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주식' 왜 안 사는지 모르겠다, 사놓고 기다리면 큰 부가 된다 (강정수 박사 1부) - 촬영일시: 8월 4일 강정수 박사 『AI 에이전트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2년전에 추천한것도 아니고 이제와서 .??
이런거 나오는거 보니.고점입니다....팔아야 겠네요
팔란티어가 전쟁덕분에 매출이 나와서 국방AI전문인지 알겠지만 궁극적으로는 어떤분야든 적용가능함. 영상에서도 설명하지만 올리브영 어쩌고 하면서~ 이번 2분기 실발에서 민간기업 매출이 90%상승한것이 증거. 앞으로 더 커지지 않겠음? PER이 너무 높은게 리스크지만 상장성이 어마어마.. 결정적으로 가장 앞서있다는게 장점단점은 영업이익이 가이던스보다 낮아지면 높은 PER때문에 수직낙하할수있다는게 큰 단점. 투자는 본인의 결정임 ㅋ
최근에 매도했어욤 .. 여름지나고 하락장 온다니 그때 다시 매수해야쥬
지금은 좋지만 곧 전쟁이 끝나면 ...
팔란티어❤
수박 겉 핥기식 뒷북. 내가 지금 까지 본 유튭 중에 가장 한심한 유튜브
154ㅋㅋ2주전 오늘 186 ㆍㆍᆢ
서울장수막걸리
고점입니다.
달리는 馬에 올라타라❤
사라는 주식 = 팔란티어 테슬라 엔비디아. 아 이런것좀 빨리빨리 댓글로 달자.
빨랑튀어?
150달러때찍은게 지금 올라오다니 ㅠ
🎉❤🎉
팔란티어 목포가 200달러 나왔네요.
그 주식좀 알려주세요 제발ㅜㅜ
팔란티어 기업에 대해 궁금한점을 제대로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테슬라에서 팔란티어로 넘어가셨나봐요
한양디지텍 😊
기다리기.. 한국인이 못하는걸 해라니 ㅜㅜ
팔란티어
좀 더 넉넉하게 여유스럽게 말씀하셨으면 .. 마치 뒤에서 누가 쫒아오나요? 아니면 시간에 맞추시느라고 아니면 가지고 있는 지식을 더 전달하기 위해서? 조급하고 급하게 일방적으로 따발총으로 설명하는 모습이 여유스러움이 없어서 안타깝고 듣는 사람이 참 불편하네요.
조흥은행
말이 좀 많으시네..
🌟 『강정수 박사_4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O3Jp-kvFtdo?si=w0m_z1tyLV5UgKg6 👉 2부. https://youtu.be/Z1svTGJgzTE?si=cIfezvYuTNoX3N_8👉 3부. https://youtu.be/Hb4uFjMxeHM?si=CoEjAshBLvpLuA7K👉 4부. https://youtu.be/NxDq_qjcKMY?si=5bwk2zmJ_X1nf5u-📌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XA26P is the gem of 2025 it's literally owned by Elon
$ONDO and $XA26P will reign supreme in this cycle $XA26P will move much faster than Solana. Youre welcome.
Thanks for the $XA26P tip! Made a nice little prof!
It's too obvious, $XA26P will takeover a big percentage of CMC and will take the minimum standards of a crypto Up and it will be hard to compete.
Top news: $XA26P to the moon 😊😊😊😊😊😊😊😊😊😊😊😊😊😊😊
$XA26P is making me good profit, just dont know when to sell.
I sold all my ETH for $XA26P 3 hours ago
국내서도 팔란티어 같은 회사가 있음.
숨도 안 쉬고 맣씀하시는 것 같아요. 좀 여유스러움을 반드시 연습? 하시면 좀 더 좋은 강의가 될 것 같습니다.
Agreed, The most advanced technology out is a $XA26P.
원래 업체명 언급안하고알고싶으면 연락주세요하던데 여긴 대놓고 얘기하네요이미오른주식을~~
$XA26P IS PUMPING...NEARLY $2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timo1115 9
2025년 8월 13일 3:09 오전2년전에 추천한것도 아니고 이제와서 .??
@CSKang-fe1py 9
2025년 8월 12일 3:18 오후이런거 나오는거 보니.고점입니다....팔아야 겠네요
@fhanwj-j8u 5
2025년 8월 12일 10:44 오후팔란티어가 전쟁덕분에 매출이 나와서 국방AI전문인지 알겠지만 궁극적으로는 어떤분야든 적용가능함. 영상에서도 설명하지만 올리브영 어쩌고 하면서~ 이번 2분기 실발에서 민간기업 매출이 90%상승한것이 증거. 앞으로 더 커지지 않겠음? PER이 너무 높은게 리스크지만 상장성이 어마어마.. 결정적으로 가장 앞서있다는게 장점
단점은 영업이익이 가이던스보다 낮아지면 높은 PER때문에 수직낙하할수있다는게 큰 단점. 투자는 본인의 결정임 ㅋ
@hyunjungchoe2187 3
2025년 8월 13일 1:18 오후최근에 매도했어욤 .. 여름지나고 하락장 온다니 그때 다시 매수해야쥬
@일연-o2b 3
2025년 8월 11일 9:57 오후지금은 좋지만 곧 전쟁이 끝나면 ...
