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줄이 곧 무너지는 한국 부동산, 부동산 내년부터 무서울 겁니다 (박은정 감정평가사 2부) - 촬영일시: 10월 2일 박은정 작가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이 분은 대체 무슨 컨셉과 억하심정으로 이런 모드를 추구하시는지... 고생많으셔요....❤
작년엔 올해 폭락한다면서요ㅋㅋㅋ 또 미뤄졌어요?ㅋㅋㅋㅋㅋ
양심이라는게 있는건가?
고장난시계도 하루 2번은 맞음. 고로 계속 주장하다보면 한번은 맞춤
박은정씨. 책임감을 가지고 발언하세요.
작년에도 비슷한 얘기하셨는데...내년 무서울거라고 그영상인줄 알았네
도대체 언제 언제 ㅋㅋ
와 진짜 무책임하네 이 사람
마포 집값 무섭게 오르는데 무슨 헛소리.....
여자 이광수!
이분은 항상 하락을 이야기 하면서 얻는 경제적 이익은 뭘까요 ?
정답은 이거다.항상 상승론자는 돈을 벌고 하락론자는 돈을 못 번다
딴 나라에 살고 있냐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하시는거 아닌가요??? 언제까지 하락만 외치실건가요 ㅠㅠ
이 정도면 거의 기우제네요....
이분은 도대체 왜 나오나요진짜 궁금해서 물어봅니다부동산에 관심가지고 몇년전부터 보고있는데 몇년째 하락한다고 하는데주장이 하나도 맞지 않잖아요근거도 부족하고 매번 틀리는데 도대체언제까지 나올건지섭외는 왜 자꾸하는지 어이가 없습니다
하락론자는 원래 방송에서 좋아함. 가끔 맞음
이광수랑 박은정이 비슷한가봐요
아마 10년간 2배 오르고 10년 뒤에 20프로 내리면 그때 가서 거 봐라 내 말이 맞지... 그러겠지
이 사람은 현실도 모르고, 팩트는 틀리고, 근거는 허약하고, 감정은 과잉이고, 생각은 경직돼있는데 주장은 매우 강한, 그리고 비전문가인데 왜 여기저기 나오는거지? 선대인이 선한 사람들 후회로 몰아갔던 그 무책임을 이 시대에 반복하려는건가? 한번 더 생각하고 더 신중해지자.
진짜 떨어질거같으면 본인집 팔았겠지 😅😅😅😅😅😅😅
이분은... 코로나 때부터 봐왔는데.. 항상 똑같네..
하락론자들 믿다가 집 못사서 10억날려 벼락거지된 1인으로써 잠 못자고 일할맛도 안나는데 헛소리 그만하셔
100 년기다려봐 ~~~
은정아😂 니가 19년부터 폭락한다 했는데😂 그때 2배넘게오르고😢 22년도에도 니가떨군다한 가격은 안왔었다😂
이 사람 맞은적이 없어요..
아파트 급매뮬이 대체 왜 나오나요?? 왜 그런지.이유를 좀 설명해봐요
ㅋㅋㅋ 2년 정도 전에 서울 아파트 70% 폭락한다던 분 ㅋㅋㅋ 감평사 공부까지 했는데 이정도면 지능이 얼마나 낮은 건지 ㅋㅋㅋㅋ
몇년 전부터 똑같은 이야기를 반복하는데 내가 원하는 것과 현실과는 구분하는게 좋을 듯
박감사님 !항상 균형있는 시각과 사실에기반해서 말씀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국가공동체의 장래를 생각해서현재의 거품이 적정수준으로해소되길 바라시는 견해에 전적으로 공감 합니다.늘 건강하시고 건전한 시각에서 유익한 말씀 전해 주십시오.
물가가 오르면 기업은 고용부터 손대고 부동산은 계속 팅겨나온다. 사기꾼조심하세요
집값 떨어진다매
비전문가가 무슨 시장을 판단하냐? ㅋㅋㅋㅋㅋ 그러니 하나도 맞는게 없지.. 여기 댓글 좀 읽어보고 자기객관화 좀 해라...
