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큰 상승장이 올 겁니다, '이 3개 주식' 반드시 사세요 (슈퍼개미 이정윤 세무사 풀버전) - 촬영일시: 9월 9일 9월 슈퍼개미 이세무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탈원전 민주당 탈당합시다
📌 9월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지금 신청시 9월 주목해야 할 16개 기업이 공개됩니다.✔ 매일 이세무사의 장 시작전, 장 중, 장 마감 브리핑이 제공됩니다.9월부터 기대되는 강세장 속에서 오를 기업은 따로 있습니다. 하루 1천원, 한달 3만원으로 준비했으니 꼭 함께 상승의 기쁨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대장주 = 지주사 로봇 제약바이오
올리브영 완전 공감~중 1 딸 용돈의 대부분 올리브영에서~ㅎ
얼마전에는 폭락 온다고 한것 같은데~또 오르니까 폭등 온다고?ㅋㅋ
그놈의 큰상승장은 맨날오냐
이세무사님!라이브에서 잠깐 뵈었어요! 훌륭한 식견 감사드립니다 ♡
이세무사님 김작가님 영상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주말공부 완료😊
감사합니다
김작가 님 과의 편한 케미와 함께 소중한 분석과 강의 감사드립니다. 😊
방산이 끝이라굽쇼? 과연 그럴까요? ㅎㅎㅎ
풀버전이 올라왔군요...항상 두분께 감사드립니다...건강과 행복, 대박이 늘 함께하세요~~^^
국장 개인이돈벌기쉽지않다. 미국주식중독보적인주식이나 나스닥100 등 ETF로가자
지주사 거의 10년 넘게 안~~오르는데 지켜봐야긋군
착하신분들 😅 월 3만원이라니
지주사 가즈아 lg
잘 배우고 갑니다~
날짜좀 제대로 적어주세요 날짜요청하는 사람들 많은데 끝까지 날짜안적어주네요
김작가님 축하드립니다❤
김작가님 이세무사님 감사합니다 😊
풀버전으로 다시 보며 인사이트 배워봅니다. 김자가님 이세무사님 감사합니다~^^
세무사님 지식나눔 최곱😊
이세무사님김작가님공동 도서 나와도 인기 짱일거 같습니다기대하겠습니다김작가님 도서는 안나오나요기다려지는데요???감사합니다
와 축하할 일이 많내요 건강관리도 잘하세요
영상감사합니다^^
풀영상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이분 불과 한달전만해도 9월 대폭락 온다고 영상 올라온 분 아닌가요?
강세장 좋아하시네금요일 고점찍었고11월까지 하락 함.
뭐야 지금 13일인데 9일것방송?우롱탕 끌이냐고?
수강신청하면수강료는어떤방법으로 지불하나요
CJ는 비상장회사를 반영되어 24년 대비하여 따블인건가?? 걱정되네요
3400코앞입니다 ㅋㅋ
중국휴머노이드로봇etf 2.5개월만에 28%수익중. Tiger 200IT 7개월만에 39%수익중. 개별종목대신 etf도 괜찮아요~
타이밍이 생명인데~촬영일자가 너무 늦네요.
지난 달 녹화?
어디 부띠크야?
❤
지난 거잖아 몇일 전꺼야 재방좀 하지마라 왕짜증
안면이쎄하다 ㅋ
지난 영상 올리지마세요
코덱스 200으로 하면 걱정 없음
한방에 인생 훅 갑니다
가입하고싶어요
김작가 방송보고 실전투자 마스터 3개월째인데 아직까지 도움 안되고 어려움이 있습니다. 제가 못해서 그렇겠지만 운영도 답답하고....뭔가 방법이 좋아져야 할거 같아요.
