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질 비디오 콘텐츠!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것들이 있다:나는 usdt 를 포함하는 웨이브 필드 체인의 주소를 가지고 있으며, 나는 복원 구문을 가지고 있습니다.:(tribe juice genius shiver nice gloom abstract captain humor file multiply machine):나는 어떻게 그들을 Bitcoin 으로 바꿀 수 있습니까?
정말 멋진 영상이에요! 간단한 질문이 있습니다: 제 OKX 지갑에 약간의 USDT가 있고, 12개의 단어 clap zone acid tube also among tape museum boy film soda salt 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을 Binance로 어떻게 보낼 수 있을까요?
@1000억사나이 67
2025년 7월 23일 10:15 오후ㅋㅋㄱㄱㄱㄱㄱㄱㅋ진짜 예측 다틀리면서 맨날 아휴
@cw006craft 61
2025년 7월 23일 11:58 오후신민철 이사람 책사는 흑우가 없길바랍니다.
@무지개-v1h 49
2025년 7월 24일 12:04 오전이분이 나오는거 보니 조정나오겠네~
@gyro-x9w 43
2025년 7월 23일 8:56 오후50만 달러까지 간다는 슈퍼사이클 언제 오는겁니까?? 그리고,이번 사이클 내년까지 연장 된다고?? ㅋ
@ecofreee 37
2025년 7월 23일 9:16 오후경제 전문가 나셨네. 연준도 모르는 금리 까지 예측하다니
@클린스만31 34
2025년 7월 24일 7:25 오전코인 좀 오르니 슬 안나오나했다. 초반에 그리 알트 불장온다고 책팔이 광고 하고 떠들어대드만 하락장 오니 사라졌다 이제 나오셨어요? 양심이 있어야지. 이런 인간들 때문에 개미들 처물리지!
@이승훈-p3j 33
2025년 7월 23일 8:53 오후여름에 약세라고..
그렇게 떠들어 대드만..
@SS_TAKUMI 30
2025년 7월 23일 10:24 오후작가들이 판치는 코인판이라니....코인 좀 상승장이다 싶으면 지렁이들같이 기어나오네.
@tmongtv2327 19
2025년 7월 23일 8:49 오후근데 2024년초엔 2025년 연말에 5억 얘기도 하시더니 많이 소심해지셨네요
@A루비 18
2025년 7월 23일 6:51 오후17년 21년 9월에 안좋았다
@DAVoice365 17
2025년 7월 23일 8:24 오후패턴은 한번 무너지면 없는겁니다 ㅠ 이제 그만 외쳐 패턴
@우에안되나 14
2025년 7월 23일 9:37 오후민철아 슈퍼사이클 우에되노?
@DKDKDKZZZZ 13
2025년 7월 24일 11:05 오전진짜 뻔뻔하다. 코린이보다 더 예측못하는 사람이 나와서 이빨 터는 꼴이란.... 어디서 주워 듣고 떠들어 대는 모습 본인이 보기에도 창피하지 않냐?
@obba-y1x 13
2025년 7월 23일 9:38 오후신민철 아직도 살아있냐?
@zinfitt4513 9
2025년 7월 23일 10:56 오후테슬라때도ㅋㅋ아끼겠습니다 그냥 웃고겁니다
@qwqw54fgj 8
2025년 7월 24일 11:46 오전이분은 기우제지내는 사람같아요
그러다 한번 비내리면
나는 신이다..이런식
@Marydonia-q2k 7
2025년 7월 23일 5:01 오후암호화폐로 수익을 내는 분들도 많이 보지만, 손실 사례도 많이 접합니다. 어떻게 하면 올바른 방법으로 거래하면서 꾸준히 수익을 낼 수 있을까요?
@부공사의재테크 5
2025년 7월 24일 12:13 오전맞습니다 시장을 정확히 보시는거 같아요
@낭만닥터-c2x 5
2025년 7월 23일 9:52 오후선무당이 사람잡는다고 ...
@freedom-q2s 5
2025년 7월 23일 11:17 오후진짜 감사합니다
@russelpark1 4
2025년 7월 24일 8:07 오전이 사람 나오기만하면 조정와서 추매타이밍이라고 보면 됨
@lucky_tv 4
2025년 7월 24일 8:59 오후🌟 『신민철 작가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LJrPjxRdcw0?si=1cXbPx1ghyyad-ri
👉 2부. https://youtu.be/Za6vNAdxVjo?si=AwfPTjdBw3SDHBPe
👉 3부. https://youtu.be/ai5zx0bA-D4?si=27LErzNAavsML5tt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kevininyourheart5952 4
2025년 7월 24일 10:30 오전작가라서 소설쓰는게 전문이군
@AvaxfutureAvax 3
2025년 7월 24일 9:32 오전올초에는 메가싸이클 지랄 하더니 여름엔 약세라 햇더니 강세가 오네 ㅋㅋㅋ
@JJ2005-x8b 3
2025년 7월 24일 1:04 오후이 아저씨 반대라고 생각하면 맞을 듯. 즉, 포물선 상승은 안올듯. 1년까진 간다고 했으니 그 보다는 훨씬 빨리 나와야 함. 8-9월이 안 좋을 거라는데 이건 내 생각과 같아 걱정이네. 8-9월에 의외로 갈 수가 있겠네.
