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주식' 싸도 정말 너무 싸다, 방산 대신 '이 주식' 주목하세요 (윤지호 경제평론가 2부) - 촬영일시: 8월 13일 김작가 단독 저서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마지막 말씀이 너무 와 닿습니다. 감사합니다.
내년엔 코스피 크게 간다고요? 내가 여태 윤지호님 신뢰했었는데, 참 순진하시네. 집중투표제만 통과되면 다른 기업환경은 다 무시해도 돼요? 저는 폭락에 베팅했는데. 두고 보죠. 누가 맞는지..ㅎ
두에빌 소액이지만 윤센덕에 140프로 먹고 미련없이 고점에 팔았네요. 매수콜 매도콜 잘 듣고 따르길 잘했습니다.
📌9월 4일 오후 7시 라이브로 진행되는 윤지호 경제 평론가의 [한국 증시 Level UP 대응전략] 👉 http://bit.ly/3HgEXIo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 『윤지호 경제평론가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u4ZBjr_Gl8M?si=2W02ZHq3QU0OKty4 👉 2부. https://youtu.be/a3qDecViHGo?si=Tgg71koR2ee7YNAC👉 3부. https://youtu.be/gFtATuIjOgw?si=QKSJGdsVvXheL5IN
감사합니다
JYP
하이브 돈은 그렇게 벌면서 배당도 안주는 기업은 투자 제외
지금 조방원 전화(전력기기,화장품)까지 언급해주심 감샤..
하필 10% 빠진 두에빌 ㅠ 이건 뭐 알 수 없었으니...
윤센최고🎉🎉🎉
그래서 뭐가 싸다는 거죠? 걀론은 없고 낚시만 있네
연초에 삼성전자 사서 25퍼 맛있게 가지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뭔소리하는지? 똑같은 말을 왜 저렇게 허접하게 말까 ? 말하는 직업이 어울리지 않는 사람이네
원전은 아니네요. 실적 나올려면 멀었어요. 차라리 엔터와 화장품이 실적 기대할만 하겠지요.
먼가 ..믿음이감.k컬처
삼전 사라고 햇제...
시청완료~감사합니다
❤감사히 봤습니다.
자르지마시요
윤센 감사합니다 ❤
늘 감사합니당
조정 조금은 해야될 이격아닐까싶네요
방산 리포트보는데 sustainable roe 50 넣어서 목표주가 추정하는거 보고 못사겠어요원전은 수주잔고 상승과 고가수주로 이어지는 것,이익률,벨류에이션 계산이 이해가 안가서 좋다는 사람 많은데 변동성 있을때 못들고가겠더라구요
감사합니다. 822
이제 대한민국시장이 단단해졌다고 하는거 보니, 이제 팔아야 할 타이밍인거 같습니다. 역발상투자의 타이밍? 사견입니다만…
2000년 초반 현대건설 망한다할때 CB로 많이 먹었던 기억나게 하네요. ㅋㅋ
윤쎈님 사석에서 뵙고 싶네요.😅
현건은 재해 보다 비리가 문제지요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song87580 7
2025년 8월 19일 6:59 오후마지막 말씀이 너무 와 닿습니다. 감사합니다.
@1nightwalker 5
2025년 8월 20일 2:47 오전내년엔 코스피 크게 간다고요?
내가 여태 윤지호님 신뢰했었는데, 참 순진하시네. 집중투표제만 통과되면 다른 기업환경은 다 무시해도 돼요? 저는 폭락에 베팅했는데. 두고 보죠. 누가 맞는지..ㅎ
@cusia2002 5
2025년 8월 19일 5:44 오후두에빌 소액이지만 윤센덕에 140프로 먹고 미련없이 고점에 팔았네요. 매수콜 매도콜 잘 듣고 따르길 잘했습니다.
@lucky_tv 5
2025년 8월 19일 5:58 오후📌9월 4일 오후 7시 라이브로 진행되는
윤지호 경제 평론가의 [한국 증시 Level UP 대응전략]
👉 http://bit.ly/3HgEXIo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 『윤지호 경제평론가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u4ZBjr_Gl8M?si=2W02ZHq3QU0OKty4
👉 2부. https://youtu.be/a3qDecViHGo?si=Tgg71koR2ee7YNAC
👉 3부. https://youtu.be/gFtATuIjOgw?si=QKSJGdsVvXheL5IN
@강호-x5p 4
2025년 8월 19일 5:59 오후감사합니다
@dbdb6285 4
2025년 8월 19일 10:21 오후JYP
@ej-mx6qw 3
2025년 8월 20일 9:22 오전하이브 돈은 그렇게 벌면서 배당도 안주는 기업은 투자 제외
@paulbin4077 2
2025년 8월 21일 4:36 오후지금 조방원 전화(전력기기,화장품)까지 언급해주심 감샤..
@freedom7484 2
2025년 8월 19일 5:40 오후하필 10% 빠진 두에빌 ㅠ 이건 뭐 알 수 없었으니...
@Totosadventure 2
2025년 8월 22일 12:12 오전윤센최고🎉🎉🎉
@봉봉-q9h 2
2025년 8월 21일 1:10 오후그래서 뭐가 싸다는 거죠? 걀론은 없고 낚시만 있네
@Byeongwooyoo 2
2025년 8월 20일 4:58 오후연초에 삼성전자 사서 25퍼 맛있게 가지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이춘재-j3j 1
2025년 8월 22일 7:16 오후뭔소리하는지? 똑같은 말을 왜 저렇게 허접하게 말까 ? 말하는 직업이 어울리지 않는 사람이네
@bjlim7305 1
2025년 8월 19일 7:21 오후원전은 아니네요. 실적 나올려면 멀었어요. 차라리 엔터와 화장품이 실적 기대할만 하겠지요.
@타이야옹 1
2025년 8월 19일 6:21 오후먼가 ..믿음이감.k컬처
@CPmikan 1
2025년 8월 19일 7:07 오후삼전 사라고 햇제...
@유숙영-p9t 1
2025년 8월 20일 10:00 오전시청완료~감사합니다
@leo-tb5rl 1
2025년 8월 20일 7:34 오전❤감사히 봤습니다.
@Totosadventure
2025년 8월 22일 12:06 오전자르지마시요
@리치수영
2025년 8월 20일 12:04 오후윤센 감사합니다 ❤
@오스캴
2025년 8월 21일 4:06 오후늘 감사합니당
@오름프리베
2025년 8월 19일 7:16 오후조정 조금은 해야될 이격아닐까싶네요
@콰트
2025년 8월 21일 10:45 오전방산 리포트보는데 sustainable roe 50 넣어서 목표주가 추정하는거 보고 못사겠어요
원전은 수주잔고 상승과 고가수주로 이어지는 것,이익률,벨류에이션 계산이 이해가 안가서 좋다는 사람 많은데 변동성 있을때 못들고가겠더라구요
@dnjsclr1
2025년 8월 22일 1:21 오전감사합니다. 822
@paulbin4077
2025년 8월 21일 4:34 오후이제 대한민국시장이 단단해졌다고 하는거 보니, 이제 팔아야 할 타이밍인거 같습니다. 역발상투자의 타이밍? 사견입니다만…
@paulbin4077
2025년 8월 21일 4:42 오후2000년 초반 현대건설 망한다할때 CB로 많이 먹었던 기억나게 하네요. ㅋㅋ
@허쉬-g4I
2025년 8월 20일 7:04 오후윤쎈님 사석에서 뵙고 싶네요.😅
@김동의-r1v
2025년 8월 21일 10:11 오후현건은 재해 보다 비리가 문제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