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북한과 우리나라가 붙은면 1달안에 끝내야 한다. 북한군의 세뇌가 작동하고 중국의 지원이 합쳐지면 우리는 상당히 어려움을 겪게 될것이다. 일단 북한군은 돈이 없어서 훈련부족과 한국군의 최첨한 무기 체계에 대한 정보에 무지하다(대령 이상 정도는 어느정도 알고 있는 듯) 이 강점을 살리기위해서는 한달이다. 한달안에 끝내야한다. 한달이 넘어가면 중국의 지원과 한국무기에 대한 적응 그리고 북한의 최대의 장점 세뇌가 작동 할것이다. 중국의 지원으로 장비빨과 세뇌로 무장한 정신력이면 상당히 어려운 전쟁을 할 수 밖에 없다.
중국이 반미 반트럼프의 중심? 이영종 센터장 아직 정신 못라렸구만, 중공은 이제 망하게 되어 있는데 아직도 그걸 모른다면 세상을 모른다는 것과 같다... 설마 중공이 망하겠냐? 이런 망상속에 사는 건 중공과 맥이 같다는거다. 중국의 역사를 보라! 그럼 답이 나오자나! 이것도 모른다면 혹시 바보?
2만 명 정도의 보병이 갔으면 부대 이름 정도는 알 수 있어야죠? 병과도 알 수 있을 거고. 보병이 부대를 구성해서 파병을 가는데, 이름 없는 부대가 있나요? 북한이 원래 그런 전통이라도 있나요? 그럼 부를 때 뭐라고 하나요. 어이 거시기 부대, 이러나요? 또 2천 명 전사라고 하면, 많은 전투가 있었다는 얘긴데 북한군 기록 영상이 하나도 안 보이는 게 신기합니다. 북한군의 역사가 되는데 기록물을 남기지 않겠어요? 당연히 러시이군도 갖고 있을 만 한데, 공개 되는 것이 없어요. 유튭에서 본 건 전부 훈련 영상이죠. 훈련 영상은 아주 착실히도 공개 했는데, 전투 영상은 볼 수가 없네요?
미국 보도에는 북한 포병이, 북측이 먼저 요청 해서 갔다는 말이 있었는데, 보병에 관한 말은 못 들었어요. 보병의 파병 즉 참전을 강조 하시는데, 러시아 병력이 얼마나 부족했나요? 병역이 부족하지 않은데 참전(전투보병 참전)을 합니까? 러시아는 매달 3~4 만 명 정도의 모병이 있다고 합니다. 징병이 아닙니다. 봉급이 좋아서 아저씨들도 지원을 한다네요. 병력이 모자라지 않는데, 보병의 전투 파병(참전)이 있었다구요? 그런 경우가 흔한 가요? 믿으라구요? 병력이 모자르지 않는데, 북한을 참전하게 만들고. 그걸 이유로 한반도 분쟁시 러시아가 한미 연합군 하고 박 터지게 싸우겠다는 뜻인가요? 러시아가 전쟁을 재미로 하나요? 북한군의 보병 참전 주장에는 근거가 필요합니다. 포병의 방어부대 말 하는 거 아닙니다.
물론 저는 근거가 없어요. 하지만 보병 참전 상황이 아닌데, 자꾸 보병 2만이 참전했다고 주장 하시니, 그쪽에서 근거를 까야 합니다. 즉 북한군의 전투 보병 부대 이름과 영상 까주시면 됩니다. 그게 아니면, 팩트는 없는 그냥 믿을 수 없는 '얘기'일 뿐입니다 썰 듣자고 하는 소리 아닙니다. 이게 엄청난 사건입니다. 이런 소리 가지고, 어떤 사람들은 팩트처럼 떠들고 다닌다구요. 그런 걸 원하셨나요? 믿음의 영역이라서, 그냥 믿으라는 건가요? 뭐 어쩌자는 거 아닙니다. 근거를 못 봐서 못 믿겠으니, 근거를 보자는 겁니다.
우크라이나의 경우, 60 세까지 징병을 하고, 길거리 납치 징병이 지금도 벌어지고 있습니다. 우크가 180 만 명이 전사 했다고 하니, 왜 저지랄 하는지 이해가 되죠? 그런데 러시아군 전사자가 60 만 입니까? 우크 포탄 1 발 쏠 때 러시아 10 발 쏜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사상자가 포격과 폭격에서 발생한다는거 다들 아시잖아요. 그런대 전사자 교환비가 아주 환상적이군요???