ㅋㅋㅋ 뭘 맨날 집값 떨어진대 ㅋㅋㅋ 2014년 마래푸 4.5억 --> 25년 28억 ?
집 사고 싶은 수요는 충분할것 같은데요? 수요가 없는데 왜 토허제하고 실거주 강요하고 그럴까요? 수요 억제 하기위해 세금 올리네마네 하는중인데…현금부자들이 자산유지 할려고 부동산에 넣어두고 싶어하는거 아닌가요?
ㅋㅋㅋㅋ 왜나오시나요? 섭외는 어떻게 되는지 신기
급매가 쏟아질 건데 현실은 쏟아지지 않는다는 거...끝까지 버티자는 게 영클족들 생각임
공급부족입니다!
줄줄이 곧 무너지는 한국 부동산.....
원래 부채로 자산 사는게 자본주의임. 가끔 버블이 터지기도 하고, 또 다시 버블은 쌓아 올려짐. 알아서 적당히 올라타시길.
네 다음 , 10년 후에도 이러구 있을듯, ㅋㅋㅋ
"집값은 내린다"라고 전제로 하고, 왜 그런지를 이것 저것 당겨와 횡설수설... 뭔 말인지 오리무중. 차라리 "집값 좀 내리면 좋겠다"라고 말할 수 있는 솔직함이 결여된 분.
박은정님 ..뜻으로 보아서는. 돈 없는 사람이 욕심 때문에 이때 들어가면 먹을 것도 별로 없는데 목숨 하고 바꿔야 하는 일이 일어날수도 있을까봐..이해합니다..지금누군가 살이고 있을수도.. ..
그날은 언제 올까 박씨
근데 이분은 몇년간 부동산 하락한다 하는데 인디안 기우제임 아님 컨셉 그리잡은거임?
이분 잠실산대요
환율 2000원까지 올라가느니 마느니 이런 얘기 나오는데….실물 가치는 계속 올라갈지언정 경제성장률은 1프로 미만으로 계속 하락할거라서 결국 베네수엘라처럼됌 달러 열심히사고 무주택자들 이민이나가는게 제일 베스트 ㄷ
말듣고 집팔아 폭망했네여
은정아.내년에 오를지 떨어질지 나랑 1억빵하자 어때?꼭 1억 벌어가세요😊
박은정씨! 그만하세요. 자기말이 틀리다는 것을 모르지않을텐데...자꾸 방송에 나오는 다른 목적이 있는 것인지
🌟 『박은정 감정평가사_4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WhGHn1Rik4I?si=KPd5BH5pjjVMZU76 👉 2부. https://youtu.be/hMeBmhe4dN0?si=F3YNfGXDktDgewbq👉 3부. https://youtu.be/guDZptM68sI?si=4LYvajcIxrx3mDeS👉 4부. https://youtu.be/iZxXeZsvb6o?si=Wyvd9_OFXk_qjoeu📚 박은정 작가 『부동산 최저점을 읽는 핵심 수업』 도서 구매 👉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17740537 📌 김작가 저서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떨어지긴 떨어지겠지10년~50년사이 라는게 문제지..
분석에 자기 감정을 너무 심하게 충전시키셨네요. 좀 객관적으로 생각해주시길. 세상사람들이 나보다 훨씬 똑똑하더만. 아직 덜 공부하신듯.
폭탄 돌리기는 맞습니다. 언제 폭탄이 터질지 모르죠ㅠ 다만 아직까지 터지지 않고 시장이 버티고 있으니.. 체감이 안되는거고, 각자개인이 본인 자금사정에 맞게 보수적으로 시장에 진입해야 합니다. 예전처럼 추격매수나 패닉바잉 하면.. 모 현금이 많으면 상관없지만요...
5년째 폭락론 ㅋㅋㅋ 그때 이여자 말안듣고 삿으면 2배 올랐음... 정작 지는 잠실아파트 가지고있는데 아직 안팔면서 자꾸 무너진다네
꼭대기 물량이 없는데ᆢ
초과이익환수, 임대아파트, 임대아파트조망권 등 조합원들 이익 탈취하지 말고 인허가 빨리 해 줘서 아파트 공급 늘려야 그나마 집값 상승 잡을 수 있습니다.
