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 지금 신청시 8월 주목해야 할 16개 기업이 담긴 특강VOD가 바로 제공됩니다. ✔ 매일 이세무사의 장 시작전, 장 중, 장 마감 브리핑이 제공됩니다. 구독자 분들께서 하반기 투자의 기회를 꼭잡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하루 1천원, 한달 3만원으로 준비했습니다. 함께 이번 강세장의 기회를 잡아보시죠.
선진국 코스피 5000가려면 영업이익이 오르면 주식 소각. 주주배당 올리는 것이 선직국 주식시장이다 . 근데 우리나라는 노조가 투자자들 돈 삥 뜻는다. 그러니 주식 시장이 2000천에 머무를 수밖에 없다. 3천도 많이 간것이다. 주주 환원 정책을 펴야지 그만큼 매출이 올랐다는 것은 주주 덕분 아니냐 ? 주주가 곰이냐
썩렬이 주식시장 개박살 내면서 2500 유지할때, 이재명 정부 초기 3000 유지하고 있는 것 보면 잘 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모두들 욕심만 부리지 않았다면 원금도 회수했으리라 생각도 들구요, 여기서 뭐 공산주의 등 이런식으로 욕하는 사람들 있는데, 썩렬이 5년 집권했으면, 2000 커녕 1000으로 내려갔을 거라 생각하구요, 이재명대통령 시대에 5000간다는 희망으로 모두들 건투하시기를 기원합니다.
@ky-gz7iu 32
2025년 8월 17일 3:40 오후5000간다고 했더니 진짜 가는줄 알더라
@arrd491 31
2025년 8월 17일 3:45 오후무식한 자들이 권력을 잡으니까 곳곳에 시행착오를 보이고 있다 주식양도세 기준을 10억으로 내리면 세금이 무진장 걷힐것 같지만 대주주는 시장에서 다 빠져나가고 애궂은 개인투자자들만 그 피해를 본다는걸 왜 모를까 정말 한심한놈들이다.
@강순하-t3n 29
2025년 8월 17일 2:52 오후공산화를 만드는 중인데 우리 말을 듣겠습니까
@고의식-u6o 20
2025년 8월 17일 3:38 오후대통령실에서는 부정적이며
그폭탄을 기재부에 넘겨서 시간벌기하고 있습니다. 코스피5000
그냥 꿈인것을!....
@kjdh83 20
2025년 8월 17일 2:35 오후하이닉스 9월에 파업한다. 다들 도망가라. 이번달에 결의대회 청주이천 1.5만명 모였다. 사유는 회사에서 영업이익 10프로 주기로 해놓고 이제와서 발뺌한다. 일단 튀라.
@lucky_tv 18
2025년 8월 17일 2:05 오후📌 8월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 지금 신청시 8월 주목해야 할 16개 기업이
담긴 특강VOD가 바로 제공됩니다.
✔ 매일 이세무사의 장 시작전, 장 중, 장 마감 브리핑이 제공됩니다.
구독자 분들께서 하반기 투자의 기회를 꼭잡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하루 1천원, 한달 3만원으로 준비했습니다.
함께 이번 강세장의 기회를 잡아보시죠.
@tkk1224 18
2025년 8월 17일 2:42 오후과거 누구 왈~ 내가 한데니 진짜 하는지 알더라...!!! ㅋㅋ
@정연건-v8l 13
2025년 8월 17일 4:06 오후5천같은 소리하고 있네 3천5백도 못갈거다
@왕의밥상 9
2025년 8월 18일 6:12 오전관세협상이 잘 마무리되여 코스피가 우상향하길 기원합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정의가승리하는날 9
2025년 8월 17일 3:01 오후이재명은 양도세를 빨리 결정해라
5000간다메~~
@뉴비누비-f6e 8
2025년 8월 17일 5:00 오후5천이 문제가 아니라 4천도 못 갈 판인데 ㅋ
@박새로이-j9j 7
2025년 8월 17일 2:37 오후항상 응원합니다.코스피 5000천 가즈아!!!
@정김-f3g 6
2025년 8월 17일 6:46 오후선진국 코스피 5000가려면 영업이익이 오르면 주식 소각. 주주배당 올리는 것이 선직국 주식시장이다 . 근데 우리나라는 노조가 투자자들 돈 삥 뜻는다. 그러니 주식 시장이 2000천에 머무를 수밖에 없다. 3천도 많이 간것이다. 주주 환원 정책을 펴야지 그만큼 매출이 올랐다는 것은 주주 덕분 아니냐 ? 주주가 곰이냐
@Bin_x13 6
2025년 8월 17일 2:58 오후이죄명은 그런인간이였다니께!!!!
@knr54sew 6
2025년 8월 17일 2:33 오후기재부 물갈이 하겠다는거군
@몽당연필-r6l 5
2025년 8월 17일 10:46 오후아시아시장도 순환하고 쉬는 코스피도 다시 바통을 이어받고~~정책도 꼭 받쳐주기를~~이세무사님 감사합니다
@라플란트 5
2025년 8월 17일 11:17 오후썸네일을 이런식으로하는이유 나참
@민경기-r2g 4
2025년 8월 17일 2:52 오후본인이나 잘하셔
@E시-z3m 4
2025년 8월 17일 3:56 오후세무사님 감사합니다 😊
@강순하-t3n 4
2025년 8월 17일 2:53 오후힘이 있는 사람이 좀 밀어보십시오 이 나라를 바꿀 비책
@고의식-u6o 3
2025년 8월 17일 3:33 오후재 검토는 물건너 간거 모르시나요!..
@붕어좋아-i8y 3
2025년 8월 17일 6:50 오후무식하다 조정나온다고 떠들어봐 조정없어.
