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이 바탕이 되지않고 오직 정치권 입맛에 따른 규제와 수급에 따라 증권 투자하다 패가망신할 지도. 물론 김작가나 박교수님 같은 전문가들이야 정책 방향에 맞춰 방송에서 바람 좀 잡고 치고 빠져서 리스크 헷지하며 수익낼 수 있겠지만 일반인들은 ㅋㅋㅋ 박교수님 책임 못 질 말씀은 ㅎ
돈을 풀면 물가상승. 물가상승하면 소비위축. 이건 기본중의 기본인데 이걸 감싸면서 다른 대안을 제시 하라고 따지는거 못나고 없어 보인다. 돈 나눠주는걸 안 하면 되는거다. 그 돈으로 더 가치있는 곳에 집중 투자하면 나라 전체가 내실이 튼튼해지는 아주 간단한 논리를 애써 옹호 하시네.
@한지은-x7k 36
2025년 8월 6일 11:41 오후다른나라는 기업 유치위해 세금 줄여주고 없애주고 경쟁하고 있는데 우리나라는 기업들을 이렇게 못살게구니 참.....
@콜라-m8w-x1c 33
2025년 8월 6일 7:27 오후억대연봉받는 국회의원들 시간내서 영상좀 보길
조건만남 검색같은거 하지말구요ㅠ
@손명숙-e3v 25
2025년 8월 6일 6:39 오후속이 부글부글 했는데, 속 시원하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박정호 교수님.
@ahs9934 23
2025년 8월 6일 5:36 오후노랑봉투법이 살아있는 한 기업들이 슬슬 나갑니다......기업들이 다 나가면 어디다가 투자를 할 수 있나요?ㅋㅋㅋㅋ
@봄여름가을겨울-q2w 15
2025년 8월 6일 8:12 오후🎉 두산에너빌리티 🎉
@myh14460 13
2025년 8월 6일 9:30 오후교수님 100% 옳은 말씀 감사합니다 🙏
@Vivianmon 13
2025년 8월 6일 5:27 오후감사드립니다
@김창수-d1n 12
2025년 8월 6일 6:11 오후노랑봉투법때문에 기업 다 망하고.해외로 탈출, 궁극적으로 주식 폭망한다
@김한-v3l 11
2025년 8월 6일 10:07 오후박정호 교수님 설명이 정말 시원하게 들립니다.
@꼭성공하자-u2f 11
2025년 8월 6일 5:29 오후똑똑한 박정호 교수님
@깊은바다-l1n 10
2025년 8월 6일 5:14 오후거대권력 개미핡기 돈가사리 괴물집단 지배하는세상 감언이설에 넘어가면 깡통참니다
각자도생 모든것을걸어잠구자
@geoniljea1287 10
2025년 8월 6일 6:22 오후실적이 바탕이 되지않고 오직 정치권 입맛에 따른 규제와 수급에 따라 증권 투자하다 패가망신할 지도. 물론 김작가나 박교수님 같은 전문가들이야 정책 방향에 맞춰 방송에서 바람 좀 잡고 치고 빠져서 리스크 헷지하며 수익낼 수 있겠지만 일반인들은 ㅋㅋㅋ 박교수님 책임 못 질 말씀은 ㅎ
@lucky_tv 9
2025년 8월 6일 5:10 오후🌟 『박정호 교수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wZOHEv6Hzu0?si=zy6z5qbjWBUtwNMt
👉 2부. https://youtu.be/bhNifU2RlvI?si=E8BbiydKam5wakBT
👉 3부. https://youtu.be/54b8dvPUYtw?si=o5srpou1U36gvcKc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 박정호 교수 『아주 경제적인 하루』 도서 구매
👉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16846343
@김창수-d1n 8
2025년 8월 6일 6:09 오후최고입니다
@사슴처자 8
2025년 8월 6일 6:30 오후숏쟁이 ㅋㅋㅋ빵터졌어요
@m89k39 8
2025년 8월 7일 5:28 오후맞습니다. 그동안 물가 얼마나 올랐는데, 대주주 요건이 10억 뭐냐? 최소한 강남 집값 1채 정도는 되어야 대주주가 맞죠. 무슨 정책을 펄칠때는 제발 전문가들이 장단점 모두 고려하고 국가 발전에 이익 될 때만 시행해라.