집값이 안떨어지더리구요. 인구 감소 얘기해도 끄덕없이 잘만 올라가서 신기해요
다른직업찾아보시는게 나을듯요
ㅋㅋ 집없는 사람 좋아하는 얘기만 하네요고장난 시계도 하루에 두번은 맞는데 언젠가는 맞아질때도 있겠네요계속 상승장인데 이러고 있으니~나는 안 보는데 어쩌다 들어와 보니 아직도 이러고 있네죽을때 하락하면 뭐해?? 끝나는건데
서울 집값이 폭등하고 신고가 가 매일 나오는데 언제까지 폭락을 주장하려는지. 자기의 주장으로 구매를 미룬 사람들을 나중에 어떻게 하려고 이러나. 그만 나오고 공부를 해라.
힘들어요.정신이 힘들어서 들으러 왔어요.혼자서 다른 말씀 하시네요
돈은 계속 풀리고 있는데무슨 수로 집값이 떨어지나요?양극화는 더 진행되겠죠
통화량 대량 방출로 원화가치가 하염없이 떨어질 테데 실물자산 하락 예상이 합리적인지 의문!!주구장창 폭락론만 외쳐대는 분!!!# 통화 Debasement
연착륙 됐어야할걸 계속 떠받혀줘서 더 겁나네요.. 표를 생각하니까 털고가질 못하고 넘 위험해진거 같아요
본인 집은 왜 안파나요?
이분은 고액소득자가 생각보다 엄청 많다는걸 모르시는듯
올해 10 올랐는데 내년에 1 떨어지면 떨어진 거 맞지요.ㅎㅎㅎ 금년에 집 사서 십억 오른 다음에 내년에 1억 낮춰서 팔게요. 부디 절망하지 마시고 힘내시기 바랄게요.
환율파동이 오면 부동산 하락 직빵 입니다 한국 은행이 금리를 낮춰도 은행 채권이 달러 끌어 와야 해서 대출금리는 오르게. 됩니다
빚으로 쌓은 모래성 일본복사판 시작에불과
고만좀혀라 한번도예측이맞은적없다
좋아질 상황이 없다는건 다 아는데
무너지기는 뭘 무너집니까... 조정이 조금 있을 순 있겠지요. 뭘 기대하는건지....?
국가적 위기라는데 본인집 매매인증하면 인정
돈이 한계 상황이니까 서울 노른자에만 돈이 집중되는거 진짜 부동산 경기 좋으면 지방에 시 단위 아파트도 몇천 몇억 뛴다곧 폭죽 터짐
이사람 말 듣고 위로만 받으세요.믿으면 망합니다.
맞지도 안는 사람 왜 초대하나요
대한민국은 별볼일없눈 나라지만 서울은 부동의 세계10대 도시입니다. 물론 소득대비 서울부동산은 상한가지만 세계적 도시로써의 서울의 절대적 비교우위는 아직도 하한가입니다.
오래된 주택지역 재개발만 해도 대략적으로 평당 5000씩 50평 보상금 25억 부자들이 몇백명씩 생긴다 대구도 몆년동안 장난 아니었지!!! 생각보다 부자들 졸라많어~~ 집값?? 안내려갈걸?
일본은 도쿄에 100원짜리 단독주택도 있습니다 재일교포에게 물어보라
요즘 영끌들이 어깨피고부동산전문가된듯 훈수가 많이 늘었네~~~
지금부터 무서워하면 되는 건가요?
돈을 너무 많이 풀었어요.
대한민국 집값이 사상 최고점을 찍었는데일부 폭락론자들은 떨어지면 사라는 말에 속아서 벼락거지들이 돼있다. 에고 불쌍한 ....
