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로 돈을 많이 벌었다면 -> 피곤하게 일할필요없고, 유튜브 할필요 없도, 강의할 필요없고, 책쓸필요 없다 -> 악플에 시달릴 필요도 읍다 -> 돈쓸시간도 부족하여 24시간이 부족한 인생이다. 고로 그렇게 살정도로 돈을 못벌었다 -> 그래서 유튜브 한다, 그래서 책쓴다, 그래서 강연한다 -> 굳이 꾸역꾸역 악플들을 마주해야한다.
은은 산화가 잘되서 산업용으로 못써... 그리고 은은 채굴이 너무 쉬워... 은값이 똥되서 수익성이 낮아서 그런거지... 원래 예전에는 금보다 은이 더 높았는데 채굴방법이 발전되서 너무 쉽게 캘수있어서 똥값이 되고 똥값이 되니가 수익성이 낮아져서 채굴을 안하게 되고 그런거야... 산업용도도 수요가 너무 없어. 은수저 나 만들지...
어느날 꿈에서 생각한건데, 럼프형 임기 3번째 들어갈 때즈음 대공황 올 거 같음. 앞으로 2~3년이면 공장 건설이 대부분 끝날텐데, 임금은 여전히 비쌀거임. 새로운 임기 시작할 때까지 정권 완전히 접수해서 내부 반발세력 짓밟을 수 있음. 대공황이 오면, 그저 먹고 살게만 해달라면서 일자리 찾는 사람 급증함. 내전이 일어나든 세계전쟁이 일어나면, 인형 만들던 공장에서 군복 생산하고, 장난감 공장은 드론 만드는 군수공장이 되는 거임. 일본 제철에 공장 팔면서 유사시에는 미정부가 통제할 수 있도록 한 이유가 있을 거라고 꿈에서 조잘거려봤음.
김작가tv님, 2주후에 비트코인 위험신호가 터졌다고요? 이런 작언은 제발 삼가하세요. 많은 주가나 비트코인시장의 분석가들은 어떤 말을 내놓고 반대로 돌아서면 아니면 말고!! 하는식으로 빠져나가 더라구요. 지난 10년간의 비트코인시장의 역사적인 통계에서 6번은 조정 4번은 상승했다는데 이를 염두에두고 그렇게 자신있게 말하는것같은데 주가시장이나 비트코인시장은 아무도 모릅니다.
@어썸-e2n 117
2025년 8월 2일 9:18 오후당신은 코인을 못 맞췄으니 나불거릴 자격이 없어요
@josong7651 83
2025년 8월 2일 8:12 오후환국이 나오면 끝물인데..머리아프네
@dongwook1280 62
2025년 8월 2일 8:43 오후떨어지기 전엔 추천하고 오르기전엔 팔라고 하고 동전던지기인데 반은 맞춰야지
@신의코딱지 53
2025년 8월 2일 9:09 오후ㅋㅋㅋㅋ 저 사기꾼 아직도 입털고잇네 ㅋㅋㅋㅋㅋ
@김도훈-z4y4r 37
2025년 8월 2일 8:25 오후앗! 넴 코인 추천하셨던 분이다😮
@ikmousa 31
2025년 8월 2일 9:23 오후믿음이 안가네요😢
@changkim7581 27
2025년 8월 2일 11:13 오후강환국이는 전문가가 아니다. 제발좀 부르지마라
@richard9429 25
2025년 8월 2일 7:41 오후전고점도 돌파 못했는데 과열은 무슨
@미스테리-p9g 17
2025년 8월 2일 9:51 오후왠지 저작가만 나오면 채널에 불신이 생기네요
@epimetheus02 17
2025년 8월 3일 2:11 오전한놈은 나와서 비트코인 오를거라고 하고 다음편에는 다른놈 나와서 떨어질거라고 하고. 그래, 오르거나 떨어지거나 둘중에 하나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적헐크 16
2025년 8월 3일 1:50 오전저분 섭외하는이유가 뭔가요??
