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차전지 이제 시작이고 , 이차전지 로봇과도 연결 바이오 이제 진짜 매출과 기술수출 시점 이번정부 신재생에너지 지원 ,ai로 인한 전력, 등 메인 반도체 슈퍼사이클 , 북극항로 기대감 물류 섹터 , 로봇모든 종류 다 성장 , 금리인하 사이클 8천 간다. 난 거기에 걸었다 ㅋ 아직 거래량보면 시작도 안했다
제 생각엔 이분은 초보자라도 따라할수있게 도망치는 구간을 최대한 쉽게 설명할려고 저렇게 간단히 말씀하신겁니다. 그냥 부정적으로 댓 다신분들 대부분 투자초보일거라 보여지네요 김종봉 이분 국내투자로만 수십억 버신 찐중 한분인데 사람들이 잘 모르네요. 막상 저때 되어보면 팔아야할지 들고가야할지 제대로 아는사람 여기 있을랑가 모르겠네요. 아마 그때는 이분이 얘기한 그 시점인지도 모르는 사람 대부분일거임. 좋은 시그널이네요 ㅎㅎ
@9292요 65
2025년 10월 16일 11:04 오후저게 지나고나서야 저래 보이는거지ㅋㅋㅋ
@god14106 52
2025년 10월 16일 8:55 오후당연히 너무 오르면 떨어지지 ㅋㅋ 초딩도 주식 일주일 하면 다알겠다 ㅋㅋㅋ 책 팔러 많이들 나오네
@hyuk3481 51
2025년 10월 17일 11:57 오후그동안 몇 년 간 숨어 지내던 사람들이 갑자기 약속이나 한 듯이 모두들 출연하여 주식 이야기를 하는 것을 보니 이젠 슬슬 매도를 해야 할 시점인 것 같습니다.
@wowgreat1511 44
2025년 10월 17일 5:01 오후ㅋㅋㅋㅋ 레벨업!!! 도망가자!! 갖다맞추기 개웃기네
@지리산-m3x5 38
2025년 10월 16일 9:57 오후기우재같은소리만하네
@황금멸치 31
2025년 10월 16일 8:08 오후작년 말부터 폭망 한다고 떠들어 대던 분
요즘 안 나오네
@제이슨진 25
2025년 10월 16일 10:06 오후이 채널도 안봐야긋다.
@danielkang8445 24
2025년 10월 17일 7:38 오전도망가자 눈치챘을땐 이미 박살났을때임, 그때는 바닦에서 잡은게 아니면 손절구간인데 거기서 혹시나 하는마음에 못팔고 지옥가는거지..
막상 그시점에 들어가면 초짜들은 눈에 안들어옴
@제이슨-t6q 15
2025년 10월 16일 8:03 오후걍 들고 쭉가~~~그게 속편함
@1top_jh0125 14
2025년 10월 17일 12:46 오전레벨업~~레벨업~~도망가자
기억이 확 됐어요~대표님 짱👍
@행복남-h1w 14
2025년 10월 16일 11:05 오후주식에는 상승, 횡보, 조정, 하락 4가지를
레벨 업 구간, 도망가자 구간으로 전형적인 과거형 차트론자.
레벨업 상승장에만 나와서 책 홍보하고 하락 할 가능성이 크다론자 ㅋㅋ
주식시장 상승장에만 나와서 카페 홍보하러 나온 남자 ㅋㅋ
김 작가님이 주식 훨씬 더 잘하실듯.
전형적인 과거 지표로만 설명 하는 레벨업 구간. 도망가자 구간.
전문성이 없이 떠들지만 김작가 님도 눈치 챈듯 이분에게 강의 들을 수 있는 내용이…
전혀 알차지 못하지만 의리로 인터뷰 해주는게 너무 느껴진다 ㅋㅋㅋ
@Eddy_user 11
2025년 10월 18일 9:17 오전주식에 명언이 있지
하락장에도 상승하는 종목이 있다
@주부만 11
2025년 10월 17일 2:34 오전대표님 반가워요
코로나때 처음 주식을 시작햇는데 꼭 제 얘기같아요 그때 처음 책을 접한분도 바로 대표님이라 기억이 오래가더라구요
오늘도 중요한 말씀(도망갈 시점) 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TV-rv7yj 10
2025년 10월 16일 8:12 오후결국은 겐또란말인가....
