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주고 나오는거죠 이 정도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춘욱박사님께 정중히 권한다 레거시미디어 얘기만 듣고 트럼프에 대해 안좋게 세뇌당한 것 같다 트럼프 대통령에 대해 진지하게 공부하셔라 영어로 된 미국 우파 자료도 보시고 트럼프대동령 인텨뷰도 들어보시라 그가 얼마나 박식하고 인권을 존중하는 위대한 대통령인지 알게 된다 국내 전문가들이 트럼프에 대해 너무 모르는 걸 보고 많이 안타까워서 글을 남긴다
매수 하면 좋을 종목들 나열 해주는데...댓글에 안좋다고 좋지 않은 얘기하는 주포 따까리 댓글 알바들 개소리 좀 그만해라..왜 ? 개미들이 매수 하니까 짜증나냐? ㅋㅋㅋㅋ 세상이 변했다 이놈들아 세력 똥딱아주는짓 거리 그만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일해서 돈 벌어라..개미들 피 빨아 먹을라 그러지 말구..ㅋㅋㅋ 이젠 개미들이 호구가 아니다. 알겠냐? 이 쓰레기들아~ ㅋㅋㅋ 8월달에 폭락오면 전재산 몰빵치세요~ 걱정을 1도 안해도 될것 같습니다.~ ㅋㅋㅋ 분석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얘기 많이 많이 해주시고 종목 추천도 잘 부탁드립니다. ^^; 화이튕~
@62호-y1w 59
2025년 8월 9일 5:35 오후이양반은 맨날틀리는데 맨날나오는겨
@Mapo_Park 33
2025년 8월 9일 6:09 오후양질의 콘텐츠좀 보고 싶다.
물량으로 찍어내는 콘텐츠는 식상함.
@유우후-n7b 32
2025년 8월 9일 5:55 오후진짜 영상에 실속이 없네요 ㅜ
@아아-c8s 24
2025년 8월 9일 9:49 오후일관성 있게 틀리는 분
@김김김-l2n8h 18
2025년 8월 9일 6:21 오후미친놈처럼 웃는다
@이재동-r6t 17
2025년 8월 9일 8:38 오후이 양반 1주일 뒤에 또 뭐라고 변명할지 궁금하네요
@PM17sp 17
2025년 8월 9일 7:08 오후방향성이고 나발이고 ㅋㅋ.... 솔직하게 정곡을 찌르시네요. 맞말.
@freesouli7027 15
2025년 8월 9일 7:56 오후ㅋㅋㅋㅋㅋㅋ 이뷴은 암 것도 몰라요
@독립투사-w5z 13
2025년 8월 9일 6:31 오후여기는 맨날 위험하다고 경고하고, 1년 내도록 현금확보 하라고 하는 이유가 뭔가요~~
@박상현-t5n1l 13
2025년 8월 9일 7:05 오후홍 박사님 말씀 시원하게 솔직하게 잘 하시네요.
@서빈-m8n 13
2025년 8월 9일 6:26 오후저런말은 나도하지 ㅋㅋㅋ
@시간의미학-z3d 12
2025년 8월 9일 8:03 오후8월은 9월 금리 인하 기대감에 선반영되고 있지만 막상 관세 여파로 물가상승이 일어나는 시점과 금리 인하시점 맞물리면서 기업 실적까지 떨어지고 관세발 충격 쇼크 일어날 확률 상당히 높음 조심해야 됩니다
@독립투사-w5z 9
2025년 8월 9일 6:32 오후맨날 현금확보 하라고 하네요~~
@밋찡 8
2025년 8월 9일 8:38 오후항상 두루뭉술~ 지겹다.
@seungyoonchoi 7
2025년 8월 9일 6:27 오후홍박사님을 지켜본 결과 국장은 경험도 많고 아주 잘하심. 근데 미장은 트럼프를 개인적으로 선호하지 않으시는게 너무 보여서 잘 틀리심
@lucky_tv 7
2025년 8월 10일 9:57 오후🌟 『홍춘욱 박사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elD3-HEVYCo?si=1N4HTJrmz2HJl7FI
👉 2부. https://youtu.be/4VmpJ_IigBw?si=9pfVRlgvWy6uVzAc
👉 3부. https://youtu.be/ozlR_xhRTHc?si=a7gfqmNtSE4zX_fO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sbs5804 6
2025년 8월 9일 10:19 오후증시 맞춘다는사람 사기꾼
@Anhphuc80 6
2025년 8월 9일 6:08 오후이런정보를 맞는정보처럼 워딩하는건 좋지 않다.
@KMS-f2y 6
2025년 8월 9일 6:35 오후만약에 아니면 어떻할래?
@captingoh4463 5
2025년 8월 9일 6:17 오후7일뒤에는 폭락하는가
7일도 안남다고?
@1priceless 5
2025년 8월 9일 6:45 오후김작가tv는 출연자 신뢰성을 조금 높여야할듯...
