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 큰 조정이 올 겁니다, 그때 가진 전부 올인하세요 (이주택 교수 반교수 1부) - 촬영일시: 10월 10일 이주택 교수 『아들아, 미국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오늘 출연한 반교수의 미국투자스토리의 이주택 교수입니다. 저는 예측하지 않습니다~초대해주신 김작가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이거보고 조정 안올거 확신하고 바로 풀매수 때렸습니다
언젠가는 하락하겠지 ,, 하나마나 한 소릴,, ㅠㅠ
와~ 우리 교수님 나오시니 정말 반갑고 기쁩니다.🎉🎉
미국에서 오시자마자 인기 폭발이시네요.늘 감사하고 존경합니다~~^^
언제 폭락이 올까요 제발좀 왓으면 좋겟네요
1억 모으는데 4년 걸렸고 1억이 2억되는데 2년 걸림... 복리는 정말 무섭다구
반교수님 영상이 떠서 바로 클릭했습니다!! 존경하는 미투리~~~마을 이장님❤
8월 부터 폭락 한다더니 아직도 문제 없는데,,,
나만 돈을 못지키네 금은 쌀때 다 팔고 현대로템은 2만대에 몇천주 다팔고 비트코인은 겁나서 못하겠고 땅사기두번에 돈이 왜이리 도망가나 ㅠㅠ 나좀살려줄사람??
대신증권은 사용하지 마세요 통합 거래대금 등등 자료제공이 안되고 있습니다 직원이 불만이면 다른 증권사 이용 하랍니다 나도 한심해 집니다 이런 증권사에 수수료 내고 있으니 증권사 hts는 매매하는데 있어 거래대금 상승율은 절대적인데 이 수치가 통합도 안되니 알만하죠
오랜기간 주식하며 느낀점.. 시장은 타이밍 잡는건 힘들다 ㄷㄷ
이 아저씨 감 다 떨어졌네. 대버블로 진입하는 이 시기에 아직도 적정주가 논하고 있기는. 그 정도 지식은 이미 깔렸고 다들 빠꼼이다.
교수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근데 난 무지랭인데 한마디 하면... 당연히 조정이 한번 크게 오겠죠... 그러면 뭐 지금처럼 계속 오르기만 하겠어요? 아마 폭락 한번 하겠죠 지나고 보면 조정이라고 볼 것이고..
반교수님 멋지십니다❤
김작가님 머리스타일 머에요 ㅋㅋ
🌟 『이주택 교수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52npEfwNqoM?si=48DCWzFHicm-ZbrN 👉 2부. https://youtu.be/GkgCfbxBOCc?si=oPUwoixkyej2JlRF👉 3부. https://youtu.be/RqFAbOZP1Yw?si=q1R8fjKPJtK0TqAv 📌 김작가 저서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 조정온다고 해서 현금화하고 기둘기둘하다가 엄청 후회한 1인 ...ㅜㅜ 이러다 또 정말 조정이 오긴 하겠죠 ㅜㅜ
반교수님~ 항상 감사드리고 존경합니다~^^
우와~교수님 여기서 뵙네요^^반갑습니다~
그기술가르쳐주지마시고 혼자버세요
오~~반교수님이시다반갑습니다~~미국시장 잘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교수님 나오셨네요. ❤❤❤
교수님 감사합니다❤❤❤
반교수님. 여기서 뵈니 반갑습니다. 덕분에 주가가 내려가도 올라가도 좋은 즐거운 투자 하고 있습니다. 불안하지않게 주식투자를 할 수 있게 해주셔서 진심 감사드리고 있습니다~😊김작가님 좋은 방송들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리 교수님 다른 채널 나오실때 더 빛나시는거같아요 ⭐️✨🌟💫🤩
미투리마을 신입가족입니다.정모도 즐겁게 보내신거 같고 항상 감사합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교수님 책도잘보고있어요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다시 조정올때를 기다려야 되겠습니다.감사합니다.😂
정말 1억만 모으면 10억은 금방인가? 그게아니고 1억 모을때까지는 내 연봉이 얼마 안되서 더딘거고 1억 모일때쯤 되니까 연봉이 1억된거 아니고?
제목과내용이 안맞는군요.
