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관세 정책을 보이는 것만으로 판단해서는 않된다. 일본이 아무리 손해를 보고 미국과 관세 협의를 했다고 그대로 받아드려서는 안됩니다. 비공식적인 것도 고려해야 하는 것입니다. 우리나라도 보이는 관세 협의는 불리하게 한다해도 수출을 하는 우리입장에서는 미국의 심기를 건드려서는 안됩니다. 역사가 증명하고 있습니다. 일본도 플라자 협의로 한번 아픔을 맞봤고 중국은 진행중이죠... 공식석상에서는 손해를 보더라도 관세협상을 마무리 해야 합니다. 그런 후 비공식 석상에서 우리의 상황을 알려주고 서서히 변화를 모색해야겠죠... 관세협상은 시간이 갈 수록 우리나라에 불리합니다. 벌써 부터 수출업체의 실적이 좋지 않다고 들려오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일본 같이 빨리 관세협의가 빨리 되었으면 좋겠네요...
트럼프는 한국이 세계군사력5위이고 북한은34위이니 전쟁나면 평양 하루만에 점령할수있는 앞도적 군사력이니 주한미군 없어도 되는데 그런데 트럼프 강도가 미국이 한국 지켜준다면서 주한미군 주둔비인 방위비 매년 14조씩 달라는 한국약점 잡고 돈뜯는 강도넘이니
한국도 주한미군 철수해도 좋다고 해야하며 트럼프는 중국 감시와 견제위해 주한미군 한국에 주둔시켜야만 하는데 철수해도 좋다고하니 강도짓 못하게 되며 오히려 주둔하려면 토지사용료와 시설임대료을 내야하니 한국은 야비한 트럼프의 강도짓에 당하지않게되며 강도같은 트럼프을 대통려메선출한 미국민은 두번다시 재선 못하게 강도넘을 대통령으로 선택하지 못할것이고
강도을 두둔하는조선일보는 사악한 매국노로 간주하고 사악한 개인은 언론방송 1위기업에서 강제로 국유화시키는법 만들어 사악한개인이 언론1위 기업 사유화 못하게 해야한다
@jmruiworld5245 157
2025년 7월 25일 8:50 오후이익금의 90%를 다시 재투자 해야 한다면, 손해 볼 때까지 고려하면 투자가 아니라 그냥 헌금하라는 것과 마찬가지이다.
@김끔틀 127
2025년 7월 25일 7:26 오후지금 미국에게 투자하라는 4천억불은 말이 투자지 그냥 공짜로 주라는 이야기인거같다.
우리가 원할때 회수못하는 투자 ㅠㅠ
@wsjang8253 103
2025년 7월 25일 9:31 오후4천억불이면 우리나라 외환보유고 다 내놓으라는 말.
@bjm-n9x 86
2025년 7월 29일 9:26 오전관세 협상한다는 자가 오산미공군기지를 압색해?
협상 안하고 ㄱ한세50%처맞겠단 뜻이네. 무능한 정부
@TV-cm1ue 81
2025년 7월 26일 4:03 오전미국의 관세 정책을 보이는 것만으로 판단해서는 않된다. 일본이 아무리 손해를 보고 미국과 관세 협의를 했다고 그대로 받아드려서는 안됩니다.
비공식적인 것도 고려해야 하는 것입니다. 우리나라도 보이는 관세 협의는 불리하게 한다해도 수출을 하는 우리입장에서는 미국의 심기를 건드려서는 안됩니다. 역사가 증명하고 있습니다. 일본도 플라자 협의로 한번 아픔을 맞봤고 중국은 진행중이죠...
공식석상에서는 손해를 보더라도 관세협상을 마무리 해야 합니다. 그런 후 비공식 석상에서 우리의 상황을 알려주고 서서히 변화를 모색해야겠죠... 관세협상은 시간이 갈 수록 우리나라에 불리합니다. 벌써 부터 수출업체의 실적이 좋지 않다고 들려오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일본 같이 빨리 관세협의가 빨리 되었으면 좋겠네요...
