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도 투자지만 김작가님, 조한범님 꿈깨시기 바람니다. 푸틴이 김정은이에게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신세를 지고 있는 데 푸틴이 우리 대한민국에 어떤 도움을 요청하든 우리는 경제이득이 있더라도 도울 수 없습니다. 한가한 지식자랑 좀 그만하시기 바람니다. 또 우리가 미국을 버리고 러시아를 도울 수 있다고 조한범님 생각하십니까?
울나라는 예로부터 중립국이 될수없는 나린이지요 지정학적으로 인해서 그렇키에 정치적으로 원칙은 었어야 하지만 상황에 따라서 정치 경제적으로 국익차원에서 등거리 외교도 필요 하구요 울정치지도자 기업가분들의 지혜와 혜안과 철학이 필요합니다 아멘 ❤🎉❤🎉❤🎉❤🎉❤🎉❤❤🎉❤🎉❤🎉❤🎉❤
울나라는 내수시장이 적고 자원이 없는 약점을 태생적으로 약점을안고 살아긴는 입장이지요 전세계에 국교를 슨립함과 동시에 무역통상 할슨있는 나라가 거의 200여 국가에 가깝지요 울 국가 체재는 자유민주주의를 채택하고있지만 무역통상을 위해서는 어느나라하고도 외교적 기술을 통해서 등지고 살면 안됩니다 우리가 현대적 기술은 개발시키고 갖고싰지만 울 자원의 빈국이기에 모든 자원은 외국에 기댈수박에없기에 그런 차원에서 러시아와도 외교적으로 동상차원에서 가까워 져야 합니다 물론 우크라와도 가깝게 가야지요 전쟁후 재건사업에도 우리는 100%로 러시아 재건에 우리가 가야 합니다 두루 두루 울 정치권 경제계 러시사 북극항로의 개발을 우리도 참여 해야 겠지요 모든 관계진분들의 혜안을 기다려 봅니다 역사적 지정학적으로 현실적으로 기술적으로 우리에게 열려오고 있습니다 울 하나님께서 우리나라에 정치 경제 문화 더욱 융성 부흥발전 해질수 있는기회를 열어 주시는것 같습니다 아멘 ❤🎉❤🎉❤🎉❤🎉❤🎉❤🎉❤🎉❤🎉❤🎉❤🎉❤
허접한 무기로 무장한 아프칸 텔레반, 예멘반군 에게도 이기지 못한 미국이 할소린 아니지 우크라는 구형 무기지만 유럽 최고의 군사력 이었다 물론 허접한 공군 해군 빼면 육군은 엄청 강했다 만약 미국이라 해도 쉽게 우크라를 이길수 없다 병사의 질도 미군보다 더 뛰어나다 또람푸의 종이 호랑이는 러시아가 아니고 미국이다
북한 도 목숨걸고 많은 군인 보내. 러시아위해 싸웠는데 패싱 배반 당하고도 남을판인데 리짜이밍 정부 또 바보같이 러시아가 손내민다고 러시아 푸틴 과. 관계. 동맹 했다간 더 망국 망쪼 다털리고. 뼈도 안남을듯. 한데. 푸틴을 믿어? 고양이 를 믿어라. 관상부터가 간악 사악 한데. 무섭다 다 망하기 끝장나기 얼마 안남았을터
조한범박사 간만에 논평은 중도적이 였는데 한국이 0:01 러시아를 재건한다? 이건또 헛소리 하시네요? 우리가 러시아 동맹입니까? 미국 나토가 그래 한국은 우크라이나 재건 못하니 러시아나 먹어라 하고 납둔다고요? 지금 찢 정부에서 가능하다고 봅니까! 중국 건설 회사가 들어가고 북조선 인력이 들어가죠 한국을 왜줍니까 푸틴이ㅡ북극항로 꿈을 꾸십니까? 아고 미치겠다 이 양반 북극항로 되는 순간 0:01 한국 재앙온다 이사람아 ㅡ그건 러시아 중국에게만 이득 되는거야 ㅡ그리고 쇄빙선으로 북극항로 이용한다고 아 미치겠다 ㅡ시베리아 철도 이용한다고 북한이 문열어주냐? 이양반 꿈꾸고 사시나?
