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이때' 1500만원 갑니다, 비트코인 대신 이더리움 사는이유 (김동환 대표 2부) - 촬영일시: 8월 19일 대니월드 김동환 대표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알트 함부러 건들지 마라 대응 못할 사람은 피바람 난다
비트/이더/리플제외한 모든코인은 그어떤 설레발치는 동네유투버 말듣고 투자하다간개죽음 당할것~이바닥 동네유투버들은 태세전환많큼은 전문가~이시장알트는 끝났음
이 분도 코인에 대해서 잘 모르는것 같은더...
대체 무슨 단체의 대표라는건가요?
아니다 이더 2억간다 2억까지 팔지마라
그게 모냐. 10년 아니면 20년 아니면 30-40년그걸 말이라고
비트 이외에는모두 알트일뿐.항상 명심.이더. 리플. 솔라나.에이다. 기타 자기보유하고 있는 알트에 본인 스스로관대하게 바라보다간박살남.박살날 시간얼마 안 남았음.유튜버들이 어마어마한 알트전망 내 놓을 시기가사상 최고점일뿐
리플 바닥에 박박 기어다닐때 개무시하던 그 사람이네 ㅎㅎ 전문가 기준이 참 궁금한데 김작가 채널의 신뢰도가 급 하락이네
현시점 200프로 바라보고 코인 할거면 주식하는게 맞지 않나?
몰빵을 하지마라 코인 최고점인 상황이다 더 오를지 모르지만 떨어질 수 있지 않은가 위험을 헷지하지 않으면 망할 수 있다 현금의 40퍼는 현금으로 들고 있던 금을 사던 해라
제목어그로좀 적당히하세요
선생님 안녕하세요! 트리거에서 연기 감명깊게 잘봤습니다!
이더리움이 스슬슬 빠지네요. 우리 주식이 형편 없이니 코인으로 몰려 위험에 빶지네요. AI로 주식시장이 없어지려니 금융이 없어지면 노름 일이 없어지내...야 재미 없는 세월로
구공탄라면이나 불러라
갑자기 루나생각나네
비트 .... 그 외 이더.... 그 밖에는 손대지 마라 하루 하루 말라가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것이다. 비트 이더는 회복도 빠르다... 그러니 함부러 다른거 손대지 마라
답은 저 대표라는 사람과 댓글 다는 사람들은 아무도 어떻게 될지 모른다는것 싸우지 마셈
감사합니다~~
이더리움 2천만원 가즈아ㅏㅏㅏㅏ
관상보니 비트만 사라 ㅋㅋ 내말믿어라
🌟 『김동환 대표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aFmmUnMdtI4?si=pmzcUNjPrPaU8CY8 👉 2부. https://youtu.be/oDGfWxW2q9c?si=jF81_sr1485BQcVb 👉 3부. https://youtu.be/iymb_0hNKZE?si=reu9X_ifHtzLFyUt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아니 제발 투자 얘기는 투자 전문가에게 들으라고요. IT 전문가에게 듣지 말고. 무슨 기술이나 들으라니까. 한 분야 전문가면 죄다 모든 분야의 전문가야? 에어드랍 이나 스테이킹 얘기만 들으면 되겠구만.
비트는 최초의 블록체인으로 만든 암호화폐는 맞으나 모든 코인의 시조는 아니제....xrp..이더..헤데라..알고랜드..아발란체 등등 레이어1코인이 각 생태계의 시조들이야..비트에서 파생된게 아니고 각각이 시조이니라... 맥시말은 걸러서 듣자..
농민의난
돔황쳐~!!!! 사이클 끝났어
존나 디지털 디지털 거리기만 하고 설명에 깊이가 없네
암호화폐 우리나라 사람중 몇퍼센트가 투자하는걸까요?
❤
준아 행님~
ㅋㅋㅋㅋㅋㅋ 1년 뒤???
말만 청산유수야ㅋ이론만~ 예상은 다 벗어가고 ㅋ
웃고갑니다 1500? ㅋㅋ
비트는 대체 불가지만, 이더는 대체 가능한 코인들이 많아서...
,이더....,,아멘🙏
로건리??
???????? : 400만원까지 떨어지게 생겼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잘가라
리플 얘기하시더니 이더리움으로 바뀐건가요,
에이다
4월달 200 갈때는 한마디 안하다가...
예.. 300만원입니다.
1500뜻이머예요?한주에 6~7만원하는데무슨뜻일까요?
대표님은 이더를 몇개 보유할까요?
투자는 경험이 크게 중요합니다.지식과 설명은 그 다음입니다.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실패를 모르는 사람은 성공도 장담할 수 없다는 것 입니다.그렇기에, 연륜이 정말 중요합니다.죄송하지만, 이 채널에는 어울리지 않는 패널인것 같습니다.
