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택자 빨리 내 집 사세요, 2026년 부동산 지옥문 열린다 (김제경 소장 4부) - 촬영일시: 9월 8일 김작가 저서 『머니 트렌드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사다리 부수고 임대에 평생 살라는 정책
퍼준 돈은 소비되고 없어지고 빚은 후대까지 남아요.결국 증세로 국민 모두가 가난하게 만든다
돈 뿌리고 나서세금 증세하고 젊은세대가 적정이다
설국열차 맞네 👏
집 없어도 여유돈 있어서 잘 살 자신이 있으면 안 사도 되고, 가난한 사람일수록 싼 빌라라도 하나 갖고 있어야 되요. 월세는 더 오를거고 물가도 더 오를거고.
자본주의 세상을 살면서 인플레이션과 수요/공급을 이해 못 하면 답이 없죠.
설국열차 맞네요...내년부터 설국열차 못타면 다시는 기회가 오지 못할듯
시세조작범 주가조작범 몰수 처벌하라
무주택자를 사지로 내모는 저 악랄함.
올연말 추석전후로 집값 폭등재개인데.. 분명 서울전체가 규제지역으로 들어감.. 그러면 여기 보고 있는 대부분 돈없는 사람들은 집 못 산다.. 김재경말듣고 대출나오고 살 수 있을때 사라
맞습니다집값미치도록오를것같아요구조가그러네요
금리인하에 공급부족에 전월세 상승하면 끝 아닌가? 규제 20번 시작할것
저 표정 왜그리 신이났지? 사익에 미친사람들 참 불편하고 역하다
대출규제를 보면서... 주택이 하안가로 활발히 거래되지 못하게 막는 느낌임. 즉 시세하락을 막는 것. 시세가 유지되어야 세금을 많이 거둘 수 있음.
주식보다는 집
아직도 집 안산 무주택자가 집살돈이 있는게 말이되나ㅎㅎ
집값 올리는거 유튜버들이 문제다.선동꾼들!!!
🌟 『김제경 소장_4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uXuRdDM6yC4?si=NayRNclmcD88Anlm 👉 2부. https://youtu.be/vKw1SGGeKSk?si=Iobq0nyCtM2U9kx_ 👉 3부. https://youtu.be/uceyxEo86bw?si=w9K9If-W6oVYcVkZ 👉 4부. https://youtu.be/V1mGFq8XcA0?si=TBtkpkZAS84hPaSs 📌 김작가 신간 출간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중랑구 집값이 엄청 쌈
맞네. 정치인의 행동을 보면 되네.
현실입니다
잠실 벌써오르고 있습니다.
새신랑님 넘 잘생김요 ㅎㅎ
진정한 고수는 실례를 잘 드는법!왕좌의게임. 설국열차, 테란 3벙크링 ㅋ 먼말인지 학실하게 알았어여 ㅎㅎ
언제나 명확하고 현실적인 조언 감사합니다~!!의심되는 분들은 이 분 영상 3~4년만 찾아보면 되겠죠?! 다른 의견은 언제나 따라다니겠지만 현실을 받아드리는 건 자신의 몫이니까요.
왠지 성지순례 영상이 될 것 같다..
전세는 막고, 공급은 늘리는데 왜 지옥이 열림?