@solana4895 16
2025년 8월 2일 11:50 오후작년에 알트코인 폭발적 상승한다고 책 팔아먹더니 환불 가능? ㅋㅋㅋㅋ. 양심도 없구만
@진실의진실-113 15
2025년 8월 2일 11:21 오후와따리가따리
진짜 가벼운 분.
그냥 평론 자체가 무의미.
주식 퀀트할 때가 그 나마 봐줄만 했다.
@ikmousa 14
2025년 8월 2일 9:26 오후김작가님,
강사 선정에 좀 더 신중하시길 바랍니다
@심청이-r5s 14
2025년 8월 3일 1:41 오전눈 안보이시는분 맞죠???
@탁탁쿠 13
2025년 8월 2일 9:05 오후맞춘거없음 얘 ㅋㅋ
@lucky_tv 13
2025년 8월 2일 5:23 오후🌟 『강환국 작가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aWNoHSJvyLo?si=r55BR9C-1pRfxLb9
👉 2부. https://youtu.be/ZdeQbuEtQmY?si=Thnov4_xDu5kPaJl
👉 3부. https://youtu.be/bdN7d9-V41I?si=JUWNh0CfJd2UxSeK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판을 12
2025년 8월 3일 2:04 오전아 그만 끔뻑거려요!!!!!!!
@와우-g3q 11
2025년 8월 2일 10:49 오후ㅋㅋㅋ 완전 사기꾼인데 ㅋㅋㅋ
@차동락 10
2025년 8월 2일 5:24 오후.최고입니다
@여름쯤 10
2025년 8월 2일 9:58 오후강환국작가님은 대부분의 코이너와 비슷하지만 조금 다른 시선이 있습니다. 그래서 들어두면 꼭 도움이 됩니다.
@상엽이형 10
2025년 8월 2일 9:00 오후웃고 지나갑니다ㅋㅋㅋ
@이희종-o4f 9
2025년 8월 2일 9:08 오후끝날때 저도 모르게 박수가....감사합니다.
@로컬풋 9
2025년 8월 2일 9:27 오후이제 비트코인이 그냥 돈이 아니라 국가 전략 자산이라니..
@jamesbee7302 8
2025년 8월 2일 10:05 오후얘는 오르면 사고 얼어지면 팔던데 코인도 초짜고 그냥 흑우코린이
@기현성-z6e 7
2025년 8월 2일 11:46 오후이거 또 기어나오네. ㅋㅋㅋ
@pauljung2545 7
2025년 8월 3일 12:26 오전누구나 다 아는 얘기를 하는데 왜 초대하는지
@현수야이것좀만져봐 6
2025년 8월 2일 6:48 오후걍손절처라 스트레스받는다. 더떨어지는 추세가 분명하고 지금 경제가 너무안좋고. 굳이한다면 숏처야된다. 한참떨어지고, 전세보증금 ㅡ45퍼 손실중이다. 개빡친다. 너무 과열되게 오른건 분명하다.
@시우리리 5
2025년 8월 2일 11:33 오후눈이 반감기네😂😂😂😂😂😂
@Go-cr1cu 5
2025년 8월 2일 11:33 오후댓글보고 스킵
@John_hy 4
2025년 8월 2일 9:05 오후꺼꾸로 😊사겠습니다
@재료돌이 4
2025년 8월 2일 5:25 오후킹환국!
@hs-ci8zh 4
2025년 8월 3일 10:34 오전재랑 있으니까 김작가 더 띨해 보인다
@NewWorldOrder-dq6rr 3
2025년 8월 3일 5:09 오전환국이가 떠드니까 조정이 오네
@유랑자K 3
2025년 8월 5일 7:11 오후이사람 아서헤이즈 발언 뒤늦게 힌국에서 따라서 말하는 느낌이 강함
@신철호-p3c 3
2025년 8월 3일 1:40 오전엉터리다
@character-l2y 3
2025년 8월 2일 9:30 오후그래도 코인이슈보다 니가 좋다...
@손노무사 3
2025년 8월 3일 1:05 오전좀 옷이라도 멀끔하게 입고나온나ㅋㅋㅋ
@vivavivaboo 3
2025년 8월 3일 2:51 오전코린이여러분 이아저씨 떠들면 하락조정시작입니다 아시겠죠?