@oilf5333 98
2025년 10월 1일 11:14 오전조박사님 말씀 처럼 아무리 생각 해도 러시아는 한국 밖에 없네요푸틴은 반드시 중국을 견재 할거니까요
@고양이농부-v9s 90
2025년 10월 1일 10:45 오전지금 우리건설사 건축못해서 환장하고 불경기인데 러시아에서 콜하면 걍 가지
@최경선-z9t 90
2025년 10월 1일 10:57 오전대한민국은 러시아와 잘 지내야 한다
@herah1041 79
2025년 10월 1일 4:56 오후최소한 대한민국은...개개인은 몰라도 국가 대 국가로 뒤통수는 안치는 나라 아닌가....맨날 뒤통수만 맞지...
@술먹지말자고 79
2025년 10월 1일 1:15 오후미국이 원하는것도 한국이 다가지고 있다 조선 반도체 자동차. 미국보다 국민성이좋은 국민
@jin-woochang436 76
2025년 10월 1일 5:21 오후미국이 한국을 러시아로 떠미는 형국이라, 미국과의 의리를 생각하면 미국이 원하는 대로 러시아와 잘 해봐야 할 수도...
@jamesj9048 71
2025년 10월 1일 6:48 오후국제사회에는 선악이 없습니다. 감정을 배제하고 국익외교를 해야합니다. 미국에만 매달리지 말고 줄타기 잘해야죠.
@늘감사한맘으로-g8z 69
2025년 10월 1일 4:54 오후맞습니다 우리 국익만 보면 됩니다
@고르고르-h5j 67
2025년 10월 1일 1:47 오후이쳐가는 미국보다 믿음이 간다..
@skybluecity-o7o 65
2025년 9월 30일 11:06 오후조박사님 설명은...그냥 귀에 뇌에 쏙쏙.....시원시원....오늘도 영상 잘 보고 갑니다........... 전쟁은 저질젔지만....미워 할 수 없는 러시아.. 현실은 현실이네요
@박상욱-u7v 54
2025년 10월 1일 4:27 오후러시아 송유관만 가져와도 우리믈건 생산단가가 내려갈텐데
@웅이-c5g 53
2025년 10월 1일 3:50 오후한국을 막대하는 트럼프보다는 한국을 존중하는 푸틴이 좋지 트럼프는 진짜 최악임
@김해피-f3h 52
2025년 10월 1일 11:54 오전한국 기차 시베리아로연결하자
@이룸이-d4l 44
2025년 10월 1일 11:16 오전대한민국은 국익을 위해서라도 러시아와 잘 지내야
@lucky_tv 42
2025년 9월 30일 8:26 오후저도 약정 끝난 줄 모르고 가만히 뒀더니
지원금 최대 148만원이나 손해 보고 있었더라구요...
내 지원금 링크에서 바로 확인 가능해요 https://ajd.kr/zLPtp
쿠팡, 알리 등 인기 쇼핑몰도 이젠 편하게 아정당에서
최대 5% 포인트 적립 받고 살 수 있어요!
🛍 https://ajd.kr/VkOJZ
이사·청소 서비스도 불만족 시 전액 환불되니까 (보장이사 상품)
한 번에 이용하고 시간 절약해 보세요
사실 평균 1인당 51만원 정도를 그냥 놓친다고 하더라고요..!
꼭 당장 신청하지 않아도 괜찮으니
내 지원금 얼마인지 확인만 먼저 해보세요 👍
📞 무료 전화상담 : 1833-3504
💬 3초 카톡상담 : https://ajd.kr/0JPlK
@까치은 39
2025년 10월 1일 9:15 오후지금은 미국보다 러시아 친해져야함
@독립군-o8z 39
2025년 10월 2일 7:27 오전이제는 세계는 아시아가 중심이다 우리나라가 출발점이다
@함경목 31
2025년 9월 30일 11:53 오후김일성도 6.25때 일주일이면 끝난다고
호언장담😢
3년전쟁 ~
@고르고르-h5j 27
2025년 10월 1일 1:50 오후러시아에서 핵좀 몰래 사와라.. 20개만..