이사람 안보는사이에 약장수가됐어~~
부추겨야 거래수입 생기는데 왜 안하겠나
우리나라 지도층부터 서울의 집 팔면 됩니다그리고 인구감소도시에 지도층부터 솔선수범으로 집 사면 됩니다...그리고 서민들이 서울의집 사면 됩니다그러면 서울집값 잡을수 있습니다.국회의원.고위공무원.자본가들.의사.변호사 전문가 집단들 서울집 모두 파세요그리고 지금 지옥인 지방에 집사기를 ~~
제경이형 너무 신났어 그만 때려 ㅋㅋㅋ
?? 빌라가 싸다구요 ? 아파트랑 비교해서 싸게느껴지시나 보네요
이런 애가 전문가야.집사람 선동하네
거짓말
아니 하락해야 사지 이그 ㅉㅉㅉ
지난 몇. 년전의 강의했던 영상들 예측결과 어떻게 됐는지 과거 영상들 보고 판단하세요
13:40 제갈량의 천하삼분지계이후 최고의 전략이네요
주택수 상관없이 주택가액에 대해 보유세를 2배를 올려야한다-취등록세 낮추고 양도소득세 일정기간 정해서 많이 낮춰줘서 거래가 일어나게 해야한다-1주택 전세대출 금지하고 전세대출 금액도 낮춰야한다~~
영끌 대출 해 주지도 않지만 자신 능력 안에서 내집마련은 필수임
경제논리를 떠나서 왜이리 많은 젊은사람들조차 부동산찬양가들이 됐을까요? 국가적으로나 국민 개개인 적으로도 생산적이지 못한 상품에 자기돈 플러스 많은 레버리지를 이용해 묻어두는게 부동산인데...부모세대들이 잘 못한듯하네요~부동산에 투자해서 다들 부자들 되세요~
왜캐 다 서울 기준이야 인천 외곽 경기도 사야하나요?
그 돈 가지고 주식이나 펀드해라. 부동산 같은 썩은 줄기 잡지 말고
3연벙 ㄷㄷ😂
거품 잔뜩 낀 집사라고 부추기네~
믿거
내년에 집값떨어지면 책임 질거냐매일겨울이래
삼연벙에서 빵터졌습니다 ㅋㅋㅋ 이번에도 문재인 정권때와 별반 다르지 않을거 다들 아시죠?
투기꾼 앞잡이를 무슨 전문가라고..
제경씨는 집이 많은가봐요 아주 신났어요ㅎㅎ
서울에 신축 사야함
돈이 없는데 어쩌나영끌도 안돼고 그렇게 오르면 너나 많이많이 사세요
이렇게 상승부추기는 늠들때문에
사지마ㅡ너 살겆이 시키고 투기자본 빼려는거야ㅡ안사면 빠져ᆢ떨어지면 사ㅡ앞으로 10년 뒤면 집값 확떨어진다고 본다
제경아. 결혼까지했으면 정신차리고 말 가려 조심하고 겸손해야지 아직도 그러고 댕기니.. 니 자식에겐 그러지마라
다 필요없이 정치인들의 말보다 행동을 보면 됩니다ㅎ
상승 상승 하늘 끝까지 올라라
무주택자만 집 사면 되나요? 부동산 지옥문 열리기 전에 유주택자들도 빨리 많이 사 둡시다. 곧 2026년입니다. 소장님도 빨리 많이 사세요.
폭락하는 마당에 집은 왠일? 일본 꼴 날거라고 굳게 믿고 있습니다.
집값 오른다고 좋아하면 망합니다 3배 오르면 내 재산 휴지 되는 겁니다 돈 가치가 없어져서 ...돈 푸는 정책으로 망한 나라들은 집값 5배 오르면서 남은 것 없이 쫄딱 망했습니다 차라리 금을 사세요
김작가님. 이제. 엄연한 갑부 축하합니다
폭락도 폭등도 없어야 하는데 관심들이 너무 많아..
김제경 소장님 부평 부개4구역 담달쯤에 분양하는데 청약넣어볼까 하는데 넣어도 될까요?답 좀 주세요
ㅋㅋㅋㅋ
김작가님, 이런사람 소개하지 마세요~
이런사람 때문에 부동산 버블시키고 망한다.
텐트치고살면 집값 떨어진다
지방아파트는 어찌해야할까요?
빨리사라 돈없다
젊은 사람이 열심히 일해서 저축하기보다 부동산으로만 부를 얻으려하는 문제의식 ...
재개발.재건축현장이 각각 처한 상황을 깊이 알고 있는 김제경소장의 부동산평론은 실무를 하지 않는 부동산평론가들과는 다릅니다.