@신태영-t2p 10
2025년 10월 16일 8:31 오후최고다❤❤❤❤😮
@다솔-b1j 9
2025년 10월 18일 11:39 오전지나고 나면 누구나 평가할수 있습니다
국제정세와 경제공부 꾸준히 하시고 추세와 흐름을 타서 투자하십쇼
빚으로 하지마시고
@lucky_tv 9
2025년 10월 16일 9:43 오후🌟 『전업투자자 김종봉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WLIO8igAwG0?si=LNZylyhlU3LhrkGJ
👉 2부. https://youtu.be/ByznENbNMf4?si=GTVpVlHrhcBu3fip
👉 3부. https://youtu.be/y_VaZiJA2D8?si=m7fyqqvhGBRPo6Ng
📚 전업투자자 김종봉 『평범하지만 부자가 되고 싶어』 도서
👉 교보: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18185591
👉 예스24: https://www.yes24.com/product/goods/159167998
@핑크쵸코-x8c 8
2025년 10월 16일 9:10 오후운좋아 한두번 도망가 맞출수있겠지만 바닥에서 상승장을 놓치면 최고의 상승기회를 놓치는거 그냥 들고가 역사가말하자나 우상향해왔는거
@Dnxkkendnn 7
2025년 10월 17일 2:20 오전레벨업좀 해야 겠다. 전문가 수준이... 좀더 레벨업해야 할 것 같다.
@문라이더 7
2025년 10월 16일 9:51 오후아 정말 좋은 말씀 잘들었습니다.~~ 무조건 오르지 않을까 생각했었는데
@맛집부산 7
2025년 10월 16일 10:01 오후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타기-h4d 7
2025년 10월 16일 11:01 오후진짜 이걸 듣는 사람이 있구나..: .ㅋㅋㅋ 어처구니가 없어서 ...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정용구관리자 7
2025년 10월 16일 8:24 오후그래프보고 해석하는 방법이 ㅎㅎㅎ
코에 걸면 코걸이 귀에걸면 귀걸이
그냥 우상향이네...
@누누아빠-k5w 7
2025년 10월 17일 5:22 오후저분 개인적으로 매수 매도 기준이 더 있을텐데 자세하게 설명은 안하겠죠. 나름 기술인데 .
@Kmjs0812 6
2025년 10월 16일 11:19 오후주위에 나라가 베네수엘라되서 망한다고 믿던 사람들이 주식을 살때가 주식시장 탈출시점입니다.
@이분름-c5j 6
2025년 10월 16일 9:52 오후좋은말씀 감사합니다 ~~~~~^^
@Sara-ro6wn 5
2025년 10월 17일 12:36 오전팔때가 고민이었는 도움이 많이 됩니다
감사해요❤
@suholife 5
2025년 10월 16일 10:37 오후삼성전자가 지표다?삼전이 꺾이면 도망가자~~??당연하지만 참고하겠습니다.ㅎ
@Kquad 4
2025년 10월 17일 10:30 오전김작가님 ㅠㅠ 어쩔수없는 상황이야 이해드립니다만 좀더 큐레이터적 방송부탁드립니다 ㅠ.ㅠ
@채서구주민 4
2025년 10월 17일 12:10 오전나만 못알아듣겠는건가.. .😢
@김용구-e1c 3
2025년 10월 18일 10:15 오전그런식이면 나도 전문가 하것다
@JaehyunKim김재현 3
2025년 10월 17일 12:10 오전근거나 전문성이 좀 ;;
@플러스손-q6e 3
2025년 10월 17일 5:35 오전주식장은아무도모름 미친듯오르다 갑자기 떡락시킴 욕심버리고 분할매수분할매도
@FC-cl7uv 3
2025년 10월 17일 6:48 오후경우의수가 얼마나많은데~도박에는 운이따라줘야한다~!!!