@milliondollars-i3q 23
2025년 10월 1일 1:21 오후좋은 날 되세요~~
@권영국-e1l 20
2025년 10월 1일 3:54 오후한국이 러씨아하고 협력하면,미국은 망합니다 때문에 미국이 한국을 순에너으려고 애쓰는겁니다
@이샤-g7i 16
2025년 10월 3일 4:18 오후북극항로를 위새서라도 러시아와 친하게 지내야 합니다!
@Tgfasoop 14
2025년 10월 3일 7:44 오전전쟁후 가장 재미난 장면 나온다…
전후복구사업에 한국 기업이 장비 돌리고
북한애들이 삽들고 현장 누빈다 ㅎㅎ
@davidsjo7599 10
2025년 9월 30일 8:35 오후투자도 투자지만 김작가님, 조한범님 꿈깨시기 바람니다. 푸틴이 김정은이에게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신세를 지고 있는 데 푸틴이 우리 대한민국에 어떤 도움을 요청하든 우리는 경제이득이 있더라도 도울 수 없습니다. 한가한 지식자랑 좀 그만하시기 바람니다. 또 우리가 미국을 버리고 러시아를 도울 수 있다고 조한범님 생각하십니까?
@lifehappy2613 10
2025년 10월 2일 10:12 오전빨리 러우전쟁 휴전하고 우리나라기업들이 러시아 시장 재진출하게 되었으면 좋겠네요 우리나라의 드론 방어 체계가 잘되어 있다고 하던데 그 무기체계를 이번에 러시아 드론의 침투를 받은 유럽국가들에게 판매하면 딱일듯
@털보쌤 10
2025년 9월 30일 10:11 오후아주 정확하게 보고 계시네.
@엄옥녀-x1x 9
2025년 10월 2일 10:33 오전전쟁은!마지막길!인생!얼마나산다고.전쟁을합니까!지구만망가뜨리지!남는건!잿더미!😢지구를함부로쓰지맙시다!😢
@helpallpeopleintheworld 9
2025년 10월 6일 8:30 오전그 누구의 편을들지마라. 국익에따라 결정하라. 미국도람프도 무릎꿇을것이다
@우준식-q4l 8
2025년 10월 3일 8:18 오후조 박사님의 말씀을 국힘당놈들이 배웠으면 좋겠어요
@파라다이스-p4i 7
2025년 10월 2일 2:56 오전우크라이나 전쟁에 승자는 없지요 이미둘다 패전국이 되엿습니다 막대한 인명피해 전쟁비용 산업시설 인프라피해로 러시아는 땅이라도 차지햇지만 우크라이나는 젤렌스끼 선동 크림반도 고토회복 ? 7:37 커녕 돈바스등 러시아인 밀집지역 죄다 빼앗기고 지리멸렬 끝없는 소모전 전쟁피로도 때문에 앞으로 일이년더 끌면 고사직전으로 갈거다
@지혜롬이-n6r 6
2025년 10월 2일 7:04 오후감사합니다
@jayy8407 6
2025년 9월 30일 8:51 오후조한범씨 정신차려요. 지금 제정신인기?
@Hyuny-h3n 6
2025년 10월 1일 7:25 오후난 러시아가 좋아
@mob2048 5
2025년 10월 2일 1:41 오후대한민국 방산의 아버지 러시아.
@healthtec-y2v 5
2025년 10월 1일 5:26 오후도네츠크를 도로 내주게 되면 핵무기를 쓴다니… 푸틴 자신의 목숨과 최소 지구인구의 절반을 핵전쟁으로 희생시킨다니 어질어질하네요😢
@gabbazang 5
2025년 10월 1일 1:52 오후달 되었군요.
그러니
푸틴과 트럼프는 친구인가
가까운 사이인가 이지요.