이거 뭐야...한참 지난걸 틀고 있네
챵가해오
이세무사님 최고🎉🎉🎉
김작기 이제 그만해라
두분 너무 친한 것 아닙니까?ㅋㅋㅋ
맨날 일주일 지난거 풀버전이라고 주말에 올리네돈 많이 벌려고ㅋ
이정윤 유명하다고 해서 몇번 들어봤는데 맞는거 거의 없두라 ㅜㅜ
구독 좋아요
년말 지수 3500~ 3800 갈 듯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서육억 32
2025년 9월 14일 12:20 오후탈원전 민주당 탈당합시다
@lucky_tv 16
2025년 9월 14일 9:14 오전📌 9월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 지금 신청시 9월 주목해야 할 16개 기업이 공개됩니다.
✔ 매일 이세무사의 장 시작전, 장 중, 장 마감 브리핑이 제공됩니다.
9월부터 기대되는 강세장 속에서 오를 기업은 따로 있습니다.
하루 1천원, 한달 3만원으로 준비했으니
꼭 함께 상승의 기쁨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cueole 12
2025년 9월 14일 12:26 오후대장주 = 지주사 로봇 제약바이오
@하하하hahaha1 11
2025년 9월 14일 11:40 오전올리브영
완전 공감~
중 1 딸 용돈의 대부분 올리브영에서~ㅎ
@매튜스 10
2025년 9월 14일 9:36 오전얼마전에는 폭락 온다고 한것 같은데~또 오르니까 폭등 온다고?ㅋㅋ
@마포쎕쎕이 7
2025년 9월 14일 9:21 오전그놈의 큰상승장은 맨날오냐
@이영란-l6y 7
2025년 9월 14일 6:10 오후이세무사님!
라이브에서 잠깐 뵈었어요! 훌륭한 식견 감사드립니다 ♡
@verygood81 6
2025년 9월 14일 3:15 오후이세무사님 김작가님 영상 잘 보았습니다^^
@E시-z3m 6
2025년 9월 14일 11:16 오전감사합니다 😊
@책읽는여행자 6
2025년 9월 14일 2:50 오후주말공부 완료😊
@1조해피데이 5
2025년 9월 14일 4:50 오후감사합니다
@박현서-w5z 5
2025년 9월 15일 7:01 오전김작가 님 과의 편한 케미와 함께 소중한 분석과 강의
감사드립니다. 😊
@geyari 5
2025년 9월 14일 3:17 오후방산이 끝이라굽쇼? 과연 그럴까요? ㅎㅎㅎ
@왕표-b5g 5
2025년 9월 15일 10:12 오후풀버전이 올라왔군요...
항상 두분께 감사드립니다...
건강과 행복, 대박이 늘 함께하세요~~^^
@안종순-z3j 5
2025년 9월 14일 4:21 오후국장 개인이돈벌기쉽지않다. 미국주식중독보적인주식이나 나스닥100 등 ETF로가자
@janian5028 5
2025년 9월 14일 6:57 오후지주사 거의 10년 넘게 안~~오르는데 지켜봐야긋군
@박삼봉-b1y 5
2025년 9월 15일 11:46 오전착하신분들 😅 월 3만원이라니
@강상복-p8w 5
2025년 9월 15일 5:23 오전지주사 가즈아 lg
@hyw1133 5
2025년 9월 14일 5:11 오후잘 배우고 갑니다~
@예도맘-u9s 5
2025년 9월 15일 6:15 오후날짜좀 제대로 적어주세요 날짜요청하는 사람들 많은데 끝까지 날짜안적어주네요
@빙판위의연아킴 5
2025년 9월 15일 9:57 오전김작가님 축하드립니다❤
@장금wangjjoa 5
2025년 9월 14일 10:54 오전김작가님 이세무사님 감사합니다 😊
@왕의밥상 5
2025년 9월 14일 10:58 오전풀버전으로 다시 보며 인사이트 배워봅니다. 김자가님 이세무사님 감사합니다~^^
@투니애 5
2025년 9월 14일 8:00 오후세무사님 지식나눔 최곱😊
@지혜롬이-n6r 4
2025년 9월 14일 1:42 오후이세무사님
김작가님
공동 도서 나와도 인기 짱일거 같습니다
기대하겠습니다
김작가님 도서는 안나오나요
기다려지는데요???