@Sinstability 3
2025년 10월 16일 10:56 오후한번에 다 이해하고 받아 들일수는 없지만 아는만큼 보이는 영상이자
좋은쪽으로 정말 충격적인 강의인거 같습니다
지수와 비교하면서
섹터내에서 매매를 해본 사람은 압니다
오실때마다 명확한 기준과 상식적으로 항상 인사이트를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코스피가 3800 3900 4000을 향해 달려갈때 더 주의깊게 삼전이랑 지수를 비교하고
설명하신걸 계속 돌려보면서 이해하고
매매를 이어 나가야 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달산-u9d 3
2025년 10월 18일 9:05 오후장중4039
종가3985되는
그날 도망가시오
@lky0918 3
2025년 10월 16일 8:55 오후그냥 지금 좀 비싸다 정도, 그리고 삼성전자가 올라야 지수 레벨업이 된다 정도 내용이네요
@Ucanuit 3
2025년 10월 16일 10:38 오후먼 소리인지 ㅋㅋㅋㅋㅋㅋ 올라가면 내리는거고 내렸다 올르는거지 뭔 래밸업이고 ㅋㅋㅋㅋㅋ 도망가자 ㅋㅋㅋㅋ 뭔 어디서 뭔소린지
@youlike-m9f 2
2025년 10월 16일 10:38 오후신도 모르는 지수를 예측한다고 지나가는 개가 웃겠다 짜슥아
그리고 전고 뚫었을때는 아무도 모른다
@그래이색이야-e3j 2
2025년 10월 16일 10:14 오후그냥 결과 보고. 설명하는건댕 들을 말은 별로 없는듯
@laon5079 2
2025년 10월 16일 10:21 오후아놔 이 사람 또 나왔네 한동안 안 나오더니 강의? 아님 책? 팔러 나왔나?
@고기조아-x7q 2
2025년 10월 16일 8:24 오후[평범하지만 부자가 되고 싶어] 출판일에 맞춰 대표님이 김작가tv에 나오셨네요 🎉🎉🎉귀한 영상 감사해요!
@이세비니 2
2025년 10월 16일 10:49 오후시장을 이기는게 뭔지 안다면 알수있는 말의 깊이😊
@다사랑-i4p 2
2025년 10월 16일 11:42 오후지수 대응 전략 감사합니다 ^^
@꽃길포에버 2
2025년 10월 17일 12:17 오전레벨업!!~~도망가자!!~~
강조할려고 하시는건 알겠지만 그냥 말하면 편하게 들을걸 꼭 이렇게 말해야 하는지.
설명 듣는데 넘 거슬리네요 ㅠ
@김봉민-d5g 2
2025년 10월 17일 9:58 오후늘 지난 영상 돌려보는데 김종봉대표님 새로운 영상 감사합니다.돈공처 화이팅 입니다.
@밤안개-h1l 2
2025년 10월 17일 7:12 오후주식 참 희안하게 한다
@하심下心 2
2025년 10월 17일 8:17 오후5년전 주린이만 바글하던 그때가 아니지요.
아직도 부자가 안되었나요?
@현실과꿈 1
2025년 10월 18일 12:28 오전네. 오르기 직전에 사고. 떨어지기 직전에. 파세요
@2HR500 1
2025년 10월 16일 10:01 오후어이쿠.. 대표님 여기 나오셨네요~ 화이팅~ 책도 화이팅~ 😊
@LM-g3q1d 1
2025년 10월 16일 10:57 오후딱봐도... 뭔말인지 아시죠 여러분?
@sy-vu5nf 1
2025년 11월 4일 9:55 오후이해완료!!!😊
@운동중독걸림 1
2025년 10월 17일 1:19 오전이차전지 이제 시작이고 , 이차전지 로봇과도 연결 바이오 이제 진짜 매출과 기술수출 시점 이번정부 신재생에너지 지원 ,ai로 인한 전력, 등 메인 반도체 슈퍼사이클 , 북극항로 기대감 물류 섹터 , 로봇모든 종류 다 성장 , 금리인하 사이클 8천 간다. 난 거기에 걸었다 ㅋ 아직 거래량보면 시작도 안했다
@루나-e2o 1
2025년 11월 7일 4:09 오후하락할거라고 한 사람은 이분 뿐인듯.
많이 참고했고
신기해서 댓글달러왔어요.
@성정우-n8r 1
2025년 10월 17일 2:25 오후감사합니다 선생님~
@newpricetoday00 1
2025년 10월 16일 9:10 오후오랜만이네요..
