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세까지 3억만 모으세요, 매달 300만원 받는 확실한 법 (85만 경제 유튜버 박곰희 작가 3부) - 촬영일시: 9월 24일 박곰희 작가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곰희님 모든분들이 꼭 연금부자로 살기를바라는 진심이 보이니아들이 얘기하는것처럼 믿고보게됩니다...😊
나이가 있어서 늦은감은 있지만 공부시작하려고 곰희님 책도 샀어요. 열공할게요
3억 가지고 월3백 만든다는게 뭔 말인지 확실하게 말하라
🌟 『박곰희 작가_4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xEXZ6xvV-aw?si=kcy2nOy1Uf9Iabdc 👉 2부. https://youtu.be/G60bJhsvzPk?si=M5Q34g-2Hz0_Ursj 👉 3부. https://youtu.be/ybDGeLMFqmQ?si=elkTotSAj_FMdYdD 📌 김작가 신간 출간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연금저축 세액공제는 공제가 아니라 과세이연이 맞는 말 같고 나중에 과세할때 원금까지 세금 메기는건 어이가 없죠. 거기다 1500넘으면 종합소득세에 건강보험료까지? 종소세는 그렇다치고 건보료는 심각하죠.
제 주식공부 스승님.. 곰희님 너무좋아요
날 연금공부하게 만든 곰희쌤~~ 다른채널에도 곧잘 나오시네요 ㅋ모든 채널 시청중 ㅋ
여자 아나운서분 진행 너무 잘하시네요. 위트와 센스^^ 박곰희 작가님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공부하면 연 8% 어렵지 않습니다. 화이팅!!
아나운서가 너무 배경지식없어서 아쉬워요 😢
김작가님 태도가 출연자를 존중하는 것 같지 않아 보기 불편하네요.. 추가치킨값, msg 어쩌구,,, 태도가 별로네요.. 출연자를 존중하는 마음 가져주세요.
연애인급 외모에다 똑띠이기도한 분ㅡ❤
인플레 때매 저거도 부족할듯..
직장인에 포커스가 맞춰진거
음 현실적으로 1억당 월50~60만든다고 보면 3백정도 만들려면 5~6억은 있어야 ... 원금도 보전을 하면서 약간에 년간 수익도 보고 싶다 하면 10억은 있어야 월3백 되는거지 ...
내나이 65살 될때면 짜장면도 5만원 하겠다
25년/지금 현재 매달 연금300포함, 380만원 월수입 1인 70대단독가구가 말 하길 돈이 모자란 단다.돈이란 최저생계비/일정액 이상이 되면 어떻게 쓰느냐가 더 중요 하다.그리고 돈은 인프레로 가치가 계속해서 떨어진다. 베네스엘라 계란 1개 사려면 리어카/그루마로 돈을 싣고 가야 한다는/던 우스게 소리~!🤣🤣🤣
실제로는 저축액은 없어도 사실 국민연금액 만으로도 죽기전까지 먹고살아가는데는 문제가 전혀 없는것으로 계산 및 분석됐습니다...저축액은 실제 약 2천만원 초과분부터는 본인이 쓰지도 못하고 죽습니다....
박곰희님이 젤 듣기좋고 귀에 쏙쏙들어옵니다
직장 재직중 퇴직연금 계좌에 퇴직금을 제가 코덱스 나스닥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분할매수 해나아가도 되나요?
정말 이해가 쏙쏙 잘되게 설명을 잘하십니다. 박곰희 책 읽고 유튜브 보니 더 이해가 잘 됩니다 ^^ 최고
기관 기본세팅이 돈을 뺏겠다는거임
월배당 etf 가 도대체 뭐예유? 뭘 하면 되는거죵?