@ZoopZoop-j3t 2
2025년 8월 2일 11:33 오후진짜로 돈을 많이 벌었다면 -> 피곤하게 일할필요없고, 유튜브 할필요 없도, 강의할 필요없고, 책쓸필요 없다 -> 악플에 시달릴 필요도 읍다 -> 돈쓸시간도 부족하여 24시간이 부족한 인생이다. 고로 그렇게 살정도로 돈을 못벌었다 -> 그래서 유튜브 한다, 그래서 책쓴다, 그래서 강연한다 -> 굳이 꾸역꾸역 악플들을 마주해야한다.
@코인충-h4n 2
2025년 8월 3일 12:32 오전방송에서 말하는 비트코인 시나리오는 대충 맞췄지만 책에서 나온 알트코인 불장은 완전히 틀려서 그게 참...
@becoolforyou 2
2025년 8월 2일 9:44 오후은은 산화가 잘되서 산업용으로 못써...
그리고 은은 채굴이 너무 쉬워... 은값이 똥되서 수익성이 낮아서 그런거지...
원래 예전에는 금보다 은이 더 높았는데
채굴방법이 발전되서 너무 쉽게 캘수있어서
똥값이 되고
똥값이 되니가 수익성이 낮아져서 채굴을 안하게 되고 그런거야...
산업용도도 수요가 너무 없어.
은수저 나 만들지...
@NabiInjeolmi 2
2025년 8월 3일 1:52 오전롱이다 진격해라
@inmokyoo2661 2
2025년 8월 3일 11:54 오전코인시장은 수억명의 심리싸움인데 어찌 간단히 예측을 할까 대응의 영역이지
@coin-link 2
2025년 8월 4일 8:48 오후난 이분이 코인전문가인게 그저 신기할뿐이다
@jhoh6628 2
2025년 8월 3일 12:42 오전어린애들이 전문가행세하며 너나할거없이 여기저기 기웃거리네. 그나마 전문가행세 할수 있는자는 오태민 하나인거 같다. 리플빅뱅의 문씨도 내가 보기엔 숙성이 덜 되었어
@다시날아보자 1
2025년 8월 3일 12:31 오전얼굴만보면 비트 횡재한 사람이람이라는 느낌이 강하게 드는데
@mc_kunykuny 1
2025년 8월 3일 12:50 오전요즘 자주뜨는데 말이 너무바뀌는데..분석을 단투로하는거야?
@모모-x1p-h8l 1
2025년 8월 3일 2:03 오전ㅈㄴ 확신하네 미친
@12ookiez 1
2025년 8월 2일 9:30 오후비트코인이 저물면 뭐다? 그다음은 본격 알드장
@핸칠이멍멍 1
2025년 8월 3일 1:51 오전정신 차리고 삽시다 모두
@파일럿-i5t 1
2025년 8월 3일 12:10 오전김작가ㅜㅠ
왜 이렇게 뮤식해 보이는지...
@맹신호-e7w 1
2025년 8월 3일 12:08 오전재는.... 왜 자꾸 나오노?
@파인애플-h9t 1
2025년 8월 2일 11:48 오후말 너무 가볍잖아요! 무게감을 좀 줘 봐요! 그럼 신뢰가 조금은 갈 거예요!
@nursebubu 1
2025년 8월 3일 6:04 오후120일 이평선은 하루로 뵜을때 일까요??
@비트111 1
2025년 8월 2일 9:59 오후구독자이지만 언제봐도 이상한 사람같고 비트코인을 이평선보고 기계적으로 매수매도한다는게 대단한것같다 수박먹고싶다
@windlayer-t2h 1
2025년 8월 3일 10:03 오전저런 관상을 믿고 투자하는 사람은 진짜 대단하다...ㅋㅋㅋ 배우를 써도 좀 단가 나오는 사람을 써야지
@sharpshooter8063 1
2025년 8월 4일 6:30 오후저 사람은 매번 틀려요. 😂
@kya-e1v 1
2025년 8월 3일 7:08 오전관상 = 과학
@아아-g9c3x 1
2025년 8월 3일 9:26 오전8월중순이아니라 지금부터 알트 나락갔네ㅡㅡ
@민민-l5s
2025년 8월 3일 7:15 오전들어보니 잘아는 분같음
@케이-y4k
2025년 8월 3일 1:34 오후시총큰미국알트들은장기도좋지않을까요?