일단 말끝흐리는 빠른 말 좀 개선해주세요
언젠간.. 그건 나도 예견하것따
나중에 비트코인은 0원이 됩니다. 하지만 이더리움은 끝이 없습니다
얘는 아직도 이러고 다니네 ㅋㅋ 작년엔 솔라나 100만원 시대라더니
혹성탈출 특집인가요?
정말 멋진 영상이에요! 간단한 질문이 있습니다: 제 OKX 지갑에 약간의 USDT가 있고, 12개의 단어 clap zone acid tube also among tape museum boy film soda salt 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을 Binance로 어떻게 보낼 수 있을까요?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조아서나비 37
2025년 8월 29일 6:41 오후알트 함부러 건들지 마라 대응 못할 사람은 피바람 난다
@박이사-i3l 28
2025년 8월 29일 6:12 오후비트/이더/리플
제외한 모든코인은 그어떤 설레발치는 동네유투버 말듣고 투자하다간
개죽음 당할것~
이바닥 동네유투버들은
태세전환많큼은 전문가~
이시장알트는 끝났음
@뚱지오니 27
2025년 8월 29일 6:25 오후이 분도 코인에 대해서 잘 모르는것 같은더...
@더스틴-b4i 23
2025년 8월 29일 5:16 오후대체 무슨 단체의 대표라는건가요?
@일반인-k9j 16
2025년 8월 30일 12:27 오전아니다 이더 2억간다 2억까지 팔지마라
@kimhongjoong6851 15
2025년 8월 30일 7:07 오전그게 모냐. 10년 아니면 20년 아니면 30-40년
그걸 말이라고
@김진수-j9j7k 14
2025년 8월 29일 6:45 오후비트 이외에는
모두 알트일뿐.
항상 명심.
이더. 리플. 솔라나.
에이다. 기타 자기
보유하고 있는 알트에 본인 스스로
관대하게 바라보다간
박살남.
박살날 시간
얼마 안 남았음.
유튜버들이 어마어마한 알트
전망 내 놓을 시기가
사상 최고점일뿐
@김현우-q4n9y 12
2025년 8월 30일 8:58 오전리플 바닥에 박박 기어다닐때 개무시하던 그 사람이네 ㅎㅎ 전문가 기준이 참 궁금한데 김작가 채널의 신뢰도가 급 하락이네
@나는돌떵이 9
2025년 8월 31일 2:59 오후현시점 200프로 바라보고 코인 할거면 주식하는게 맞지 않나?
@rargigi7932 8
2025년 8월 30일 4:37 오전몰빵을 하지마라 코인 최고점인 상황이다 더 오를지 모르지만 떨어질 수 있지 않은가 위험을 헷지하지 않으면 망할 수 있다 현금의 40퍼는 현금으로 들고 있던 금을 사던 해라
@내가바로오상사야임마 8
2025년 8월 29일 10:07 오후제목어그로좀 적당히하세요
@디그다-v6n 7
2025년 8월 30일 12:56 오후선생님 안녕하세요! 트리거에서 연기 감명
깊게 잘봤습니다!
@우정광-j7g 6
2025년 8월 29일 5:50 오후이더리움이 스슬슬 빠지네요. 우리 주식이 형편 없이니 코인으로 몰려 위험에 빶지네요. AI로 주식시장이 없어지려니 금융이 없어지면 노름 일이 없어지내...야 재미 없는 세월로
@윤영준-o4u 6
2025년 8월 29일 8:38 오후구공탄라면이나 불러라
@최뽀리-c2b 6
2025년 8월 29일 9:42 오후갑자기 루나생각나네
@No9_Ronaldo 6
2025년 9월 4일 5:54 오후비트 .... 그 외 이더.... 그 밖에는 손대지 마라 하루 하루 말라가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것이다. 비트 이더는 회복도 빠르다... 그러니 함부러 다른거 손대지 마라
@그린-t8l 5
2025년 8월 29일 8:48 오후답은 저 대표라는 사람과 댓글 다는 사람들은 아무도 어떻게 될지 모른다는것 싸우지 마셈
@연보라-z8b 5
2025년 8월 30일 3:12 오후감사합니다~~
@꿀템다이소DAISO 5
2025년 9월 1일 10:51 오후이더리움 2천만원 가즈아ㅏㅏㅏㅏ
@lllllllllllll9231 4
2025년 9월 1일 7:40 오전관상보니 비트만 사라 ㅋㅋ 내말믿어라
@lucky_tv 3
2025년 8월 31일 11:22 오전🌟 『김동환 대표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aFmmUnMdtI4?si=pmzcUNjPrPaU8CY8
👉 2부. https://youtu.be/oDGfWxW2q9c?si=jF81_sr1485BQcVb
👉 3부. https://youtu.be/iymb_0hNKZE?si=reu9X_ifHtzLFyUt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jdpp3148 3
2025년 8월 29일 7:36 오후아니 제발 투자 얘기는 투자 전문가에게 들으라고요. IT 전문가에게 듣지 말고. 무슨 기술이나 들으라니까. 한 분야 전문가면 죄다 모든 분야의 전문가야? 에어드랍 이나 스테이킹 얘기만 들으면 되겠구만.
