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척지면 영원한 적일까요? 지금 세계는 적도 동지도 없습니다 즉 실리주의 위주로 국제 사회가 돌아가고 있다는 반증이죠 과거처럼 오랜 냉정 시대를 그대로 지속 이어갈거라고 생각하면 오산입니다 우리가 겪는 현실은 사실상 미중 패권 다툼 이 아닌 미국을 중심으로 한 관세 전쟁으로 여러 국가들이 얽혀 제재를 받고 있는 그야 말로 총성 없는 무역 전쟁 중입니다 그게 무엇을 뜻하느냐 하면 언제든 서로간에 이해관계만 맞아 떨어진다면 다시 무역 재개 및 복귀할 수 있단 걸 말합니다 더이상 체제 이념 따위에 에너지를 낭비할 시간 이 없어섭니다 거대한 대륙들이 빚더미에 앉아 비명을 지르기 일보 직전입니다 당장 어떻게 하지 않으면..자국이 무너지기 때문 인데..융통성 없인 이 비극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우리나라는 말할 것도 없고 미국 중국 일본 러시아 유럽 등 어느 누구하나 멀쩡한 나라가 없습니다 경제는 곧 생존입니다 국제 글로벌 망 교역 시스템 을 와해시킨 미중 무역 전쟁은 통찰력 부재 중인 수장들이 권력을 잡으면서 수틀리고 깨져버린 국제 망인 셈인데..애초에 원흉인 1인 독재 시진핑에 이어 독선주의 트럼프까지 그대로 바톤을 이어 받은 모양새라 갈수록 태산인 지경입니다 곧 무엇이 더 나은지 깨닫게 된다면..다시 회복되는 길을 모색할지도 모르죠 적어도 살려면 말이죠
미국이 고립주의로 가는건 큰 전쟁이 일어날 거라는 신호다 2차 대전때도 미국이 전쟁에 관여 안한다는 고립주의 하다가 일본의 진주만 침공 으로 전쟁 참여 했고 625도 미국이 보호하는 에치슨 라인에서 한국이 빠진 이후 북한의 침공이 있었지 주한 미군이 점점 빠지는건 한반도에서 전쟁이 가까워 졌다는 신호고 재래식 무기에서 상대가 안되는 북한은 핵무기를 쓸거다 이 모든건 한국 국민들이 선택한거다
뭐 올해내로 결국 평화협정을 하게 되면 그때는 러시아와 기회를 볼 수 있을 겁니다. 다들 휴전 안될 것이라 생각하시는 것 같은데. 지금 미국의 도움이 줄어들고 있고. 그 결과 우크라이나는 급격하게 무너지고 있음. 러시아는 우리나라 좋아해서 제품마다 1등인데... 앞으로 북극항로 개척도 해야되고 중국견제에 도움도 되고 친하게 지내야할 대상이지 싸울 대상이 아니다.
@스스로-밝은 10
2025년 7월 22일 11:13 오후미국이 러시아와 협력하는 걸 반대하는데 어찌 한국이 떼돈 버냐.
@안단티오 9
2025년 7월 22일 6:55 오후개소리
@뚜시-i7h 6
2025년 7월 22일 8:43 오후헛소리가 넘 심하네....저런 사람을 ㅡ.ㅡ;;;;
@새씨뒤 6
2025년 7월 23일 7:23 오전썸네일 ㅈㄴ자극적이다
@영수박-j3o 5
2025년 7월 22일 7:05 오후그럼 그동안 세계를상대로누려운 권력 의칼도내려놔야지
@대한민국만세-h8m-k2w 3
2025년 7월 23일 5:05 오전6.25때 남침을 명령한 소련으로 얼마나 많은 사람이 죽었는데 돈 몇푼벌자고 러시아와 친해지자고? 에라이!!
점마 방송에 그만쫌 나왔으면 싶던데 줄기차게 나오는 비결이 뭐냐?
@leonardkim690 3
2025년 7월 23일 5:24 오전미국은 둘째치고 유럽이 싫어하는데 어케 러샤하고 사업하냐? 눈치보느라 핵개발도 못하면서 무슨...
@user-genfq2djixfs 2
2025년 7월 23일 2:57 오전한번 척지면 영원한 적일까요?