@bulgamdang
2025년 8월 5일 5:44 오후철이형이라고 부르는 사람이랑 이사람은 그냥.
재미로 들어ㅋ
@유리앙-k1l
2025년 8월 11일 5:45 오전최고의 커플 👍👍👍 재밌고도 신뢰할 분들❤
@튜브브브
2025년 8월 4일 9:00 오전아... 증말,,, 얼굴이 너무나 티어서 길가다가도 다 알아볼수 있을정도야...ㅋㅋㅋ 인생은 늘 겸손하게 사는거야... 수천길 물속은 알아도 한길 사람속은 모르거든...
@윤지환-w2w
2025년 8월 2일 9:52 오후얘기를 들어보면 하이퍼인플레이션이 나온다는 뜻인데~~~! 헐~~~~~
@인생전쟁인생전쟁
2025년 8월 3일 11:14 오전코인은 자기가 공부하고 이해하는거지 누구말 따라가는게 아니다
들었어도 검증단계는 필요하다
도박 할꺼면 정선 카지노 가서 전재산 날리면 된다
아니면 마약을 한사발 먹든지
@개척신묘개혁엔팁
2025년 8월 3일 5:01 오전어느날 꿈에서 생각한건데, 럼프형 임기 3번째 들어갈 때즈음 대공황 올 거 같음. 앞으로 2~3년이면 공장 건설이 대부분 끝날텐데, 임금은 여전히 비쌀거임. 새로운 임기 시작할 때까지 정권 완전히 접수해서 내부 반발세력 짓밟을 수 있음. 대공황이 오면, 그저 먹고 살게만 해달라면서 일자리 찾는 사람 급증함. 내전이 일어나든 세계전쟁이 일어나면, 인형 만들던 공장에서 군복 생산하고, 장난감 공장은 드론 만드는 군수공장이 되는 거임. 일본 제철에 공장 팔면서 유사시에는 미정부가 통제할 수 있도록 한 이유가 있을 거라고 꿈에서 조잘거려봤음.
@추앙-h8v
2025년 8월 26일 10:58 오전물개박수 ㅋ 드립니다. 심플 하고 쿨하고 굿~입니다.아주ㅈ해머한대 맞았습니다. 따라해보자🎉🎉🎉
@신비-r5r
2025년 8월 2일 10:34 오후2주뒤에 봅시다 ㅎ
@靑龍武士
2025년 8월 9일 9:15 오전❤ 동영상
감사 합니다.
김 작가님
사랑 해요~⚘️⚘️
악플
제발
고만좀......
(함혈분인~
선오기구)....🔥
@스마트-r4p
2025년 8월 2일 10:48 오후주식 40, 채권20, 금은 30, 비트코인10.
@yongchung7133
2025년 8월 3일 5:45 오전김작가tv님, 2주후에 비트코인 위험신호가 터졌다고요? 이런 작언은 제발 삼가하세요. 많은 주가나 비트코인시장의 분석가들은 어떤 말을 내놓고 반대로 돌아서면 아니면 말고!! 하는식으로 빠져나가 더라구요. 지난 10년간의 비트코인시장의 역사적인 통계에서 6번은 조정 4번은 상승했다는데 이를 염두에두고 그렇게 자신있게 말하는것같은데 주가시장이나 비트코인시장은 아무도 모릅니다.
@서산여기저기
2025년 8월 3일 2:02 오후재밌어요 ㅋㅋㅋ
@감성천재-h8k
2025년 8월 3일 12:38 오후환국이형 눈깜빡거리는거 아직도 못고쳤네..ㅠ
@후안로미-o1e
2025년 8월 2일 11:55 오후이건 첫번째 레슨 좋은건 너만알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