@Uzet-r8e 3
2025년 8월 29일 9:13 오후비트는 최초의 블록체인으로 만든 암호화폐는 맞으나 모든 코인의 시조는 아니제....xrp..이더..헤데라..알고랜드..아발란체 등등 레이어1코인이 각 생태계의 시조들이야..비트에서 파생된게 아니고 각각이 시조이니라... 맥시말은 걸러서 듣자..
@diksksoxkddj 2
2025년 8월 29일 6:09 오후농민의난
@conapara1 2
2025년 8월 30일 11:34 오전돔황쳐~!!!! 사이클 끝났어
@Zyloflux001 2
2025년 9월 7일 7:44 오전존나 디지털 디지털 거리기만 하고 설명에 깊이가 없네
@가을이방학 2
2025년 8월 29일 10:13 오후암호화폐 우리나라 사람중 몇퍼센트가 투자하는걸까요?
@박범석-r5c 2
2025년 9월 2일 11:34 오후❤
@LLM-m4k6l 2
2025년 8월 30일 12:04 오전준아 행님~
@user-ut7hp8cb6n 2
2025년 8월 29일 8:28 오후ㅋㅋㅋㅋㅋㅋ 1년 뒤???
@제네실수-b3y 1
2025년 8월 30일 2:28 오후말만 청산유수야ㅋ이론만~ 예상은 다 벗어가고 ㅋ
@심슨-l9k 1
2025년 8월 31일 6:16 오전웃고갑니다 1500? ㅋㅋ
@꿈돌이-v1o 1
2025년 8월 30일 10:39 오전비트는 대체 불가지만, 이더는 대체 가능한 코인들이 많아서...
@원피스..t8q8t 1
2025년 8월 29일 10:38 오후,이더....,,아멘🙏
@joomyeoneuri7880 1
2025년 8월 29일 10:27 오후로건리??
@polejo2140 1
2025년 11월 17일 6:56 오전???????? : 400만원까지 떨어지게 생겼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나온민족-b3z 1
2025년 8월 30일 12:05 오전그래.잘가라
@꿈꾸는노마드
2025년 9월 4일 11:05 오후리플 얘기하시더니 이더리움으로 바뀐건가요,
@yt-tu1cj
2026년 1월 30일 8:59 오후에이다
@가재울1
2025년 9월 3일 8:24 오전4월달 200 갈때는 한마디 안하다가...
@rbxo5555
2026년 3월 31일 5:21 오후예.. 300만원입니다.
@시라소녀
2025년 8월 30일 3:56 오전1500뜻이머예요?
한주에 6~7만원하는데무슨뜻일까요?
@농부-k7c
2025년 8월 31일 11:49 오전대표님은 이더를 몇개 보유할까요?
@민창기-f6c
2025년 9월 1일 8:24 오후투자는 경험이 크게 중요합니다.
지식과 설명은 그 다음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실패를 모르는 사람은 성공도 장담할 수 없다는 것 입니다.
그렇기에, 연륜이 정말 중요합니다.
죄송하지만,
이 채널에는 어울리지 않는 패널인것 같습니다.
@mikalikrizzia
2025년 8월 31일 10:38 오전일단 말끝흐리는 빠른 말 좀 개선해주세요
@kang_Soogi
2025년 10월 9일 5:29 오후언젠간.. 그건 나도 예견하것따
@user-ey3vd2bw9q
2025년 8월 30일 12:47 오전나중에 비트코인은 0원이 됩니다. 하지만 이더리움은 끝이 없습니다
@꽉막힌사람
2025년 9월 5일 8:42 오전얘는 아직도 이러고 다니네 ㅋㅋ 작년엔 솔라나 100만원 시대라더니
@장흥잠룡
2025년 9월 1일 5:37 오후혹성탈출 특집인가요?
@HuynhThienTu-f7l9d
2025년 8월 29일 5:14 오후정말 멋진 영상이에요! 간단한 질문이 있습니다: 제 OKX 지갑에 약간의 USDT가 있고, 12개의 단어 clap zone acid tube also among tape museum boy film soda salt 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을 Binance로 어떻게 보낼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