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값이 오르는 이유는 유동성임 현금이 많이 풀려 화폐가치가 하락하니 주식이든 집이든 보유하려고함. ㅇㅈㅁ은 이 유동성이 주식시장으로 흘러들어가길 바라는 것 같으나 부동산으로 흘러들어가 규제함. 규제하여도 규제지역 밖으로 또 부동산임 지방 부동산 상승하여 이걸 매도 한 사람이 다른 투자를 하면 상관없는데 상급지 투자임
고가주택일수록 지금도 보유세 누진적으로 많이 내고 있을뿐더러 그러는 동안 여타 관련세금 많이 지불해와서 10원도 내지 않는 사람들복지에 그돈들이 쓰여 왔다 그런데 또 걸핏하면 부유세니 뭐니 또지불해? 이런 도둑심뽀! 미국이 어쩌고저쩌고 확실히 알고 말해야할뿐더러 그러면 다른 혜택이 있다. 부유세는 위헌소지 다분함,
수도권 인구는 대략 2500만명 수준으로 꾸준히 유지되는 것 같은데... 공급은 왜 계속 되어야 하나요? 새아파트 공급이 없어서 집값이 오른다는게 이해가 안돼요..... 오래된 아파트가 사라지는 것도 아니고, 여전히 사람들은 20년 30년된 아파트에서도 살고 있잖아요..? 딴지 아니고, 정말로 궁금해서 질문합니다.
임대인은 세금 마련을 위해 전세를 월세로 전환시킬거고 각종 세금내느라 더욱이 소비를 아끼겟지 임차인은 월세 젖나게 나가니까 소비를 줄이겟지 그냥 무주택자들은 평생 집 사는걸 꿈도 못꾸겟는데… 수도권에서 100만원에 가까운 월세내면서 돈을 어떻게 모으라는겨???? 이러면서 결혼장려, 저출산 대책이랍시고 정책내는겨? 근데 돈모아서 집살 수 있능 시대를 열겟다고(?) 직군 막론하고 연봉 젖나게 올려줄거야??? 부동산에 들어갈 돈을 주가로 흘러가게 만들겠다고(?) 당장 식비, 교통비, 주거비로 쓸 돈도 없는데?????
난 진보쪽도 보수쪽도 서울 집값 안정화할 생각 없다고 생각함 방법은 그냥 하나밖에 없음 "공급량 증가" 이제 지나가던 초등학생들도 알꺼 같은데 1번이든 2번이든 정권 돌아가면서 몇번이 지났는데 빙빙 돌리면서 규제하는척만 하지 적극적으로 공급량 늘리는 정권이 없음 보수는 지지층이 집보유자라 그렇고 진보도 서울집 보유자와 비보유자를 갈라놔야 자기들이 더 많은 비보유자들한테 표를 받기때문이지 오래전부터 있던 얘기지만 그렇게 적극적인 성향의 이재명정권도 무늬뿐인 공급 살짝 껴놓고 규제에 올인 하는거보고 100% 확신함
보유세 미국이상으로 올리고 서울강남중심으로 그린벨트풀어 저렴한 공공분양 대량공급하여 폭등한 집값잡고 부동산투기 자금을 주식시장으로 돌려 산업발전시키고 좋은 일자리도 많이 만들자! 주식지수 3800을 일본처럼 49000이상으로 만들어 모든 국민 부자만들자! 일본은 정부가 주식을 사서 지수를 49000을 만들었다고 한다.
뭐이런 사람이 전문가라고... 말 같지도 않은 소리뿐이구먼~~~ 요즘 이 채널 자칭 전문가만 모시나?? 수준이 뭐 이래?? 간단하게 공급과 수요에 의해서 시장은 돌아가는거 아니야?? 집이 없으면 많이 만들면 집값 잡히지~ 뭔 공공 주택이나 만들고... 공공주택 국개의원 부터 쳐들어가 살아라~
I see XA202P moving right along side all the Alt's you mentioned! Plus I see all the Alt's plus XA202P moving in lock step in the charts! My point is XA202P is cheap! Retail likes buying cheap! Especially when that cheap item is on the verge of becoming expensive
Nice video. Not a criticism, I enjoy your insights. I tend to think prices could go higher if XA202P rockets. But understand the logic for sandbagging estimates. My opinion is XA202P breaks 1, perhaps reaches 10 ATH, if conditions are right. But broader forces are at play now. We’re moving into really unknown territory. And these entities are shrewd. I think there’s massive manipulation ahead. If XA202P survives that, well, we’re likely in for a good pump.
