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많이 무섭게 오를 겁니다, '이 주식이' 정말 돈 쓸어담는다 (증시각도기 곽상준 대표 2부) - 촬영일시: 10월 1일 김작가 저서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이주식 쓸어담아라 , 큰일났다 이번달 폭락한다 이런 제목으로 어그로 끄는사람치고 제대로 말하는사람 못봤음
사기채널!!.....제목과 내용이 다르네
반도체 초입 벌써 수익율 30프로 넘어간다 화이팅~♡
말 함부로 지껄이지마라불나방 주린이덜 수백 수천명 나락간다.주식이 장담이 어딧나?유트버들 정말 겁이 없어
올하가면 올라간다고 이야기하고 1달전부터 반도체 사라고 예즉하나 올라가면 이시점이야 이야기하고 아무나 그런 이야기해 개미들 공부하세요
깍뚝아 어떤 주냐고
각도기 채널 도움 엄청 되고 있네요
조용하세요 당신생각아지 올라가면 이야기하고 내리면 내릴이야기 유튜브 보지말아요 개인들 .공부해서 실력을 싸워야하지 유튜브보면 그럴듯하지만 알맹이 없음
🌟 『곽상준 대표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4dTX8iQY_Co?si=BRrBErUvI9vVOJJ4 👉 2부. https://youtu.be/IAmJhqclqrc?si=I8M0AYt-vT6nvRrQ 👉 3부. https://youtu.be/LH-y0Mp9UNI?si=FdwSj0qKqTI-otnZ 📌 김작가 신간 출간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이재명 정책 효과인가? 진짜 이 분위기라면 코스피 4500은 그냥 돌파할듯 ;; 뭐랄까 무서울정도?
주가가 오를지 내릴지 예상하는건 아무짝에 쓸모없음. 그걸 예측할수있다면 금융권, 경제분야 종사자들은 전부 전업 투자자할거임.
감사합니다
즐거운 명절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렇게 잘 알면 혼자 벌지.자문사로 수수료를 벌까
대~~~~충은 다 맞는 얘기~ 나도 다 할 수 있는 ㅎ
이사람도 거품.
이분다틀림 리얼 지뢰..
삼전 9만원만 넘어도 뜨거워질꺼라 하셨는데 왜 아직도 미지근하죠?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4개월만에 SK하이닉스로 2억벌었고 계속 들고간다.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각도기님 늘 감사합니당
도기 ..츳
곽상준 대표님 감사하게 들었습니다.❤
피묻은 각도기 ...
속쓸 가즈아!!!🎉🎉🎉
오 각도기 형님!!!
안무서운 종목은 무엇
다 무섭게 오른데
이분 국내주식의 깊이는 잘 모르겠지만 미국주식은 잘 모르시는 것 같네요. M7이외의 주식도 잘 모르고… 그냥 남에게 들은 이야기정도 하는 수준인 듯
조선주는요??
하닉 날라갑니다.
곧 큰 조정이 오면 뭐라고 하나 두고 보자.
그렇니까 어떤 주?
확실한건 아무것도 없습니다 손해를봐도 본인책임 입니다추천을 한분에게 머라고하지 마세요
각도기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편하게 주식하는 사람=장투자, 뻔하게 주식하는 사람=주도주 투자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긍정의힘-z7u 38
2025년 10월 5일 8:45 오후이주식 쓸어담아라 , 큰일났다 이번달 폭락한다 이런 제목으로 어그로 끄는사람치고 제대로 말하는사람 못봤음
@chul11 30
2025년 10월 5일 6:05 오후사기채널!!.....제목과 내용이 다르네
@캠낚시TV 23
2025년 10월 5일 7:04 오후반도체 초입 벌써 수익율 30프로 넘어간다 화이팅~♡
@이상생-c9y 15
2025년 10월 5일 7:26 오후말 함부로 지껄이지마라
불나방 주린이덜 수백 수천명 나락간다.
주식이 장담이 어딧나?