@와이피8 3
2025년 8월 11일 8:33 오후팔란티어❤
@JetBlue850 2
2025년 8월 13일 7:20 오후수박 겉 핥기식 뒷북. 내가 지금 까지 본 유튭 중에 가장 한심한 유튜브
@jinkim8619 2
2025년 8월 11일 11:57 오후154ㅋㅋ2주전
오늘 186 ㆍㆍᆢ
@씨없는땡모 2
2025년 8월 11일 8:54 오후서울장수막걸리
@남윤상운 2
2025년 8월 13일 7:23 오후고점입니다.
@러너.존버린치 2
2025년 8월 11일 11:56 오후달리는 馬에 올라타라❤
@jihoonbae3940 2
2025년 8월 29일 6:15 오후사라는 주식 = 팔란티어 테슬라 엔비디아. 아 이런것좀 빨리빨리 댓글로 달자.
@세동백 2
2025년 8월 12일 11:49 오후빨랑튀어?
@placeofmind1510 1
2025년 8월 12일 10:22 오전150달러때찍은게 지금 올라오다니 ㅠ
@황안나-n3i 1
2025년 8월 13일 11:02 오전🎉❤🎉
@강프린스-t3t 1
2025년 8월 13일 4:39 오후팔란티어 목포가 200달러 나왔네요.
@형아로이얏 1
2025년 8월 13일 10:12 오전그 주식좀 알려주세요 제발ㅜㅜ
@허수진-r4h 1
2025년 8월 14일 4:31 오후팔란티어 기업에 대해 궁금한점을 제대로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지혜롬이-n6r 1
2025년 8월 13일 10:44 오전감사합니다
@JEONGB-v1e 1
2025년 8월 14일 7:25 오전테슬라에서 팔란티어로 넘어가셨나봐요
@저PBR 1
2025년 8월 12일 12:17 오전한양디지텍 😊
@Jwoo7676 1
2025년 8월 18일 3:01 오후기다리기.. 한국인이 못하는걸 해라니 ㅜㅜ
@user-denny-no.1 1
2025년 8월 14일 10:11 오전팔란티어
@katehwang-f4f 1
2025년 8월 13일 2:33 오후좀 더 넉넉하게 여유스럽게 말씀하셨으면 .. 마치 뒤에서 누가 쫒아오나요? 아니면 시간에 맞추시느라고 아니면 가지고 있는 지식을 더 전달하기 위해서? 조급하고 급하게 일방적으로 따발총으로 설명하는 모습이 여유스러움이 없어서 안타깝고 듣는 사람이 참 불편하네요.
@씨없는땡모 1
2025년 8월 11일 8:55 오후조흥은행
@chuljinkim3257 1
2025년 8월 11일 10:24 오후말이 좀 많으시네..
@lucky_tv
2025년 8월 17일 9:50 오전🌟 『강정수 박사_4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O3Jp-kvFtdo?si=w0m_z1tyLV5UgKg6
👉 2부. https://youtu.be/Z1svTGJgzTE?si=cIfezvYuTNoX3N_8
👉 3부. https://youtu.be/Hb4uFjMxeHM?si=CoEjAshBLvpLuA7K
👉 4부. https://youtu.be/NxDq_qjcKMY?si=5bwk2zmJ_X1nf5u-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game_editz62
2025년 8월 12일 8:45 오전$XA26P is the gem of 2025 it's literally owned by Elon
@shivamsonkar8896
2025년 8월 12일 6:32 오전$ONDO and $XA26P will reign supreme in this cycle $XA26P will move much faster than Solana. Youre welcome.
@punjabiislive9171
2025년 8월 12일 9:59 오전Thanks for the $XA26P tip! Made a nice little prof!
@HariShankarPanday-nv5ie
2025년 8월 12일 9:47 오전It's too obvious, $XA26P will takeover a big percentage of CMC and will take the minimum standards of a crypto Up and it will be hard to compete.
@WarriorBen77-o2d
2025년 8월 12일 9:27 오전Top news: $XA26P to the moon 😊😊😊😊😊😊😊😊😊😊😊😊😊😊😊
@PranjalGogoi-j4q
2025년 8월 12일 8:21 오전$XA26P is making me good profit, just dont know when to sell.
@MohsinKhan-s2u
2025년 8월 12일 9:57 오전I sold all my ETH for $XA26P 3 hours ago
@남윤상운
2025년 8월 13일 7:24 오후국내서도 팔란티어 같은 회사가 있음.
@katehwang-f4f
2025년 8월 13일 2:38 오후숨도 안 쉬고 맣씀하시는 것 같아요. 좀 여유스러움을 반드시 연습? 하시면 좀 더 좋은 강의가 될 것 같습니다.
@Harendramob
2025년 8월 12일 7:48 오전Agreed, The most advanced technology out is a $XA26P.
@heayoh7217
2025년 8월 13일 6:48 오후원래 업체명 언급안하고
알고싶으면 연락주세요
하던데 여긴 대놓고 얘기하네요
이미오른주식을~~
@YakubKumar-s9d
2025년 8월 12일 11:51 오전$XA26P IS PUMPING...NEARLY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