국가부도 떠들때 부도나는것봤어.
사건은 조용히 자고나니 왔네 하지.
@정영희-f3w 3
2025년 8월 19일 4:36 오전오천가자에 쓴웃음
@명숙-f6n 2
2025년 8월 17일 3:19 오후무방에도힌트를 디테일하게 주세요
유로만끌지마시고요
서울경제 하다 라르고티비에
한달
50만원
단타
종가반했는데요
급등했던주식
다음날매수나
하루이틀
눌리면 매수했다가
매도하라는것인데요
손해만 몇백봐서요
유료는
저는 할맘이 아예없어요 ㅠ
그분도
서울경제 당일단타때는
끝부분에서
잘 해서
하게되었어요
주식은 지수추세보면서
모멘텀이있는주식을
내리면사고 몇달기다리는게 어떨까요
예를들면
반도체나 2천전지
고수님
조언 부탁드려요
@한결89 2
2025년 8월 17일 8:36 오후풀영상보며 다시 공부합니다😊
@박현서-w5z 2
2025년 8월 18일 9:08 오후주말에 1234 부 보면서 공부 했는데, 이렇게 풀버젼으로
복수하니 넘넘 좋아요.
감사합니다. 😊
@양미경-z2s 1
2025년 8월 19일 1:10 오전삼성이올라야오른다
@verygood81 1
2025년 8월 18일 7:09 오전이세무사님 감사합니다^^
@동해바다-u1v 1
2025년 8월 18일 10:08 오전제가 볼때는 세원물산이 크게 오를것 같습니다
@Gloria-jf4oh 1
2025년 8월 19일 11:27 오전쿠폰 뿌릴려면 세수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안을 제시하라는 청와대가 기재부에 지시 했었겠지..기재부 왈 세금 걷어야만 쿠폰 뿌리기 가능하다. 쿠폰은 곧 이재명인데 쿠폰을 포기할까?
@teawonyou9612 1
2025년 8월 17일 3:23 오후복잡하게하지 말고 미국 처럼 거래세 없에고 금투세 도입해라
@alexdlee
2025년 8월 18일 9:12 오전문재인도 5000 간다고했다.
아프리카 기우제처럼 언젠가는 가겠지만....못갈 확률이 훨씬 높다.
문재인때는 김정은 만날 때 1달뒤 통일하는 분위기였음.^&^
냄비 냄비 이런 냄비가 없을 대한민국!
@한두순-f1s
2025년 8월 24일 9:39 오전정책의 방향성도 없고
노조가 기업을 흔들고
윌급주려고 사업하는지 알수없는 나라가 되었다
@피닉스-j9m
2025년 8월 19일 12:28 오후이 사람은 본인이 대주주에 포함되니.. 싫어하겠지..
@명숙-f6n
2025년 8월 17일 2:37 오후최근꺼 맞나요
@최준환-h2h
2025년 8월 17일 2:55 오후❤
@kk95037
2025년 8월 17일 2:26 오후결국 실적
@단테형고마워
2025년 8월 19일 11:43 오전이런 영상 백날 보는 것보다 주식단테 멀티검색기 하나 사서 거기나온 종목 차트분석 연구하는게 실력 수직상승됨.
@수기-u4f
2025년 8월 20일 5:21 오후세제개편안 얼른 해결 좀 해주시길요!
@김성안-x3c
2025년 8월 19일 7:03 오후50억 ~저승에서
@김태헌-l5o
2025년 8월 28일 10:29 오후감사합니다 대표팀 🎉
@WealthWizard-n1s
2025년 8월 19일 7:17 오전국내 최고의 주식 투자자 이세무사님 영상 감사합니다
@왕표-b5g
2025년 8월 18일 9:00 오후일본도 신고가를 찍었는데 우리나라도 꼭 가겠지요...
매번 유익한 시장 정보를 주시는 이세무사님과 김작가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두분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ridett77
2025년 8월 17일 7:51 오후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부자100억-w6y
2025년 8월 22일 3:37 오후이세무사님 항상 감사합니다
@책읽는여행자
2025년 8월 17일 5:12 오후신청했어요
@장명석-u9r
2025년 8월 17일 9:19 오후감사합니다
@이연기-u2u
2025년 8월 17일 4:32 오후한국에서해택받은대기업은실탄을늑늑히장전하고.이제넓은인구많은.외국시장에서.실력발휘를마음껏펼쳐서.확실히선진국위상을펼치고있음.삼성.현대.sk.lg.한화..등등열심히각개전투하고있음.한국이재명종합주가지수는2.ㅡ3년후7500포인터까지상ㅅ.ㅇ.미국다우지수는82000포인터까지상승.
@졔-m2o
2025년 8월 17일 8:59 오후👍감사합니다
@sLee-s
2025년 8월 17일 7:05 오후세무사님 잘생겨써여ㅋㅋ
@jjo3115
2025년 8월 19일 6:18 오전김 작가님 정시 아니고 증시 입니다 학정 아니고 확정입니다
발음을 정확하게 연습을 해 주세요
@raphaelpic7885
2025년 8월 17일 10:42 오후썩렬이 주식시장 개박살 내면서 2500 유지할때, 이재명 정부 초기 3000 유지하고 있는 것 보면 잘 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모두들 욕심만 부리지 않았다면 원금도 회수했으리라 생각도 들구요, 여기서 뭐 공산주의 등 이런식으로 욕하는 사람들 있는데, 썩렬이 5년 집권했으면, 2000 커녕 1000으로 내려갔을 거라 생각하구요, 이재명대통령 시대에 5000간다는 희망으로 모두들 건투하시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