유트버들 정말 겁이 없어
@이창희-r8v 14
2025년 10월 5일 5:29 오후올하가면 올라간다고 이야기하고 1달전부터 반도체 사라고 예즉하나 올라가면 이시점이야 이야기하고 아무나 그런 이야기해 개미들 공부하세요
@김용두산 14
2025년 10월 5일 5:38 오후깍뚝아 어떤 주냐고
@xmassantatree 13
2025년 10월 5일 6:27 오후각도기 채널 도움 엄청 되고 있네요
@이창희-r8v 11
2025년 10월 5일 5:18 오후조용하세요 당신생각아지 올라가면 이야기하고 내리면 내릴이야기 유튜브 보지말아요 개인들 .공부해서 실력을 싸워야하지 유튜브보면 그럴듯하지만 알맹이 없음
@lucky_tv 10
2025년 10월 5일 4:43 오후🌟 『곽상준 대표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4dTX8iQY_Co?si=BRrBErUvI9vVOJJ4
👉 2부. https://youtu.be/IAmJhqclqrc?si=I8M0AYt-vT6nvRrQ
👉 3부. https://youtu.be/LH-y0Mp9UNI?si=FdwSj0qKqTI-otnZ
📌 김작가 신간 출간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abc-wb3tl 10
2025년 10월 5일 11:11 오후이재명 정책 효과인가? 진짜 이 분위기라면 코스피 4500은 그냥 돌파할듯 ;; 뭐랄까 무서울정도?
@킹트-l9v 9
2025년 10월 6일 8:00 오전주가가 오를지 내릴지 예상하는건 아무짝에 쓸모없음. 그걸 예측할수있다면 금융권, 경제분야 종사자들은 전부 전업 투자자할거임.
@지혜롬이-n6r 9
2025년 10월 5일 8:25 오후감사합니다
@장병철-h6k 8
2025년 10월 5일 5:41 오후즐거운 명절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KC-y2h 7
2025년 10월 5일 10:46 오후그렇게 잘 알면 혼자 벌지.
자문사로 수수료를 벌까
@썬댄스 7
2025년 10월 5일 9:29 오후대~~~~충은 다 맞는 얘기~ 나도 다 할 수 있는 ㅎ
@user-qb5zp3di4s 7
2025년 10월 5일 10:08 오후이사람도 거품.
@거범권 7
2025년 10월 5일 7:52 오후이분다틀림 리얼 지뢰..
@spyair5217 7
2025년 10월 5일 7:42 오후삼전 9만원만 넘어도 뜨거워질꺼라 하셨는데 왜 아직도 미지근하죠? ㅋㅋㅋㅋ
@휴고티비 6
2025년 10월 5일 9:17 오후감사합니다.
@doocododss9362 4
2025년 10월 6일 12:50 오전4개월만에 SK하이닉스로 2억벌었고 계속 들고간다.
@김희영-j6t 4
2025년 10월 5일 4:02 오후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오스캴 3
2025년 10월 6일 8:59 오전각도기님 늘 감사합니당
@소우주-x3v 3
2025년 10월 5일 5:04 오후도기 ..츳
@날마다축복박미경 3
2025년 10월 5일 10:42 오후곽상준 대표님 감사하게 들었습니다.❤
@nsa01862 3
2025년 10월 5일 7:27 오후피묻은 각도기 ...
@테리짱-x5i 2
2025년 10월 6일 9:25 오전속쓸 가즈아!!!🎉🎉🎉
@래오나르도빚갚으리오 2
2025년 10월 6일 11:36 오전오 각도기 형님!!!
@KaneKim-o7c 1
2025년 10월 6일 9:54 오후안무서운 종목은 무엇
@JAY-fj4kx 1
2025년 10월 6일 12:01 오후다 무섭게 오른데
@kbcho60
2025년 10월 9일 10:01 오전이분 국내주식의 깊이는 잘 모르겠지만 미국주식은 잘 모르시는 것 같네요. M7이외의 주식도 잘 모르고… 그냥 남에게 들은 이야기정도 하는 수준인 듯
@MrJyh371
2025년 10월 7일 8:46 오전조선주는요??
@보타닉파크
2025년 10월 7일 10:41 오전하닉 날라갑니다.
@김성진-c7y
2025년 10월 6일 4:01 오후곧 큰 조정이 오면 뭐라고 하나 두고 보자.
@이영호-j3l
2025년 10월 6일 2:38 오후그렇니까 어떤 주?
@sgwgwsq2
2025년 10월 6일 5:40 오후확실한건 아무것도 없습니다 손해를봐도 본인책임 입니다
추천을 한분에게 머라고하지 마세요
@가자고-d3w
2025년 10월 12일 8:06 오전각도기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임영영-e3y
2025년 10월 8일 10:26 오후편하게 주식하는 사람=장투자,
뻔하게 주식하는 사람=주도주 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