러, 1 : 우, 3!
이것도 또 믿음의 영역인가요? 러군 전사자 12~8만이라는 주장에 대해선 어떻게 생각 하십니까? 그리고 북한군이 공개한 전사자 숫자로 봐선, 포병의 피해로 보이는데, 여기에 대해선 또 어떻게 생각 하시나요? *이건 주장입니다 :)
그러니까 썰을 듣자는 게 아니고, 근거를 보여달라는 겁니다. 주장이 아니라 자료나 영상을 공개하자는 거죠.
@임영란-m3t 52
2025년 9월 10일 11:43 오후지금 북한걱정 보다 한국이 더 걱정이네요
@론-p9p 26
2025년 9월 10일 8:03 오후김정은한테 꼬박꼬박 위원장이라는 존칭을 붙이네요.듣기 거북합니다.
@최금주-z4j 21
2025년 9월 11일 3:27 오후우리나라도 걱정입니다 경제가 어렵고 힘듭니다
@홍재봉-y7h 20
2025년 9월 10일 7:26 오전북힌뿐 아니라 우리나라도망해가는중
@제네시스-ZF 19
2025년 9월 8일 9:03 오후북한 정은놈 머리좋은듯 러시아편 하는게 똑똑한거 러시아는 의리 빼면 시체라 끝까지 지원할듯
@lucky_tv 15
2025년 9월 9일 5:14 오후🌟 『이영종 센터장_4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KA3QyfTFg7o?si=xJzTZA2YIsMIzoFT
👉 2부. https://youtu.be/msImtBTP2bI?si=KXVlmselXyW98c_P
👉 3부. https://youtu.be/PoYGT6vRhyI?si=FQHZbfGl9qnH3PS0
👉 4부. https://youtu.be/9Vx1vsu1LyA?si=Cs3PhbG-L9pN6und
📌 김작가 신간 출간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SJHong-uu6nd 15
2025년 9월 11일 8:46 오전북한정권 붕괴설이 언제쩍얘기인가요?
이건뭐 외계인출몰설보다 더 황당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규식-h5f 14
2025년 9월 11일 1:18 오후한국이 지금 공산 독재 국가로 가고 있다.
큰일이네요.
@김선희-d2g 13
2025년 9월 9일 11:45 오후한국이 있어서 북한은 걱정 없어요 ㅡ 한국이나 걱정하세요
@까치정 12
2025년 9월 11일 7:58 오후김정은위원장뭐야
짜증~
@김미호-k9l 11
2025년 9월 9일 12:57 오후헉! 러시아군 사망이 60만이나 된다구요?? 그 많은 젊은이들을 그렇게 죽였다구요?? 이젠 40대가 전장에 나가야 한다구요??
푸틴, 젤렌스키! 전쟁 빨리 끝내라!!!
우리나라에 절대 전쟁은 안됩니다!!!
@U-nilLee 8
2025년 9월 11일 2:59 오전전쟁이 장기화되긴했어도 러군 사망자가 60만은 너무 과대포장된거아닌가요? 사실이라면 러시아 젊은이들 징병당할까봐 다 도망갈듯. 징병이 안되서 범죄자까지 내보내는판이니..
@shushuhan 8
2025년 9월 11일 6:47 오전북한 동포들이 깨어나고 있고 통일에 대한 염원이 점점 커지고 있는거 같습니다.
@조용운-r1y 7
2025년 9월 13일 6:10 오후김정은 위원장이 무슨말? 똑바로 하세요~
@김정은-o2u4g 7
2025년 9월 12일 6:52 오후진행자야, 김정은이라고 하면 될텐데 무슨 "김정은위원장"이라고 하냐?
@박성희-b1n 7
2025년 9월 9일 12:41 오전그의리가 우리하고 상충돼요. 우리한테 무기기술주고,우리하고경제협력하고해야돼.
@자여행-z3p 6
2025년 9월 10일 1:51 오후만약 북한과 우리나라가 붙은면 1달안에 끝내야 한다. 북한군의 세뇌가 작동하고 중국의 지원이 합쳐지면 우리는 상당히 어려움을 겪게 될것이다. 일단 북한군은 돈이 없어서 훈련부족과 한국군의 최첨한 무기 체계에 대한 정보에 무지하다(대령 이상 정도는 어느정도 알고 있는 듯) 이 강점을 살리기위해서는 한달이다. 한달안에 끝내야한다. 한달이 넘어가면 중국의 지원과 한국무기에 대한 적응 그리고 북한의 최대의 장점 세뇌가 작동 할것이다. 중국의 지원으로 장비빨과 세뇌로 무장한 정신력이면 상당히 어려운 전쟁을 할 수 밖에 없다.
