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는 지금 시간이 없다, 9월 이후 한국 증시 더 오른다 (윤지호 경제평론가 1부) - 촬영일시: 8월 13일 김작가 단독 저서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배당분리과세, 자사주소각. 주장했던 뭐 하나 제대로 하는게 없음. 개미 상대로 사기 친거임.
한국 증시가 회사 실적과 상관이 있나. 저평가주 들고있는다고 나한테 득이될게 없는데. 배당이 제대로 안되고 주주에게 이익이 안돌아오면 비트코인 과 다를게 뭐야? 실체없는거에 투자하는거자나. 돈놓고 돈먹기지.
개미 반대로 해야됨 부동산가쥬아
주가예측은 신도 모름
기업이랑 큰손들 다 떠나는데 뭔소린지 모르겠네요.
댓글들 보니 코스피 사야겠네요
부동산 대신 한국 주식??? 죄송하지만 정말 말도 안되는 것 같아요.
윤센 감사합니다 ❤
자르지말고 한번에 올리길
기대가 다들좀크다보니 당장에 원하는 개정이안나와서 그런거같습니다. 기존에 워낙 저평가였도 거버넌스개혁만으로도 저도 앞으로 국장좋게봅니다. 인수위없이 이재명정부 이제2개월차인데 지금 상법이나 다른개정안에 대해 좋은의견 그리고 건전한비판이 이렇게나온다는것자체가 긍정신호라고생각합니다. 오히려 이재명대통령 과거행정력이나 추진력보면 저는 길게퇴임전에 무조건 5000가능하다봅니다 3200이제 시작임 국내 외국인 다들어오고 적당히만 가치평가받아도충분함
집없는것도 문제지만 남자의돈을 슈킹하게만든 법이 남자들을 결혼못하게.만든.정치인들의 잘못이큼.
역대급으로 망할거 같은데
윤센님 좋은 인사이트 감사합니다.
우리나라의 가장 급한 문제는 인구감소와 지방 공동화 입니다. 해결책이 있읍니다. 교육제도 개선으로 가능하다, 제안합니다. 아래 글을 보시고 동의하시면 널리 알려주세용, 감사합니다
감사히 봤습니다^^
죄명이말밑지마세요세금으로거둬가는데외국인이들어오냐속지마세요똑똑한사람참많다책임이없어요
실제로 미국때문에 유럽, 아시아쪽에서 만회하려고 노력중이라고 합니다.
📌9월 4일 오후 7시 라이브로 진행되는 윤지호 경제 평론가의 [한국 증시 Level UP 대응전략] 👉 http://bit.ly/3HgEXIo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윤지호 경제평론가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u4ZBjr_Gl8M?si=2W02ZHq3QU0OKty4 👉 2부. https://youtu.be/a3qDecViHGo?si=Tgg71koR2ee7YNAC👉 3부. https://youtu.be/gFtATuIjOgw?si=QKSJGdsVvXheL5IN
웃어요^^
존문가 한 분 모셨네
배당분리과세 상법개정 이미 다 했고 배당소득세율 대주주 양도소득세 기준완화로 통수쳤고 외국인이 보기에 국장을 투자할 이유가 재료들이 남은게 있나요.
이런것들이 개미투자자들 정신을 혼미하게 하네요.조심 하세요.조만간 한국 경제 하락 합니다
반대로 애기하네
미장이 짱이다 아직도 국장 얘기하는 준문가있네ㅋㅋㅋㅋ
기저효과 때문에 왠만하면 박수받았을텐데.. 헛발질 아쉽네요.
윤센역시최고❤❤❤🎉🎉🎉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만병통치약사 16
2025년 8월 17일 5:16 오후배당분리과세, 자사주소각. 주장했던 뭐 하나 제대로 하는게 없음. 개미 상대로 사기 친거임.
@wintertime-k4y 11
2025년 8월 17일 1:09 오후한국 증시가 회사 실적과 상관이 있나. 저평가주 들고있는다고 나한테 득이될게 없는데. 배당이 제대로 안되고 주주에게 이익이 안돌아오면 비트코인 과 다를게 뭐야? 실체없는거에 투자하는거자나. 돈놓고 돈먹기지.
