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주식 오른다고 좋아하는 것은 조심해라..적당히 수익내고 현금화 분할로. 금융위기때 개박살난거 한달도 안걸렸다..우량 대형주도 하한가 가는 거 못봤지?? 한달내내..ㅋㅋ 어설프게 보유했다가 수익 30%---> 마이너스 40% 되는 경험을 해봐야..ㅎ 난 그때 계좌트고 주식 사들였다. 남들 죽는다고 할때.. 기회는 온다. 원화약세가 지속된다는 것은 환차손 수익과 더불어 외국인에게 주식팔 좋은 기회를 계속 만들어 주는 거다. 저 교수님 말 새겨 들어라. 지금은 상법개정 기대로 착시효과. 어느 시점에서 환경이 조성되서 외국인이 매도로 일관하면. 개미들은 어어하다가 총알바지 된다. 미국주식사는게 왜 유리하나? 세계최대시장이고. 달러강세되면 또 시너지 효과.~ 조심해서 나쁠 거 없다.
10년전, 삼성 누군지 모르지만 AS,도 하청 업자 한데 맡겨서 엉망 진창 삼성 폰도 빳데리 수명 긴거 빼고 별로..몇개 폰은 불편해서 1년도 못 쓰고 그때에 불신으로 삼성 전자 별로 선호 하지 않았는데 이번에 냉장고 삼성.,샀는데 에잇! 엘지가 냉각 기능이나 편리성이나 더 우수함 가격도 삼성 보다...그 불신으로 난 지금도 주식 삼전..잘 안 사지게됨.. 사람이 잘 안 변해지네요
@smoonshin3925 20
2025년 9월 16일 5:06 오후이런얘들은 좀 부르지 마라...너무 극단적이잖어....원화 휴지ㅋㅋㅋㅋㅋ 물론 미국 원하는대로 해주면 그렇게 될 가능성이 있긴 하겠지만 이 정부에선 안하잖어.....
@봄비-i9l 14
2025년 9월 16일 5:01 오후미국에 돈쓰라고 난리네
@산-y6p 14
2025년 9월 17일 1:46 오전좌파정부는 확실히 경제가 힘들다,,
@DongSikLee-g1l 14
2025년 9월 16일 6:00 오후원화가 휴지 될거라며
왜 대한민국에서 어슬렁거리는거지
미국으로 이민 안가고
@경란이-p7c 8
2025년 9월 16일 6:24 오후휴지조각맞음 몇년전만해도 환율1000원대 지금은 1400원대 가랑비에 옷젖듯이 원화가치 떨어짐
@박종록-k3h 7
2025년 9월 16일 7:08 오후어디 교수냐?
@upuppower4245 6
2025년 9월 17일 4:55 오전한국에서 주식하면 시간낭비 돈꼴아박고 정신고통만 받습니다 김포에있는 상보는 10년간 1/10토마났는데 주가관리는커녕 전환사채남발해 전환새채 남발 주식팔아 지들호의호식하며 해외여행 다니겠지요 주주들은 거지 만들고 거기에 주주총회 전자투표도 막아 출근하지 말고 새벽에 김포 시골까지 가서 주주권한 행사하랍니다
내가아는형님은 상보매수했다 인생허비하고 쫄딱망해 이혼통보받고 마음고생만하시다 64세에 심장마비로 ... 한국은 주식투자가들을 지들 필요때마다 돈빼먹는 호구로 생각합니다 한국에서 주식시장은 합법적인 사기입니다 주식하지 마십시요
@hjlee4193 6
2025년 9월 16일 5:14 오후유익한 말씀 감사합니다
@최달러-s9f 5
2025년 9월 16일 6:25 오후앞으로 원화강세 코스피가 말해주는거 이유가 있겟죠 ㅋㅋㅋㅋ
@참깨-z6k 4
2025년 9월 16일 5:51 오후잘 보고 있습니다
@osuvzi8hbz5wb 4
2025년 9월 16일 7:55 오후팩트기반으로 패네
@해바라기-z9e6o 3
2025년 9월 16일 7:37 오후너나 하세요
@lucky_tv 2
2025년 9월 16일 7:04 오후🌟 『김대종 교수_4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ROFtyfd_3p8?si=-M_AZIzgcLk1-imE
👉 2부. https://youtu.be/_jQFVyFHzLA?si=JE0npfi2Pofmoxrs
👉 3부. https://youtu.be/3xsKvtJ2rcM?si=cd5Xv5GRKMTYZ4rP
👉 4부. https://youtu.be/9SB9F8zFl7U?si=7WKLSOMOiAxCnCJr
📌 김작가 신간 출간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victorlee8825 2
2025년 9월 17일 6:55 오후전형적인 과신에 찬 학자. 블랙스완도 안 읽어봤는지 퍼센트까지 점쟁이마냥 말하시네요.
@머머머원-y8i 1
2025년 9월 16일 9:14 오후스왓 되면 어케될지..앉아서 10%이상 빠질텐데..
@taeSSaaa 1
2025년 10월 1일 2:31 오후외환위기 조장
@chromamoore 1
2025년 9월 21일 10:49 오전지금 주식 오른다고 좋아하는 것은 조심해라..적당히 수익내고 현금화 분할로. 금융위기때 개박살난거 한달도 안걸렸다..우량 대형주도 하한가 가는 거 못봤지?? 한달내내..ㅋㅋ 어설프게 보유했다가 수익 30%---> 마이너스 40% 되는 경험을 해봐야..ㅎ 난 그때 계좌트고 주식 사들였다. 남들 죽는다고 할때.. 기회는 온다. 원화약세가 지속된다는 것은 환차손 수익과 더불어 외국인에게 주식팔 좋은 기회를 계속 만들어 주는 거다. 저 교수님 말 새겨 들어라. 지금은 상법개정 기대로 착시효과. 어느 시점에서 환경이 조성되서 외국인이 매도로 일관하면. 개미들은 어어하다가 총알바지 된다. 미국주식사는게 왜 유리하나? 세계최대시장이고. 달러강세되면 또 시너지 효과.~ 조심해서 나쁠 거 없다.
@공소영-j6f
2025년 9월 17일 4:59 오후10년전, 삼성 누군지 모르지만 AS,도 하청 업자 한데 맡겨서 엉망 진창 삼성 폰도 빳데리 수명 긴거 빼고 별로..몇개 폰은 불편해서 1년도 못 쓰고 그때에 불신으로 삼성 전자 별로 선호 하지 않았는데 이번에 냉장고 삼성.,샀는데 에잇! 엘지가 냉각 기능이나 편리성이나 더 우수함 가격도 삼성 보다...그 불신으로 난 지금도 주식 삼전..잘 안 사지게됨.. 사람이 잘 안 변해지네요
@내세상걷기
2025년 9월 17일 7:10 오후이재명정부 앞으로 계에속 주식팍팍오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