월 300도 모자랄듯 해요.. 기본적으로 집이 있어야되고 자가 + 현금자산 3억면 꿈만 같은 숫자 입니다ㅠ 건강이나 복지문제도 무시못해서 병원이나 공공기관이 가까운 주택을 구하는 것도 별따기 같고, 언제 터질지 모르는 각종 리스크에 300은 좀 부족해 보이네요ㅠㅠ미래만 생각하면 꽉막힌 느낌이라 젊은 분들이 더 yolo에 집착하는 것 같기도 합니다 😢😢
박곰희❤
아니... 어떻게 4부까지 있나요 ㅠㅠ 한번에 쭉 다 보고 싶은데... 3부면 끝날 줄 알았는데..... 감칠맛 나게.....ㅠㅠ
연금 한도도 isa 처럼 년 한도가 이월되면 안되나
3억부터 있는가가 문제
박곰희님이 너무 조아 공부하기에
3억으로 어떻게 월배당 300을 받나요
저는 현재 주식에 4억 있어요 우리부부 isa 따로 들고 나머지 보통계좌에 있습니다
배당율을 올리기 위한 수단으로 '커버드콜' 이 있는지 처음 알게 되네요.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풀버젼 마렵네요~
곰희님 3부~^^
뉘집개이름 3억.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이단추맘 13
2025년 9월 29일 4:29 오후곰희님 모든분들이 꼭 연금부자로 살기를바라는 진심이 보이니
아들이 얘기하는것처럼 믿고
보게됩니다...😊
@마음사다리 11
2025년 9월 28일 4:22 오후나이가 있어서 늦은감은 있지만 공부시작하려고 곰희님 책도 샀어요. 열공할게요
@noble-r7j 10
2025년 9월 28일 1:28 오후3억 가지고 월3백 만든다는게 뭔 말인지 확실하게 말하라
@lucky_tv 9
2025년 9월 28일 1:39 오후🌟 『박곰희 작가_4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xEXZ6xvV-aw?si=kcy2nOy1Uf9Iabdc
👉 2부. https://youtu.be/G60bJhsvzPk?si=M5Q34g-2Hz0_Ursj
👉 3부. https://youtu.be/ybDGeLMFqmQ?si=elkTotSAj_FMdYdD
📌 김작가 신간 출간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파덕조아 7
2025년 9월 28일 7:58 오후연금저축 세액공제는 공제가 아니라 과세이연이 맞는 말 같고 나중에 과세할때 원금까지 세금 메기는건 어이가 없죠. 거기다 1500넘으면 종합소득세에 건강보험료까지? 종소세는 그렇다치고 건보료는 심각하죠.
@sweetlatte1001 7
2025년 9월 28일 11:48 오후제 주식공부 스승님.. 곰희님 너무좋아요
@김영주-g3p 7
2025년 9월 28일 2:04 오후날 연금공부하게 만든 곰희쌤~~ 다른채널에도 곧잘 나오시네요 ㅋ
모든 채널 시청중 ㅋ
@10억서재 5
2025년 9월 28일 1:33 오후여자 아나운서분 진행 너무 잘하시네요. 위트와 센스^^ 박곰희 작가님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공부하면 연 8% 어렵지 않습니다. 화이팅!!
@hyojinkim697 5
2025년 10월 2일 1:45 오후아나운서가 너무 배경지식없어서 아쉬워요 😢
@캔디-i8n 5
2025년 9월 28일 10:08 오후김작가님 태도가 출연자를 존중하는 것 같지 않아 보기 불편하네요.. 추가치킨값, msg 어쩌구,,, 태도가 별로네요.. 출연자를 존중하는 마음 가져주세요.
@tvshim4999 5
2025년 9월 30일 10:48 오전연애인급 외모에다 똑띠이기도한 분ㅡ❤
@daeboumkim5929 5
2025년 9월 28일 2:29 오후인플레 때매 저거도 부족할듯..
@리치베어-RichBear 4
2025년 9월 28일 6:42 오후직장인에 포커스가 맞춰진거
@생고구마 3
2025년 10월 3일 6:13 오후음 현실적으로 1억당 월50~60만든다고 보면 3백정도 만들려면 5~6억은 있어야 ... 원금도 보전을 하면서 약간에 년간 수익도 보고 싶다 하면 10억은 있어야 월3백 되는거지 ...
