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 제도는 세계에서 가장 합리적이고 국가의 또다른 복지제도 였다. 그런데 이런 복지제도를 없애는 것이 아니라 집값에 30% 정도의 '전세 상한가'를 만들어서 대출도 상한가에 준해서 대출제도를 만들면 전세 제도가 다시 선순환 구조로 돌아간다. 이명박 정부 때부터 전세 대출로 유동성을 푸는 관계로 전세가격이 비정상적으로 올라왔다.
대출 6억을 3억으로. 수도권 부동산 70%내려가야 한다. 일본 35년간 ,중국 15년간 내려 갔다. 수도권 보유 세를 300%이상 올리고 // 지방의 다주택 허용은 정부와 건설사와 없는 자를 도와 주는 것이다. 취득,양도세 하향 하여 지방을 육성해라. 수도를 세종시로// 서울대학 과별 분교를 10 곳 설치 하면 균형 발전할 것이다
@덕이-p7p 41
2025년 8월 22일 4:20 오전기재부장관마저도 집을 4채가지고있다... 이게나라냐
@동그란네모-q8g 25
2025년 8월 21일 7:10 오후또 펌프질
거래조작 청원들어감
@sejeonglee-g7e 18
2025년 8월 22일 12:55 오전영끌 오적님 나오셨네요. 부동산 올라요 내일도 오르고 모레도 오르고 올라요 올라요 계속 올라요. 라고 말하는 분이라 뭐 신선하지는 않습니다만. 부동산 꿈틀대네 한동안 안보이다 죽지도 않고 또 오셨네요.. 뻔한 서울 공급 부족론 뭐 더 들을 필요 있나요?
@김동의-r1v 14
2025년 8월 22일 1:13 오전신축공급은 많이 줄겠지만 내년이면 누적된 매도물량 넘쳐날기다
@boheean7983 10
2025년 8월 22일 12:10 오후경기가 안 좋은데 어떻게 집값이 오르겠어요~~
@최은영-w4k 10
2025년 8월 25일 1:25 오후부동산으로 먹고 살던시대는 끝났어요 부동산불패는 강남도 끝
@oneeye4482 8
2025년 8월 23일 5:14 오후온통 집값이 올라야 입털고 돈버는 놈들 뿐이네. 오른다오는다해서 오른적없고 내린다내린다해서 내린적 없다
@TooYoungYI 8
2025년 8월 21일 7:17 오후뭐가 무서워. 30분 더 외곽 가면 집 많아. 짜증나고 힘들어서 그렇지 무섭진 않아. 다 너처럼 집 못 사서 환장한줄 아나.
@hyunseoa6068 8
2025년 8월 21일 7:21 오후집장사하는 사람한테는 안좋겧지
거품 너무 많은곳은 내려야돼
@jinmoki7229 7
2025년 8월 21일 9:17 오후서울 공급 절벽으로 서울인접 경기,인천도 상승할 것입니다.
@minjilee2923 7
2025년 8월 21일 9:01 오후대출이 안나오는데 뭔 돈으로 집을 사냐. 그래도 살려면 실컷 사라.
@하와유s2 6
2025년 8월 22일 2:58 오전으따 공급이 문제면 지금은 공급 많아서 안오르냐? 😂 작년에도 올해 공급 없을거라며? 정책으로 거래량 싹 사라졌으면 공급보다 정책 효과가 더 큰거 아니노? 그럼 공급 더 얘기해봐야 뭔 상관?
대출풀고 규제 풀어준다고 전화라도 받았노?
@스텝바이스텝-i3n 6
2025년 8월 21일 7:13 오후전세가문제아니라 전세대출이 문제아닌가요?
@이나라-w1b 5
2025년 8월 21일 8:50 오후집값은 1년후부터ㅇ폭락할거여.
@달빛아래-e2l 5
2025년 8월 21일 7:33 오후ㅋㅋㅋ 가난이들은 가난이인 이유가 있는 거다. 믿고 싶은 대로 믿는 거지, 그러면서 로또분양이나 바라고. 계속 무주택으로 살아ㅋㅋ
@남산-u7d 4
2025년 8월 22일 6:38 오후너 말 참고해서 망했다!