유유상종이지요.
이럴 때 일수록
더 지혜롭고 찬찬히 보고
확실하게 국제법 국내법
지켜서 증거 남기며
해야합니다.
기도합니다.
@newsking1234 5
2025년 10월 2일 8:32 오후러시아 멀리하면 미국 중국이 우습게 여기고 뺨때림
@구우채 4
2025년 9월 30일 8:38 오후말하는 사람 이사람 뭐하는시람인가 확인해주세요.
@일휴-c3i 4
2025년 10월 2일 9:28 오후러시아 재건사업에 뛰어들기도 전에 미쿡에게 우리가 가진 달러의 80%를 다 털려서 거지될지도 모를는 형국입니다 지금.....
@나영미-e7g 4
2025년 9월 30일 10:41 오후지금 우리 국방도 젤 높은 대장들을 75프로를 잘라내서 모두 빈자리 지위할 대장들이 없어서 우리나라가 위험하다고 국민에힘 의원이 국감에서 밝혔음 남나라 걱정할때가 아닌것 같아요
@상어-o4i 3
2025년 9월 30일 8:51 오후러시아복구는 중국이 우선아닐까요ㆍ 러시아가 한국과 손잡는다는 잘못된 생각인듯하네요
@老李-g2p 3
2025년 9월 30일 10:10 오후조한범의 말 반대로 이해하면 된다 얘는 정말 아는게 없다
@user-xu7ox5qp8z 3
2025년 10월 3일 12:11 오전박사님 선구안 크
@wlsgsd4544 3
2025년 10월 1일 11:27 오전우리 투틴이랑 손잡으면 엌떨까??
@ShamBoss_Out 3
2025년 9월 30일 10:07 오후1953년 6.25전쟁도 저렇게 우크:러시아 처럼 시간 끌다가 미국/유엔, 중국, 북한에 의해서 강제(?)로 된것~!
@ytmmv4 3
2025년 9월 30일 8:42 오후※ 중국정부가 대만침공을 확정했습니다.※
속보도 아닌 속보. 아주 아까운 시일 전쟁. 한국은 작은 그림만 그리는구나!!
전쟁나면 여러분은 준비됐습니까? 한국은 해양도 막히고, 육지도 막히고, 통일을 준비하지 않으면 망하는가?
@조남희-e1f 2
2025년 10월 3일 7:08 오전울나라는 예로부터 중립국이 될수없는 나린이지요 지정학적으로 인해서 그렇키에 정치적으로 원칙은 었어야 하지만 상황에 따라서 정치 경제적으로 국익차원에서 등거리 외교도 필요 하구요 울정치지도자 기업가분들의 지혜와 혜안과 철학이 필요합니다 아멘 ❤🎉❤🎉❤🎉❤🎉❤🎉❤❤🎉❤🎉❤🎉❤🎉❤
@조남희-e1f 2
2025년 10월 8일 4:33 오전울나라는 내수시장이 적고 자원이 없는 약점을 태생적으로 약점을안고 살아긴는 입장이지요 전세계에 국교를 슨립함과 동시에 무역통상 할슨있는 나라가 거의 200여 국가에 가깝지요 울 국가 체재는 자유민주주의를 채택하고있지만 무역통상을 위해서는 어느나라하고도 외교적 기술을 통해서 등지고 살면 안됩니다 우리가 현대적 기술은 개발시키고 갖고싰지만 울 자원의 빈국이기에 모든 자원은 외국에 기댈수박에없기에 그런 차원에서 러시아와도 외교적으로 동상차원에서 가까워 져야 합니다 물론 우크라와도 가깝게 가야지요 전쟁후 재건사업에도 우리는 100%로 러시아 재건에 우리가 가야 합니다 두루 두루 울 정치권 경제계 러시사 북극항로의 개발을 우리도 참여 해야 겠지요 모든 관계진분들의 혜안을 기다려 봅니다 역사적 지정학적으로 현실적으로 기술적으로 우리에게 열려오고 있습니다 울 하나님께서 우리나라에 정치 경제 문화 더욱 융성 부흥발전 해질수 있는기회를 열어 주시는것 같습니다 아멘 ❤🎉❤🎉❤🎉❤🎉❤🎉❤🎉❤🎉❤🎉❤🎉❤🎉❤
@okumakim 2
2025년 10월 2일 12:49 오전무기가 아니라면 당연히 러시아의 기대에 부응해야 하지않을까 생각합니다
@donghuilee1368 2
2025년 9월 30일 8:31 오후브릭스 특히 중국 놓아두고 왜 자꾸 한국이 나오냐고요 ㅋㅋㅋ 북한도 한국 간보다가 아 결국 한국은 미국 영향력 아래에서 외교할 수 밖에 없구나 깨닫고 통미봉남하는 와중에 그냥 희망회로 돌리는 거 아니에요?