지인이 집 팔고 상급지로 갈아타려고 했는데, 집이 호가에 안 팔려서 못감...그 집은 당연히 지방 소단지 아파트임. 서울 대단지 아파트와 그 외 나머지 양극화는 더 벌어지고, 양극화 때문에 집팔고 갈아타는 이동은 점점 어려워지네요
현실이 되길
결코무섭지않아요 집도없고 빛도없어요~~~~그냥 돼는대로 막사는게 행복!!
미국이 대출규제부터 6%의 이자율
자꾸 눈을 돌리네요대본보는거 아닌가?
한방이 오면 생각이 달라짐
세금이 최종 병기다!
일본은 도쿄에 100원짜리 단독주택도 있습니다 여행가면 물어보라
원룸 월세가 월급의 40%까지 올라감 가족과 함께 살 집은 있어야함
건축기 거품일으켜 여러 기관이 취했지만 거풒빼면 49,-50% 다운 해도 가능함 기존 주택 더 거품 뻐질수있음 불할실 세상에 죽냐 사니냐에. 부동산은 휴지조각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힘힘-n9d 97
2025년 10월 12일 2:26 오후이 분은 대체 무슨 컨셉과 억하심정으로 이런 모드를 추구하시는지... 고생많으셔요....❤
@happy2026gogo 93
2025년 10월 12일 2:43 오후작년엔 올해 폭락한다면서요ㅋㅋㅋ 또 미뤄졌어요?ㅋㅋㅋㅋㅋ
@godoubleburyand8000 77
2025년 10월 12일 12:32 오후양심이라는게 있는건가?
@johnpark9219 67
2025년 10월 13일 12:28 오전고장난시계도 하루 2번은 맞음. 고로 계속 주장하다보면 한번은 맞춤
@효진이-x2x 58
2025년 10월 12일 12:51 오후박은정씨. 책임감을 가지고 발언하세요.
@glorysun 57
2025년 10월 12일 2:50 오후작년에도 비슷한 얘기하셨는데...내년 무서울거라고 그영상인줄 알았네
@조은놈-r9r 55
2025년 10월 12일 1:14 오후도대체 언제 언제 ㅋㅋ
@JB-dd9cl 40
2025년 10월 12일 2:27 오후와 진짜 무책임하네 이 사람
@이영호-p7g 37
2025년 10월 12일 12:56 오후마포 집값 무섭게 오르는데 무슨 헛소리.....
@jantulman2531 37
2025년 10월 12일 2:19 오후여자 이광수!
@신혁-m5p 37
2025년 10월 12일 12:58 오후이분은 항상 하락을 이야기 하면서 얻는 경제적 이익은 뭘까요 ?
@킹자스민 35
2025년 10월 12일 5:16 오후정답은 이거다.항상 상승론자는 돈을 벌고 하락론자는 돈을 못 번다
@부동산잠룡 34
2025년 10월 12일 1:26 오후딴 나라에 살고 있냐 ㅋㅋㅋㅋㅋㅋㅋ
@일등맨 32
2025년 10월 12일 1:38 오후너무 하시는거 아닌가요??? 언제까지 하락만 외치실건가요 ㅠㅠ
@jh8054 29
2025년 10월 13일 8:18 오후이 정도면 거의 기우제네요....
@MJ-xt7uj 27
2025년 10월 12일 2:10 오후이분은 도대체 왜 나오나요
진짜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부동산에 관심가지고 몇년전부터 보고있는데 몇년째 하락한다고 하는데
주장이 하나도 맞지 않잖아요
근거도 부족하고 매번 틀리는데 도대체
언제까지 나올건지
섭외는 왜 자꾸하는지 어이가 없습니다
@zzzfamily 26
2025년 10월 12일 3:08 오후하락론자는 원래 방송에서 좋아함. 가끔 맞음
@마블만렙 26
2025년 10월 14일 8:10 오전이광수랑 박은정이 비슷한가봐요
@shortbig346 24
2025년 10월 12일 2:00 오후아마 10년간 2배 오르고 10년 뒤에 20프로 내리면 그때 가서 거 봐라 내 말이 맞지... 그러겠지
@carpediemchs 23
2025년 10월 12일 1:38 오후이 사람은 현실도 모르고, 팩트는 틀리고, 근거는 허약하고, 감정은 과잉이고, 생각은 경직돼있는데 주장은 매우 강한, 그리고 비전문가인데 왜 여기저기 나오는거지? 선대인이 선한 사람들 후회로 몰아갔던 그 무책임을 이 시대에 반복하려는건가? 한번 더 생각하고 더 신중해지자.