@mdl0531 1
2025년 10월 16일 11:09 오후관상은 과학이다
@칼스하비 1
2025년 10월 26일 12:15 오후제 생각엔 이분은 초보자라도 따라할수있게 도망치는 구간을 최대한 쉽게 설명할려고 저렇게 간단히 말씀하신겁니다. 그냥 부정적으로 댓 다신분들 대부분 투자초보일거라 보여지네요
김종봉 이분 국내투자로만 수십억 버신 찐중 한분인데 사람들이 잘 모르네요. 막상 저때 되어보면 팔아야할지 들고가야할지 제대로 아는사람 여기 있을랑가 모르겠네요. 아마 그때는 이분이 얘기한 그 시점인지도 모르는 사람 대부분일거임. 좋은 시그널이네요 ㅎㅎ
@gochunongsa 1
2025년 10월 16일 11:46 오후3200때 부터 나온 소리 아닌가?
@kyungyoonko2519
2025년 10월 18일 9:05 오전감사합니다
@monster-nd6rg
2025년 10월 17일 12:24 오전전문가 맞아요? 당연한소리를,.. 있어보이게 하시네요😂
@와이파이를
2025년 10월 16일 11:21 오후레벨업 가즈아
@김영숙-w5i9k
2025년 10월 17일 1:11 오전리더의주식시장활성화정책으로쉽게무너지지안습니다
@백마토늄
2025년 10월 16일 11:50 오후어머나 이분이 누구시더라 ~ 넘나 반가운 거 ~~~~~
@마음탄탄1
2025년 10월 16일 11:16 오후살때와 팔때 차트 감사합니다
@정영희-f3w
2025년 10월 16일 11:19 오후살 때와 팔때를 쉽게 ᆢ
감사합니다
@성두현-k5c
2025년 10월 18일 7:53 오후감사합니다!!!
@박윤정-t5w
2025년 10월 20일 4:06 오후레벨~~~~업업
@박윤정-t5w
2025년 10월 20일 4:05 오후재밌네요
@leesangjin9144
2025년 10월 17일 12:40 오전감사합니다
@천둥-e2x
2025년 10월 17일 4:26 오후그러니까 도망가자 그걸 언제 해야 되나고 패턴은 알지 누구나
@박윤정-t5w
2025년 10월 20일 4:07 오후상큼
@설악폭포수-y6k9y
2025년 10월 17일 12:52 오전예전과가장틀린것은 정부에서 배당정책들 주주를위한정책을편다는것이다.
@busank1304
2025년 10월 17일 7:41 오전데이트레이딩 위주로
단타로 접근해야될듯
살아남는자가 고수임
@minsunghan56
2025년 10월 17일 12:19 오전슬슬 인버스 넣을때가 된겁니다..
@HongwooHa-t2o
2025년 10월 18일 11:41 오전방송 잘 들었습니다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코스피 4000오면 도망가자^^
@선옥윤-y3m
2025년 10월 17일 9:28 오전대표님고맙습니다🎉🎉🎉🎉🎉🎉
@knof1142
2025년 10월 17일 1:58 오전이분 코로나폭락때 매수해서 돈버시고 유튜브에서 유명했는데 잘 모르시나
책 재밌게 읽었는데
@fisico081
2025년 10월 20일 12:25 오전김종봉 대표님 너무 반갑습니다 ㅎㅎ 2년전 알려주신대로 삼전,코스피 비교, 코스피보다 강한종목 찾는걸 계속 연습하면서 시장보는 뷰에 도움을 많이 얻엇습니다^^
@jojo-f1p5y
2025년 10월 17일 8:25 오전3:37 그걸 알려주세요
레벨업 도망가자 순서가 아닐때
@animalcut_daily
2025년 10월 26일 7:09 오후대표님은 해본것만 가르치십니다
그냥 하는 얘기가 아니라 돈공처 카페에
글 올린거 있습니다.
대표님 강의는 찐 입니다~
@seok-jae-joon
2025년 10월 17일 1:28 오전그냥 1년 쉬렵니다
@조띵-c7l
2025년 10월 17일 9:25 오후김작가님 많이 피곤해보이시네요. 건강관리 잘 하세요~!!
@강종수-i4w
2025년 10월 25일 11:28 오전정말 실력 있는 고수일까요? 결과만 가지고 논한다면 우리는 모두 부자가 될텐데 안타낍네요. 계좌 공개도 함 부탁드려요
@박윤정-t5w
2025년 10월 20일 4:07 오후도망가자 밖에 기억에 남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