@wldnjs12 2
2025년 10월 1일 1:52 오전미국이. 러시아. 힘빼기. 하는거죠.
@background208 2
2025년 9월 30일 10:49 오후대학교수라고 수준미달 진짜 많다.. 소시오패스도 많고
@심찬-y5b 2
2025년 9월 30일 8:27 오후🫠🫠🫠
@ИльяЦой-д8ъ 2
2025년 9월 30일 10:29 오후Этот, Чо Хан Бом,он в своем уме?Не понимаю,зачем больного человека приглашают на такие беседы?
@isafeogoiclakwudge 2
2025년 10월 2일 12:06 오전트럼프보다 푸틴이 훨씬 신뢰할 만한 지도자
@정형진-x5w 2
2025년 10월 2일 8:31 오후오~올 똑똑한데
@윤은희-r6k 1
2025년 9월 30일 11:35 오후북한군인그렇게주겄는디 어찌버리노 말이가 빙구인가 근디우크리강하데이
@커피타임-u5j 1
2025년 9월 30일 8:56 오후각자도생
@gaenyummoo1999 1
2025년 10월 1일 2:47 오전허접한 무기로 무장한 아프칸 텔레반, 예멘반군 에게도 이기지 못한 미국이 할소린 아니지 우크라는 구형 무기지만 유럽 최고의 군사력 이었다 물론 허접한 공군 해군 빼면 육군은 엄청 강했다 만약 미국이라 해도 쉽게 우크라를 이길수 없다 병사의 질도 미군보다 더 뛰어나다 또람푸의 종이 호랑이는 러시아가 아니고 미국이다
@세상만사-m2f 1
2025년 10월 1일 1:20 오전러시아가 필요한것 한국이 다 갖고있다..딱 한국 하나면 러시아는 모든것 다 해결..트럼프에게 삼천오백억불 안주고 러시아에 올인..무궁무진한 러시아 자원 활용..더럽게 트럼프에게 아쉬운 소리 안한다..이상 몽속에서 이야기한번 해봄.
@김유승-o8h 1
2025년 10월 1일 2:10 오전푸틴이 북한을 버리고 한국을 찾는다 는 이말은 소가 웃을 말인데 우리나라 엘리트란 사람입에서 이런 말이 나오니 황당함 한국은 가만히 있는데 러시아가 한국편으로 돌아선다 웃기는 이야기
@연난산 1
2025년 10월 1일 2:15 오전친러 주의자요 러시아에서 대학나온 사람
@AmativoCoffeePlayO 1
2025년 10월 9일 12:35 오전미국,중국,러시아 세계 강국이 대한민국에 바라는건 반도체 기술과 조선 산업뿐이다.러브콜? 기술 탈취가 최종 목적이지.
