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파운드리 가동률 올라갔다, TSMC 지금 완전 미칠지경이다 (이형수 대표 1부) - 촬영일시: 7월 31일 이형수 대표 『바로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삼성그룹 화이팅!!!! 돈 좀 벌자^^
삼성 홧팅 😊
앗 새로운 스타일의 인터뷰네요
대한민국의 한사람으로 대만을 꺽는 날을 두손 모아 기도합니다🙏🙏
역시 이형수님은 하이닉스 찐 팬
솔직히 삼성 파운드리 기회 올거임.. 미국은 중국 견제가 심해질수록 절대 tsmc 에 몰아주지 않을거임 .. 그리고 엔비디아가 시장을 독점할수록 amd를 키워 줄거고, hbm 메모리 물량은 삼성전자이고,,
우리나라가 이만큼살수있었던건 우리나라수출의 20프로이상 삼성이 해냈기땜에 이정도라도사는겁니다삼성이잘되야 대한민국이 잘살수있는겁니다
희망회로지긋지긋하다닉스는언플안하는데삼성은언플도배다이라서삼성안된다과거삼성은조용했고유튜브에목숨건똥파리들거나소나떠드니동네아주마도삼전네이버주주다
TSMC 미치겠네..안그래도 바빠서 미치는것같더만.. 자기할일도 바쁘겠네. 삼성 신경 안쓸듯..
어휴
🌟 『이형수 대표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L8UeGDLAqE4?si=dbVQ1ldSh2WBeRmk 👉 2부. https://youtu.be/jMJG70jrTzI?si=yN6cL21NK89YLs2N👉 3부. https://youtu.be/bj14CAxJaZw?si=jPI5R4y6gSo_qYAu📚 이형수 대표 『바로 써먹는 최강의 AI 혁명 투자』 도서 구매 👉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16828128📌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대표님반갑습니다 삼성전자코로나시기에매수해서 (대형승용차1대정도) 96000 원에서 매도실패하고 다시마이너스 87000 원에 또매도실패 다시마이너스 다시플러스로가고있는대 올해는 9만전자갈수있을까요
tsmc조차 미국팹에서 적자인데..테슬라의 22조? 33년까지 장기계약일텐데..그럼 대략8년잡으면 년 매출이 2조 좀 넘는데 흑자 가능함?그렇다고 hbm을 엔비디아에 납품하는것도 아니고.. 수급보면 외인이 파는거보면..고점에서 개미들한테 물량 떠넘기기 하는걸수도 있음.파운드리보단 엔비디아에 hbm을 납품하는게 더 중요한듯왜 테슬라가 tsmc가 아니라 삼성파운드리에 맡기는지 본질적인 이유를 알아야함.tsmc팹은 어차피 꽉차있어 대기중이라 삼성파운드리에 맡기는걸텐데..성능과 수율이 삼성파운드리에서 나와줬다면 벌써 맡겼을거임.과연 삼성파운드리가 호재일지는 두고봐야하는거같음.중요한건 hbm같음. 작년꼴나는걸수도 있음.
🌶️TSMC 1/7수준 사기 고만쳐라… 그래서 오늘 6만전자 곤두박질을 ?
미치긴 뭘 미쳐? 네이버 점유율 올라갔다고 구글이 미치니?
관세 정책으로 당분간은 미국 수입이 갈수록 늘어날 것으로 예상입니다 이로인해 미국 수익을 더불어 늘어나게 관세정책을 더욱더 강화를 시도를 위해 필요한 조취를 할것으로 예상입니다 고마워 😊
삼성을 믿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속으면 공범이다
목소리가 너무 이쁘신데.. 사회자는 누구신지 안 알려주시나요~
p3입니다...재공없는데...
26 트웨니식스2600 이천육백? 투사우젠식스헌드렛
15프잖아
이재용이 삼성을 망치는구나하이닉스에 밀리고파운드리 박살나고 중국에 기술라이선스하고 이건희회장이 무덤속에서 벌떡 뛰어나오겠다이재용이라는 무능한 오너리스크를 가진 삼성의 숙명이다
TSMC 130%프로 3년 부킹이 정상 아닌가
소설쓰는방송
뭘 미칠 지경이에요 ㅋㅋㅋ 제목 자극적으로 쓰는거보소 이번 두 건 가지고 콧방귀도 안 낄텐데 ㅋㅋㅋ
입만 벌리면 거짓말~~삼성때문에 티에스엠시가 어떻고 저떻고 머스크가 삼성 주문좀 넣었다고 티엣엠시가큰일났다고~~~다 거짓말~~삼성 10년이내에 하이닉스에 합병 안되면 다행~~~
미치진않을듯 일이 넘쳐나는대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김춘삼-x2r 16
2025년 8월 5일 8:22 오후삼성그룹 화이팅!!!! 돈 좀 벌자^^
@윤남하-d7y 12
2025년 8월 5일 7:42 오후삼성 홧팅 😊
@R_E_T_R_O_V_I_D_E_O 6
2025년 8월 5일 7:42 오후앗 새로운 스타일의 인터뷰네요
@ClaudeRala 6
2025년 8월 7일 3:16 오전대한민국의 한사람으로 대만을 꺽는 날을 두손 모아 기도합니다🙏🙏
@예쁜숙 5
2025년 8월 6일 6:35 오전역시 이형수님은 하이닉스 찐 팬
@mandoosong2938 5
2025년 8월 6일 9:57 오후솔직히 삼성 파운드리 기회 올거임.. 미국은 중국 견제가 심해질수록 절대 tsmc 에 몰아주지 않을거임 .. 그리고 엔비디아가 시장을 독점할수록 amd를 키워 줄거고, hbm 메모리 물량은 삼성전자이고,,
@이하얀-s3m 4
2025년 8월 8일 3:11 오전우리나라가 이만큼살수있었던건 우리나라수출의 20프로이상 삼성이 해냈기땜에 이정도라도사는겁니다
삼성이잘되야 대한민국이 잘살수있는겁니다
@시학-u2o 3
2025년 8월 6일 4:48 오전희망회로지긋지긋하다
닉스는언플안하는데
삼성은언플도배다
이라서삼성안된다
과거삼성은조용했고
유튜브에목숨건
똥파리들
거나소나떠드니
동네아주마도
삼전
네이버주주다
@백상어-v3f 3
2025년 8월 6일 6:26 오전TSMC 미치겠네..안그래도 바빠서 미치는것같더만.. 자기할일도 바쁘겠네. 삼성 신경 안쓸듯..
