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주식 주도주 완전 바뀌었다, 앞으로 '이 2개 주식부터' 사세요 (전인구 소장 2부) - 촬영일시: 8월 4일 전인구 소장 『세븐』 도서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형 제발 그냥 조용히 있어줘
안동댐 관련 수력발전이 유망하지 않을까요
정권 입맛에 맞추는 내용 하지마시길 ..태양광 다 헤처먹은 운동권정권인데 또? 풍력이 우리나라에 ㅎㅎ
전반꿀 전반꿀 신나는 노래~
이미 오를만큼 다 오른 종목들이네요~ ㅜㅜ
13:58
인구 떳다 반대로 해라
좌피 집권하니 바로 태양광 헐
이것들 1찍들이네
감사합니다
🌟 『전인구 소장_5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j1P7BYVqkr8?si=NTjgrOXaCMqIHXj4 👉 2부. https://youtu.be/x29Qhc4hs0A?si=PBQUto4Uy8u1LS78 👉 3부. https://youtu.be/-keF9LO2jYE?si=U4PILaNqixJIHwJM 👉 4부. https://youtu.be/egn2WPWZMz8?si=Dq9D7b4SXV-Xbw7e 👉 5부. https://youtu.be/Itj36WG0Hm4?si=9-mwAyQn74lL7-eE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전소장은 전세계 판의 흐름을 모르는 군요...지구온난화는 사기입니다!
알감자 인간지표
기업을 보는 시선에 대한 좋은 참고가 되었습니다.
안동댐수력으로
조졌다 태양광 ㅋ 한화솔루션 엄청 빠짐
.에너지 관련 공부만 5년째임...전인구..쟤 대충 겉핥기구나..어중이 떠중이....쟤는 이제 들을일 없...
전반꿀은 과학
뭔 ㅎㅎㅎ 개념이 태양광 주식 무빙이 얼마나 더러운데
태양광 비 생산적 유지 관리비가 더 든다고 함빌어 먹을 바보 정책이 태양광이라는데
풍력팔고 원전 추매했습니다. 전반꿀!
전대표님 🎉🎉🎉
자연이주는 무한 에너지 태양광 좋아요,
우야지 매도해야되나
두산 가자 !!!!!!!!
한다하니 진짜로 하는줄알더라ㅋㅋㅋㅋ친환경에너지 밀더니 윤정부 원전수주업적까지 가로채는 모지리정부에 뭘기대하는거냐 애드라지금 116조 날라갔는데 휴가가서 골프는 잘치고있으려남??
진심으로 충고 하는데 이분 말듣고 투자하지 마세요 자산 반토막 순식간에 납니다 당해봤어요 그냥 아무소리나 하고 조회수 뽑아먹는 분이에요
2개주식이 뭔가요?,😂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풍력 태양광?
에이..조져부렀네
믿고듣는 김작가님!항상응원합니다 ♡
옛날꺼네
도망쳐
스테이블코인, 대장동보다 더 큰 저수지 판답니다 !
아. 우라늄 에너지 팝니다.
아~~아아아 안돼 ~~~~
이제 고만해요
😊
미해군 MRO 사업? 꿈 깨세요
허당
신탁 내려옴
반꿀...
목소리 ᆢ 무슨말인지 톤 ᆢ.
형이 입터니까 스물스물오르던2처전지도 폭락 로봇도폭락 원전은 주춤주춤 왜그러는거야
ㅎㅎ 진짜 말안할때만 전문가같음
전인버스
원전 없어서 고민했는데, 감사합니다. 고민이 사라짐.😶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나다나다-k9y 28
2025년 8월 5일 8:15 오후형 제발 그냥 조용히 있어줘
@새옹지마-v8e 22
2025년 8월 5일 8:16 오후안동댐 관련 수력발전이 유망하지 않을까요
@강수근-t3z 17
2025년 8월 5일 10:01 오후정권 입맛에 맞추는 내용 하지마시길 ..태양광 다 헤처먹은 운동권정권인데 또? 풍력이 우리나라에 ㅎㅎ
@힘내수호야 16
2025년 8월 5일 8:07 오후전반꿀 전반꿀 신나는 노래~
@ZaydenAhn 15
2025년 8월 5일 9:23 오후이미 오를만큼 다 오른 종목들이네요~ ㅜㅜ
@문성조-b6x 15
2025년 8월 5일 9:26 오후13:58
@Gunny_KR 14
2025년 8월 5일 9:39 오후인구 떳다 반대로 해라
@선미김-b1o 13
2025년 8월 5일 8:58 오후좌피 집권하니 바로 태양광 헐
@youseung1 9
2025년 8월 5일 8:25 오후이것들 1찍들이네
@catherinej7748 8
2025년 8월 5일 9:46 오후감사합니다
@lucky_tv 7
2025년 8월 5일 9:26 오후🌟 『전인구 소장_5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j1P7BYVqkr8?si=NTjgrOXaCMqIHXj4
👉 2부. https://youtu.be/x29Qhc4hs0A?si=PBQUto4Uy8u1LS78
👉 3부. https://youtu.be/-keF9LO2jYE?si=U4PILaNqixJIHwJM
👉 4부. https://youtu.be/egn2WPWZMz8?si=Dq9D7b4SXV-Xbw7e
👉 5부. https://youtu.be/Itj36WG0Hm4?si=9-mwAyQn74lL7-eE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대한민국-l8t 7
2025년 8월 5일 9:03 오후전소장은 전세계 판의 흐름을 모르는 군요...
