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노란봉투법 하면서 반기업이라고 하면서 대기업 대주주들의 반 자본시장적 행태에대해선 말을 안하네. 그거 고치겠다고 나서서 지금 주식이 올랐구만. 그리고 노란봉투법 한다고 노동자들이 자기회사를 무너뜨린다는 식의 말도 안되는 허소리에 계속 같은 목소리 내는건 안부끄러운가?? 어차피 이익은 똑같이 보는데 분배의 문제지 이게 회사 이익에 손해를 끼치는 것은 아니지. 그동안 노예처럼 사람을 갈아 넣으니 오히려 생산성이 안나오고 사람들이 그 기업을 피하다 보니 오히려 생산성을 해치고 있었던거 아닌지 생각해봐야 되는거 아닌가??
윤지호, 다소 추상적이라 실전성이 떨어져 보이지만, 아직 저평가된 주식에 대한 언급 부분은 듣을 가치가 충분합니다. 저포함, 댓글들에 좌우 되지 않으시길, 추상성은만 좀더 구체화 해주면 아주 좋을듯요. 시장 큰 그림을 그리는 부분은, 임원 출신 다워 보임. 그리고, 언더스탠딩, 삼pro 엔터방송같은 그런데랑 비교해서, 김작가 채널이 압도적으로 전문가들에게 묻는 질문 질도 좋고, 경제 방송 다움. 언더스탠딩 한 진행자는, 지난 한국의 정권이 노동 탄압한것은 경제 발전을 위해 필요했다는 뉘앙스의 발언 진행 한것 목도함, 이후 절때 안 봄. 그런 채널에 비하면, 김작가 TV 방송 내용은, 거의 비교 안될 정도로 고퀄 임.
기재부도 기다리면 변할거라 봅니다 이건 부동산 카르텔 정도의 힘으로 막을 수 있는 흐름이 아닙니다 주식이 떠야 국민연금도 건강보험도 결정적으로 긍정적인건 자본의 비효율적 배치가 지속되어온 20년 흐름을 끊어내는 수단입니다 앞으로 과거보가 한끗만이라도 돈이 더 효율적인곳에 배치된다면 미래는 지금같이 헬조선 거리는 어두운 시대는 아닐겁니다 물론 이게 또 양극화를 낳는 결과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양극화는 세계적 시대적 흐름이라 막을 수 없다고 봅니다 인플레이션은 화폐적 현상이다 이 한마디에 모든걸 함축 시킬 수 있죠..
@hooni-q4v 28
2025년 8월 24일 7:42 오후영상 올릴때 촬영 날짜 꼭 표기부탁드립니다.
@프로중개인 16
2025년 8월 24일 7:03 오후맨날 노란봉투법 하면서 반기업이라고 하면서 대기업 대주주들의 반 자본시장적 행태에대해선 말을 안하네. 그거 고치겠다고 나서서 지금 주식이 올랐구만. 그리고 노란봉투법 한다고 노동자들이 자기회사를 무너뜨린다는 식의 말도 안되는 허소리에 계속 같은 목소리 내는건 안부끄러운가?? 어차피 이익은 똑같이 보는데 분배의 문제지 이게 회사 이익에 손해를 끼치는 것은 아니지. 그동안 노예처럼 사람을 갈아 넣으니 오히려 생산성이 안나오고 사람들이 그 기업을 피하다 보니 오히려 생산성을 해치고 있었던거 아닌지 생각해봐야 되는거 아닌가??
@jhz-z9g8q 12
2025년 8월 24일 7:50 오후영상올릴때 촬영일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Voel1240 8
2025년 8월 24일 6:29 오후촬영일자가 언제인가요?
@drjang1 7
2025년 8월 24일 8:08 오후바닥 아래 지하실도 있지.. 정부하는 짓거리가 기업을 없애고 지들이 장악해쳐먹겠다는건데. 큰스케일의
대장동인가? ㅋㅋㅋㅋㅋ
@gshs5247 7
2025년 8월 27일 11:52 오전윤지호 경제평론가님 즐겨 듣습니다.
@lucky_tv 5
2025년 8월 26일 5:03 오후📌 김작가 단독 저서 『럭키』 도서 구매
👉 https://bit.ly/3mnVYDq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이미자-u1q 4
2025년 8월 25일 7:32 오전촬영일 8/13
더보기 들어가면 확인가능
@mikyoungkim6754 3
2025년 8월 25일 5:30 오후10년후 윤센님 말씀.이 방송.성지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정부가 금융시장 부양시킬 때 주식 합시다!)