도움되는 내용 감사합니다!!
반교수님 반갑습니다 ^^
교수님 더 잘 생겨보이시네요라이브가 없는 중에서 라이브 보는 것 깉아 열씸히 듣고 있어요감사합니다 ❤😂😂
들어도 들어도 좋은 교수님 잔소리 모음^^ 창과 방패가 되어 성공투자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감사해요~~ 😊😅
이런 소리는 언제가는 맞는 말이라서 나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큰 도움됩니다 적정주가 가준으로 판단! 잃지않는 투자 잘 명심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김작가님 잘보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디피님 초대 안하시나유 디피님과 인터뷰 오랜만에 보고싶어요!
개미들 지금 들어가지마 니들 들어오면 세력들이 가격내려 ㅋ
20:00
시청시간이 쫌 아까웠다.😅
이분은 굉장히 분석적으로 다방면으로 말씀해주셔서 경제에 대해 많은 도움이 되네요 … 😮
감사합니다 ❤❤❤
김작가님~얼굴이 피곤해 보이네요.
이주택 교수. 이번 가을에 대기 물량들이 밑에 포진하고 있어서 큰 조정은 없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던 인물이죠.물론 개인적으로는 상승할 것이라고 봅니디만, 이미 대폭락 나온 시점에서 이제 전문가인척 하며 나대지 말았으면 합니다. 책임감 있는 자세 보여줬으면 합니다.
말로는 무슨 소릴 못하나
건강한 조정 왔네요~ 촬영일 기준
저는 잘 모르는데 인기가 많으시네요~^^
저축
교수님 반가워요!
감사합니다 좋은정보
교수님♡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
와 교수님 나오셨군요
울 이주택교수님. 반교수님. 역시. 전문가포스
Competition is good, when there’s two why not get them both! I’m up 510% XA44D and 650% on SUI LG!!! It’s still early people 😊😊 Thanks for the video!
기욤
근데 이때가 언젠가요? 봐도안나오는데무섭게..폭락.. 이런단어로 영상제목이 많으네요.
반교수님!
적정주가 아래에서 주식 사서 수익률이 좋아질 때 팔아 부자 되기 바래봅니다. 이교수님 인터뷰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교수님 휴가 중에 이렇게 뵈니 좋네요.^^
울 반교수님 역쉬~ 우린 기다리고 있다!
$XA44D is the gem of 2025 it's literally owned by Elon
1억모아봤자 ... ㅈ금방 더 늘어나지않는다
Its time to ignore All FUD and Focus on XA44D price targets. Its XA44D time now. ❤
Just saw your videos and bought XA44D yesterday.....its up 24% today talk about timing......Thanks
안녕하세요 교수님이 마지막에 알려주신 etf종목좀 알 수 있을까요?
I love how you broke down the XA44D project in your video! Can’t wait to see it skyrocket!
Holding 210k XA44D this coin will leave people in the dust eventually
폭락론자~ 늘 매수를 말리고 매도를 부추김...내가 저분 때문에 주식을 너무 일찍 팔았어
Thanks for the XA44D update! I am loving my XA44D!
You're one of the rare Crypto YT channels that actually delivers SUBSTANCE not just boring regurgitated talking points. Already 300% in $XA44D$ Keep it up ;)
역시 교수님이십니다!! 최고
오호 교수님
고맙습니다
교수님 항상 감사합니다
이장님~~ 요즘 녹방이 없어 이장님의 좋은 향기 김작가님쪽에서 느끼고 갑니당 항상 감사합니다~^^
너무 재미있게 잘 들었습니다.
교수님 너무 멋지고 젊어 지셨어요.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profhalf 150
2025년 10월 14일 5:45 오전오늘 출연한 반교수의 미국투자스토리의 이주택 교수입니다. 저는 예측하지 않습니다~초대해주신 김작가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qltn104 36
2025년 10월 15일 6:46 오후이거보고 조정 안올거 확신하고 바로 풀매수 때렸습니다
@csmin6493 34
2025년 10월 14일 8:08 오후언젠가는 하락하겠지 ,, 하나마나 한 소릴,, ㅠㅠ
@경자이-인천 27
2025년 10월 13일 9:20 오후와~ 우리 교수님 나오시니 정말 반갑고 기쁩니다.🎉🎉
@큰바다-j9r 23
2025년 10월 13일 9:44 오후미국에서 오시자마자 인기 폭발이시네요.