잘 알고 있지
@junginhwang8311 4
2025년 8월 22일 7:08 오후정말 걱정입니다 김태유 서울대 교수님 강의 들으셨나요?? 탐욕이 나라를 망하게 할겁니다
@프리미어-h8k 3
2025년 8월 21일 7:17 오후집값 집값 그만 해라
@늘푸른-ne 3
2025년 8월 27일 11:55 오전강남 30프로 폭락 한다고 하면 사는 사람은 없고 파는 사람만 있을걸 오른다는 기대감이 올리는 거임
@몽몽-g5h 3
2025년 8월 23일 10:48 오전왜 요새 제목들이 다 똑같죠?
@프리미어-h8k 2
2025년 8월 21일 7:28 오후공급은 없고 수요는 있냐?
부동산 사기꾼들 그만 털어라
@월천맘 1
2025년 8월 21일 6:55 오후빠세❤❤❤
@goldentime4731 1
2025년 8월 31일 11:15 오전전세 제도는 세계에서 가장 합리적이고 국가의 또다른 복지제도 였다. 그런데 이런 복지제도를 없애는 것이 아니라 집값에 30% 정도의 '전세 상한가'를 만들어서
대출도 상한가에 준해서 대출제도를 만들면 전세 제도가 다시 선순환 구조로 돌아간다. 이명박 정부 때부터 전세 대출로 유동성을 푸는 관계로 전세가격이 비정상적으로 올라왔다.
@김휠리리99 1
2025년 8월 24일 3:19 오후뭐가그렇게 맨날무섭다는거야
@YK-hd6pv
2025년 9월 13일 7:21 오전언론인들이 확정도 안된 사실을 확정하는 오류를 보였다. 잔금을 다 치른 것이 아니라 계약금만 받으면 확정적으로 올랐다고 온 국민들을 우롱하였다.
@YK-hd6pv
2025년 9월 13일 7:24 오전모든 사람이 서울에 살 필요는 없다. 지방에도 살아야 한다. 대출을 이용한 갭투기는 없어져야 한다. 집값올라가면 좋은가? 유투버들도 경거망동하지 마라.
@lucky_tv
2025년 8월 22일 5:37 오후🌟 『빠숑 김학렬 소장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zkAyx-dRMrc?si=xDA3kIuisyAWonTI
👉 2부. https://youtu.be/yGZSD33dcq0?si=HlKTY97xyZfy4Z79
👉 3부. https://youtu.be/4iPP_SOQ1IA?si=M7zKYa_5Oc-0uxPe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겨드랑이히어로
2025년 8월 22일 1:26 오후한국은 반포아파트와 의대가 있다
이것만으로 미래먹거리는 이미 다 마련된 거다
반포아파트 의대 화이팅
Ai 반도체 다 필요없다
미래 먹거리는 반포아파트와 의대다
@최은영-w4k
2025년 8월 25일 1:26 오후강남빌딩부자들도 공실률이 높아지면서 자가의 고가 아파트까지 급매물로 던지기 시작했어요 ㅎㅎ
@2번행
2025년 8월 22일 8:53 오전집값 안빠짐 정부가 아무것도 안함
@유현석-t1u
2025년 8월 28일 1:00 오후대출 6억을 3억으로. 수도권 부동산 70%내려가야 한다. 일본 35년간 ,중국 15년간 내려 갔다. 수도권 보유
세를 300%이상 올리고 // 지방의 다주택 허용은 정부와 건설사와 없는 자를 도와 주는 것이다. 취득,양도세
하향 하여 지방을 육성해라. 수도를 세종시로// 서울대학 과별 분교를 10 곳 설치 하면 균형 발전할 것이다
@자본-k3d
2025년 8월 21일 10:01 오후내년 아파트 입주 물량 넉넉잡아서 세줘도 급감이구만, 왜 공급부족에 발작들을 하는지
@GaeAje
2025년 8월 23일 4:50 오후4:12 인천은 서울 바로 붙어있는거 루원시티가 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