보유세 부과하라그러면 물량터진다
지방(전주)거주하는 청년인데요.인구는 줄고있지만 소멸지역까진 아닙니다.누군 사라하고 누군 안된다하고ㅠ
정부가 바꾸면왜 또이래 이민이라도가야하나요 살만하니까 또왜이래~~~
그냥 국평기준 전부 20억 됐으면 좋겠다 ㅋㅋ그럼 집값 이야기 안할테니깐 ㅋㅋ
돈이 계속 풀리니 유동성증가 인플레 모든 자산상승...거기에 아파트는 공급부족...
수지 신분당선 경부선 라인 삼익풍림동아 이주비대출직전 리모델링단지인데 5억대입니다 빨리 매수하세요
오르든 내리든 또 한번 불러서 말 들어보고 싶다
맞는말씀이네요~
싼집도 넘처나고. 유령아파트가 넘처나고 부양가보다 더더싸게 나왔는거가면 싸게사지 지금쌌으면 융자없이 현금으로샀을껄 나는 그래생각하는대요신축 분양갑도 너무 비싸게 쌌는대요
와 진짜 대놓고 집 사라 하네
돈 있었으면 집을 안샀겠냐!그럼 빚내 집사라구ᆢ정신차려라!!
전세로 해먹은거 해명좀요 ??
우상향 입니다
신축은 순살일까 걱정이....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90551-c 53
2025년 9월 13일 11:06 오전사다리 부수고 임대에 평생 살라는 정책
@syug6167 41
2025년 9월 13일 2:41 오후퍼준 돈은 소비되고 없어지고 빚은 후대까지 남아요.결국 증세로 국민 모두가 가난하게 만든다
@크리스탈코어 40
2025년 9월 13일 1:47 오후돈 뿌리고 나서
세금 증세하고
젊은세대가 적정이다
@jkljj-p7b 33
2025년 9월 13일 2:03 오후설국열차 맞네 👏
@yhk6193 31
2025년 9월 14일 11:47 오전집 없어도 여유돈 있어서 잘 살 자신이 있으면 안 사도 되고, 가난한 사람일수록 싼 빌라라도 하나 갖고 있어야 되요. 월세는 더 오를거고 물가도 더 오를거고.
@자본선비 26
2025년 9월 13일 8:05 오후자본주의 세상을 살면서 인플레이션과 수요/공급을 이해 못 하면 답이 없죠.
@가치부동산 24
2025년 9월 13일 7:03 오후설국열차 맞네요...내년부터 설국열차 못타면 다시는 기회가 오지 못할듯
@김세영-r8z 22
2025년 9월 13일 1:41 오후시세조작범 주가조작범 몰수 처벌하라
@팔팔-n8k 22
2025년 9월 14일 12:29 오전무주택자를 사지로 내모는 저 악랄함.
@음매-u7t 16
2025년 9월 14일 12:00 오후올연말 추석전후로 집값 폭등재개인데.. 분명 서울전체가 규제지역으로 들어감.. 그러면 여기 보고 있는 대부분 돈없는 사람들은 집 못 산다.. 김재경말듣고 대출나오고 살 수 있을때 사라
@choi-c9w 14
2025년 9월 15일 3:22 오후맞습니다
집값미치도록오를것같아요
구조가그러네요
@TV-qv4vb 14
2025년 9월 13일 5:40 오후금리인하에 공급부족에 전월세 상승하면 끝 아닌가? 규제 20번 시작할것
@설리-q1o 13
2025년 9월 13일 12:55 오후저 표정 왜그리 신이났지?
사익에 미친사람들 참 불편하고 역하다
@abc-ld4zs 13
2025년 9월 13일 2:59 오후대출규제를 보면서...
주택이 하안가로 활발히 거래되지 못하게 막는 느낌임. 즉 시세하락을 막는 것.
시세가 유지되어야 세금을 많이 거둘 수 있음.