늘 감사하고 존경합니다~~^^
@필요이상감성sr 18
2025년 10월 13일 11:27 오후언제 폭락이 올까요 제발좀 왓으면 좋겟네요
@parkyn2780 17
2025년 10월 15일 6:57 오후1억 모으는데 4년 걸렸고 1억이 2억되는데 2년 걸림... 복리는 정말 무섭다구
@Cocojin-yh 16
2025년 10월 14일 1:51 오전반교수님 영상이 떠서 바로 클릭했습니다!! 존경하는 미투리~~~마을 이장님❤
@brightinko 15
2025년 10월 13일 10:05 오후8월 부터 폭락 한다더니 아직도 문제 없는데,,,
@박형진-r6s 14
2025년 10월 13일 9:45 오후나만 돈을 못지키네 금은 쌀때 다 팔고 현대로템은 2만대에 몇천주 다팔고 비트코인은 겁나서 못하겠고 땅사기두번에 돈이 왜이리 도망가나 ㅠㅠ 나좀살려줄사람??
@인생은아룸다워 13
2025년 10월 15일 7:26 오전대신증권은 사용하지 마세요 통합 거래대금 등등 자료제공이 안되고 있습니다 직원이 불만이면 다른 증권사 이용 하랍니다 나도 한심해 집니다 이런 증권사에 수수료 내고 있으니 증권사 hts는 매매하는데 있어 거래대금 상승율은 절대적인데 이 수치가 통합도 안되니 알만하죠
@풍뎅이-c7r 12
2025년 10월 15일 1:08 오후오랜기간 주식하며 느낀점.. 시장은 타이밍 잡는건 힘들다 ㄷㄷ
@갸토-v1x 12
2025년 10월 13일 9:29 오후이 아저씨 감 다 떨어졌네. 대버블로 진입하는 이 시기에 아직도 적정주가 논하고 있기는. 그 정도 지식은 이미 깔렸고 다들 빠꼼이다.
@이상복-t9k 11
2025년 10월 13일 9:22 오후교수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dhbc6354 10
2025년 10월 15일 4:59 오후근데 난 무지랭인데 한마디 하면... 당연히 조정이 한번 크게 오겠죠... 그러면 뭐 지금처럼 계속 오르기만 하겠어요? 아마 폭락 한번 하겠죠 지나고 보면 조정이라고 볼 것이고..
@이명화-z7o3w 10
2025년 10월 13일 9:21 오후반교수님 멋지십니다❤
@thomaskim5427 9
2025년 10월 13일 11:54 오후김작가님 머리스타일 머에요 ㅋㅋ
@lucky_tv 9
2025년 10월 14일 10:22 오후🌟 『이주택 교수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52npEfwNqoM?si=48DCWzFHicm-ZbrN
👉 2부. https://youtu.be/GkgCfbxBOCc?si=oPUwoixkyej2JlRF
👉 3부. https://youtu.be/RqFAbOZP1Yw?si=q1R8fjKPJtK0TqAv
📌 김작가 저서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바트심슨6 9
2025년 10월 15일 11:04 오전... 조정온다고 해서 현금화하고 기둘기둘하다가 엄청 후회한 1인 ...ㅜㅜ 이러다 또 정말 조정이 오긴 하겠죠 ㅜㅜ
@우병천-z9l 7
2025년 10월 13일 8:53 오후반교수님~ 항상 감사드리고 존경합니다~^^
@해피루이스 7
2025년 10월 13일 9:08 오후우와~교수님 여기서 뵙네요^^반갑습니다~
@가을이좋아-s8x 7
2025년 10월 13일 8:39 오후그기술가르쳐주지마시고 혼자버세요
@천진난만-j9k 6
2025년 10월 14일 12:48 오후오~~
반교수님이시다
반갑습니다~~
미국시장 잘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김지영-Rosa 6
2025년 10월 13일 11:00 오후우리 교수님 나오셨네요. ❤❤❤
@모찌-e7s 5
2025년 10월 14일 4:29 오후교수님 감사합니다❤❤❤
@EBSbooks-ca 5
2025년 10월 14일 1:40 오전반교수님. 여기서 뵈니 반갑습니다. 덕분에 주가가 내려가도 올라가도 좋은 즐거운 투자 하고 있습니다. 불안하지않게 주식투자를 할 수 있게 해주셔서 진심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김작가님 좋은 방송들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miramonaco5348 4
2025년 10월 13일 11:49 오후우리 교수님 다른 채널 나오실때 더 빛나시는거같아요 ⭐️✨🌟💫🤩
@스포슈머-z4v 4
2025년 10월 14일 10:13 오전미투리마을 신입가족입니다.정모도 즐겁게 보내신거 같고 항상 감사합니다
@곰젤리-q2m 4
2025년 10월 13일 9:45 오후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thomaskim5427 4
2025년 10월 13일 11:55 오후교수님 책도잘보고있어요 반갑습니다
@해리-kang 4
2025년 10월 14일 3:24 오전반갑습니다.