@꼭할수있다1 67
2025년 7월 26일 12:07 오후나라가 갈 수록 살기 힘들어지고 ㅠ 기후도 한 몫 하고 서민들은 계속~가난하고 힘들게 살아야 하네~~ㅠ
@dayoung-f2y 62
2025년 7월 26일 1:35 오전우리나라 일자리 없어지고 더 힘들어진다 국민들
@초이써니-q2t 42
2025년 7월 26일 5:32 오전오건영 단장 이사람이 분석 잘함
@baejack-h8x 41
2025년 7월 26일 2:14 오후미중 체제 전쟁이다 밤낮 공부해서 각자도생해서 반드시 살아남아야한다.
@stingguy8536 41
2025년 7월 25일 6:42 오후90% 삥 뜯기는건데 ;; 10% 수익도 장담할수있나? 또람뿌가 신기술에 투자하라고 하면 수익 마이너스
@소망-e5x 40
2025년 7월 29일 8:49 오후갈수록 미국의 힘은 더 강력해 질겁니다
미국의 영향권에서 벗어나는 그 시점에서는
이미 그 나라는 다 잃어버린 후가 될 것입니다
@rabeng1 38
2025년 7월 27일 4:48 오후대책도 없으면서 협상완료한 나라 욕하는 애들이 왜케 많지??ㅋㅋㅋ
관세 그대로 쳐맞으면?? 누가 피해보냐??
@jhj1649 36
2025년 7월 25일 6:32 오후일본도 합의했지만 상세는 아직 진행도 안했다 아마 거기서 딜볼거고 다음 정부까지 버티다 안하는것도 있을거다
@rino9966 36
2025년 7월 27일 10:55 오전이런류의 모든 분석 방송듣고 느낀점
하나마나한 애매모호한 이야기. 그래서? 란 느낌
@오알람 34
2025년 7월 26일 2:40 오전일본이랑 미국이 실제합의 문서가없다는대?
@lucky_tv 33
2025년 7월 25일 11:38 오후🌟 『오건영 단장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PcDkO9-W8uI?si=BYwBtPa3aVEjGzmC
👉 2부. https://youtu.be/bnaQ3ByX7Mk?si=W5ykRB1gzvMowksT
👉 3부. https://youtu.be/UT6Di96f51U?si=n-622uMuQIJnr5zd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himiker1 19
2025년 7월 25일 11:27 오후미국인들은 행복하겠구만..
@유후예스 19
2025년 7월 25일 6:26 오후역시 전문가는 다르네요 2편 기대됩니다
@주영-b6s3o 18
2025년 7월 25일 7:32 오후오건영단장님 설명이 속속 들어와요. 감사합니다.😊
@indgo578200 16
2025년 7월 27일 3:51 오후오건영 교수님 같습니다.😊
저절로 귀기울이게 됩니다.
정말 전문적으로 설명 잘하십니다 👍
@honestysungsilchagim 15
2025년 7월 26일 9:39 오전관세협상은 무조건 해야된다.
@jay-zp6cj 13
2025년 7월 25일 5:50 오후오건영 아죠씨는 못참지~
@이형영-m6e 12
2025년 7월 25일 9:19 오후감사합니다 ❤🎉
@bluesoojin 10
2025년 7월 26일 3:13 오후4천억불을 국내에 투자하면.. 세상에 돈이 얼마나 불어날지.. 관세 보존이 가능 할 것 같은데... 일단.. 미국은 생산성 있는 나라도 아니고... 그만큼 국내 일자리도 손해 보는 거임... 단순히 돈만 나가는 거라고 생각하면 절대 안됨
@sooahnseo 6
2025년 7월 26일 7:21 오전트럼프 29일까지 스코틀랜드갓는데 협상은 어캐하나요😂
@JunggilNam 6
2025년 7월 25일 7:08 오후미국주식에 많이 투자 합시다...미국돈 빼먹기..
@bluesky-ny5sr 4
2025년 7월 26일 8:01 오전멍멍멍 같아요
@자유영혼1111 4
2025년 7월 26일 1:10 오후원화가치가 어떻게 될까요? 엔화 투자가 긍정적일까요?
@지혜롬이-n6r 4
2025년 7월 26일 10:48 오후와 대단하군요 명쾌합니다
@우회전M 3
2025년 7월 29일 5:27 오후8월1일 진짜 두렵다...