@지혜롬이-n6r 8
2025년 8월 6일 6:06 오후감사합니다
@ksl-y6l 7
2025년 8월 6일 6:40 오후교수님께서 대안을 말씀해 주세요
학자로서 대안을 알려 주세요
@april3132 7
2025년 8월 6일 9:32 오후촬영 날짜를 표기해주세요
@빠리빠리-q2q 6
2025년 8월 7일 4:29 오전노조도 골치 아픈데, 상법까지 골치 아프면 기업하기 어려운데, 노조는 주가 끌어내리니 빼기빼기고, 상법은 주가를 끌어 올리니 빼기올리기라 노조문제는 정부가 나서서 해결되어야본다.
@JackiiiMonkey-qv2cr 6
2025년 8월 7일 6:42 오전그럼 보수정권 때 주식시장이 좋았나요~?!!
@Pinklovelyangel60 6
2025년 8월 6일 6:21 오후ㅋㅋㅋ 정부에 숏쟁이가 있다
@SUGURIZA 5
2025년 8월 6일 8:06 오후소득이 있어면 세금이 있다, 적게라도 ㅋㅋ
@김우쭈쭈3 5
2025년 8월 7일 8:17 오전나도 정부에 숏쟁이 있다고 생각했음
@남근영-m5m 5
2025년 8월 6일 6:10 오후신기 내렸나? 어떻게 저렇게 까지 알수 있지?
전재산 몰빵 투자 해서 떼돈 벌겠군.
저정도면 워렌버핏은 상대도 안되겠네. 세계 제 1의 투자자 곧 보게되겠군
@캔디보이31 5
2025년 8월 6일 6:53 오후진성준이 문제다
@kong-lee2558 4
2025년 8월 6일 6:53 오후ㅋㅋㅋ 글로벌 스텐다드 그걸 아는자 몇이나 될까요 ? 안타깝습니다, 그러니 대기업이 미국 행 러쉬 이지요 쩝~
@화성한 4
2025년 8월 7일 3:35 오전대안은 많고 과거 기록도 많고 포플리즘 하다 망한 나라도많고
대안을 찾으려 노력을해는지 의심 스럽고 패널의 실력도?
@천안거사 4
2025년 8월 6일 8:28 오후대주주 기준 50억에서 10억으로 조정되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기업환경을 악화시키는 노란봉투법이 더
한국경제를 망치는 악법이지요~~
@Tourist-라흐3 3
2025년 8월 8일 11:43 오전돈을 풀면 물가상승. 물가상승하면 소비위축.
이건 기본중의 기본인데 이걸 감싸면서 다른 대안을 제시 하라고 따지는거 못나고 없어 보인다. 돈 나눠주는걸 안 하면 되는거다. 그 돈으로 더 가치있는 곳에 집중 투자하면 나라 전체가 내실이 튼튼해지는 아주 간단한 논리를 애써 옹호 하시네.
@Gabriel-Park-Ich 3
2025년 8월 6일 7:29 오후빨리미장으론ㅏ가야
@김정미-u9g 3
2025년 8월 6일 8:36 오후기업이 있어야 국민들이 먹고살지
이게정상적인가 공상주의지
40 50 들 정신차리라
@박재옥토토 3
2025년 8월 6일 7:04 오후대주주가 아니라 고액주주로 바꾸는것이 맞다고 봅니다
그래야 반감이 덜해질듯요
@cjh건행부 3
2025년 8월 6일 6:55 오후올랏으니
내리는걸
양도세 탓은~~~
@김현의-v4h 3
2025년 8월 7일 8:24 오후대기업살리고.,중소기업기술❤
@sanhibaram 3
2025년 8월 6일 6:25 오후삼성사라~? 그소리는 나도 하겄따~~왜 삼성인지를 알려줘야 전문가지,,,,네래이~~
@정연권-h5m 2
2025년 8월 7일 12:02 오후멋져요!
@wlee3281 2
2025년 8월 6일 8:08 오후기업이 기업활동하기 존 판을
깔아주는게 중요
근데 노란봉투법 같은거나
통과시키는데 누가 기업활동
할맛이 날런지
@거리에서-y6i 2
2025년 8월 6일 5:25 오후다시없던거로해슈
@현산의꽃필차례 2
2025년 8월 7일 6:48 오전삼전 100주 가꼬 있는데
존버해야 겠군여
@마시걸 2
2025년 8월 6일 5:53 오후자격 미달 실망했음
@mikyoungkim6754 2
2025년 8월 6일 6:19 오후반도체(삼성전자)--피지컬AI(로봇)의 시대가 온다. 코스피4천!