@Pip665 3
2025년 8월 24일 5:32 오후1빠!!!!🎉🎉🎉🎉🎉🎉
@bhlee4265 3
2025년 8월 24일 8:59 오후윤지호, 다소 추상적이라 실전성이 떨어져 보이지만, 아직 저평가된 주식에 대한 언급 부분은 듣을 가치가 충분합니다. 저포함, 댓글들에 좌우 되지 않으시길, 추상성은만 좀더 구체화 해주면 아주 좋을듯요. 시장 큰 그림을 그리는 부분은, 임원 출신 다워 보임. 그리고, 언더스탠딩, 삼pro 엔터방송같은 그런데랑 비교해서, 김작가 채널이 압도적으로 전문가들에게 묻는 질문 질도 좋고, 경제 방송 다움. 언더스탠딩 한 진행자는, 지난 한국의 정권이 노동 탄압한것은 경제 발전을 위해 필요했다는 뉘앙스의 발언 진행 한것 목도함, 이후 절때 안 봄. 그런 채널에 비하면, 김작가 TV 방송 내용은, 거의 비교 안될 정도로 고퀄 임.
@레모-r2z 2
2025년 9월 1일 8:27 오후윤지호 경제평론가님의 영상은 여러번 반복해서 봐요 감사드립니다 건강잘챙기시고 행복하세요
항상 응원합니다 🎉🎉
@비타민C-j3k 2
2025년 8월 24일 10:22 오후한국증시 나락가는 일만 남았는데 무슨
@당천-d3g 2
2025년 8월 24일 9:04 오후재방송이네
@Ligjtning 2
2025년 8월 25일 11:02 오전감사합니다 수고하셨니다.
@hyun4171-j1g 2
2025년 8월 24일 9:49 오후너무 긍정적인 태도는 주식시장에서는 몰락가는 지름길
@전화식-i7f 2
2025년 8월 25일 11:24 오전악의적인 댓글!
유전자지배사회 책을 읽어 보면 타고난 유전자로 어떻게 할 수가 없나봐요.
@때로는가치 2
2025년 8월 24일 9:10 오후현재의 정책을 보면
최근의 상황은 낙관하기엔 음~
주식시장에서(etf,채권포함)
돈이 빠져나가고 있는건 확인하셨는지요?
언제 촬영한 영상이예요.
@윤주형-d2p 1
2025년 8월 24일 7:04 오후잘 모르겠는거는 일반 주주와 같다 ㆍ란 결론 😂😂 이구만ㆍ 이해 해ㆍ
@경이로운사람-t5r 1
2025년 8월 24일 8:12 오후지금 방산보다 '이 주식' 주목하세요, 허를 찌르는 상승 나올 겁니다 (윤지호 경제평론가 풀버전)
@메뚜기3분뇨리 1
2025년 8월 28일 2:37 오후기재부도 기다리면 변할거라 봅니다
이건 부동산 카르텔 정도의 힘으로 막을 수 있는 흐름이 아닙니다
주식이 떠야 국민연금도 건강보험도 결정적으로 긍정적인건 자본의 비효율적 배치가 지속되어온 20년 흐름을 끊어내는 수단입니다 앞으로 과거보가 한끗만이라도 돈이 더 효율적인곳에 배치된다면 미래는 지금같이 헬조선 거리는 어두운 시대는 아닐겁니다 물론 이게 또 양극화를 낳는 결과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양극화는 세계적 시대적 흐름이라 막을 수 없다고 봅니다
인플레이션은 화폐적 현상이다 이 한마디에 모든걸 함축 시킬 수 있죠..
@hhbro9815 1
2025년 8월 31일 9:17 오후지난 대선 때 윤 찍는다던 사람?맛집 블로거로 기억해야
@leejmlee6574
2025년 8월 25일 3:25 오전촬영일대비 영상올라오는 시차가 너무큰거 아닌가요
@성공-c2p
2025년 8월 28일 2:47 오후항상 지성인과의 만남으로 김지호센님의 말씀을 경청합니다. 오늘도 교양과 지적 즐거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secret-i1z
2025년 8월 24일 6:04 오후헐 2빠
@하하호-t6e
2025년 9월 12일 10:36 오전그래서 허를 찌를 종목이 뭔가요?
@하늘바람소리
2025년 8월 25일 12:39 오전안해요 바보입니까 국장하게
@오스캴
2025년 9월 2일 1:38 오후윤센님 늘 감사합니당
@앙꼬파파-i8f
2025년 8월 27일 6:23 오후윤쎈 여기저기 너무 많이 나오시니 따라가기 힘드네요.
몸 쉬면서 하세요..ㅎㅎㅎ
@코난-p2k
2025년 9월 27일 3:14 오전윤지호는 믿고 거른다
@권윤희-h9z
2025년 8월 27일 3:52 오후민주당은 모든것을 선거에 이용할듯 지금은 선거가 없어 주식관심없을꺼 같음
@절세미인-p5i
2025년 8월 24일 7:44 오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