을만한 의사는 없구만 ..
..
@fofounni
2024년 7월 9일 7:50 오후💚💚💚💚
@시라소니-t7r
2024년 8월 28일 9:05 오전적정용량 섭취하면 도움됩니다
@user-nl9vh4vv5m
2024년 7월 8일 9:56 오후이런선생님은 안계시죠?
우리 김미경 강사님 컨디션 안좋으시네요.
쉬면서 하셔요.
@신인숙-v5j
2024년 12월 9일 6:31 오후비타민 C 를 많이 많이 먹을수록 좋다고 외치는 교수님도 있는데요~~~정희원 교수님은 비타민 C 를 1g 이상 먹으면 안된다고 하시니까~~~~ 저는 정희원 교수님 말씀을 믿겠습니다~~~~ 적게 먹으면 속도 편하고 돈도 적게 들고 좋을것 같네요~~~ 끼니때 균형 잡힌 식사를 잘 하겠음,,,, 삼쾌 하도록 노력 하겠슴,,,,
@sooyun88_jeju
2024년 7월 26일 11:31 오전식사를 잘 못하고 건강한생활이(스트레스, 수면,운동) 어려운사람들이 대분분이죠 그래서 기능성영양제를 찾기전에 기본 종합영양제부터 챙겨먹으며 건강관리 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HyunLee-e2w
2024년 8월 2일 2:10 오후몸에 효과가 있으면 제약회사들이 약으로 만듭니다 돈벌어야 하니까요 제약회사가 영양제로 만든다? 효과가 없으니까 영양제로라도 팔기위해서 만드는겁니다
@신인숙-v5j
2024년 12월 9일 6:18 오후잘먹고~~잘 자고~~ 잘 싸고~~~ 이게 잘 안되니까 문제지요~~~~ 소화가 잘 안되고~~ 잘 못자고~~ 화장실 가느라~~ 허리 도 아프고~~다리도 저리고~~ 입은 마르고 ,,,쓰고,,,,,, 또 변비 설사가 왔다리 갔다리~~~
@백지수표님
2024년 7월 13일 7:18 오후선생님 골다공증이면 골다공증약 꼭 복용해야하나요?
@uhh487
2024년 8월 22일 1:35 오전나이들면 수면장애가 흔함. 안되니까 영양제등 도움을 받는거지. 처방받은 수면제등이 더 좋을까?
@고통-u6e
2024년 7월 8일 8:56 오후죽기전에 마지막으로 도움 청한 글 올립니다. 저는 다섯살 딸 아이와 노숙을 하고 있는 아버지 입니다 사업 실패 로 인하여 자살 시도를 하게 되었고 살고있던 집 까지 경매 가 들어와 길거리에 나와 아이와 노숙을 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와이프는 이혼 하고 연락 이 닿지 않는 상태 입니다. 저와 아이는 세상에 가족이 없어 기댈 곳이 없습니다 적지 않은 나이다 보니 불투명한 미래에 세상에 다시 뛰어 들어가기 너무 두렵습니다 세상이 너무 두렵습니다 몇일째 비가와 갈곳 이 없어 아파트 꼭 대기층에서 하염없이 창문만 바라보고 한숨만 쉬게 됩니다 아이와 몇일째 아무것도 먹지도 못하였습니다. 아이가 너무 아픕니다.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 할지. 무엇을 해야할지. 어떻게 내 몫을 해야할지. 겁이나고 무섭습니다. 목적지가 어디인지 모르겠고 도착지가 어디인지 모르겠고 도무지 알수없어 헤매는 것만 같습니다. 아이와 너무 배가 고파 먹을게 없어 누가 먹다 남긴 배달 음식을 허겁지겁 먹기도 하였고아이가 아픈데병원 조차 데려 갈수 없어 너무 가슴이 미어지기 만 합니다
우울증이 심하게 찾아와 몇번이고 죽고싶다는 생각 을 합니다. 열심히 살아왔는데 봉사도 종교단체 기부도많이하고 살아왔는데 불행 이 찾아 오게 되었는지
견딜수 없을 만큼 고통스럽습니다
이렇게 사느니 목숨을 거두어 가시지 이렇게 고통 스럽게 하는지 비참 하기만 합니다.
갈곳이 없어 아이와. 기차역,아파트 옥상에서 자고 먹지도 못하고 있습니다.저는 못먹고 추스리지 않아도 됩니다 아이만 이라도 병원 이라도 데려갈수있도록 밥이라도 먹일 수 있도록 간절히 바랍니다. 세상 천지에 어떤 부모가 아이를 내세워 내 배를 먼저 채우려 하겠습니까 어떤 부모가 자식을 내세워 잘먹고 잘살려 하겠습니까
새마을금고 900-329-18955-57 강-우 입니다..
작은 월세방이라도 구해 아이와 살아갈 수있도록
제발 도와주시길 간절히 빌겠습니다
@apsldkfjgh-c4e
2024년 7월 8일 8:06 오후인위적이지 않아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