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이 오프라인 활동 위주이고 남성이 온라인 위주라서 20,30 남성은 사회생횔이 어렵고 연예도 못하는 문제아 취급하는 말씀을 전혀 공감이 안되네요.. 20,30이 40,50대가 경제력이 있고 직장 상사라고 배가아프다? 라는 하는건 이건 또 무슨 말인지?.. 남자들의 오프라인 활동에 관심이 없는건지 보고싶은 것만 보는건지..그리고 일부 남자들이 여자들처럼 돈을 쓰면서 체험을 하지 않는지에 대해서는 전혀 궁금해하지는 않고 그저 돈안드는 오프라인을 하면서 사회체험과 인간교류가 없다?.. 이건 그냥 20,30을 문제아로 낙인 찍고 싶을걸로 밖에 안보입니다. 남자들은 결혼과 데이트 비용에서 아직도 많은 비용을 부담해야하는 강박이 있고 여자들이 남자에 비해 그런면에서 자유로우니 비용을 들여서 체험을 추구할 수 있는겁니다. 또한 결혼 적령기의 여성들이 그런 오프라인 체험을 향휴한 댓가로 모은 돈이 없어서 결혼시장에 외면받고 저축을 못한거에 대한 후회하고 있는 현실은 전혀 못보시나 봅니다. 그런 현실적인 문제들은 외면하고 그저 여성을 치켜세우고 40,50대의 경제력, 사회적 지위과시, 20,30대를 폄하 하는걸 보니 어지간하면 정치적 편향은 하고싶지 않지만 전형적인 20,30 혐오하는 현재 좌파의 인식수준이라고 밖에 안보입니다. . 또한 이런 수준의 말을 하는 분이 컬럼리스트라는게 믿을 수가 없네요.. 김작가님 사람 수준 봐가면서 초대 해주셨으면 합니다.
@djaslfjlasfjaslfslaa 10
2025년 10월 20일 11:49 오후여성이 오프라인 활동 위주이고 남성이 온라인 위주라서 20,30 남성은 사회생횔이 어렵고 연예도 못하는 문제아 취급하는 말씀을 전혀 공감이 안되네요.. 20,30이 40,50대가 경제력이 있고 직장 상사라고 배가아프다? 라는 하는건 이건 또 무슨 말인지?.. 남자들의 오프라인 활동에 관심이 없는건지 보고싶은 것만 보는건지..그리고 일부 남자들이 여자들처럼 돈을 쓰면서 체험을 하지 않는지에 대해서는 전혀 궁금해하지는 않고 그저 돈안드는 오프라인을 하면서 사회체험과 인간교류가 없다?.. 이건 그냥 20,30을 문제아로 낙인 찍고 싶을걸로 밖에 안보입니다. 남자들은 결혼과 데이트 비용에서 아직도 많은 비용을 부담해야하는 강박이 있고 여자들이 남자에 비해 그런면에서 자유로우니 비용을 들여서 체험을 추구할 수 있는겁니다. 또한 결혼 적령기의 여성들이 그런 오프라인 체험을 향휴한 댓가로 모은 돈이 없어서 결혼시장에 외면받고 저축을 못한거에 대한 후회하고 있는 현실은 전혀 못보시나 봅니다. 그런 현실적인 문제들은 외면하고 그저 여성을 치켜세우고 40,50대의 경제력, 사회적 지위과시, 20,30대를 폄하 하는걸 보니 어지간하면 정치적 편향은 하고싶지 않지만 전형적인 20,30 혐오하는 현재 좌파의 인식수준이라고 밖에 안보입니다. . 또한 이런 수준의 말을 하는 분이 컬럼리스트라는게 믿을 수가 없네요.. 김작가님 사람 수준 봐가면서 초대 해주셨으면 합니다.
@thanks2U1234 9
2025년 10월 21일 2:20 오전영포티 기가 찬다 진짜ㅋㅋㅋㅋㅋ
@nnk7600 9
2025년 10월 20일 10:59 오후공감이 안되네
@삼천포떡대노총각 8
2025년 10월 21일 5:41 오전책 구매햇다가 영상보니 바로 환불 전환 정체가???모임??? JTBC는 왜 이야기하는거임???
@ba6411 4
2025년 10월 22일 10:36 오후이대남, 삼대남들에 대한 묘한 악감정이 느껴지네요 ㅎㅎㅎ
@lucky_tv 2
2025년 10월 20일 8:48 오후📌 김용섭 소장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 『김용섭 소장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j9MnaP2vj9I?si=H_jh6rNtFHoIUA2y
👉 2부. https://youtu.be/sy7Kl3xPnw4?si=x7NN3GUUMcdP5Ybm
👉 3부. https://youtu.be/DtP3eevmbiI?si=VHEq_U1TRZ1o1bUy
@nkking1928 1
2025년 10월 21일 4:41 오후경험 많은 수급자로 늙어가겠네요.
@지혜롬이-n6r 1
2025년 10월 20일 8:51 오후감사합니다
@모바일카우 1
2025년 10월 23일 1:28 오후한국사회 기득권이 자기들 일시키는 민주화세대라고 한다.. 뭘 어찌 세뇌되면 저러냐??
@감사감사-r4g 1
2025년 10월 22일 5:43 오전2, 30대는 현실적으로 눈 높이를 낮춰 취업해서 많은 것을 누리고 만족하면 훌륭한 삶이다
@yonglee9472
2025년 10월 21일 1:53 오전개인주의적 사고 방식을 이해 못하시는 분. 쉬운 말로 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