@mukbus5935 3
2025년 7월 25일 6:58 오후1015 5500억불은 실기아니냐? 1318 파는애들끼리모여서 뭘할건데
@건강다지기 2
2025년 7월 26일 9:04 오후오건영단장의 그 작은 머릿 속 뇌용량이 참 궁금해요 부럽기도 하고
@k빈-y1q 2
2025년 7월 25일 8:51 오후고맙습니다
@pf-d2y 2
2025년 7월 31일 1:19 오후횡설수설 뭔얘기 하는지
포인트 없는 그냥 잡소리
@H행운 2
2025년 7월 30일 3:01 오전친중반미 범죄자대통령 때문인데 과연 그를 뽑은 우매한 국민들은 알까 ㅠ
@psw8989 2
2025년 7월 26일 10:34 오후cptpp 중요한 화두겠네요
@jinok8559 1
2025년 7월 26일 12:28 오후좌파 유투버와 언론에 가스라이팅 당한 1찍들은 관세 쳐맞자고 한심한 소리하는데 그럼 다른 제조국가와 경쟁에서 밀림. 관세에서 끝나는게 아니고 다른 여파가 있음. 미국과 외교안되고 친중하는데 중국이랑 같이 나락 가는거임
@고사리-i3l 1
2025년 7월 26일 3:53 오후기축통화를 달러만 하지말고 또 하나통화를
기축통화로 하는것도 세계가 고민 해봐야 할 듯
@Bjhakikjin 1
2025년 7월 30일 7:15 오후국민연금 국장에 있는거 다 팔고 미국에 옮기면 끝 아님?
@wawavlrt 1
2025년 8월 3일 5:39 오후미국에 필요한 나라빼곤 다 죽겠네.중국에 팔라고 해도 중국안에서 다 해결되니 사줄리 만무하고..
@Jk-ej5sp 1
2025년 7월 25일 6:47 오후아니 애초에 관세를 무기로 반중신냉전 동맹국 질서 만들기 작업+미국 부채떨구기 작업이여
미대사관저폭탄태러 민노총사무총장 주한미군철수 종전선언 중국에 쎄세 미군은 점령군이런 반미사상 가진자들이 대통령 장차관 다깔렷는데 한국은 결말이 정해져 있는거
@tahoonkang3745 1
2025년 7월 26일 7:35 오전트럼프는 한국이 세계군사력5위이고 북한은34위이니 전쟁나면 평양 하루만에 점령할수있는 앞도적 군사력이니 주한미군 없어도 되는데 그런데 트럼프 강도가 미국이 한국 지켜준다면서 주한미군 주둔비인 방위비 매년 14조씩 달라는 한국약점 잡고 돈뜯는 강도넘이니
한국도 주한미군 철수해도 좋다고 해야하며 트럼프는 중국 감시와 견제위해 주한미군 한국에 주둔시켜야만 하는데 철수해도 좋다고하니 강도짓 못하게 되며 오히려 주둔하려면 토지사용료와 시설임대료을 내야하니 한국은 야비한 트럼프의 강도짓에 당하지않게되며 강도같은 트럼프을 대통려메선출한 미국민은 두번다시 재선 못하게 강도넘을 대통령으로 선택하지 못할것이고
강도을 두둔하는조선일보는 사악한 매국노로 간주하고 사악한 개인은 언론방송 1위기업에서 강제로 국유화시키는법 만들어 사악한개인이 언론1위 기업 사유화 못하게 해야한다
@김정복-v1e2n 1
2025년 7월 27일 6:18 오전분석만말고 대안을
@SB-bd6sm 1
2025년 7월 28일 4:05 오후한국이 제일 마지막인가? ㅋㅋㅋㅋㅋㅋㅋ
@아드리아-w1l 1
2025년 7월 26일 7:27 오전일본이 협상 퍼주는 바람에 한국만 독박.
@user-wb7gr4ng8b
2025년 7월 25일 7:35 오후트럼프는 지금 성과보여주기 압박에 미쳐서 당분간 먹이감만 노리고 있을꺼임 지금 상황엔 정상적인 협상을 하기가 힘듬
@현재유-c8q
2025년 7월 27일 10:31 오전이 사람 영상은 꼭 봐야지
@최성심-k5s
2025년 7월 27일 2:50 오후자막 좀 넣어주세요
@brightinko1589
2025년 7월 27일 1:10 오전아니면 말고식 말고,,
@윤경식-x4u
2025년 7월 30일 4:59 오후ㅋㅋㅋ 그러면 나도 대미 투자 중이네 ㅋ
@mektgre
2025년 7월 26일 3:52 오후이번 관세협상문은
한국관세협상
미끼용으로
일본이 자국계획인
5,000억달러
투자는 허위이다
속임수 보도자료일
뿐이다
@김종성-s7y
2025년 7월 25일 9:14 오후수출업체에 지원금을 줘라. ... 미국에.4천억달러나 줄수는 없지.