지금 세계는 적도 동지도 없습니다
즉 실리주의 위주로 국제 사회가
돌아가고 있다는 반증이죠
과거처럼 오랜 냉정 시대를 그대로 지속
이어갈거라고 생각하면 오산입니다
우리가 겪는 현실은 사실상 미중 패권 다툼
이 아닌 미국을 중심으로 한 관세 전쟁으로
여러 국가들이 얽혀 제재를 받고 있는 그야
말로 총성 없는 무역 전쟁 중입니다
그게 무엇을 뜻하느냐 하면 언제든 서로간에
이해관계만 맞아 떨어진다면 다시 무역 재개
및 복귀할 수 있단 걸 말합니다
더이상 체제 이념 따위에 에너지를 낭비할 시간
이 없어섭니다 거대한 대륙들이 빚더미에 앉아
비명을 지르기 일보 직전입니다
당장 어떻게 하지 않으면..자국이 무너지기 때문
인데..융통성 없인 이 비극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우리나라는 말할 것도 없고 미국 중국 일본 러시아
유럽 등 어느 누구하나 멀쩡한 나라가 없습니다
경제는 곧 생존입니다 국제 글로벌 망 교역 시스템
을 와해시킨 미중 무역 전쟁은 통찰력 부재 중인
수장들이 권력을 잡으면서 수틀리고 깨져버린 국제
망인 셈인데..애초에 원흉인 1인 독재 시진핑에
이어 독선주의 트럼프까지 그대로 바톤을 이어 받은 모양새라 갈수록 태산인 지경입니다
곧 무엇이 더 나은지 깨닫게 된다면..다시 회복되는
길을 모색할지도 모르죠 적어도 살려면 말이죠
@lucky_tv 1
2025년 7월 22일 9:05 오후🌟 『조의준 대표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M_9w7dCDZcw?si=nZU3ZLMgraqw-99b
👉 2부. https://youtu.be/mDSwuT9EJ4E?si=75RYmnfsdGKXjPhX
👉 3부. https://youtu.be/CrHbVgtjZIU?si=MnVff4-hWRppcgap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king-pd5gx
2025년 7월 23일 10:30 오전미국이 고립주의로 가는건 큰 전쟁이 일어날 거라는 신호다 2차 대전때도 미국이 전쟁에 관여 안한다는 고립주의 하다가 일본의 진주만 침공 으로 전쟁 참여 했고 625도 미국이 보호하는 에치슨 라인에서 한국이 빠진 이후 북한의 침공이 있었지 주한 미군이 점점 빠지는건 한반도에서 전쟁이 가까워 졌다는 신호고 재래식 무기에서 상대가 안되는 북한은 핵무기를 쓸거다 이 모든건 한국 국민들이 선택한거다
@anti-brics
2025년 8월 17일 7:55 오후한국찾는이유 합병할 생각이어서
@SKYLOCK123
2025년 7월 23일 2:06 오전베네수엘라에서도 떼돈벌고있다고 할분이네요
러시아 전쟁끝나도 제재일텐데 한국이랑 어떻게 손을 잡아요?
제재가 끝나도 그럼 러시아손잡으면 나토랑은 연을 끊어야하는데
유럽수출은 끝장날텐데?
@min-sf6fc
2025년 7월 24일 4:56 오후뭐 올해내로 결국 평화협정을 하게 되면 그때는 러시아와 기회를 볼 수 있을 겁니다. 다들 휴전 안될 것이라 생각하시는 것 같은데. 지금 미국의 도움이 줄어들고 있고. 그 결과 우크라이나는 급격하게 무너지고 있음. 러시아는 우리나라 좋아해서 제품마다 1등인데... 앞으로 북극항로 개척도 해야되고 중국견제에 도움도 되고 친하게 지내야할 대상이지 싸울 대상이 아니다.
@goonseonkim
2025년 8월 4일 3:42 오후현실성이 없어보임. 전문가라는게 공부하고 좋은대학 나와서 그런거라면 앞으로는 태스트 무조건 해야할듯
@송명애-x6s
2025년 7월 27일 6:53 오전미국은. 우리나라 큰기업체는 다빨아 들이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