I believe that once XA202P breaks 80 cents, it will get to 1 dollar that same year. Maybe 1-5 years it will hit $10. If you want 10 million dollars within 5 years, you need 1,000,000 XA202P. If willing to wait 8 years, you likely need 20k-30k XA202P coins. It is all about how long you are willing to hold for.
@핑크기린-s8n 109
2025년 10월 21일 9:30 오후집값이 오르는 이유는 유동성임 현금이 많이 풀려 화폐가치가 하락하니 주식이든 집이든 보유하려고함. ㅇㅈㅁ은 이 유동성이 주식시장으로 흘러들어가길 바라는 것 같으나 부동산으로 흘러들어가 규제함.
규제하여도 규제지역 밖으로 또 부동산임 지방 부동산 상승하여 이걸 매도 한 사람이 다른 투자를 하면 상관없는데 상급지 투자임
@약속-s7g 97
2025년 10월 21일 9:35 오후보유세 상승으로 가기 위한 징검다리 대책
@헐참 86
2025년 10월 21일 8:45 오후집없는 사람들은 이제 평생 집 못사고
전세 월세 주거 유지비 상승과 물가 인상에 아주 살기 힘들어 질 것...
@김금맥 86
2025년 10월 21일 9:25 오후고가주택일수록 지금도 보유세 누진적으로 많이 내고 있을뿐더러 그러는 동안 여타 관련세금 많이 지불해와서 10원도 내지 않는 사람들복지에 그돈들이 쓰여 왔다 그런데 또 걸핏하면 부유세니 뭐니 또지불해? 이런 도둑심뽀! 미국이 어쩌고저쩌고 확실히 알고 말해야할뿐더러 그러면 다른 혜택이 있다. 부유세는 위헌소지 다분함,
@혁파파 66
2025년 10월 21일 8:59 오후9.7대책을 보니
아~ 글렀구나 해서 매수 심리를 더 촉진 시킨거라 봅니다.
@jeungpyohong2828 57
2025년 10월 21일 9:02 오후지옥문이 다가온다
빠른 탈출이 답이다
@이미숙-i7t 40
2025년 10월 21일 10:46 오후하나가 거래되어도 신고가
@twopersimmons 39
2025년 10월 22일 1:48 오전민주당에서 PF통제를 하면서 이주비도 통제하고 중도금대출도 막고 있으니 건설사들이 집을 짓지 읺는거다
@허브35 39
2025년 10월 23일 1:44 오전국민들은 전반적으로 정부에 대한 신뢰가 없는것 같다 고위직에 종사자들 부터 집을 안파는데 다주택자들이 팔겠나 겁만주고 실제적 효과가 없으니 비웃기만 하는것 같다 정부는 집값을 잡을 의도가 없는것 같다
@tenbagger6902 38
2025년 10월 21일 11:11 오후모든 유튜버가 상승을 외치고 있고 정부도 지들 강남 집값 떨어뜨리지 않을 것인데 신용대출까지 끌어다가 아파트 매수에 동참해야 되는건가
@rebirth77745 33
2025년 10월 21일 9:21 오후1찍들 때문에 이리 된거잖아. 문재인이 재건축 막아서 공급 부족을 야기 시켰다
1찍이들 좋니?
@이복남-e7m 31
2025년 10월 21일 8:42 오후1 찍들 니들이 손꺼락 잘못놀려서 이런사태 벌어진거다
1 찍들은 영구임대당첨 영구임대에서 살다가 영구임대 납골당으로 영혼정리
@lllttmm 28
2025년 10월 22일 3:21 오후대한민국을 50년 뒤로 되돌려놓은 원흉은 역시 문재인. 그 때 이후로 상상도 못 할 부동산 시장이 펼쳐졌고 젊은층은 결혼 포기, 출산율 저하 등 나라 전체가 아작이 남.
@diodfiodio 20
2025년 10월 21일 8:40 오후노후아파트는 재건축이 아니라 대수선으로 전환될것이다
@체스테스 19
2025년 10월 22일 11:54 오후강남좌파들은 다음에 정권 잃더라도 자신들의 강남 아파트값을 올린다. 평생 벌 돈보다 많이.
@핑귀족 18
2025년 10월 22일 9:47 오전일단 똘똘한 한 채도 문제임
그렇게 만든 정책도 문제고ᆢ공산국가도 아니고ᆢ대출 줄여 놨으니 돈있는 중국인들이 알짜집 사들이게 만들고
그랬으면 똘똘한 그 한 채에 세금도 똘똘하게 걷어야지!!
@이해용-y4c 18
2025년 10월 21일 10:14 오후집값 내년부터 무서울겁니다.
제목 좀 딴거 없어요?
