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04:00 어떤 업무를 맡은 것인지 명확하게 정해주고 설명 2. 04:18 목표, 기한, 기대치를 정량화하여 전달하기 3. 04:56 업무 수행에 대한 책임을 확실하게 인지시킨다 ->직원보단 제도적 문제개선->직원의 심리적 안정감구축 ->직원 모두(실수한 직원도)에게 발언권 부여한 의사결정 4. 07:45 효율적인 보고, 연락, 상담의 규칙을 정한다 5. 08:42 업무 재량 권한의 범위를 알려줘 과잉,부족 예방 6. 10:27 지원이 필요한 부분과 대비책을 알려줘 위험관리 7. 10:44 결정되지 않은 부분을 알려줘 대처 능력향상
미친 교양인 10
2020년 7월 02일 18:094부. 일을 어떻게 맡길 것인가?
일 맡기는 이유(직책에 따라)와 배경(규정)을 설명해준다
->직원이 외적,내적으로 수긍이 가도록 설명하여 동기유발
03:56 일을 맡기는 일곱 가지 방법
1. 04:00 어떤 업무를 맡은 것인지 명확하게 정해주고 설명
2. 04:18 목표, 기한, 기대치를 정량화하여 전달하기
3. 04:56 업무 수행에 대한 책임을 확실하게 인지시킨다
->직원보단 제도적 문제개선->직원의 심리적 안정감구축
->직원 모두(실수한 직원도)에게 발언권 부여한 의사결정
4. 07:45 효율적인 보고, 연락, 상담의 규칙을 정한다
5. 08:42 업무 재량 권한의 범위를 알려줘 과잉,부족 예방
6. 10:27 지원이 필요한 부분과 대비책을 알려줘 위험관리
7. 10:44 결정되지 않은 부분을 알려줘 대처 능력향상
총정리 11:10
업무 시작전 미리 업무 계획을 짜는 (한) 시간을 확보해라
업무 마지막 다른 업무 사람과 교류하는 (한)시간을 가져라
성장남 - 당신과 함께 성장하는 남자 10
2020년 7월 02일 17:43일을 하는 입장에서 좋은 말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일을 잘하는 사람들의 관점에서 생각해볼 수 있었습니다!
내용이 좋아서 정리해봤습니다!
1. 일을 잘하는 방법은 일 잘하는 사람들의 습관과 사고방식을 따라하는 것이다
2. 일 잘하는 사람들의 습관은 7가지가 있다!
3. 어떤 업무를 맡길 것인지 명확하게 한다!
이유를 알려줘야 훨씬 내재적 동기부여가 잘 된다.
4. 목표와 기한, 기대치를 수치화해야 한다. 수치화해야 더욱 집중할 수 있다.
5. 업무 수행의 책임성에 대해 알려준다. 다불어 직원에게 결과를 묻지 말고 잘못된 부분은 회사 시스템을 고치자
6. 보고의 규칙을 분명하게 정한다. 잦은 보고는 좋지 않다.
7. 업무 재량권의 범위를 정해준다
8. 지원이 필요한 부분이 필요하면 얘기하게 한다
9. 아직 결정되지 않은 부분을 명확하게 알려준다. 그래야 편하게 일 할 수 있다!
김재현 대표님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이 내용을 직접 실천해보겠습니다!
시간날때보는 금융 취미생활 6
2020년 7월 02일 20:04일을 "잘" 맡겨야한다
책 꼭 읽어보고 싶네요
알찬 내용 감사합니다👍
스터디언 5
2020년 7월 02일 17:00🎤김재현 대표의 지난 책터뷰 영상 더 보기
📕책 제목: <일을 잘 맡긴다는 것>
1부:답답하고 피곤한 최악의 상사 TOP3 (의외인데?)
▶https://youtu.be/cx3WTs_PnCk
2부:부하를 살리는 상사 vs 부하를 망가뜨리는 상사
▶https://youtu.be/paehGuuWIIE
3부:똑똑한 상사가 부하를 다루는 방법
▶https://youtu.be/cYt_ZQ8Mi3g
all-to Bike 3
2020년 7월 02일 18:07정말 중요한 내용이네요~ 감사합니다.
sora kim 3
2020년 7월 13일 19:57보상이던 칭찬이던 표창장이던 잘 평가만해줘도 문제없음...공평성만잇어도 인간은 신뢰가 생김
행복에너지권선복 2
2020년 7월 02일 22:49기운찬 행복에너지 선한영향력과 함께 보내드립니다
미소 1
2020년 11월 03일 20:56너무 좋네요 다시봐도 고개 끄덕이고 있네요ㅎㅎ
park 1
2020년 7월 02일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