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착순 100분) 이세무사의 [포트폴리오 밀착관리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86 ✔ 매일 저녁, 내일 주목할 기업을 미리 공개합니다 ✔ 언제 사고, 언제 파는지 밀착관리 해드립니다 10월 처음 선보이는 [포트폴리오 밀착관리 클래스]의 목표는 오직 ‘수익’입니다. 성과로 증명된 이세무사의 클래스에서 올해 마지막 4분기 투자의 기회와 성과를 함께 꼭 잡아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과정은 프리미엄 클래스로 선착순 모집 완료시 신청이 마감됩니다. [포트폴리오 밀착관리 클래스]는 10월 13일 시작됩니다.
@kikitory 16
2025년 10월 7일 3:26 오후베네수얼라도 망하기전에 올랐어용
@ppssjames1 15
2025년 10월 10일 1:53 오전59:04 본론
@lucky_tv 9
2025년 10월 7일 2:06 오후📌 (선착순 100분) 이세무사의 [포트폴리오 밀착관리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86
✔ 매일 저녁, 내일 주목할 기업을 미리 공개합니다
✔ 언제 사고, 언제 파는지 밀착관리 해드립니다
10월 처음 선보이는
[포트폴리오 밀착관리 클래스]의 목표는 오직 ‘수익’입니다.
성과로 증명된 이세무사의 클래스에서
올해 마지막 4분기 투자의 기회와 성과를 함께 꼭 잡아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과정은 프리미엄 클래스로 선착순 모집 완료시 신청이 마감됩니다.
[포트폴리오 밀착관리 클래스]는 10월 13일 시작됩니다.
@몽당연필-r6l 9
2025년 10월 7일 3:47 오후외국인 vs 개인, 추세 vs 포모, 데이터대로 행동하고 심리를 배제하자,...이정윤 세무사님 인싸이트 감사합니다
@shh7194 7
2025년 10월 7일 4:25 오후결국은 개미들 97%는 손실 인데
@한결89 6
2025년 10월 7일 9:32 오후풀버전 다시한번 보면서 공부합니다^^ 감사드려요!
@junghwahyun5018 5
2025년 10월 7일 1:54 오후감사합니다
@qnsgkfaotn-y7x 4
2025년 10월 8일 2:07 오후와우..이런 고급정보를...혼자 다사지..왜 퍼트려? 혹시...매집끝냈어?
@최용국-u7d 4
2025년 10월 7일 8:01 오후LG 전자
로보스타 33%
엔젤로보틱스 6%
@njogamdo 3
2025년 10월 7일 2:51 오후감사합니다 덕분에 시장을 보는 눈이 생겼습니다.
@eugenewoo7702 3
2025년 10월 7일 2:43 오후장세를 바라보시는 시각이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아가다-o6h 2
2025년 10월 7일 5:16 오후감사합니다.
@이영란-l6y 2
2025년 10월 7일 4:44 오후이세무사님! 항상 응원합니다! 축복합니다! 감사해요♡
@야호빵-z9b 2
2025년 10월 7일 8:28 오후감사합니다
@WealthWizard-n1s 2
2025년 10월 7일 2:58 오후국내 최고의 주식 투자자 이세무사님 영상 감사합니다
@serapina-ow3so 1
2025년 10월 8일 11:53 오전감사드립니다 😊😊
@메딕-c5j 1
2025년 10월 13일 7:02 오후회원가입하고 싶은데 한달에 50만원은 너무 부담이 되네요ㅠ.ㅠ
@왕의밥상 1
2025년 10월 7일 10:00 오후좋은 인사이트 잘 보고 갑니다. 김작가님 이세무사님 감사합니다😊
@체리-s4f2f 1
2025년 10월 9일 10:04 오전리딩방 광고왓네 저양반
@moonsj1432 1
2025년 10월 7일 9:13 오후감사합니다
@쁘띠쁘띵 1
2025년 10월 9일 5:31 오전개미 다시 모집하나
@곽희숙-e1j 1
2025년 10월 10일 2:33 오후강의신청했는데 연락이 없어서 궁금하네요
@아가다-o6h 1
2025년 10월 7일 5:19 오후김자가님 질문은 사이다입니다~^^
@이대선VIP 1
2025년 10월 7일 10:40 오후이세무사님 풀영상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박현서-w5z 1
2025년 10월 9일 6:35 오후피지컬 AI의 큰 미래에서 주식시장의 상승장에서
쫄지 않고 투자 할수 있는
큰 인사이트에 감사합니다. 🌻
@장무기-d5f 1
2025년 10월 9일 10:53 오전로봇 자율주행 대표적인 구라 거품주
우리나라 핵심 부품 다 수입품
우리나라는 바디외에 뭐없는데
각회사마다 수입조립설치 끝
??? 이해안되고 말도 안되고 영화같은 말
@우상향인생-e5r
2025년 10월 9일 7:19 오전감사합니다
@이아름-r2s
2025년 10월 31일 7:17 오전기업들에감사해야겠네
@chl02192
2025년 11월 6일 5:09 오후외인은 추세매매 관점에서 볼때가 있다.강해지네 더 강해진다
@아스-k1l
2025년 10월 10일 5:39 오후감사합니다🙂
@몽키맘호호
2025년 10월 8일 8:07 오전이세무사님
감사합니다~^^
@verygood81
2025년 10월 8일 1:13 오전이세무사님 잘 배웠습니다
@Ghyus1
2025년 10월 7일 2:55 오후뭔데요???
@E시-z3m
2025년 10월 7일 10:24 오후감사합니다 😊
@김임희-j1m
2025년 10월 9일 5:16 오전세무사님!
김작가님!
감사합니다.
@jaihunryu
2025년 10월 14일 11:35 오전감사합니다
@이운-g6b
2025년 10월 11일 9:15 오전밀착관리 가입 방법 부탁드립니다.
@곽희숙-e1j
2025년 10월 17일 7:23 오후교육신청했는데 강의를 어떻게 들어야 하는지 안내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