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2개 주식이' 주도할 겁니다, 사놓고 기다리면 큰 부가 된다 (무극선생 이승조 풀버전) - 촬영일시: 7월 8일 김작가 단독 저서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김작가 는 항상 지난영상 올릴때면 녹화날짜 올려주세요
전에 올렸었는데 왜 또 금방 인터뷰 한것처럼 또 올리나요?헷갈리게이번 뿐만 아니라 매번 이런식인거 같던데그렇게해서 조회수 늘리기 하나보네
7월8일의 견해를, 20일에 올리시나니 ......
구독 취소합니다 아 진짜 너무하네 김작가 티비 제일 좋아했는데 주식은 타이밍인데 언제 촬영분을 지금 올리는 거죠?? 실망이네요
전에본건데ᆢ 또같은걸 올렸네왜이러죠?
김작가 초심을 잃은건 아닐까
이게 언제 찍은 영상인가 ㅋㅋ
거의 2주전 정보를 이제 올리면. 사실상 죽은 정보인데..;;; 2주전 정보나 견해를 어디다 씁니까..;;;
이승조대표님 언제나 최고입니다 늘 응원합니다 경제교육 주식공부에 큰 도움됩니다 이렇게 조목조목 말씀해주시는 대표님께. 감사드립니다
북한은 한국에 드론을 띄워도 되는데 우리나라가 북한 드론을 띄우면 감옥 간답니다 정의로우면 감옥가는게 한국정치 현실입니다
이양반 한달전부터 코스피 더 못간다고 노래부르던 양반인데 ㅎ
맞건툴리건 봐야 알겠지만 논리있는 예측 정말 내공느껴집니다근데 이방송 예전꺼네
아 이아저씨 삼전 7만원 밑에서 사라고 부추기던
김작가tv 실망입니다
국회의원 월급과 보너스를 코스피 ETF로 지급하면 2만도 가능합니다.^^
오 무극쌤
이 사람 엔씨 소프트 100만에서 40만 갔을때 사라고 강력하게 주장함... 그 이후 15만인가 까지 내려감
헐.. 오늘 올라온건줄 알고 열심히 보고 있었는데 차트를 보니 7월초네.. 이 채널도 그만볼때가 됬구만.. 구독취소후 차단합니다..
영상 찍은 날자도 올려주세요 무극선생님 감사합니다
당최 맞질않네
이분 의상 !!! 깜놀
삼성전자로 지수 조작해서 코스피 전고점 돌파하는 척하고 9월 중순까지 조정. 실제 주도주 종목들은 조정 중...... 할 꺼 없으니까 바이오주 찝적거리다 보안주, 동전주 순......
이양반은 보유주식 다익절하고 가격 떨어 뜨릴려고 고춧가루 뿌리고 있네요.
모리지안게이것저것추천하내 그래야증권회사가살지 다자기이익과편한대로하는것이요즈음세상ㅡ
녹화날짜 중요
아무말이나 막던지네. 전세제도가 있어서 주식이 안간다는 건 멍청한 생각이다. 임대인이 전세자금 받은걸로 주식한다는 건 모르냐?
무수익 선생 열심히네ㅋㅋ
하나도 안맞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던놈들이더쎄게가고있음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사람 조선주 방산 끝났다고 난리치더만 뭐니뭐니 해도 실적지쥐
이승조씨는 소설가인가~ 원전을 버리라네~ 어의 상실~
항상 감탄합니다 주식은 미래를 상상하면서 현실을 그리는것 같아요 .. 최곱니다
저승조!!!
무극선생님 레드캣홀딩스. 우라늄에너지 수익 감사합니다강의듣고 선택은 각자의 몫
이 영감 말 들으면 - 50% 이상 기본 손실 납니다.3~4년전 이 영감 말듣고 투자해서 20만원 간다던 lx하우시스 아직도 손실 -54%물 타기 안 했으면 손실 -70%가 넘을 것 입니다.그외에도 여러 종목 물타기 해서 손실 -40~50% 입니다.수면제 먹고 잠자라 등 말을 많이 하지요.아주 죽으라는 말이지요.오히려 내가 3년전에 산 현대로템은 일부 오르면서 매도 하고 남은 것 수익이 +703, 12% 입니다.이유튜브, 저유튜브 다니면서 이말 저말, 막말 믿지 마세요
늘 감사합니당
포스코홀딩스 한국가스공사 삼천리 서울가스 휴니드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질문을 잘해주시니 감사합니다 ~~
삼전 68000 다음주 7만 올라갑니다.