@hyangsookkim2272 4
2025년 8월 9일 10:18 오후그래도 유동성이 계속 유입되서 주식시장에는 크게 문제없다고 말하는 전문가들도 있던데...
@ruru02gom 4
2025년 8월 9일 7:08 오후요새 자칭 노스트라다무스가 넘 많음.
@임재인-z6u 3
2025년 8월 9일 11:15 오후이분 또 나왔네 위험인물인데ㅋㅋㅋ
@cusia2002 3
2025년 8월 10일 2:14 오후홍박사님 덕에 4월8일 대폭락장에 코스피에 70프로 밀어넣었습니다. 감사합니다.
@deepsoul_life 3
2025년 8월 9일 9:11 오후김작가 TV 종종 봤는데... 일단 김작가님 발음이 너무 안 좋고, 점점 상업적으로 바뀌는 것 같아서 구독 취소
@하늘사랑2025 3
2025년 8월 9일 9:08 오후조정후 싱승😊
@ericsong4945 2
2025년 8월 10일 10:57 오전미국에 대해 너무 모르는 전문가
트럼프 대통령을 무조건적으로 싫어하는 전문가
이러니 미국 주식 예측이 가능한가?
@꽃불꽃불 2
2025년 8월 9일 5:49 오후2부는 어떻게 찾나요??:
@jjjsoo 2
2025년 8월 9일 7:04 오후조회수와 댓글이
유튜브 수익률이 나오는건가요?
@ktk0010 2
2025년 8월 10일 12:09 오전돈주고 나오는거죠 이 정도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한심하다
@한승화-r2c 2
2025년 8월 10일 1:11 오전뭔 현금을 확보하라구 ? 책임질수있나 그발언 ? 그발언 자체가 악영향인데 ...
@DHG-g6s 2
2025년 8월 9일 11:34 오후억지웃음 좀 추하네 하하하하하하하
@success7125 2
2025년 8월 9일 6:21 오후왜 겁주나요?
@freedomsn 2
2025년 8월 9일 7:15 오후체제가 거의 다 바뀌는데 지식인 경제인 대다수가 이정권에 굴복한 것으로 봅니다
@ericsong4945 2
2025년 8월 10일 11:06 오전홍춘욱박사님께 정중히 권한다
레거시미디어 얘기만 듣고 트럼프에 대해 안좋게 세뇌당한 것 같다
트럼프 대통령에 대해 진지하게 공부하셔라
영어로 된 미국 우파 자료도 보시고 트럼프대동령 인텨뷰도 들어보시라
그가 얼마나 박식하고 인권을 존중하는 위대한 대통령인지 알게 된다
국내 전문가들이 트럼프에 대해 너무 모르는 걸 보고 많이 안타까워서 글을 남긴다
@leesanghalee638 1
2025년 8월 9일 10:25 오후아니면 말고는 앞집 땡칠이도 얘기 하던데?
@bepinsang 1
2025년 8월 10일 10:05 오전진짜든 아니든 주식은 항상 위험성이 있는건 사실이니까 염두에 두고 투자하면 되는거죠
돈을 벌든 돈을 잃던 그건 투자자 자기 몫이니까
@c77ds52 1
2025년 8월 9일 11:19 오후죄명이가 국가운영을 잘해서가 아니라 너무 못하고 포퓰리즘 정책으로 원화가치가 폭락하면서 물가가 폭등하고 그로인해 자산가격이 올라가게되어있음
베네수엘라가 나라는 망했어도 주식은 엄청나게 오른원리
@0kiwiorange0 1
2025년 8월 10일 1:50 오전미국 금리인하 확정인데 이런 말을 한다구요? 유동성이 풀리는데
@MawashutKashura 1
2025년 8월 9일 7:04 오후사기꾼
@peterkim2875 1
2025년 8월 9일 9:57 오후한국 주식이 왜 버블인가? 갈놈은 가지 않을 까요?
@coco-tl5jl 1
2025년 8월 9일 7:44 오후코로나 이후 이런저런 전문가들 나왔었는데 결국 정도를 지키는분~~!!
@쿠키좋아1004 1
2025년 8월 10일 12:25 오후물려있으면 사라사라사라 주식없으면 팔아라팔아라 ㅋㅋㅋ 저 잘틀려요 ㅋㅋㅋ 모두 홧팅
@Jin-xx9iq 1
2025년 8월 9일 11:35 오후라이브로 계좌 까고 하는 놈들 아니면 그냥 입만 살은 애들이야 😂
@Mysteryhandle554 1
2025년 8월 9일 8:36 오후난 솔직히 올해에 트럼프가 웈으라 전쟁 종전치는게 관세보다 증시에 가장 빅 이벤트라고 본다. 러시아 제재도 점차 풀거라고 하는 순간 각종 지표 요동을 칠텐데 일반 방산쪽은 위험해보임.
