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SK하이닉스 판이 바뀌었다, 곧 반도체 지각변동 일어난다 (권영화 교수 1부) - 촬영일시: 7월 24일 권영화 교수 『자율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대역전국 한다고 해놓고 한번도 간적이 없다
대한민국의 대표기업 삼성 화이팅입니다
권영화 선생! 희망고문 그만해. 당신이 말한것중 제대로 맞은거 하나없어요. 제발 이양반 그만 섭외해요
삼성 잘 되는꼴 못보는분들만 계시네 하이닉스도 잘 되어야 하고 삼성도 성장해야 국가 발전 하는거지 사람들이 참 못났다
녹화 날짜 적어야지
제발 말씁데로 기원합니다
사기꾼 또나왔내
경제 콘텐츠가 아니고 코메디 방송으로 전환중
니말이 맞어면 시장이 먼저반등한다
🌟 『권영화 교수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7P-AVn5yl2s?si=UgCpvxwVX0yd6VEG 👉 2부. https://youtu.be/DKFmF48E2kk?si=iQ9Tu-wjgdLLH4yg👉 3부. https://youtu.be/qCvmXsU84FM?si=2d1HM9AP4SP90QEH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삼성전자는 이제 구멍가게 된다.
ㅋ
ㅋㅋㅋㅋ
1년 전 방송 같은데
$ONDO and $XA24P will reign supreme in this cycle $XA24P will move much faster than Solana. Youre welcome.
Top news: $XA24P to the moon 😊😊😊😊😊😊😊😊😊😊😊😊😊😊😊
인공지능한테 이 영상에 대해 물어보니 하이닉스가 삼성보다 더 수혜를 크게 볼 가능성이 높다던데...삼성이 이득을 볼 거라며 발표자가 발하는 논리가 하이닉스에게 더 유리하다고...
30초 까지 영상 내용 = 삼성은 싼 것 밖에 못한다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박동석-s2y 5
2025년 7월 26일 11:05 오전대역전국 한다고 해놓고 한번도 간적이 없다
@지혜롬이-n6r 4
2025년 7월 26일 9:49 오전대한민국의 대표기업 삼성 화이팅입니다
@이이-s1j5w 4
2025년 7월 26일 4:56 오후권영화 선생! 희망고문 그만해. 당신이 말한것중 제대로 맞은거 하나없어요. 제발 이양반 그만 섭외해요
@여리-j2t 4
2025년 7월 26일 7:23 오전삼성 잘 되는꼴 못보는분들만 계시네 하이닉스도 잘 되어야 하고 삼성도 성장해야 국가 발전 하는거지 사람들이 참 못났다
@금융교육 4
2025년 7월 25일 8:36 오후녹화 날짜 적어야지
@user-p7x5n 3
2025년 7월 25일 8:07 오후제발 말씁데로 기원합니다
@조철호-u7g 3
2025년 7월 25일 9:35 오후사기꾼 또나왔내
@엘드리머 2
2025년 7월 25일 9:56 오후경제 콘텐츠가 아니고 코메디 방송으로 전환중
@조철호-u7g 2
2025년 7월 25일 9:36 오후니말이 맞어면 시장이 먼저반등한다
@lucky_tv 2
2025년 7월 25일 11:39 오후🌟 『권영화 교수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7P-AVn5yl2s?si=UgCpvxwVX0yd6VEG
👉 2부. https://youtu.be/DKFmF48E2kk?si=iQ9Tu-wjgdLLH4yg
👉 3부. https://youtu.be/qCvmXsU84FM?si=2d1HM9AP4SP90QEH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관-h6m 1
2025년 7월 26일 1:31 오전삼성전자는 이제 구멍가게 된다.
@brightinko 1
2025년 7월 25일 7:31 오후ㅋ
@JunggilNam 1
2025년 7월 25일 7:35 오후ㅋㅋㅋㅋ
@evest-x2r 1
2025년 7월 25일 7:37 오후1년 전 방송 같은데
@JoshuaChavez_2724
2025년 7월 26일 12:21 오전$ONDO and $XA24P will reign supreme in this cycle $XA24P will move much faster than Solana. Youre welcome.
@AndrewDavis_7056
2025년 7월 25일 11:41 오후Top news: $XA24P to the moon 😊😊😊😊😊😊😊😊😊😊😊😊😊😊😊
@scott_h6263
2025년 7월 26일 3:02 오후인공지능한테 이 영상에 대해 물어보니 하이닉스가 삼성보다 더 수혜를 크게 볼 가능성이 높다던데...
삼성이 이득을 볼 거라며 발표자가 발하는 논리가 하이닉스에게 더 유리하다고...
@Money_swing
2025년 7월 26일 3:13 오전30초 까지 영상 내용 = 삼성은 싼 것 밖에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