다시 조정올때를 기다려야 되겠습니다.감사합니다.😂
@metainfo-net 4
2025년 10월 13일 10:08 오후정말 1억만 모으면 10억은 금방인가? 그게아니고 1억 모을때까지는 내 연봉이 얼마 안되서 더딘거고 1억 모일때쯤 되니까 연봉이 1억된거 아니고?
@찐-e6p 4
2025년 10월 13일 10:35 오후제목과내용이 안맞는군요.
@annieyoon3410 4
2025년 10월 14일 7:56 오전도움되는 내용 감사합니다!!
@Kate-i1v5u 4
2025년 10월 13일 10:29 오후반교수님 반갑습니다 ^^
@달리_장 4
2025년 10월 14일 4:14 오후교수님 더 잘 생겨보이시네요
라이브가 없는 중에서 라이브 보는 것 깉아 열씸히 듣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
@은영AL 4
2025년 10월 15일 12:25 오후들어도 들어도 좋은 교수님 잔소리 모음^^ 창과 방패가 되어 성공투자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감사해요~~ 😊😅
@mirow123-c4x 4
2025년 10월 17일 2:59 오전이런 소리는 언제가는 맞는 말이라서 나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쿠나마타타-sf 3
2025년 10월 14일 10:33 오전큰 도움됩니다 적정주가 가준으로 판단! 잃지않는 투자 잘 명심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cwhan1004 3
2025년 10월 14일 1:30 오전김작가님 잘보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디피님 초대 안하시나유 디피님과 인터뷰 오랜만에 보고싶어요!
@user-re1ck 3
2025년 10월 13일 10:09 오후개미들 지금 들어가지마 니들 들어오면 세력들이 가격내려 ㅋ
@energeina 3
2025년 10월 13일 11:34 오후20:00
@parksh6911 2
2025년 10월 14일 2:04 오전시청시간이 쫌 아까웠다.😅
@Chaeyoung_tokyo 2
2025년 10월 14일 8:50 오전이분은 굉장히 분석적으로 다방면으로 말씀해주셔서 경제에 대해 많은 도움이 되네요 … 😮
@박창일제기동 2
2025년 10월 14일 9:52 오전감사합니다 ❤❤❤
@이경주-s4f 2
2025년 10월 13일 8:56 오후김작가님~
얼굴이 피곤해 보이네요.
@BethanyPortland 2
2025년 10월 14일 3:06 오전이주택 교수. 이번 가을에 대기 물량들이 밑에 포진하고 있어서 큰 조정은 없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던 인물이죠.물론 개인적으로는 상승할 것이라고 봅니디만, 이미 대폭락 나온 시점에서 이제 전문가인척 하며 나대지 말았으면 합니다. 책임감 있는 자세 보여줬으면 합니다.
@정상규-w3j 2
2025년 10월 14일 11:55 오전말로는 무슨 소릴 못하나
@sodogiber 2
2025년 10월 14일 11:32 오전건강한 조정 왔네요~ 촬영일 기준
@pola1030 2
2025년 10월 14일 8:45 오전저는 잘 모르는데 인기가 많으시네요~^^
@SOBIEHRSO8751 1
2025년 10월 13일 8:46 오후저축
@Kyungmi-kws 1
2025년 10월 16일 11:53 오후교수님 반가워요!