@차차-b4w5p 3
2025년 9월 28일 5:00 오후내나이 65살 될때면 짜장면도 5만원 하겠다
@ShamBoss_Out 3
2025년 9월 28일 1:17 오후25년/지금 현재 매달 연금300포함, 380만원 월수입 1인 70대단독가구가 말 하길 돈이 모자란 단다.
돈이란 최저생계비/일정액 이상이 되면 어떻게 쓰느냐가 더 중요 하다.
그리고 돈은 인프레로 가치가 계속해서 떨어진다. 베네스엘라 계란 1개 사려면 리어카/그루마로 돈을 싣고 가야 한다는/던 우스게 소리~!🤣🤣🤣
@bt-wg5rh 3
2025년 9월 28일 5:18 오후실제로는 저축액은 없어도 사실 국민연금액 만으로도 죽기전까지 먹고살아가는데는 문제가 전혀 없는것으로 계산 및 분석됐습니다...저축액은 실제 약 2천만원 초과분부터는 본인이 쓰지도 못하고 죽습니다....
@무술유단자 3
2025년 10월 1일 8:04 오전박곰희님이 젤 듣기좋고 귀에 쏙쏙들어옵니다
@ADHD_아그부 3
2025년 9월 28일 6:29 오후직장 재직중 퇴직연금 계좌에 퇴직금을 제가 코덱스 나스닥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분할매수 해나아가도 되나요?
@김혜진-y7p2v 2
2025년 9월 28일 5:57 오후정말 이해가 쏙쏙 잘되게 설명을 잘하십니다. 박곰희 책 읽고 유튜브 보니 더 이해가 잘 됩니다 ^^ 최고
@user_usual 2
2025년 9월 28일 1:21 오후기관 기본세팅이 돈을 뺏겠다는거임
@자유로이-b3o 2
2025년 9월 28일 6:08 오후월배당 etf 가 도대체 뭐예유? 뭘 하면 되는거죵?
@heesuham1280 2
2025년 10월 5일 8:43 오후월 300도 모자랄듯 해요.. 기본적으로 집이 있어야되고 자가 + 현금자산 3억면 꿈만 같은 숫자 입니다ㅠ
건강이나 복지문제도 무시못해서 병원이나 공공기관이 가까운 주택을 구하는 것도 별따기 같고, 언제 터질지 모르는 각종 리스크에 300은 좀 부족해 보이네요ㅠㅠ
미래만 생각하면 꽉막힌 느낌이라 젊은 분들이 더 yolo에 집착하는 것 같기도 합니다 😢😢
@갤러리노래방 2
2025년 10월 9일 6:39 오후박곰희❤
@애니TOP5 1
2025년 9월 29일 2:59 오전아니... 어떻게 4부까지 있나요 ㅠㅠ 한번에 쭉 다 보고 싶은데... 3부면 끝날 줄 알았는데..... 감칠맛 나게.....ㅠㅠ
@user-view-c2 1
2025년 9월 29일 8:39 오후연금 한도도 isa 처럼 년 한도가 이월되면 안되나
@moredrink 1
2025년 9월 29일 10:50 오전3억부터 있는가가 문제
@현실과꿈 1
2025년 9월 28일 4:14 오후박곰희님이 너무 조아 공부하기에
@sianlee9162 1
2025년 9월 30일 1:39 오전3억으로 어떻게 월배당 300을 받나요
@sianlee9162 1
2025년 9월 30일 1:43 오전저는 현재 주식에 4억 있어요 우리부부 isa 따로 들고 나머지 보통계좌에 있습니다
@iac3082
2025년 10월 25일 2:45 오후배당율을 올리기 위한 수단으로 '커버드콜' 이 있는지 처음 알게 되네요.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용용이-d5r
2025년 9월 28일 8:02 오후풀버젼 마렵네요~
@오드리햇반-c2k
2025년 9월 30일 12:58 오전곰희님 3부~^^
@ktu831112
2025년 10월 1일 6:59 오후뉘집개이름 3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