@호랑이형님wsl 5
2025년 9월 10일 8:56 오전👍
@김천석-m9x 4
2025년 9월 12일 2:58 오후이영종 센터장 화이팅 입니다 힘내세요 건강하세요 대한민국 🇰🇷 🎉 🎉 🎉
@양매매윤 4
2025년 9월 9일 12:58 오전감사합니다.~~~
@yunmosung3967 4
2025년 9월 12일 8:24 오후북한의 지금은 역대 최대의 호황입니다,
지금의 남한이 더 위험합니다,
@Aaron-o5c6h 3
2025년 9월 12일 2:45 오전북한 망한다 가스라이팅은 왜하나몰라? 그놈에 전문가들 말만 들으면 북한 수만번 망했다 ㅋㅋㅋㅋㅋㅋ 내가 유튜브 나오는 북한 전문가 들을 안믿는 이유임.
@김소웅-k6p 2
2025년 9월 13일 6:34 오후통일은 물거너 같네
@smithjohn2086 2
2025년 9월 12일 3:57 오후중국이 반미 반트럼프의 중심? 이영종 센터장 아직 정신 못라렸구만, 중공은 이제 망하게 되어 있는데 아직도 그걸 모른다면 세상을 모른다는 것과 같다...
설마 중공이 망하겠냐? 이런 망상속에 사는 건 중공과 맥이 같다는거다. 중국의 역사를 보라! 그럼 답이 나오자나! 이것도 모른다면 혹시 바보?
@진지빨고 1
2025년 9월 16일 6:01 오후이야 근데 중국이 북한하고 노니깐
북한관련 콘텐츠가 쏟아지네
@박호동-p8z 1
2025년 9월 13일 2:14 오후헛소리 뚝하소마
김정은 앞으로30년이상 건재함
@dianachon3152 1
2025년 9월 16일 10:02 오전김정은에게 왜 존칭을 쓰냐
@오영미-u9r 1
2025년 9월 17일 9:28 오후북한이 안보를 ?? 김정은만 미친짓 안하면 되는걸..
@연식한-s5s 1
2025년 9월 8일 9:16 오후공산국가도 이젠 많이변했다.푸틴도시진핑도...
글쎄 정은이가 원하는만큼 뭘줄라나...
@crownham 1
2025년 9월 14일 5:48 오후공산주의 세거의독재자들의 말로는 비참하게 지구를떠났다 우리는보았다 독재자는 세상어에도 설 자리가없다 지구를 떠나라 필요 없다 이론뿐인 공산주의 성공한 나라가 하나도 없다 말뿐이다 권력자들만 잘살수있게 만들고 인민들은 개고생한다
@파라다이스-p4i 1
2025년 9월 21일 1:04 오전북한 붕괴설은 오십년넘게 들엇는데 오히려 핵무기까지 김정은이만 살판난거 같음 러시아 중국도 도로한패거리 되고 쩝 ㅡ
@김익수-z6e 1
2025년 9월 13일 1:06 오후백두 혈통의 무능과 무자비함은 정권 망조의 지름길이지!!
@월광연화
2025년 9월 18일 1:36 오전우리가걱정남동네
@sankim2095
2025년 9월 28일 5:52 오전우크라 가서. 2000죽고 북한땅에서 굶어죽는군인은 또 얼마일가?
@김Qj-p4y
2025년 9월 15일 2:33 오후🤔 재료 😱 🤔 인간재료 는 아니것지 😢
@강철호-m8l
2025년 9월 13일 10:07 오후북한은 육군에 전력을키우고
공군은 미사일로 대치하고
육군훈련하고있네요.?
@사느로와
2025년 9월 19일 4:21 오전위원장~~~~~~이친구들 뭐지?
@스텔라-j9p
2025년 9월 27일 4:08 오전내용과 제목이 완전 다르네요?
@비상2
2025년 9월 16일 4:28 오후😅😅😅
@jyang00
2025년 9월 11일 3:56 오후북한군 사망이 2천명인가요?
