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주식 주도주 완전 바뀌었다, 곧 정말 난리가 날 겁니다 (증시각도기 곽상준 대표 3부) - 촬영일시: 10월 1일 김작가 저서 『머니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마음에 드는 경제분석가를 만났네요. ! 그 때 파신 그 삼양식품...제가 매수했나 봐요. ^^ 저는 혼자 투자하는데, 삼양식품의 마케팅 능력을 확인했기에 더 간다고 생각해요. ^^ 곽 대표님, 개인투자자들에게 장기투자, 안전한 투자를 말씀해 주셔서 잘 리마인드가 되었어요. 감사해요!
곽도기님 오늘도 감사합니다 ^^
증시각도기님 늘 감사해요❤❤❤❤
1:x, 1을 제대로 알지 못하면 호구. 여기서 빵터져서 좋아요 눌렀습니다. ㅋㅋ 설명이 찰지십니다.
🌟 『곽상준 대표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4dTX8iQY_Co?si=BRrBErUvI9vVOJJ4 👉 2부. https://youtu.be/IAmJhqclqrc?si=I8M0AYt-vT6nvRrQ 👉 3부. https://youtu.be/LH-y0Mp9UNI?si=FdwSj0qKqTI-otnZ 📌 김작가 신간 출간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감사드립니다🎉❤😂
한미는요?
뭘사라는것임?
각도기님 늘 감사합니당
이 사람은 어쩌다 볼때마다 느끼는건데그냥 대충 아무말이나 즉흥적으로 함장난도 아니고전문성있는 내용도 아니고 아무 내공없이그냥 여의도에 떠도는 컨센서스여기저기 얼굴들이밀며 떠드는 주식쟁이 진짜 많음좀 시도때도 없이 나오지말고내공을 다져서 유의미한 말을 하지
김작가야~방송 빨리 빨리 안올릴래!!
감사합니다 각도기 선생님 😊
항상 좋은 견해 감사합니다
불닭 볶음면 사례로 빵터짐^^
꼭지다 주식전문가들 다시 슬금슬금 기어나오는거보면
10년 20년에 돈을 번 데이타가 없는데 벌 수 있겠어장기투자라면 차라리 구글이 낮지 않겠어
감사합니다
배당이면 현기차 아닌가요
감사합니다 😊
각도기님 1-3부 영상 종합.시장 주도주 중에서 이익이 늘어나는 주식에 장투자.
이사람,아직 멀었구만.세계경제의 일시적 억지호황을 두고...😅😅😅
화웨이.칩.전부모조품으로
아 이분 진지하게 재밌네 ㅋㅋㅋ
말씀 잘 들었습니다🎉주춤할때마다 추매ㄱ~
각도기님~반가워요직장생활 26년차,40대중반입니다주식투자 첫스승님을 각도기님을 만나게되서향후10년을 설렘으로 기대하며 욕심내지않고 묵묵히 투자하는1인입니다참~고맙습니다
환율이 1500원가는데 뭔 소리여환율 2000원갈수도
먼소리 하는겨..차증
회사는 3.4배 커졌는데 코스피 1900대때보다 주가가 낮은 팬오션 좀 다뤄주세요ㅠ
1등
곽대표님 감사합니다.
화웨이에 삼성이나 엘지.sk에서 나간 사람들 굳내 교수들 중 퇴직자들이 수두룩 하다고 하네요.
재밋으시다
그래서 주도주가?...
아이구,문제가 들을수록 문제구만...
여기 왜케 외국어댓글이많나요
2025 연말까지 코스피 4000가겠죠~?
고점 이구나
각도기 대표님 반갑습니다.
스크립트 제공 가능할까요?
반가운 얼굴 ^^
정말 감사합니다 ㅜㅠ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매커리인프라 배당주도 관심 가져야 하나요?
각도기님 감사합니다
떨줍올팔 만이 답이다....ㅎㅎ
월요일에 난리나겠어요
😢😢😮😊😊😅?😅
❤
개인이 알수 없는 정보 너무감사합니다
이런말은 누가못하나?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yhlee6251 21
2025년 10월 8일 4:39 오후마음에 드는 경제분석가를 만났네요. ! 그 때 파신 그 삼양식품...제가 매수했나 봐요. ^^ 저는 혼자 투자하는데, 삼양식품의 마케팅 능력을 확인했기에 더 간다고 생각해요. ^^ 곽 대표님, 개인투자자들에게 장기투자, 안전한 투자를 말씀해 주셔서 잘 리마인드가 되었어요. 감사해요!
@그럼불뽀 18
2025년 10월 8일 4:48 오후곽도기님 오늘도 감사합니다 ^^
@홀인원-887 17
2025년 10월 8일 5:42 오후증시각도기님 늘 감사해요❤❤❤❤
@김나비-j4k 15
2025년 10월 8일 2:45 오후1:x, 1을 제대로 알지 못하면 호구. 여기서 빵터져서 좋아요 눌렀습니다. ㅋㅋ 설명이 찰지십니다.
@lucky_tv 12
2025년 10월 8일 8:14 오후🌟 『곽상준 대표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4dTX8iQY_Co?si=BRrBErUvI9vVOJJ4
👉 2부. https://youtu.be/IAmJhqclqrc?si=I8M0AYt-vT6nvRrQ
👉 3부. https://youtu.be/LH-y0Mp9UNI?si=FdwSj0qKqTI-otnZ
📌 김작가 신간 출간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 슈퍼개미 이세무사의 [실전투자 마스터 클래스] 신청하기
👉 https://us-insight.com/products/group/58
@김미화-b6c 12
2025년 10월 8일 5:05 오후감사드립니다🎉❤😂
@tensionb1018 10
2025년 10월 8일 2:21 오후한미는요?