@ohmimo78 12
2025년 9월 13일 2:25 오후주식보다는 집
@눈보라체이스-g9r 12
2025년 9월 13일 12:52 오후아직도 집 안산 무주택자가 집살돈이 있는게 말이되나ㅎㅎ
@yc88y 11
2025년 9월 13일 12:37 오후집값 올리는거 유튜버들이 문제다.
선동꾼들!!!
@lucky_tv 11
2025년 9월 13일 3:26 오후🌟 『김제경 소장_4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uXuRdDM6yC4?si=NayRNclmcD88Anlm
👉 2부. https://youtu.be/vKw1SGGeKSk?si=Iobq0nyCtM2U9kx_
👉 3부. https://youtu.be/uceyxEo86bw?si=w9K9If-W6oVYcVkZ
👉 4부. https://youtu.be/V1mGFq8XcA0?si=TBtkpkZAS84hPaSs
📌 김작가 신간 출간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pigsal 10
2025년 9월 13일 12:33 오후중랑구 집값이 엄청 쌈
@빅울프 8
2025년 9월 13일 1:42 오후맞네. 정치인의 행동을 보면 되네.
@미경이-n6v 8
2025년 9월 14일 12:34 오후현실입니다
@yongjoonchoi885 7
2025년 9월 16일 8:10 오전잠실 벌써오르고 있습니다.
@소망-s3q 7
2025년 9월 13일 11:52 오전새신랑님 넘 잘생김요 ㅎㅎ
@하동기-h4s 7
2025년 9월 14일 1:05 오후진정한 고수는 실례를 잘 드는법!
왕좌의게임. 설국열차, 테란 3벙크링 ㅋ
먼말인지 학실하게 알았어여 ㅎㅎ
@신고가요정 6
2025년 9월 13일 12:25 오후언제나 명확하고 현실적인 조언 감사합니다~!!
의심되는 분들은 이 분 영상 3~4년만 찾아보면 되겠죠?! 다른 의견은 언제나 따라다니겠지만 현실을 받아드리는 건 자신의 몫이니까요.
@liamlee3038 5
2025년 9월 13일 8:42 오후왠지 성지순례 영상이 될 것 같다..
@davidlee8080 5
2025년 9월 13일 1:20 오후전세는 막고, 공급은 늘리는데 왜 지옥이 열림?
@김훈-u9o 5
2025년 9월 14일 6:58 오전이사람 안보는사이에 약장수가됐어~~
@jrkoo8425 5
2025년 9월 13일 12:59 오후부추겨야 거래수입 생기는데 왜 안하겠나
@letitbe2021 5
2025년 9월 13일 6:16 오후우리나라 지도층부터 서울의 집 팔면 됩니다
그리고 인구감소도시에 지도층부터 솔선수범으로
집 사면 됩니다...
그리고 서민들이 서울의집 사면 됩니다
그러면 서울집값 잡을수 있습니다.
국회의원.고위공무원.자본가들.의사.변호사
전문가 집단들 서울집 모두 파세요
그리고 지금 지옥인 지방에 집사기를 ~~
@bslee163 5
2025년 9월 13일 8:34 오후제경이형 너무 신났어 그만 때려 ㅋㅋㅋ
@leehongTV 4
2025년 9월 13일 9:31 오후?? 빌라가 싸다구요 ? 아파트랑 비교해서 싸게느껴지시나 보네요
@병오김-v9u 4
2025년 9월 13일 1:21 오후이런 애가 전문가야.