@임제현-t3b
2025년 9월 14일 12:47 오전러시아는 이제 끝났다. .
뭘 도와줘. . ?😅
@ethanhur5166
2025년 9월 16일 9:19 오후북한전역에 망조라고해서 엄청난 뉴스인줄..
겨우 둘이서 이미 알만한 내용으로 노가리. 짜증
@조봉윤-e4v
2025년 9월 18일 4:21 오후대화하면서왜 자꾸위원장이라고하는지궁금 김정은이라그만하라
@임윤하-e2z
2025년 9월 12일 7:09 오후지금 한국젤 큰문제
@종이비행기-g9g
2025년 9월 9일 2:59 오전2만 명 정도의 보병이 갔으면 부대 이름 정도는 알 수 있어야죠?
병과도 알 수 있을 거고.
보병이 부대를 구성해서 파병을 가는데, 이름 없는 부대가 있나요?
북한이 원래 그런 전통이라도 있나요?
그럼 부를 때 뭐라고 하나요. 어이 거시기 부대, 이러나요?
또 2천 명 전사라고 하면, 많은 전투가 있었다는 얘긴데
북한군 기록 영상이 하나도 안 보이는 게 신기합니다.
북한군의 역사가 되는데 기록물을 남기지 않겠어요?
당연히 러시이군도 갖고 있을 만 한데, 공개 되는 것이 없어요.
유튭에서 본 건 전부 훈련 영상이죠.
훈련 영상은 아주 착실히도 공개 했는데, 전투 영상은 볼 수가 없네요?
미국 보도에는 북한 포병이, 북측이 먼저 요청 해서 갔다는 말이 있었는데, 보병에 관한 말은 못 들었어요.
보병의 파병 즉 참전을 강조 하시는데, 러시아 병력이 얼마나 부족했나요?
병역이 부족하지 않은데 참전(전투보병 참전)을 합니까?
러시아는 매달 3~4 만 명 정도의 모병이 있다고 합니다.
징병이 아닙니다. 봉급이 좋아서 아저씨들도 지원을 한다네요.
병력이 모자라지 않는데, 보병의 전투 파병(참전)이 있었다구요?
그런 경우가 흔한 가요? 믿으라구요?
병력이 모자르지 않는데, 북한을 참전하게 만들고.
그걸 이유로 한반도 분쟁시 러시아가 한미 연합군 하고 박 터지게 싸우겠다는 뜻인가요?
러시아가 전쟁을 재미로 하나요?
북한군의 보병 참전 주장에는 근거가 필요합니다.
포병의 방어부대 말 하는 거 아닙니다.
물론 저는 근거가 없어요. 하지만 보병 참전 상황이 아닌데,
자꾸 보병 2만이 참전했다고 주장 하시니, 그쪽에서 근거를 까야 합니다.
즉 북한군의 전투 보병 부대 이름과 영상 까주시면 됩니다.
그게 아니면, 팩트는 없는 그냥 믿을 수 없는 '얘기'일 뿐입니다
썰 듣자고 하는 소리 아닙니다. 이게 엄청난 사건입니다.
이런 소리 가지고, 어떤 사람들은 팩트처럼 떠들고 다닌다구요.
그런 걸 원하셨나요?
믿음의 영역이라서, 그냥 믿으라는 건가요?
뭐 어쩌자는 거 아닙니다. 근거를 못 봐서 못 믿겠으니, 근거를 보자는 겁니다.
우크라이나의 경우, 60 세까지 징병을 하고, 길거리 납치 징병이 지금도 벌어지고 있습니다.
우크가 180 만 명이 전사 했다고 하니, 왜 저지랄 하는지 이해가 되죠?
그런데 러시아군 전사자가 60 만 입니까?
우크 포탄 1 발 쏠 때 러시아 10 발 쏜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사상자가 포격과 폭격에서 발생한다는거 다들 아시잖아요.
그런대 전사자 교환비가 아주 환상적이군요???
러, 1 : 우, 3!
이것도 또 믿음의 영역인가요?
러군 전사자 12~8만이라는 주장에 대해선 어떻게 생각 하십니까?
그리고 북한군이 공개한 전사자 숫자로 봐선, 포병의 피해로 보이는데,
여기에 대해선 또 어떻게 생각 하시나요?
*이건 주장입니다 :)
그러니까 썰을 듣자는 게 아니고, 근거를 보여달라는 겁니다.
주장이 아니라 자료나 영상을 공개하자는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