@HYEJUO.. 11
2025년 8월 17일 12:50 오후개미 반대로 해야됨 부동산가쥬아
@물수리-j5y 9
2025년 8월 17일 1:01 오후주가예측은 신도 모름
@이정복-o7o 7
2025년 8월 17일 11:50 오후기업이랑 큰손들 다 떠나는데 뭔소린지 모르겠네요.
@모모-w4i 6
2025년 8월 17일 10:52 오후댓글들 보니 코스피 사야겠네요
@S제이-f4q 5
2025년 8월 17일 2:49 오후부동산 대신 한국 주식??? 죄송하지만 정말 말도 안되는 것 같아요.
@리치수영 4
2025년 8월 17일 6:52 오후윤센 감사합니다 ❤
@Totosadventure 4
2025년 8월 22일 12:05 오전자르지말고 한번에 올리길
@jeminkim5270 3
2025년 8월 18일 3:50 오전기대가 다들좀크다보니 당장에 원하는 개정이안나와서 그런거같습니다. 기존에 워낙 저평가였도 거버넌스개혁만으로도 저도 앞으로 국장좋게봅니다. 인수위없이 이재명정부 이제2개월차인데 지금 상법이나 다른개정안에 대해 좋은의견 그리고 건전한비판이 이렇게나온다는것자체가 긍정신호라고생각합니다. 오히려 이재명대통령 과거행정력이나 추진력보면 저는 길게퇴임전에 무조건 5000가능하다봅니다 3200이제 시작임 국내 외국인 다들어오고 적당히만 가치평가받아도충분함
@GSLA23 3
2025년 8월 17일 1:41 오후집없는것도 문제지만 남자의돈을 슈킹하게만든 법이 남자들을 결혼못하게.만든.정치인들의 잘못이큼.
@양-k9v 3
2025년 8월 17일 2:39 오후역대급으로 망할거 같은데
@petersibk 3
2025년 8월 18일 2:03 오전윤센님 좋은 인사이트 감사합니다.
@samuelkay6811 2
2025년 8월 17일 12:37 오후우리나라의 가장 급한 문제는 인구감소와 지방 공동화 입니다. 해결책이 있읍니다. 교육제도 개선으로 가능하다, 제안합니다. 아래 글을 보시고 동의하시면 널리 알려주세용, 감사합니다
@leo-tb5rl 2
2025년 8월 17일 4:50 오후감사히 봤습니다^^
@강동철-b7j 2
2025년 8월 17일 2:28 오후죄명이말
밑지마세요
세금으로
거둬가는데
외국인이들어오냐
속지마세요
똑똑한사람
참많다
책임이없어요
@임순영-b7u 1
2025년 8월 19일 11:49 오전실제로 미국때문에 유럽, 아시아쪽에서 만회하려고 노력중이라고 합니다.
@lucky_tv 1
2025년 8월 17일 7:46 오후📌9월 4일 오후 7시 라이브로 진행되는
윤지호 경제 평론가의 [한국 증시 Level UP 대응전략]
👉 http://bit.ly/3HgEXIo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 『윤지호 경제평론가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u4ZBjr_Gl8M?si=2W02ZHq3QU0OKty4
👉 2부. https://youtu.be/a3qDecViHGo?si=Tgg71koR2ee7YNAC
👉 3부. https://youtu.be/gFtATuIjOgw?si=QKSJGdsVvXheL5IN
@hyun4171-j1g
2025년 8월 18일 2:13 오후웃어요^^
@순동이꼬맹이
2025년 8월 17일 6:37 오후존문가 한 분 모셨네
@흄-d4s
2025년 8월 17일 10:03 오후배당분리과세 상법개정 이미 다 했고 배당소득세율 대주주 양도소득세 기준완화로 통수쳤고 외국인이 보기에 국장을 투자할 이유가 재료들이 남은게 있나요.
@파도-u7s
2025년 8월 17일 5:06 오후이런것들이 개미투자자들 정신을 혼미하게 하네요.조심 하세요.조만간 한국 경제 하락 합니다
@batdful
2025년 8월 18일 7:28 오전반대로 애기하네
@정령성-t8c
2025년 8월 18일 2:56 오전미장이 짱이다 아직도 국장 얘기하는 준문가있네ㅋㅋㅋㅋ
@허니후니-s3l
2025년 8월 23일 12:48 오후기저효과 때문에 왠만하면 박수받았을텐데.. 헛발질 아쉽네요.
@Totosadventure
2025년 8월 22일 12:04 오전윤센역시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