@지혜롬이-n6r
2025년 7월 26일 8:39 오전감사합니다
@희망-7
2025년 9월 13일 11:09 오후스트레스 엄청받고 있어요 뉴스을 못봐요 이게 현실일까 착각해요
@cyp0880
2025년 7월 28일 10:56 오후https://youtube.com/shorts/IH_2N2s9Las?si=Fm2PeJV0d1scPVEV
@titolyn936
2025년 7월 26일 11:35 오후다 퍼주고 다 투자한다고해
그담 슬슬 시간끌면서 최대한 트럼프시간을 버텨야
@ericyune8644
2025년 7월 26일 12:11 오전미국 채권 사라는 거 처럼 들린다.
@isaacsung336
2025년 7월 30일 5:09 오전오디오 퀄리티가 너무 안좋습니다
@TSY-u3m
2025년 7월 30일 10:03 오후미국은 관세를 많이 걷어서 자국 감세한다는데 한국은 오로지 증세 ㅎㅎㅎ
@continuebutton5016
2025년 7월 30일 3:11 오후참 말잘하시네
@dear2025
2025년 7월 26일 3:27 오후어디까지나 홀짝의 경우의 수를 가정한 이야기로 뭐 실질적인 건데기는...
@부자아빠0
2025년 7월 27일 3:56 오후다음주 핵심일정 감사합니다😊
@이제현-j1j
2025년 7월 26일 6:59 오후건영동상이 머가 모자라 살이 찌지 않을까 다~ 팔자소관이다
돈 있다고 밥 네끼 않먹는다 중요한건
죽을때 혼자가고
가진것 없이간다
다만 마음만 가져간다
건강하시요
@josephoh800
2025년 7월 27일 7:26 오전주식만 생각하면 달러벌이가 되갰지만, 우리나라 산업들이 다 죽지 않겠어요? 전 잘 모릅니다만… 그런생각이 들어서요..
@skm_1217
2025년 7월 27일 1:03 오후아 그래서 뭐사야돼요? 포트폴리오 까시죠 형님.
@이수열-e7t
2025년 7월 26일 2:38 오후도장 찍지도 않은 합의도 합의냐?
@김경만-p8s
2025년 7월 30일 12:04 오후월.예외지.
@김김병용-o5e
2025년 7월 27일 2:07 오전여러분 금을 모으세요 나중에는 금이 화폐겸입니다 이제는 전쟁은 협상을 유리하게끔하는 3차세계대전입니다
미국은 과시를 하는거구요 그누구도 싸울수가 없거든요 한국은 버티는중이지
이길수가없습니다
@Chungdamone
2025년 7월 26일 2:36 오후오 단장님 중요한 얘기하고 있는데 왜 책 광고를 넣어서 집중안되게 하는건지.. 오 단장님 분석에 집중이 안된다…좀 크게 넣었어야 말이지..넣을 자리와 안넣을 자리 좀 구분하길….이 콘텐츠를 올린 본질을 생각해주세요..광고를 위함인지 정보 전달, 분석을 위함인지…
@Gloria-jf4oh
2025년 7월 26일 9:14 오전법인세 올린다 해서 기업이 투자할 여력을 줄어놓음. 양곡법 통과로 쌀도 정부가 다 사주고 있는판에 미국 쌀 들여와야하고..친중하느라
중국제품 한국산으로 바뀌어
미국에 들어가니 미국은 또 제재하려는 것이고. 친중 정부라 미국은 한국을 좋게보지 않음.
@이기상-v9f
2025년 7월 26일 12:29 오전출발 1시간 전에 캔슬 시키는 것만 봐도 미국과 중국 어느 쪽인지 분명히 밝히라고 압박하는 게 뻔히 보이는 데 무역 협상이 되겠냐? 이 정권이 정체성을 포기하기 전엔 십중팔구 그대로 관세 맞을 확률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