감사합니다
@DW_princess 4
2025년 9월 14일 5:05 오후와 축하할 일이 많내요 건강관리도 잘하세요
@몽키맘호호 4
2025년 9월 14일 1:20 오후영상감사합니다^^
@한결89 3
2025년 9월 15일 9:20 오전풀영상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SEanhahm-r2p 3
2025년 9월 15일 11:55 오후이분 불과 한달전만해도 9월 대폭락 온다고 영상 올라온 분 아닌가요?
@milex3z 3
2025년 9월 14일 10:40 오후강세장 좋아하시네
금요일 고점찍었고
11월까지 하락 함.
@백억맨-h1p 3
2025년 9월 14일 10:35 오전뭐야 지금 13일인데 9일것방송?
우롱탕 끌이냐고?
@김동석-k2d 2
2025년 9월 14일 2:45 오후수강신청하면수강료는어떤방법으로 지불하나요
@박기영-f6b 2
2025년 9월 15일 7:37 오전CJ는 비상장회사를 반영되어 24년 대비하여 따블인건가?? 걱정되네요
@모기알통 2
2025년 9월 14일 11:59 오전3400코앞입니다 ㅋㅋ
@dohwankim3314 2
2025년 9월 14일 11:46 오후중국휴머노이드로봇etf 2.5개월만에 28%수익중. Tiger 200IT 7개월만에 39%수익중. 개별종목대신 etf도 괜찮아요~
@부자100억-w6y 2
2025년 9월 15일 9:18 오후감사합니다
@김질경 2
2025년 9월 14일 9:49 오전타이밍이 생명인데~
촬영일자가 너무 늦네요.
@정상근-o8r 2
2025년 9월 14일 10:02 오전지난 달 녹화?
@walsambong 2
2025년 9월 14일 9:39 오전어디 부띠크야?
@박영철-g5k 2
2025년 9월 14일 10:27 오전❤
@으뜸원-k4j 2
2025년 9월 14일 10:16 오전지난 거잖아 몇일 전꺼야 재방좀 하지마라 왕짜증
@오노노-s2f 2
2025년 9월 14일 10:07 오전안면이쎄하다 ㅋ
@kyung88 1
2025년 9월 15일 9:28 오후지난 영상 올리지마세요
@stefano_kim70 1
2025년 9월 14일 11:15 오후코덱스 200으로 하면 걱정 없음
@milex3z 1
2025년 9월 14일 10:38 오후한방에 인생 훅 갑니다
@겸-k7t 1
2025년 9월 15일 10:40 오후가입하고싶어요
@TtTt-qi4yk 1
2025년 9월 16일 6:27 오전김작가 방송보고 실전투자 마스터 3개월째인데 아직까지 도움 안되고 어려움이 있습니다. 제가 못해서 그렇겠지만
운영도 답답하고....뭔가 방법이 좋아져야 할거 같아요.
@아그래정
2025년 9월 22일 11:06 오후이거 뭐야...한참 지난걸 틀고 있네
@모종길-h9s
2025년 9월 18일 5:18 오전챵가해오
@healerjini
2025년 10월 14일 1:12 오후이세무사님 최고🎉🎉🎉
@diagoa6917
2025년 9월 14일 10:50 오전김작기 이제 그만해라
@치우-r6m
2025년 9월 18일 12:47 오전두분 너무 친한 것 아닙니까?
ㅋㅋㅋ
@w5v3x
2025년 9월 14일 10:54 오전맨날 일주일 지난거 풀버전이라고 주말에 올리네
돈 많이 벌려고ㅋ
@에임80
2025년 9월 14일 11:01 오전이정윤 유명하다고 해서 몇번 들어봤는데 맞는거 거의 없두라 ㅜㅜ
@박영철-g5k
2025년 9월 14일 10:12 오전구독 좋아요
@happiness-dm8ss
2025년 9월 14일 11:10 오전년말 지수 3500~ 3800 갈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