@dustinwoo7504 2
2025년 8월 5일 7:43 오후어휴
@lucky_tv 2
2025년 8월 6일 9:17 오전🌟 『이형수 대표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L8UeGDLAqE4?si=dbVQ1ldSh2WBeRmk
👉 2부. https://youtu.be/jMJG70jrTzI?si=yN6cL21NK89YLs2N
👉 3부. https://youtu.be/bj14CAxJaZw?si=jPI5R4y6gSo_qYAu
📚 이형수 대표 『바로 써먹는 최강의 AI 혁명 투자』 도서 구매
👉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16828128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부품독립군 2
2025년 8월 5일 9:53 오후대표님반갑습니다 삼성전자코로나시기에매수해서 (대형승용차1대정도) 96000 원에서 매도실패하고 다시마이너스 87000 원에 또매도실패 다시마이너스 다시플러스로가고있는대 올해는 9만전자갈수있을까요
@cacanon3230 2
2025년 8월 6일 4:08 오전tsmc조차 미국팹에서 적자인데..
테슬라의 22조? 33년까지 장기계약일텐데..
그럼 대략8년잡으면 년 매출이 2조 좀 넘는데 흑자 가능함?
그렇다고 hbm을 엔비디아에 납품하는것도 아니고..
수급보면 외인이 파는거보면..
고점에서 개미들한테 물량 떠넘기기 하는걸수도 있음.
파운드리보단 엔비디아에 hbm을 납품하는게 더 중요한듯
왜 테슬라가 tsmc가 아니라 삼성파운드리에 맡기는지 본질적인 이유를 알아야함.
tsmc팹은 어차피 꽉차있어 대기중이라 삼성파운드리에 맡기는걸텐데..
성능과 수율이 삼성파운드리에서 나와줬다면 벌써 맡겼을거임.
과연 삼성파운드리가 호재일지는 두고봐야하는거같음.
중요한건 hbm같음.
작년꼴나는걸수도 있음.
@이갑희-d3i 1
2025년 8월 6일 11:50 오전🌶️TSMC 1/7수준 사기 고만쳐라… 그래서 오늘 6만전자 곤두박질을 ?
@Dasan1111 1
2025년 8월 7일 12:08 오전미치긴 뭘 미쳐? 네이버 점유율 올라갔다고 구글이 미치니?
@김석-s2r 1
2025년 8월 7일 9:35 오전관세 정책으로 당분간은 미국 수입이 갈수록 늘어날 것으로 예상입니다 이로인해 미국 수익을 더불어 늘어나게 관세정책을 더욱더 강화를 시도를 위해 필요한 조취를 할것으로 예상입니다 고마워 😊
@eesoggun 1
2025년 8월 6일 8:38 오후삼성을 믿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속으면 공범이다
@깔루아-v9y 1
2025년 8월 6일 12:10 오전목소리가 너무 이쁘신데.. 사회자는 누구신지 안 알려주시나요~
@김치왕뚜껑-l2p
2025년 8월 5일 11:24 오후p3입니다...재공없는데...
@rangeeoh2214
2025년 8월 6일 6:20 오후26 트웨니식스
2600 이천육백? 투사우젠식스헌드렛
@다향수가
2025년 8월 5일 8:26 오후15프잖아
@myskid
2025년 8월 7일 8:18 오전이재용이 삼성을 망치는구나
하이닉스에 밀리고파운드리 박살나고 중국에 기술라이선스하고 이건희회장이 무덤속에서 벌떡 뛰어나오겠다
이재용이라는 무능한 오너리스크를 가진 삼성의 숙명이다
@이효승-i4o
2025년 8월 5일 9:15 오후TSMC 130%프로 3년 부킹이 정상 아닌가
@seyounglee675
2025년 8월 5일 11:25 오후소설쓰는방송
@kmk-n6u
2025년 8월 11일 12:10 오전뭘 미칠 지경이에요 ㅋㅋㅋ 제목 자극적으로 쓰는거보소 이번 두 건 가지고 콧방귀도 안 낄텐데 ㅋㅋㅋ
@섭소천-w4x
2025년 8월 5일 9:04 오후입만 벌리면 거짓말~~삼성때문에 티에스엠시가 어떻고 저떻고 머스크가 삼성 주문좀 넣었다고 티엣엠시가큰일났다고~~~다 거짓말~~삼성 10년이내에 하이닉스에 합병 안되면 다행~~~
@ghdtmdgms
2025년 8월 6일 1:00 오후미치진않을듯 일이 넘쳐나는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