@kriskwon575 1
2025년 8월 11일 4:50 오전홍박사님의 30년 한국 금융/주식 투자에 조언에 감사합니다. 본인도 한국주식 투자 30년, 미국주식투자 5년을 하면서 100% 동의합니다. 한국의 주식사정을 잘 알고 있는 금융전문가로 존경합니다.
@김오바-f8t 1
2025년 8월 14일 5:34 오후아니면 말고 식의 어투
@carcass4062 1
2025년 8월 11일 12:40 오후왜 계속 7일 남은겨? 담주에도 7일? 다음달에도 7일? 내년에도 7일?
@gjfe-l6g 1
2025년 8월 9일 11:00 오후얘는 어째 한번도 맞춘 적이 없는데 저렇게 자신있게 떠들어 대는지.
@송파불청 1
2025년 8월 10일 12:17 오후단기인지는 몰라도 버블 맞죠. 모든 정황이 버블입니다. 죽은 거 같은 종모도 다 올랐어요. 이제 더 이상 오를 종목 찾기가 쉽지 않아요...진짜 쓰레기 같은 거도 올랐을 정도니.
@wnd-t2t
2025년 8월 9일 6:37 오후그럴거 같긴한데 미국이 위험해서. 국장만 왜 위험해?
@김지현-v3m9t
2025년 8월 10일 8:57 오전최용수 할배 잠수중 ㅋㅋ
@제이슨-t6q
2025년 8월 10일 12:26 오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삼봉-b1y
2025년 8월 9일 7:28 오후매수 하면 좋을 종목들 나열 해주는데...댓글에 안좋다고 좋지 않은 얘기하는 주포 따까리 댓글 알바들 개소리 좀 그만해라..왜 ? 개미들이 매수 하니까 짜증나냐? ㅋㅋㅋㅋ 세상이 변했다 이놈들아 세력 똥딱아주는짓 거리 그만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일해서 돈 벌어라..개미들 피 빨아 먹을라 그러지 말구..ㅋㅋㅋ 이젠 개미들이 호구가 아니다. 알겠냐? 이 쓰레기들아~ ㅋㅋㅋ 8월달에 폭락오면 전재산 몰빵치세요~ 걱정을 1도 안해도 될것 같습니다.~ ㅋㅋㅋ 분석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얘기 많이 많이 해주시고 종목 추천도 잘 부탁드립니다. ^^; 화이튕~
@oneway-r9q
2025년 8월 9일 6:44 오후위험하다는 말이 위험을 만들기도 한다.
@균형감각-r9g
2025년 8월 9일 5:52 오후잭슨홀 이후 매파적 발언에 살짝 미끄러질 것이라 예상~그때 올해의 마지막 줍줍?😅
@TheMcHwang
2025년 8월 10일 9:35 오후이게 진짜면 현자
시기를 정확히 맞추는게 쉽지 않지
@김현우-v5d8c
2025년 8월 12일 2:43 오후3일남았네요. 혹씨. 기대가커요
@TheKarma0612
2025년 8월 10일 12:11 오전홍춘욱 박사님 깊이있는 내공에 감사합니다
@leeultimatum
2025년 8월 10일 12:41 오전2200억 운용자산 운용하는 대표인데도 일단 욕부터 박는 애들도 참... 안타깝다.
@suho0720
2025년 8월 10일 2:08 오전이 채널은 그냥 아무나 나와서 떠드는 채널?
한 채널에서 서로 반대되는 말을 하는데, 이걸 여과 없이 사회자가 다 받아주면 어쩌라는 거야
반대 의견 가진 사람끼리 같이 나오든지
@금융인엠삼만
2025년 8월 9일 6:44 오후원화 가치가 똥이 되어가는데.. ㅋ
@kgad87
2025년 8월 11일 8:05 오후ㅋㅋㅋㅋㅋㅋㅋ
@B-GRADE_RUNNER
2025년 8월 9일 5:31 오후ㄱㅅ
@유유재희-h4v
2025년 8월 9일 11:00 오후금리 빅캇 😊
@davecheon1894
2025년 8월 10일 11:27 오전미국 거대 세력이 작업치고있다는 생각은 못하는갑네
@Kopl-v5y
2025년 8월 10일 12:33 오전가끔 나와서 주가폭락한다고만하네요 늘부정적얘기만하네요
@팔색조-y7d
2025년 8월 10일 12:55 오전이분
파란분
@Na_in_
2025년 8월 9일 6:22 오후응 살게 ^^
@레드자켓22
2025년 8월 10일 2:05 오전미친 유튜브 도배되어있네
@xtkmpv35
2025년 8월 11일 6:09 오전트럼프가 니 친구냐? 유트브에 나와서 펀드파는 사람이 뭘 아냐. 그냥 SNS타서 개미들 꼬시고 있으면서.
@LowCarbLowCal
2025년 8월 10일 2:26 오전😂
@freedomsn
2025년 8월 9일 7:16 오후답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