이정부방행은 공산주의로 급속도로가고있습니다 정책주는 😅
현대로템 추천해주셨는데 그때 살걸...
장난하냐 옛날에 찍은걸 왜 또올려 장난하냐고
선생님 감사합니다고맙습니다수고하셨습니다목 관리 잘하세요
승조야 나는 대한항공 산다.
~ 인것 같아요 .. 계속 추측성 발언 . 넘 지나치다
선생님 마지막 초보자에게 조언해주신 말씀 감사합니다 새겨듣겠습니다.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행운행운-e6o 51
2025년 7월 20일 6:40 오후김작가 는 항상 지난영상 올릴때면 녹화날짜 올려주세요
@Min-me6bk 45
2025년 7월 20일 6:00 오후전에 올렸었는데 왜 또 금방 인터뷰 한것처럼 또 올리나요?
헷갈리게
이번 뿐만 아니라 매번 이런식인거 같던데
그렇게해서 조회수 늘리기 하나보네
@StellaKim-z6v 36
2025년 7월 20일 6:29 오후7월8일의 견해를, 20일에 올리시나니 ......
@bujadotcom 33
2025년 7월 20일 7:44 오후구독 취소합니다 아 진짜 너무하네 김작가 티비 제일 좋아했는데 주식은 타이밍인데 언제 촬영분을 지금 올리는 거죠?? 실망이네요
@은우할미 27
2025년 7월 20일 8:51 오후전에본건데ᆢ 또같은걸 올렸네
왜이러죠?
@김장군-v3r 14
2025년 7월 21일 2:01 오전김작가 초심을 잃은건 아닐까
@김가을-f6c 12
2025년 7월 20일 6:10 오후이게 언제 찍은 영상인가 ㅋㅋ
@김두한-p3k 9
2025년 7월 21일 4:38 오전거의 2주전 정보를 이제 올리면. 사실상 죽은 정보인데..;;; 2주전 정보나 견해를 어디다 씁니까..;;;
@박경옥-h1n 9
2025년 7월 20일 5:09 오후이승조대표님 언제나 최고입니다 늘 응원합니다 경제교육 주식공부에 큰 도움됩니다 이렇게 조목조목 말씀해주시는 대표님께. 감사드립니다
@진실은영원해 7
2025년 7월 20일 7:11 오후북한은 한국에 드론을 띄워도 되는데 우리나라가 북한 드론을 띄우면 감옥 간답니다 정의로우면 감옥가는게 한국정치 현실입니다
@junheelee7497 5
2025년 7월 20일 5:42 오후이양반 한달전부터 코스피 더 못간다고 노래부르던 양반인데 ㅎ
@Ferran-c4v 5
2025년 7월 20일 5:33 오후맞건툴리건 봐야 알겠지만 논리있는 예측 정말 내공느껴집니다
근데 이방송 예전꺼네
@드락곤-t1k 4
2025년 7월 20일 6:50 오후아 이아저씨 삼전 7만원 밑에서 사라고 부추기던
@야무찌게 4
2025년 7월 20일 9:11 오후김작가tv 실망입니다
@jsteacher1905 4
2025년 7월 20일 7:03 오후국회의원 월급과 보너스를 코스피 ETF로 지급하면 2만도 가능합니다.^^
@todaysun1 3
2025년 7월 20일 6:01 오후오 무극쌤
@jasonroh5473 3
2025년 7월 20일 10:56 오후이 사람 엔씨 소프트 100만에서 40만 갔을때 사라고 강력하게 주장함... 그 이후 15만인가 까지 내려감
@허니버터-g5p 3
2025년 7월 20일 10:25 오후헐.. 오늘 올라온건줄 알고 열심히 보고 있었는데 차트를 보니 7월초네.. 이 채널도 그만볼때가 됬구만.. 구독취소후 차단합니다..
@김정하-m3l 3
2025년 7월 20일 10:26 오후영상 찍은 날자도 올려주세요 무극선생님 감사합니다
@과객-z8e 2
2025년 7월 20일 9:08 오후당최 맞질않네
@cthrns277 2
2025년 7월 22일 9:04 오전이분 의상 !!! 깜놀
@songa5330 2
2025년 7월 20일 6:00 오후삼성전자로 지수 조작해서 코스피 전고점 돌파하는 척하고 9월 중순까지 조정. 실제 주도주 종목들은 조정 중...... 할 꺼 없으니까 바이오주 찝적거리다 보안주, 동전주 순......