@jun1779315 23
2025년 10월 12일 2:24 오후진짜 떨어질거같으면 본인집 팔았겠지 😅😅😅😅😅😅😅
@klin9160 21
2025년 10월 12일 3:48 오후이분은... 코로나 때부터 봐왔는데.. 항상 똑같네..
@katelee7897 20
2025년 10월 12일 3:00 오후하락론자들 믿다가 집 못사서 10억날려 벼락거지된 1인으로써 잠 못자고 일할맛도 안나는데 헛소리 그만하셔
@이희주-c5r 19
2025년 10월 12일 1:34 오후100 년기다려봐 ~~~
@점찬수 19
2025년 10월 12일 3:44 오후은정아😂 니가 19년부터 폭락한다 했는데😂
그때 2배넘게오르고😢
22년도에도 니가떨군다한 가격은 안왔었다😂
@감성천재-h8k 18
2025년 10월 12일 7:24 오후이 사람 맞은적이 없어요..
@leeps13 18
2025년 10월 12일 1:14 오후아파트 급매뮬이 대체 왜 나오나요?? 왜 그런지.이유를 좀 설명해봐요
@80mos08 17
2025년 10월 13일 7:39 오전ㅋㅋㅋ 2년 정도 전에 서울 아파트 70% 폭락한다던 분 ㅋㅋㅋ 감평사 공부까지 했는데 이정도면 지능이 얼마나 낮은 건지 ㅋㅋㅋㅋ
@권준석-g4q 17
2025년 10월 14일 4:13 오후몇년 전부터 똑같은 이야기를 반복하는데 내가 원하는 것과 현실과는 구분하는게 좋을 듯
@이우문-v3b 15
2025년 10월 12일 1:07 오후박감사님 !
항상 균형있는 시각과 사실에
기반해서 말씀해 주시니 감사
합니다.
국가공동체의 장래를 생각해서
현재의 거품이 적정수준으로
해소되길 바라시는 견해에 전적으로 공감 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건전한 시각
에서 유익한 말씀 전해 주십
시오.
@주식이답 15
2025년 10월 12일 1:14 오후물가가 오르면 기업은 고용부터 손대고 부동산은 계속 팅겨나온다. 사기꾼조심하세요
@렉슬에서겨울나기 14
2025년 10월 12일 4:44 오후집값 떨어진다매
@minutes_yed 14
2025년 10월 12일 4:35 오후비전문가가 무슨 시장을 판단하냐? ㅋㅋㅋㅋㅋ 그러니 하나도 맞는게 없지.. 여기 댓글 좀 읽어보고 자기객관화 좀 해라...
@mntly1mil.dollars 14
2025년 10월 12일 2:02 오후ㅋㅋㅋ 뭘 맨날 집값 떨어진대 ㅋㅋㅋ 2014년 마래푸 4.5억 --> 25년 28억 ?
@옛다 12
2025년 10월 12일 2:45 오후집 사고 싶은 수요는 충분할것 같은데요? 수요가 없는데 왜 토허제하고 실거주 강요하고 그럴까요? 수요 억제 하기위해 세금 올리네마네 하는중인데…현금부자들이 자산유지 할려고 부동산에 넣어두고 싶어하는거 아닌가요?
@yoogomsun 12
2025년 10월 12일 3:23 오후ㅋㅋㅋㅋ 왜나오시나요? 섭외는 어떻게 되는지 신기
@9to5isboring 11
2025년 10월 12일 1:11 오후급매가 쏟아질 건데 현실은 쏟아지지 않는다는 거...