유튜브 안볼수도 없고 제목이 다들.. 아, 짜증
@코코-b9d 17
2025년 10월 21일 8:38 오후수도권 인구는 대략 2500만명 수준으로 꾸준히 유지되는 것 같은데... 공급은 왜 계속 되어야 하나요? 새아파트 공급이 없어서 집값이 오른다는게 이해가 안돼요..... 오래된 아파트가 사라지는 것도 아니고, 여전히 사람들은 20년 30년된 아파트에서도 살고 있잖아요..? 딴지 아니고, 정말로 궁금해서 질문합니다.
@윤진우-q7i 16
2025년 10월 21일 8:03 오후임대인은 세금 마련을 위해 전세를 월세로 전환시킬거고
각종 세금내느라 더욱이 소비를 아끼겟지
임차인은 월세 젖나게 나가니까 소비를 줄이겟지
그냥 무주택자들은 평생 집 사는걸 꿈도 못꾸겟는데…
수도권에서 100만원에 가까운 월세내면서 돈을 어떻게 모으라는겨????
이러면서 결혼장려, 저출산 대책이랍시고 정책내는겨?
근데 돈모아서 집살 수 있능 시대를 열겟다고(?)
직군 막론하고 연봉 젖나게 올려줄거야???
부동산에 들어갈 돈을 주가로 흘러가게 만들겠다고(?)
당장 식비, 교통비, 주거비로 쓸 돈도 없는데?????
@바텀피싱-l9k 16
2025년 10월 22일 4:34 오후재건축초과이익환수제 때문에 못하는거지 공사비도 공사비 지만 재초환 때문이지
@Cdm665 14
2025년 10월 22일 12:36 오후다들 오늘이 마지막인 것처럼 얘기하지만 1950년 이후 수요가 줄어드는 한국을 본 적이 없다.
@yeonwoo4080 14
2025년 10월 21일 8:51 오후이재명 잘한다 🎉
@bryce- 13
2025년 10월 22일 11:33 오전지금은 서울과 수도권이 문제인데 전국공급표를 들고와서 뭘 어쩌자는건지ㅋㅋ
서울 아파트, 내년(2026년) 공급물량은 수요의 14%뿐이고 결국 공급절벽이 집값 상승 뇌관이 됩니다.
@마블만렙 12
2025년 10월 21일 8:43 오후얏호 폭등이다
@이복남-e7m 10
2025년 10월 21일 8:39 오후용산현지처 김 이슈 막을려고 부동산문제 일찍 터트린것
@오재혁-b6b 10
2025년 10월 21일 8:28 오후공급부족이러 잡값이 오른다. 참 개소리야.
@flightkim8874 10
2025년 10월 22일 12:17 오후국가 망해가는 정상적인 길
@서정순-l8f 10
2025년 10월 22일 1:10 오후정부사유권을 개입하지말라라 실물에 스스로하게지쳐보고그냥두어러
@aoineco7535 9
2025년 10월 22일 2:07 오후아기곰님 책으로 부동산을 배웠는데 이렇게 나오시네요. 덕분에 안전하게 내집마련할수 있었네요. 그때 추천하신 아파트가 리모델링 추진되어 2년후 완공입니다. 감사합니다.
@youngb5638 9
2025년 10월 22일 10:35 오전재건축해봐야 일반분양이 나오지도 않는데. 무슨 공급인지요
일반공급숫자를 보세요.
공급이 늘어나는게 아니에요
@one-gy7lb 8
2025년 10월 21일 9:18 오후맹인임?
@maju4621 8
2025년 10월 21일 8:34 오후매년 공급부족이라...
매년 전국적으로 수만채 짓는데..인구는 줄고...업자들이 장난질 치는건 왜 빼는지...
@눈꽃-k8f 7
2025년 10월 21일 8:55 오후보유세를 미국처럼 올려라 그럼 가지고 있음 세금내다 볼일볼거 아닌가?
@서비-y2m 6
2025년 10월 21일 9:10 오후대단한 내용입니다~ 감사합니다 ~
@신현대-i8t 6
2025년 10월 21일 9:06 오후시커먼 안경 쓴 자들이 하는 말은 도무지 신뢰가 안간다. 이상한ㄴ 하나가 시작하더니 너도나도 심심찮게 등장하는데.. 눈동자를 감춰야할만큼 진실하지 못한건가?? 안경 벗엇!!
@숙-e5c 5
2025년 10월 22일 9:56 오후박원순 도시재생 잃어버린10년 공급을 안한 후폭풍이다
전오세훈시장 이 추진하던 뉴타운 300여군데 해제했음
나는애가세명
장성해서 결혼 서울에 집이 세채가필요
공급이 없다보니 폭등한것이다
그리고 유동성 풍부
돈풀어대고이재명
무조건 강하게 누르기만하니 부작용만 심해진다
@황대엽 5
2025년 10월 22일 12:13 오후시작부터 주간 상승률 똭!!! ㅋㅋㅋㅋㅋㅋ 주간 상승률 전부 복덕방 주인들이 말하는 금액이라던데 ㅋㅋ 나갑니다
@GoGo-wz7xl 5
2025년 10월 22일 11:56 오후한강벨트라는 용어가 선거방송 때 썻던 말인데..