@kml816 1
2025년 7월 22일 7:05 오후이양반은 보유주식 다익절하고 가격 떨어 뜨릴려고 고춧가루 뿌리고 있네요.
@천사-x2k 1
2025년 7월 22일 11:07 오전모리지안게이것저것
추천하내 그래야증권
회사가살지 다자기
이익과편한대로하는
것이요즈음세상ㅡ
@hotory901 1
2025년 7월 22일 6:41 오전녹화날짜 중요
@핸들링코너링양파링 1
2025년 7월 27일 8:02 오전아무말이나 막던지네. 전세제도가 있어서 주식이 안간다는 건 멍청한 생각이다. 임대인이 전세자금 받은걸로 주식한다는 건 모르냐?
@밀림에사자-t5g 1
2025년 7월 21일 7:45 오전무수익 선생 열심히네ㅋㅋ
@잡초-o7t 1
2025년 7월 29일 1:10 오전하나도 안맞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던놈들이더쎄게가고있음ㅋㅋㅋㅋㅋㅋ
@김미숙-y6p 1
2025년 7월 21일 3:29 오전감사합니다.
@금주이-i3t 1
2025년 7월 20일 7:16 오후감사합니다
@남변태석 1
2025년 7월 22일 12:53 오후이사람 조선주 방산 끝났다고 난리치더만 뭐니뭐니 해도 실적지쥐
@청산가리-b3n 1
2025년 7월 21일 12:33 오전이승조씨는 소설가인가~ 원전을 버리라네~ 어의 상실~
@dew-v2o 1
2025년 7월 20일 6:42 오후항상 감탄합니다
주식은 미래를 상상하면서 현실을 그리는것 같아요 .. 최곱니다
@한경수-o3w 1
2025년 7월 20일 8:29 오후저승조!!!
@레드골드-f2p 1
2025년 7월 20일 7:58 오후무극선생님 레드캣홀딩스. 우라늄에너지 수익 감사합니다
강의듣고 선택은 각자의 몫
@Blackcoffe05 1
2025년 7월 21일 10:32 오후이 영감 말 들으면 - 50% 이상 기본 손실 납니다.
3~4년전 이 영감 말듣고 투자해서 20만원 간다던 lx하우시스 아직도 손실 -54%
물 타기 안 했으면 손실 -70%가 넘을 것 입니다.
그외에도 여러 종목 물타기 해서 손실 -40~50% 입니다.
수면제 먹고 잠자라 등 말을 많이 하지요.
아주 죽으라는 말이지요.
오히려 내가 3년전에 산 현대로템은 일부 오르면서 매도 하고 남은 것 수익이 +703, 12% 입니다.
이유튜브, 저유튜브 다니면서 이말 저말, 막말 믿지 마세요
@오스캴
2025년 7월 21일 7:30 오전늘 감사합니당
@d6b8b
2025년 7월 25일 12:16 오전포스코홀딩스 한국가스공사 삼천리 서울가스 휴니드
@kch00095
2025년 7월 20일 9:25 오후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유길순-x5l
2025년 7월 21일 1:41 오전질문을 잘해주시니 감사합니다 ~~
@이동주-n4l
2025년 7월 20일 8:28 오후삼전 68000 다음주 7만 올라갑니다.
@배국진-q7y
2025년 7월 20일 10:35 오후이정부방행은 공산주의로 급속도로가고있습니다 정책주는 😅
@chang988
2025년 7월 26일 2:23 오후현대로템 추천해주셨는데 그때 살걸...
@모두의황혼기
2025년 7월 23일 7:20 오후장난하냐 옛날에 찍은걸 왜 또올려 장난하냐고
@복덕-q8h
2025년 7월 20일 9:01 오후선생님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목 관리 잘하세요
@Scott-z4n
2025년 7월 20일 8:35 오후승조야 나는 대한항공 산다.
@cthrns277
2025년 7월 22일 9:26 오전~ 인것 같아요 .. 계속 추측성 발언 . 넘 지나치다
@lumisium
2025년 7월 20일 11:46 오후선생님 마지막 초보자에게 조언해주신 말씀 감사합니다 새겨듣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