@Ys-f8o9f 1
2025년 10월 13일 10:54 오후감사합니다 좋은정보
@포켓멍뭉치 1
2025년 10월 14일 10:20 오전교수님♡반갑습니다
@지혜롬이-n6r 1
2025년 10월 13일 10:28 오후감사합니다
@여수동밤바다 1
2025년 10월 14일 11:52 오전와 교수님 나오셨군요
@대구ProfKim 1
2025년 10월 14일 8:30 오전울 이주택교수님. 반교수님. 역시. 전문가포스
@GraveMarinos 1
2025년 10월 14일 3:58 오전Competition is good, when there’s two why not get them both! I’m up 510% XA44D and 650% on SUI LG!!! It’s still early people 😊😊 Thanks for the video!
@SOBIEHRSO8751 1
2025년 10월 13일 8:39 오후기욤
@shmom-t2k 1
2025년 10월 14일 12:23 오전근데 이때가 언젠가요? 봐도안나오는데
무섭게..폭락.. 이런단어로 영상제목이 많으네요.
@영환이-w9p 1
2025년 10월 14일 9:26 오후반교수님!
@찐이되자
2025년 10월 16일 2:30 오후적정주가 아래에서 주식 사서 수익률이 좋아질 때 팔아 부자 되기 바래봅니다.
이교수님 인터뷰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최로사-t1f
2025년 10월 16일 1:43 오후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
교수님 휴가 중에 이렇게 뵈니 좋네요.^^
@둘리gogossing
2025년 10월 14일 8:26 오후울 반교수님 역쉬~ 우린 기다리고 있다!
@LeonardHerbst
2025년 10월 14일 4:01 오전$XA44D is the gem of 2025 it's literally owned by Elon
@melitina81
2025년 10월 14일 1:26 오전1억모아봤자 ... ㅈ금방 더 늘어나지않는다
@hyungwooka5564
2025년 10월 14일 3:06 오전감사합니다
@DezzaCollado
2025년 10월 14일 4:00 오전Its time to ignore All FUD and Focus on XA44D price targets. Its XA44D time now. ❤
@LevesqueBelmares
2025년 10월 14일 3:57 오전Just saw your videos and bought XA44D yesterday.....its up 24% today talk about timing......Thanks
@이주랑-s1z
2025년 10월 13일 10:35 오후안녕하세요 교수님이 마지막에 알려주신 etf종목좀 알 수 있을까요?
@SogolMontoya
2025년 10월 14일 3:59 오전I love how you broke down the XA44D project in your video! Can’t wait to see it skyrocket!
@CoryReiss-f1w
2025년 10월 14일 3:58 오전Holding 210k XA44D this coin will leave people in the dust eventually
@초롱-d2n
2025년 10월 14일 3:46 오전폭락론자~ 늘 매수를 말리고 매도를 부추김...내가 저분 때문에 주식을 너무 일찍 팔았어
@MichalSeymour
2025년 10월 14일 4:02 오전Thanks for the XA44D update! I am loving my XA44D!
@LaisNeal
2025년 10월 14일 3:57 오전You're one of the rare Crypto YT channels that actually delivers SUBSTANCE not just boring regurgitated talking points. Already 300% in $XA44D$ Keep it up ;)
@부지RUN
2025년 10월 15일 3:15 오후역시 교수님이십니다!! 최고
@AZITDANANG
2025년 10월 15일 6:17 오후오호 교수님
@kjh78789
2025년 10월 15일 3:29 오후고맙습니다
@흥만김-f9g
2026년 5월 14일 1:02 오후교수님 항상 감사합니다
@톨민이대구
2025년 10월 15일 12:17 오후이장님~~ 요즘 녹방이 없어 이장님의 좋은 향기 김작가님쪽에서 느끼고 갑니당 항상 감사합니다~^^
@kissyuni1023
2025년 10월 15일 8:47 오전너무 재미있게 잘 들었습니다.
@쥴리아킹.서울개봉동
2025년 10월 14일 7:28 오후교수님 너무 멋지고 젊어 지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