집사람 선동하네
@HeeK-r4e 4
2025년 9월 13일 3:02 오후거짓말
@노동자-s8u 4
2025년 9월 13일 5:10 오후아니 하락해야 사지 이그 ㅉㅉㅉ
@코로나제발가 4
2025년 9월 13일 2:08 오후지난 몇. 년전의 강의했던 영상들 예측결과 어떻게 됐는지 과거 영상들 보고 판단하세요
@Kquad 3
2025년 9월 16일 8:12 오전13:40 제갈량의 천하삼분지계이후 최고의 전략이네요
@해피트리-i2t 3
2025년 9월 14일 3:38 오후주택수 상관없이 주택가액에 대해 보유세를 2배를 올려야한다-
취등록세 낮추고 양도소득세 일정기간 정해서 많이 낮춰줘서 거래가 일어나게 해야한다-
1주택 전세대출 금지하고 전세대출 금액도 낮춰야한다~~
@수준맘_n5i 3
2025년 9월 14일 11:02 오전영끌 대출 해 주지도 않지만 자신 능력 안에서 내집마련은 필수임
@배용훈-q5p 3
2025년 9월 13일 1:23 오후경제논리를 떠나서 왜이리 많은 젊은사람들조차 부동산찬양가들이 됐을까요? 국가적으로나 국민 개개인 적으로도 생산적이지 못한 상품에 자기돈 플러스 많은 레버리지를 이용해 묻어두는게 부동산인데...
부모세대들이 잘 못한듯하네요~
부동산에 투자해서 다들 부자들 되세요~
@why3481 3
2025년 9월 13일 4:04 오후왜캐 다 서울 기준이야 인천 외곽 경기도 사야하나요?
@bobbycho9419 2
2025년 9월 13일 1:51 오후그 돈 가지고 주식이나 펀드해라. 부동산 같은 썩은 줄기 잡지 말고
@직장인김씨-w4i 2
2025년 9월 15일 12:14 오후3연벙 ㄷㄷ😂
@Ace0214-y 2
2025년 9월 13일 2:08 오후거품 잔뜩 낀 집사라고 부추기네~
@Incheon102 2
2025년 9월 14일 1:55 오후믿거
@안치화-x4d 2
2025년 9월 13일 12:59 오후내년에 집값떨어지면 책임 질거냐
매일겨울이래
@andy-u5f 2
2025년 9월 15일 8:31 오전삼연벙에서 빵터졌습니다 ㅋㅋㅋ 이번에도 문재인 정권때와 별반 다르지 않을거 다들 아시죠?
@khr1990 2
2025년 9월 21일 1:04 오전투기꾼 앞잡이를 무슨 전문가라고..
@신현숙-n8q 2
2025년 10월 12일 12:27 오전제경씨는 집이 많은가봐요 아주 신났어요ㅎㅎ
@호라라-r9j 1
2025년 9월 14일 11:02 오후서울에 신축 사야함
@김초롱-c5e 1
2025년 10월 10일 6:06 오전돈이 없는데 어쩌나
영끌도 안돼고
그렇게 오르면 너나 많이많이 사세요
@고려인1 1
2025년 9월 21일 7:30 오전이렇게 상승부추기는 늠들때문에
@문하하-m3j 1
2025년 9월 13일 1:32 오후사지마ㅡ너 살겆이 시키고 투기자본 빼려는거야ㅡ안사면 빠져ᆢ떨어지면 사ㅡ앞으로 10년 뒤면 집값 확떨어진다고 본다
@디엘지 1
2025년 9월 13일 1:21 오후제경아. 결혼까지했으면 정신차리고 말 가려 조심하고 겸손해야지 아직도 그러고 댕기니.. 니 자식에겐 그러지마라
@오진영-k7z 1
2025년 9월 15일 4:32 오후다 필요없이 정치인들의 말보다 행동을 보면 됩니다ㅎ
@김초롱-c5e 1
2025년 10월 10일 8:59 오후상승 상승 하늘 끝까지 올라라
@270yYB 1
2025년 9월 15일 4:43 오후무주택자만 집 사면 되나요? 부동산 지옥문 열리기 전에 유주택자들도 빨리 많이 사 둡시다. 곧 2026년입니다. 소장님도 빨리 많이 사세요.
@atom1901 1
2025년 9월 16일 6:06 오전폭락하는 마당에 집은 왠일? 일본 꼴 날거라고 굳게 믿고 있습니다.
@noble-r7j 1
2025년 9월 15일 8:31 오후집값 오른다고 좋아하면 망합니다 3배 오르면 내 재산 휴지 되는 겁니다 돈 가치가 없어져서 ...