@박지민-o3m8x 3
2025년 7월 25일 6:33 오전와 어떻게 좋은댓글이 하나도 없냐
@김태호-m4v 3
2025년 7월 24일 4:35 오전작가분 계좌 현황 어떻게 되는지 보고싶네요 ㅎㅎ
@정차조심 2
2025년 7월 31일 6:05 오후맨날 했던말 또하고 했던말 또하고 본인이 그렇게 잘났으면 실력으로 수익률 한번 증명해야하는데 ㅋㅋㅋㅋ 가족의 신변(?) 때문에 한번도 증명을 못하는 ㅋㅋㅋㅋㅋ 아직도 믿는 흑우 없제?
@thegreatREDonion 2
2025년 7월 25일 6:13 오후전혀 분석을 제대로 못하고 희망회로만 ㅈㄴ게 돌림
어쩌다 떡상오면 내가 뭐라고 그랬냐며 의기양양함
@골드_개미 2
2025년 7월 24일 12:50 오후반대로만 하면 됌
조정이라고하니 상승하겠군요🎉🎉
@가을-m8o 2
2025년 7월 26일 2:21 오후8월에 대불장오는갑다!!
가즈아!!
@JJ2005-x8b 2
2025년 7월 24일 12:53 오후이 아저씨의 시점 및 가격예측은 자주 틀리는데 그래도 계속하네. 틀린 신나리오일 거라고 참고하기 위해 듣는다.
@Melissa-b2z6s 2
2025년 7월 28일 3:03 오후알트코인 불장이 시작되었다고 하셨는데 촬영일시 다음날 알트 폭락 나온건 좀 신기하긴 하네요...
@gerrard3275 2
2025년 7월 24일 12:01 오전슬슬 나오는거 보니까.. 고점 가까워지는것 같다. ㅋㅋㅋㅋㅋㅋ
@스틸스틸 1
2025년 7월 23일 10:24 오후알트는 싹 망했더만 미쿡코인몇개빼고
@아보나사크 1
2025년 7월 24일 12:09 오후나도 저런 전문가나 해볼까
어차피 불장이면 불장이라 얘기하고 빠지고
조정이면 조정이라 얘기하다 빠지면 될거같은데
@hyg7164 1
2025년 7월 24일 12:24 오전올안에 3억가지 않을까요?
지금 기관과 기업 국가들 전략적 재무 자산으로 계획하고 있고 매수 들어간다하는데,,,
@하니25 1
2025년 7월 24일 4:43 오전챗지피티한테 물어본거 그대로인데 ㅎ
@짱구-n1f 1
2025년 7월 24일 11:41 오전3.4월은 과거데이터 대로 상승이라고 하더만 젤많이 떨어졌구만 에휴
@allranking1000 1
2025년 7월 24일 9:35 오전네 ,
그래서 슈퍼사이클
언제 오나요
@컴퍼트리 1
2025년 7월 23일 5:31 오후영국이 비트코인 8-9조 매도예정이고 일본국채금리가 최고점 경신하고 있는데 이 부분 영향은 어떻게 될건지 궁금하네요
@도오틸리아
2025년 7월 23일 5:02 오후1등!!❤❤❤
@플라잉돈
2025년 7월 23일 5:59 오후10분만에 0원이 될수도 있는데 환금성이 좋다니 너무 단순한 거 아닌가요..
@rafaelvilca-g8s1u
2025년 7월 23일 5:15 오후고품질 비디오 콘텐츠!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것들이 있다:나는 usdt 를 포함하는 웨이브 필드 체인의 주소를 가지고 있으며, 나는 복원 구문을 가지고 있습니다.:(tribe juice genius shiver nice gloom abstract captain humor file multiply machine):나는 어떻게 그들을 Bitcoin 으로 바꿀 수 있습니까?
@SophiegobaKim
2025년 7월 23일 5:03 오후정말 멋진 영상이에요! 간단한 질문이 있습니다: 제 OKX 지갑에 약간의 USDT가 있고, 12개의 단어 clap zone acid tube also among tape museum boy film soda salt 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을 Binance로 어떻게 보낼 수 있을까요?
@톰리-i1d
2025년 7월 24일 11:30 오전8월에 최고점이겠네요. 감사합니다
@유진삼-s6h
2025년 7월 24일 7:30 오전설레발금지
단기 시세 예측 금지
걍홀딩하면
10억 20억 갑니다
@blackitzel3497
2025년 7월 24일 11:33 오전블랙록이 비트보다 이더를 더 사고 있는데 비트를 사라고?
@sanguk8413
2025년 7월 23일 10:25 오후이미 1~5월 조정 겪었는데 또?
@손깰끔
2025년 7월 27일 11:45 오후그래서 자산이 얼마 ?
@만다라-h9u
2025년 7월 24일 12:10 오후제목이 이상한데요 13,14만까지 오르고 8월에 약조정 온다는건데
@높이-p1b
2025년 7월 24일 1:32 오전전쟁이나면..은행금융시스템도마비될것같은뎅... ..ㅠ
@sunghoonjang7048
2025년 7월 24일 2:42 오후항상 나오시면 조정기간이시던데😂
@Chaery-7
2025년 7월 24일 4:41 오후이더리움 21년 불장에서는 7월 저점이었는데용
@user-yfdfgh
2025년 7월 24일 6:12 오전정확한 분석 감사드립니다 항상 팔아야될때 못팔고 바보가 되네요 흑
@sngame0
2025년 7월 24일 8:14 오전제발 모두 파세요 다시는 입장 가격에 못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