지구온난화는 사기입니다!
@kk-ln8rz 6
2025년 8월 6일 12:28 오전알감자 인간지표
@아슈크림조아 5
2025년 8월 5일 8:50 오후기업을 보는 시선에 대한 좋은 참고가 되었습니다.
@복덩이-r8e 4
2025년 8월 6일 12:35 오전안동댐수력으로
@대한독립만세-w7z 4
2025년 8월 6일 4:06 오후조졌다 태양광 ㅋ 한화솔루션 엄청 빠짐
@REUEL411 4
2025년 8월 6일 1:58 오후.에너지 관련 공부만 5년째임...
전인구..쟤 대충 겉핥기구나..
어중이 떠중이....쟤는 이제 들을일 없...
@LM-g3q1d 4
2025년 8월 6일 7:53 오전전반꿀은 과학
@락온-c4c 4
2025년 8월 5일 10:39 오후뭔 ㅎㅎㅎ 개념이 태양광 주식 무빙이 얼마나 더러운데
@골짱-o7f 3
2025년 8월 5일 10:18 오후태양광 비 생산적 유지 관리비가 더 든다고 함
빌어 먹을 바보 정책이 태양광이라는데
@tvmingotv8863 3
2025년 8월 7일 8:20 오전풍력팔고 원전 추매했습니다. 전반꿀!
@ooo777oo 3
2025년 8월 5일 8:45 오후전대표님 🎉🎉🎉
@장호준-y5x 3
2025년 8월 5일 10:47 오후자연이주는 무한 에너지 태양광 좋아요,
@제이제이-b5m 2
2025년 8월 6일 9:38 오전우야지 매도해야되나
@맨프리-q6c 2
2025년 8월 6일 10:12 오후두산 가자 !!!!!!!!
@kim-l1y 2
2025년 8월 5일 8:57 오후한다하니 진짜로 하는줄알더라ㅋㅋㅋㅋ
친환경에너지 밀더니 윤정부 원전수주업적까지 가로채는 모지리정부에 뭘기대하는거냐 애드라
지금 116조 날라갔는데 휴가가서 골프는 잘치고있으려남??
@테스-l5w 2
2025년 8월 6일 8:36 오후진심으로 충고 하는데 이분 말듣고 투자하지 마세요 자산 반토막 순식간에 납니다 당해봤어요 그냥 아무소리나 하고 조회수 뽑아먹는 분이에요
@Aa-vi9nu 2
2025년 8월 6일 9:44 오전2개주식이 뭔가요?,😂
@로이건84 1
2025년 8월 6일 5:06 오후좋은영상 감사합니다
@로심여사 1
2025년 8월 7일 7:34 오전풍력 태양광?
@clover-4 1
2025년 8월 8일 7:11 오후에이..조져부렀네
@박설아-j3f 1
2025년 8월 7일 7:08 오전믿고듣는 김작가님!
항상응원합니다 ♡
@이대성-d6e 1
2025년 8월 6일 6:29 오전옛날꺼네
@NaHighyoung 1
2025년 8월 5일 10:37 오후도망쳐
@영숙윤-c1v 1
2025년 8월 7일 1:46 오후스테이블코인, 대장동보다 더 큰 저수지 판답니다 !
@jung999-e3n 1
2025년 8월 6일 8:30 오전아. 우라늄 에너지 팝니다.
@지혜롬이-n6r 1
2025년 8월 5일 9:21 오후감사합니다
@프레드입니다 1
2025년 8월 6일 9:47 오후아~~아아아 안돼 ~~~~
@dudrkf7777
2025년 8월 5일 9:55 오후이제 고만해요
@박종찬-c1v
2025년 8월 5일 10:07 오후😊
@남박종국
2025년 8월 7일 9:55 오전미해군 MRO 사업? 꿈 깨세요
@paran9766
2025년 8월 6일 5:57 오전허당
@sd3zsvsd5760
2025년 8월 6일 11:23 오전신탁 내려옴
@rb1127-g1z
2025년 8월 6일 12:40 오후반꿀...
@박종택-d1f
2025년 8월 7일 1:35 오후목소리 ᆢ 무슨말인지 톤 ᆢ.
@sportskeep3462
2025년 8월 6일 3:51 오후형이 입터니까 스물스물오르던2처전지도 폭락 로봇도폭락 원전은 주춤주춤 왜그러는거야
@또모1221
2025년 8월 5일 10:11 오후ㅎㅎ 진짜 말안할때만 전문가같음
@ten-times-judgement
2025년 8월 5일 10:43 오후전인버스
@Mapo_Park
2025년 8월 5일 10:25 오후원전 없어서 고민했는데, 감사합니다. 고민이 사라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