@ssaritree 2
2025년 8월 6일 10:08 오후진성준 진성준 진성준 진성준
할렐루야~ oh my god ㅠㅠ
@TV-vc7me 1
2025년 8월 6일 6:44 오후1개주식이먼가요??
@하늘땅63 1
2025년 8월 7일 8:16 오후세금 올릴걸 알고 뽑은거 아닌가.
@몽블랑-m1h 1
2025년 8월 7일 6:48 오전재 이름도 박정호인데ㅎ
귀에 쏙쏙들어오는 설명 감사합니다
@이강운-z1g 1
2025년 8월 6일 8:18 오후삼성주식 많이보유했다고 하던데...
@봄바위 1
2025년 8월 7일 12:04 오후토크의 질이 원래 이런가요 의미없이 까대기만하다 끝날때쯤 2,3분 주식얘기 하네요
@달타냥-l3z 1
2025년 8월 6일 7:13 오후0.5처 그래좋다 대안은 현재 권력이 더 내놔야 하지 힘없는 자들한테 무엇을 바라냐 확실히 짚어줘야죠
@enviromin 1
2025년 8월 7일 3:43 오후한배 타셨네여 박교수님...영끌 삼전 가즈아...! ㅋㅋㅋ
@양양선주-b3e 1
2025년 8월 7일 1:06 오전증시대기자금이 200조라니~,
이 난리통이 이해가 간다
사람에게는 양심이란 게
우리도 모르게 작동해서
마음의 불편이
겉으로도 드러난다는 게
놀라울 뿐이다
인공 지능 AI 로봇 시대는
어떤 것인가 궁금했는데
사람 스스로가
무능한 인간은 죽이고
로봇을 지배하는 세상
그 어디쯤인가부다
사회적 자본의 확대는
좋기도 하고
나쁘기도 한다
50대 아줌마로서
중국의 영재나 천재들이
우리 사회처럼
무슨 일을 할 것인가~???
궁금했다
주식이나 투자라는 것을 해서
사업 자금이 확보되니까
바로 인류를 구제할 AI 산업에 투자해서
세계를 놀래키는
선한 성공 사례를 보고
아~돈이라는 것은
그렇게 유익하게 쓰는 것이구나고 배웠다
일론 머스크도
외지인으로서
미국 대통령 선거에도
출마할 수 없는 가난한 대학생 이민자였지만
돈이라는 것을 벌고
성장시켜나가는 지혜를 보여주어서
신선한 깨달음을 얻었다
과거에는
돈 많은 주식 부자들이나 보여주는데
돈이 돈을 버는자본주의에서
탐욕한 늙은이로만 보이니
보는 것도 마음이 불편했다
그래도
미국의 조세 제도는
부자들이 부자 증세같은
헐리우드 액션인지는 모르지만
부자세라는 부자증세를
부자 스스로가 꺼낼 정도로
조세 제도에 있어
누진세 등의
어설픈 차별(?)적 조세가 없다는 사실에
놀라고 주목했다
빈부의 차이 없이
누구나
일관된 기준과 원칙으로
조세 기준을 두고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상속세나 증여세 같은
멍청한 조세도 없고
우리의 부가가치세라는
소비세도
없다는 것에 놀랐다
중국도 없다고 하니~,
그 차이들은
이유가 있을 것이다
천사도 악마도
디테일에 있다는 것을
50대 어리지만
늦은 나이에
겨우 깨달았다는 것이
문제다
그나마 이것도
반강제로
학습하고 깨달은 시간과 기회를 주어서
겨우 깨달은 것이니~,
아마도 사람들은
보고 싶은 것만 보고 싶어서
눈을 내리 깔고
자기들 마음에만
집중하나부다
인사가 만사라고 했지만
내가 보기에는
조세 정책이야말로
나라의 흥망성쇠를 가르는
중요한 기준이라는 것을
깨닫는다
도둑같은 사기꾼 같은
로또나 제비 박씨를
손에 쥔 자들에게
흥부냐 놀부냐의 문제는
국가의 흥망성쇠를 가른다
러시아가
번번히 쳐들어오는
유럽 군대 나폴레옹 군대나
히틀러 나치 부대를 이긴 방법은
삼천만명의 사람들이 죽으면서도
지키고자했던 충성심이지만
무엇보다
금덩이 보기를 돌같이 하라는
최영 장군의 전략이었던 것도
놀랍다
인류의 역사를 보면
하나님께서 예비하셨다는
모든 것들이
놀라울 뿐인 게
우리 스스로는
하나님의 큰 그림이나 깊은 뜻을
알지 못해서
그냥 투덜대고 원망하고
내가 무엇을 할 수 있겠나
자포자기가 전부인데~,
모든 것은
하나님께서 이루신다고
걱정할 게 없다는 개소리를
성경을 빌어 설명한다
그래서
그 기도가
참 악마스럽다
그렇게 기도하기도
낯 간지럽고
마음에 불편해서
차마 교회나 성당에 못 가는
나같은 사람들이
많은 것 같다
그래도 그들은
살아있는 동안에는
하나님의 뜻을 구하고자
노력할 것이다
먹고는 살아야 하고
먹고 사는 일이
존엄하지가 않아서
부모 되기도 포기하고
마치 수행자처럼~,
1인 비혼 가구든
캥거루족이든
결혼이나 동거든
그들의 삶을 살고자 한다
SBS 뉴스가
그래도
금투세까지 없애고
양도 소득세도 없애자고 하는 것은
양심 없는 짓이라고
생각하는 보도를 냈다
이재명 대통령님의 휴가가
왜 8월 8일까지인지
비로소 이해가 된다
그러면
우리도
G2 국가인 미국이나 중국처럼
일관된 차별차이 없는
양도 소득세라도
만들어야 한다
20% 양도 소득세~!!!