@정희이-r7j 1
2025년 10월 6일 9:39 오후박사가 괜히 박사가 아닌겨~~^^ 잘듣고갑니다
@얌얌-w7x 1
2025년 10월 7일 3:59 오후한국은 러시아와 나쁠게 없다 왼왼 관계갸선 협력하면 양국이 이익이다
@맥가이버-z1q 1
2025년 10월 3일 2:54 오전유럽연합이나 나토는 종이 호랑이에 불과하다 ~~ 맨날 핵 핵을 사용할 가능성이 높다 그러면 항복 하라는 것이 아닌가
@단비2-f7n 1
2025년 10월 5일 7:44 오전유럽은 중국, 인도를 거쳐 러시아 자원 수입하는데 우리도 주변국 하나 만들어 우회 수입해라,,
@연난산 1
2025년 10월 1일 2:05 오전이양반 러시아가 우크라이나.국경주변에 병력배치하고 훈련하고 있는데 절대 침공. 못한다고. 떠들고 0:01 다니다가. 다음날 침공했지
@Owl3276 1
2025년 10월 7일 4:30 오전불경기인 우리 나라의 건설사 살리는건 러시아의 손길이 절실히 필요할듯...
@김광수-c2m7p 1
2025년 10월 7일 5:36 오후국민성의 문제겠지요~~ 우리나라같으면 이기겠다고작정했으면 조상님 숨겨둔 금덩이라도 캐서 보탰을거지~~~
@longchunpiao7285
2025년 10월 1일 1:21 오전이런사람이 박사라고?드론이러시아에서폴란드까지간다구?어처구니없어😂😂😂
@연난산
2025년 10월 1일 2:12 오전푸틴. 말은 믿고 트럼프 말은 안믿는 희안한 뇌구조 이게 좌파들의 표상이지 ㅡ조한범씨. 1mm도 안되는 지식 자랑 하지 마세요 러시아재건 극동건설에 한국이 들어간다고요?그건 10년 전전 부터 좌파들의 정신승리 아닙니까 ㅋㅋ
@사천왕-u5
2025년 10월 1일 2:33 오전북한 도 목숨걸고 많은 군인 보내. 러시아위해 싸웠는데
패싱 배반 당하고도 남을판인데 리짜이밍 정부 또 바보같이 러시아가 손내민다고 러시아 푸틴 과. 관계. 동맹 했다간 더 망국 망쪼 다털리고. 뼈도 안남을듯. 한데. 푸틴을 믿어? 고양이 를 믿어라. 관상부터가 간악 사악 한데. 무섭다 다 망하기 끝장나기 얼마 안남았을터
@꽃잎-m6t
2025년 10월 7일 2:53 오전푸틴도 조심해야죠
북한 울거먹고 배신때렸다면서요?
울나라도 울거먹을라고 할 수도....
@붕어나라
2025년 10월 5일 3:09 오후😊😊좋아요
@yong-soopark5638
2025년 10월 7일 9:41 오후러시아가 잘 마무리 하길.
@연난산
2025년 10월 1일 1:40 오전조한범박사 간만에 논평은 중도적이 였는데 한국이 0:01 러시아를 재건한다? 이건또 헛소리 하시네요? 우리가 러시아 동맹입니까? 미국 나토가 그래 한국은 우크라이나 재건 못하니 러시아나 먹어라 하고 납둔다고요? 지금 찢 정부에서 가능하다고 봅니까! 중국 건설 회사가 들어가고 북조선 인력이 들어가죠 한국을 왜줍니까 푸틴이ㅡ북극항로 꿈을 꾸십니까? 아고 미치겠다 이 양반 북극항로 되는 순간 0:01 한국 재앙온다 이사람아 ㅡ그건 러시아 중국에게만 이득 되는거야 ㅡ그리고 쇄빙선으로 북극항로 이용한다고 아 미치겠다 ㅡ시베리아 철도 이용한다고 북한이 문열어주냐?
이양반 꿈꾸고 사시나?
@김인국-x6k
2026년 3월 7일 9:49 오전러시아는 한국과 찰떡 궁합이다!
모든조건이 맞아떨어지 는 한국과 협력하여 북극 항로개척을 비롯 해운, 조선,항만개발,지하자원개발,시베리아철도확장,굳건한 안보협력등 형제 국가로서 함께 손잡고 미래로 갑시다!
@모모큐모모
2025년 10월 5일 9:52 오후말씀 들어보면 한국 젊은 이들의 일자리는 걱정 없을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