끝까지 버티자는 게 영클족들 생각임
@dms0115 10
2025년 10월 12일 2:19 오후공급부족입니다!
@朴__泰__成-r8e3t 9
2025년 10월 13일 6:10 오후줄줄이 곧 무너지는 한국 부동산.....
@sgs5493 9
2025년 10월 12일 5:44 오후원래 부채로 자산 사는게 자본주의임. 가끔 버블이 터지기도 하고, 또 다시 버블은 쌓아 올려짐. 알아서 적당히 올라타시길.
@snowcrunchy5136 8
2025년 10월 12일 2:53 오후네 다음 , 10년 후에도 이러구 있을듯, ㅋㅋㅋ
@steed-neo3454 8
2025년 10월 12일 9:05 오후"집값은 내린다"라고 전제로 하고, 왜 그런지를 이것 저것 당겨와 횡설수설... 뭔 말인지 오리무중. 차라리 "집값 좀 내리면 좋겠다"라고 말할 수 있는 솔직함이 결여된 분.
@바젤4 7
2025년 10월 12일 1:52 오후박은정님 ..
뜻으로 보아서는.
돈 없는 사람이
욕심 때문에 이때 들어가면 먹을 것도 별로 없는데 목숨 하고
바꿔야 하는 일이 일어날수도 있을까봐..
이해합니다..
지금
누군가 살이고 있을수도.. ..
@넷다음-q4o 7
2025년 10월 12일 6:09 오후그날은 언제 올까 박씨
@나이스-m9r 7
2025년 10월 12일 2:38 오후근데 이분은 몇년간 부동산 하락한다 하는데 인디안 기우제임 아님 컨셉 그리잡은거임?
@HongNarella 7
2025년 10월 12일 2:49 오후이분 잠실산대요
@다홍-s3q 6
2025년 10월 12일 2:10 오후환율 2000원까지 올라가느니 마느니 이런 얘기 나오는데….실물 가치는 계속 올라갈지언정 경제성장률은 1프로 미만으로 계속 하락할거라서 결국 베네수엘라처럼됌 달러 열심히사고 무주택자들 이민이나가는게 제일 베스트 ㄷ
@모모-r6o 6
2025년 10월 12일 3:34 오후말듣고 집팔아 폭망했네여
@둥둥-k7b 6
2025년 10월 12일 6:23 오후은정아.내년에 오를지 떨어질지 나랑 1억빵하자 어때?꼭 1억 벌어가세요😊
@다모아-r3n 6
2025년 10월 12일 4:49 오후박은정씨! 그만하세요. 자기말이 틀리다는 것을 모르지않을텐데...자꾸 방송에 나오는 다른 목적이 있는 것인지
@lucky_tv 4
2025년 10월 12일 6:17 오후🌟 『박은정 감정평가사_4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WhGHn1Rik4I?si=KPd5BH5pjjVMZU76
👉 2부. https://youtu.be/hMeBmhe4dN0?si=F3YNfGXDktDgewbq
👉 3부. https://youtu.be/guDZptM68sI?si=4LYvajcIxrx3mDeS
👉 4부. https://youtu.be/iZxXeZsvb6o?si=Wyvd9_OFXk_qjoeu
📚 박은정 작가 『부동산 최저점을 읽는 핵심 수업』 도서 구매
👉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17740537
📌 김작가 저서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좋은날이올때까지 4
2025년 10월 12일 3:39 오후떨어지긴 떨어지겠지
10년~50년사이 라는게 문제지..
@JJ-ge3cr 3
2025년 10월 13일 11:32 오전분석에 자기 감정을 너무 심하게 충전시키셨네요. 좀 객관적으로 생각해주시길. 세상사람들이 나보다 훨씬 똑똑하더만. 아직 덜 공부하신듯.
@정아이린-v9t 3
2025년 10월 12일 7:35 오후폭탄 돌리기는 맞습니다. 언제 폭탄이 터질지 모르죠ㅠ 다만 아직까지 터지지 않고 시장이 버티고 있으니.. 체감이 안되는거고, 각자개인이 본인 자금사정에 맞게 보수적으로 시장에 진입해야 합니다. 예전처럼 추격매수나 패닉바잉 하면.. 모 현금이 많으면 상관없지만요...