돈 푸는 정책으로 망한 나라들은 집값 5배 오르면서 남은 것 없이 쫄딱 망했습니다 차라리 금을 사세요
@은주정-z2w
2025년 9월 13일 5:34 오후김작가님. 이제. 엄연한 갑부 축하합니다
@jillvalentine4929
2025년 9월 19일 12:19 오후폭락도 폭등도 없어야 하는데 관심들이 너무 많아..
@로즈w4h
2025년 9월 13일 12:52 오후김제경 소장님 부평 부개4구역 담달쯤에 분양하는데
청약넣어볼까 하는데 넣어도 될까요?답 좀 주세요
@TK-ug5mf
2025년 9월 13일 2:34 오후ㅋㅋㅋㅋ
@jungaecho2354
2025년 9월 13일 2:31 오후김작가님, 이런사람 소개하지 마세요~
@jungaecho2354
2025년 9월 13일 2:26 오후이런사람 때문에 부동산 버블시키고 망한다.
@신들린기획
2025년 9월 13일 2:13 오후텐트치고살면 집값 떨어진다
@choi4555
2025년 9월 16일 1:18 오후지방아파트는 어찌해야할까요?
@박재영-s8x
2025년 9월 13일 1:55 오후빨리사라 돈없다
@jungaecho2354
2025년 9월 13일 2:33 오후젊은 사람이 열심히 일해서 저축하기보다 부동산으로만 부를 얻으려하는 문제의식 ...
@PROCG777
2025년 9월 13일 2:39 오후재개발.재건축현장이 각각 처한 상황을 깊이 알고 있는 김제경소장의 부동산평론은
실무를 하지 않는 부동산평론가들과는 다릅니다.
@TaeilL-o5g
2025년 9월 13일 2:49 오후보유세 부과하라
그러면 물량터진다
@하하-u7t8d
2025년 9월 13일 2:42 오후지방(전주)거주하는 청년인데요.
인구는 줄고있지만 소멸지역까진 아닙니다.
누군 사라하고 누군 안된다하고ㅠ
@정경자-s7c
2025년 9월 14일 9:18 오전정부가 바꾸면왜 또이래 이민이라도가야하나요 살만하니까 또왜이래~~~
@과일나라-l8t
2025년 9월 15일 10:15 오후그냥 국평기준 전부 20억 됐으면 좋겠다 ㅋㅋ그럼 집값 이야기 안할테니깐 ㅋㅋ
@PaulThomasAnderson2017
2025년 10월 5일 7:05 오후돈이 계속 풀리니 유동성증가 인플레 모든 자산상승...거기에 아파트는 공급부족...
@SUNNY_NOTF
2025년 9월 23일 4:26 오전수지 신분당선 경부선 라인 삼익풍림동아 이주비대출직전 리모델링단지인데 5억대입니다 빨리 매수하세요
@gigika-j8c
2025년 9월 16일 3:36 오후오르든 내리든 또 한번 불러서 말 들어보고 싶다
@마빠구
2025년 9월 15일 6:54 오후맞는말씀이네요~
@이순조-e2v
2025년 9월 28일 11:34 오후싼집도 넘처나고. 유령아파트가 넘처나고 부양가보다 더더싸게 나왔는거
가면 싸게사지 지금쌌으면 융자없이 현금으로
샀을껄 나는 그래생각하는대요
신축 분양갑도 너무 비싸게 쌌는대요
@韩星海
2025년 9월 16일 1:54 오전와 진짜 대놓고 집 사라 하네
@인섭황-x2j
2025년 9월 15일 5:17 오후돈 있었으면 집을 안샀겠냐!
그럼 빚내 집사라구ᆢ정신차려라!!
@장자우미
2025년 9월 14일 3:00 오전전세로 해먹은거 해명좀요 ??
@엘리자베스리-w4h
2025년 9월 17일 3:26 오후우상향 입니다
@호sk-j2x
2025년 9월 14일 7:29 오후신축은 순살일까 걱정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