@ghkfkdwkd2417 10
2025년 10월 8일 3:10 오후뭘사라는것임?
@오스캴 9
2025년 10월 8일 4:01 오후각도기님 늘 감사합니당
@function_1a 9
2025년 10월 8일 9:03 오후이 사람은 어쩌다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그냥 대충 아무말이나 즉흥적으로 함
장난도 아니고
전문성있는 내용도 아니고
아무 내공없이
그냥 여의도에 떠도는 컨센서스
여기저기 얼굴들이밀며 떠드는 주식쟁이 진짜 많음
좀 시도때도 없이 나오지말고
내공을 다져서 유의미한 말을 하지
@세르파-x4j 8
2025년 10월 8일 8:35 오후김작가야~
방송 빨리 빨리 안올릴래!!
@ironman2778 8
2025년 10월 8일 6:24 오후감사합니다 각도기 선생님 😊
@minhojung2619 7
2025년 10월 8일 5:39 오후항상 좋은 견해 감사합니다
@건우아빠-q7z 7
2025년 10월 8일 2:18 오후불닭 볶음면 사례로 빵터짐^^
@손정주-t3s 7
2025년 10월 8일 7:13 오후꼭지다 주식전문가들 다시 슬금슬금 기어나오는거보면
@fgjkguytrb6747 7
2025년 10월 8일 3:21 오후10년 20년에 돈을 번 데이타가 없는데 벌 수 있겠어
장기투자라면 차라리 구글이 낮지 않겠어
@꽃언니-c6m 6
2025년 10월 8일 2:35 오후감사합니다
@bmlia8084 6
2025년 10월 8일 8:48 오후배당이면 현기차 아닌가요
@sim7355 6
2025년 10월 8일 3:18 오후감사합니다 😊
@임영영-e3y 6
2025년 10월 8일 11:05 오후각도기님 1-3부 영상 종합.
시장 주도주 중에서 이익이 늘어나는 주식에 장투자.
@왕김-t6f 5
2025년 10월 8일 8:52 오후이사람,아직 멀었구만.
세계경제의 일시적 억지호황을 두고...😅😅😅
@김윤철-d8o 5
2025년 10월 8일 6:19 오후화웨이.칩.전부모조품으로
@chloe11119 5
2025년 10월 8일 6:11 오후아 이분 진지하게 재밌네 ㅋㅋㅋ
@SsyevZ 4
2025년 10월 8일 3:54 오후말씀 잘 들었습니다🎉
주춤할때마다 추매ㄱ~
@멀리-yg 4
2025년 10월 9일 1:41 오전각도기님~반가워요
직장생활 26년차,40대중반입니다
주식투자 첫스승님을 각도기님을 만나게되서
향후10년을 설렘으로 기대하며 욕심내지않고 묵묵히 투자하는1인입니다
참~고맙습니다
@박윤정-e9d 3
2025년 10월 9일 3:36 오후환율이 1500원가는데 뭔 소리여
환율 2000원갈수도
@Tv-ou3ws 3
2025년 10월 9일 12:25 오전먼소리 하는겨..차증
@벨라-y4g3n 3
2025년 10월 9일 8:21 오후회사는 3.4배 커졌는데 코스피 1900대때보다 주가가 낮은 팬오션 좀 다뤄주세요ㅠ
@이승주-o4o 2
2025년 10월 8일 2:13 오후1등
@평창동롯데캐슬로잔 2
2025년 10월 8일 8:51 오후곽대표님 감사합니다.
@봄여름-p8i 2
2025년 10월 8일 7:04 오후화웨이에 삼성이나 엘지.sk에서 나간 사람들 굳내 교수들 중 퇴직자들이 수두룩 하다고 하네요.
@bmlia8084 2
2025년 10월 8일 8:48 오후재밋으시다
@엘-g7l3n 2
2025년 10월 9일 11:08 오전그래서 주도주가?...
@왕김-t6f 2
2025년 10월 8일 8:53 오후아이구,문제가 들을수록 문제구만...
@HJ-x6e 1
2025년 10월 8일 9:16 오후여기 왜케 외국어댓글이많나요
@qqq1499 1
2025년 10월 9일 6:03 오후2025 연말까지 코스피 4000가겠죠~?
@byunghokim6000 1
2025년 10월 10일 11:06 오전고점 이구나
@KIMBK-m8p 1
2025년 10월 10일 3:05 오후각도기 대표님 반갑습니다.
@skkim3419 1
2025년 10월 8일 10:08 오후스크립트 제공 가능할까요?
@라온-jade 1
2025년 10월 8일 4:53 오후반가운 얼굴 ^^
@남서울-f8w 1
2025년 10월 9일 6:40 오후정말 감사합니다 ㅜㅠ
@이병기-j9g 1
2025년 10월 10일 12:10 오전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kwang01100
2025년 10월 8일 5:31 오후매커리인프라 배당주도 관심 가져야 하나요?
@smchoe6718
2025년 10월 10일 9:17 오후각도기님 감사합니다
@송여사-f7u
2025년 10월 8일 4:21 오후떨줍올팔 만이 답이다....ㅎㅎ
@jskim76
2025년 10월 11일 6:32 오전월요일에 난리나겠어요
@stonetreewind8200
2025년 10월 9일 7:54 오전😢😢😮😊😊😅?😅
@미래소년코난-s2p
2025년 10월 10일 2:17 오후❤
@Ys-f8o9f
2025년 10월 12일 9:13 오전개인이 알수 없는 정보 너무감사합니다
@sgwgwsq2
2025년 10월 10일 9:55 오전이런말은 누가못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