@jun1779315 3
2025년 10월 13일 2:32 오전5년째 폭락론 ㅋㅋㅋ 그때 이여자 말안듣고 삿으면 2배 올랐음... 정작 지는 잠실아파트 가지고있는데 아직 안팔면서 자꾸 무너진다네
@그레이스정-f3c 3
2025년 10월 12일 9:18 오후꼭대기 물량이 없는데ᆢ
@holysummer-k6u 3
2025년 10월 12일 6:14 오후초과이익환수, 임대아파트, 임대아파트조망권 등 조합원들 이익 탈취하지 말고 인허가 빨리 해 줘서 아파트 공급 늘려야 그나마 집값 상승 잡을 수 있습니다.
@수프리모 3
2025년 10월 13일 7:58 오전집값이 안떨어지더리구요. 인구 감소 얘기해도 끄덕없이 잘만 올라가서 신기해요
@부추김치짱 3
2025년 10월 12일 5:44 오후다른직업찾아보시는게 나을듯요
@김순향-r6m 2
2025년 10월 13일 4:19 오후ㅋㅋ 집없는 사람 좋아하는 얘기만 하네요
고장난 시계도 하루에 두번은 맞는데 언젠가는 맞아질때도 있겠네요
계속 상승장인데 이러고 있으니~
나는 안 보는데 어쩌다 들어와 보니 아직도 이러고 있네
죽을때 하락하면 뭐해?? 끝나는건데
@jylee6116 2
2025년 10월 12일 3:26 오후서울 집값이 폭등하고 신고가 가 매일 나오는데 언제까지 폭락을 주장하려는지. 자기의 주장으로 구매를
미룬 사람들을 나중에 어떻게 하려고 이러나. 그만 나오고 공부를 해라.
@최고요 2
2025년 10월 12일 5:50 오후힘들어요.
정신이 힘들어서 들으러 왔어요.
혼자서 다른 말씀 하시네요
@압구정댁 2
2025년 10월 13일 9:56 오전돈은 계속 풀리고 있는데
무슨 수로 집값이 떨어지나요?
양극화는 더 진행되겠죠
@이정재-w9h 2
2025년 10월 12일 3:44 오후통화량 대량 방출로 원화가치가 하염없이 떨어질 테데 실물자산 하락 예상이 합리적인지 의문!!
주구장창 폭락론만 외쳐대는 분!!!
# 통화 Debasement
@골든1010 2
2025년 10월 12일 5:40 오후연착륙 됐어야할걸 계속 떠받혀줘서 더 겁나네요..
표를 생각하니까 털고가질 못하고 넘 위험해진거 같아요
@andy-u5f 2
2025년 10월 14일 1:43 오전본인 집은 왜 안파나요?
@mslee3044 2
2025년 10월 12일 6:27 오후이분은 고액소득자가 생각보다 엄청 많다는걸 모르시는듯
@jackdawson1997 1
2025년 10월 14일 6:10 오후올해 10 올랐는데 내년에 1 떨어지면 떨어진 거 맞지요.ㅎㅎㅎ 금년에 집 사서 십억 오른 다음에 내년에 1억 낮춰서 팔게요. 부디 절망하지 마시고 힘내시기 바랄게요.
@상혁이-f1i 1
2025년 10월 12일 7:14 오후환율파동이 오면 부동산 하락 직빵 입니다 한국 은행이 금리를 낮춰도 은행 채권이 달러 끌어 와야 해서 대출금리는 오르게. 됩니다
@임헌귀 1
2025년 10월 14일 10:39 오전빚으로 쌓은 모래성 일본복사판 시작에불과
@붉은황소-e4k 1
2025년 10월 16일 2:42 오후고만좀혀라
한번도예측이맞은적없다
@nostalgic-g8g 1
2025년 10월 12일 3:14 오후좋아질 상황이 없다는건 다 아는데
@yjlee1905 1
2025년 10월 16일 3:20 오전무너지기는 뭘 무너집니까... 조정이 조금 있을 순 있겠지요. 뭘 기대하는건지....?