너덜너덜 거지같은 세금들과
연금 보험들을
깔끔하게 정비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에게는 내일이 없고
성장과 발전도 없다
무식한 아줌마가 보기에는
당신들은
진짜 영리한 헛똑똑이들처럼
행동한다
그러나
우리 사회가 이룩한 것들을 보면
놀랍고 놀라울 뿐이다
생존과 부귀영화를 위해서라면
피땀눈물에
영혼까지 총동원시키는
열정과 치열함이
무서울 정도다
그래서
맘만 억으면
미국과 중국이 하는 것을
우리라고
못할 것은 아니라고 믿는다
이재명 대통령께서는
모든 영역을
재정비하기 위한
현상황의 조사를 하도록
관계 장관 및 국무위원들
부처 관계자들에게 지시했다고 하니
이제는
새로운 도약을 위해
새로운 시스템의 구축을 위한 개편이나
법률 개정이나
개헌 등의 논의까지
이루어져야 한다
다행하게도
그럴 힘이 우리에게는 있다
기회를 잃지 말자
@삼성홧팅임니다민선
2025년 8월 10일 10:06 오전정책이 변덕이 심하네요
노란봉투법 철페해야 ..무슨기업하는분들 망하거나 못하게하거나 하는 악법이다 다른나라좀 찾아봤음 좋겠네..국회위원숫자 줄입시다
@한상상-b1o
2025년 8월 8일 10:38 오전정치경제는 서로도와야지요. 중국처럼은 아니더라도 ㅎ우리나라가 살길입니다
@한상상-b1o
2025년 8월 8일 10:36 오전오랜만에 옳은말씀 하셨어요
@KSr-d6r
2025년 8월 7일 1:19 오전한강투자 김창근이사 코인으로 고객 돈 다 날리고 잠수. 회사에선 무대응
@TV-vc7me
2025년 8월 6일 6:57 오후삼전
@효열황제
2025년 8월 7일 6:59 오후박교수님 날씬해지셨네요? ㅋㅋㅋ
@bluesky-eg2fp
2025년 8월 6일 7:07 오후그래서 뭐사라고요
@프로중개인
2025년 8월 6일 7:51 오후의견이 다른게 우리나라만큼 대기업에 몰빵해준 나라가 없는데 대기업3세가 글로벌 마인드???라서 세제개편을 해줘야 한다는 거 공감하기 힘드네요. 해외로 나갈거면 그동안 몰아준 알엔디 보조금 혜택 모두 토해내고 나가야죠. 이건 좀 아닌듯.
@hjshin4055
2025년 8월 10일 3:09 오후항상 유익하고 통쾌명쾌예리유머러스하기까지한 교수님의 설명에 늘 감격합니다.
유튜버를 검색해서 보게된 몇 안되는 최애유튜버님이십니다..
@psg2108
2025년 8월 10일 5:46 오후댓글에 미국행러쉬 영향1위 트럼프때문이라고 말하는이 하나도없네 인건비 비용에도 불구하고
@은정-b4h
2025년 8월 7일 6:12 오후그래서 뭘사라구
@chibble4716
2025년 8월 6일 11:02 오후귀여운 기린이 JH P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