@TheRayn78 1
2025년 10월 13일 7:08 오전국가적 위기라는데 본인집 매매인증하면 인정
@안녕-l2z8h 1
2025년 10월 14일 3:36 오후돈이 한계 상황이니까 서울 노른자에만 돈이 집중되는거 진짜 부동산 경기 좋으면 지방에 시 단위 아파트도 몇천 몇억 뛴다
곧 폭죽 터짐
@Sell-o1o 1
2025년 10월 16일 1:00 오전이사람 말 듣고 위로만 받으세요.
믿으면 망합니다.
@나무-g5p 1
2025년 10월 18일 10:59 오전맞지도 안는 사람 왜 초대하나요
@kevinlee6404 1
2025년 10월 14일 12:40 오후대한민국은 별볼일없눈 나라지만 서울은 부동의 세계10대 도시입니다. 물론 소득대비 서울부동산은 상한가지만 세계적 도시로써의 서울의 절대적 비교우위는 아직도 하한가입니다.
@즐거운인생-v3o
2025년 10월 15일 12:03 오후오래된 주택지역 재개발만 해도 대략적으로 평당 5000씩 50평 보상금 25억 부자들이 몇백명씩 생긴다 대구도 몆년동안 장난 아니었지!!! 생각보다 부자들 졸라많어~~ 집값?? 안내려갈걸?
@아무개-r6t
2025년 10월 14일 3:01 오전일본은 도쿄에 100원짜리 단독주택도 있습니다 재일교포에게 물어보라
@roybahn9900
2025년 10월 12일 7:12 오후요즘 영끌들이 어깨피고
부동산전문가된듯 훈수가 많이 늘었네~~~
@2uridea2
2025년 10월 14일 5:00 오후지금부터 무서워하면 되는 건가요?
@jimk6819
2025년 10월 15일 8:10 오전돈을 너무 많이 풀었어요.
@강이오-s7m
2025년 10월 14일 5:04 오후대한민국 집값이 사상 최고점을 찍었는데
일부 폭락론자들은 떨어지면 사라는 말에 속아서 벼락거지들이 돼있다. 에고 불쌍한 ....
@summersummer2953
2025년 10월 13일 8:44 오전지인이 집 팔고 상급지로 갈아타려고 했는데, 집이 호가에 안 팔려서 못감...그 집은 당연히 지방 소단지 아파트임. 서울 대단지 아파트와 그 외 나머지 양극화는 더 벌어지고, 양극화 때문에 집팔고 갈아타는 이동은 점점 어려워지네요
@sep8468
2025년 10월 17일 11:44 오전현실이 되길
@길수최-k9p
2025년 10월 13일 11:07 오전결코무섭지않아요 집도없고 빛도없어요~~~~그냥 돼는대로 막사는게 행복!!
@soon0532
2025년 10월 14일 9:53 오전미국이 대출규제부터 6%의 이자율
@고래등물줄기
2025년 10월 15일 9:10 오전자꾸 눈을 돌리네요
대본보는거 아닌가?
@gg-Goat-g
2025년 10월 12일 9:13 오후한방이 오면 생각이 달라짐
@이임돈
2025년 10월 15일 4:49 오후세금이 최종 병기다!
@아무개-r6t
2025년 10월 14일 2:42 오전일본은 도쿄에 100원짜리 단독주택도 있습니다 여행가면 물어보라
@난좋아요좋아
2025년 10월 15일 10:06 오전원룸 월세가 월급의 40%까지 올라감 가족과 함께 살 집은 있어야함
@킴-l2l
2025년 10월 16일 12:29 오전건축기 거품일으켜 여러 기관이 취했지만 거풒빼면 49,-50% 다운 해도 가능함 기존 주택 더 거품 뻐질수있음 불할실 세상에 죽냐 사니냐에. 부동산은 휴지조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