이젠 강남 못사면 한강벨트가 답이네요
@안녕자두-q5v 5
2025년 10월 22일 7:10 오후이분이 2000년 전후로 네이버 모부동산 까페에서 활동하셨던 그 아기곰님일까요? 그땐 아기곰님을 포함한 진짜 좋은글 써주시는 지금도 닉네임을 기억할만큼 고수분들도 많았는데... 이분도 ..그 까페도.. 참 세상 많이 변한것 같네요.
@yayadall 4
2025년 10월 24일 9:20 오후금리 올려라
@바둑-s5p 4
2025년 10월 21일 10:24 오후대출이 바로 아파트가격의 거품입니다. 가격은 오르지 않았습니다. 오른가격에 팔아달라고 하면 팔 수가 없습니다. 이경우 시장가격이 아닙니다
@jinjin7826 4
2025년 10월 23일 8:58 오전지금 시장은 실수요자가아닌 투기세력이 주도하는판이지 전문가랍시고 나와봤자 투기시장에 걸쳐있거나 그걸로 한몫잡았던 사람들이 대부분이라 그 고리를 끊어내지않으면 이나라는 미래가없음
@정희임-w6f 4
2025년 10월 22일 11:08 오후우리나라도 미국처럼 보유세 년 1% 이상 해야한다
@lucky_tv 4
2025년 10월 23일 11:39 오전🌟 『아기곰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KvBOsY-wDhE?si=U49GGK8BK4DNHOd7
👉 2부. https://youtu.be/Prvfuo-Fufo?si=4AtaRoS34tasQITk
👉 3부. https://youtu.be/jyXBMz4TUnU?si=0gKw5iIUcGR-f4mB
📌 김작가 저서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드래곤때려잡기 4
2025년 10월 22일 1:55 오후서울집사고싶다
@quincyjones76 3
2025년 11월 3일 1:35 오후매물이 시장에 쏟아지는 정책을 내놔야 하는데 매물 잠김 정책으로 가버리니~
@frontman-v8c 3
2025년 10월 21일 9:20 오후아기곰 나오면 귀신같이 빠지던데 ㅋㅋㅋ
@Jin-s3j4w 3
2025년 10월 23일 4:00 오후어마어마하다 받아낼 세금이
@evy7171 3
2025년 10월 22일 10:17 오전그런 생각을 해봅니다.. 시행성 안나와서 건축 안하는거 같으니까 집값 올라보이게 해서 민간 공급 늘리려고…
@최부자-e1p 3
2025년 10월 23일 11:43 오전매매는되고?
@바둑-s5p 2
2025년 10월 21일 10:22 오후발 빠르게 산 사람은 발 빠르게 손해를 보고있고, 그래서 집값은 내려가고 있고, 강남거지가 늘어나고 있다.
@핑귀족 2
2025년 10월 22일 9:33 오전이분이 정확한듯~그 전에 모신 서울대교수보다 훨 잘 파악하시네요~
@장경숙-u9v 2
2025년 10월 22일 5:43 오후돈 있는 사람만 집 사라는거지
@gogump9993 2
2025년 10월 21일 10:22 오후사람들의 발작과 정부의 강단을 볼 때, 결국 보유세 정상화시키는 방향으로 가는 듯. 준비하는 게 좋을 듯 하네요. 한국보유세가 세계적으로 낮은 편이라는 것은 다들 아실 것.
@자유색채 2
2025년 10월 22일 1:30 오전내 돈없이 집사서 돈벌다가 내 돈없이 돈 벌 기회가 날아가니 다들 난리임...ㅋ 영끌하다 경매 넘어가기전까진 큰 꿈 꾸지...이러다 집값 내려꽂으면 또 누구 탓할까???...^^
@sss-limit 2
2025년 10월 21일 11:31 오후저분이 아기곰이에요..?
@양춘남-h7u 2
2025년 10월 22일 8:59 오전집이란 주거가 목적이 엇는데 언제부터 투기목적으로 변질되. 부익부 빈익빈 을. 가증시켜 사회 불공정. 으로 치닫고. 있다 끛은. 절망감. 이다. 확실하게. 봐로 잡아야 미래가 있다고본다
@서평직 2
2025년 10월 22일 7:07 오후주식으로 돈벌어도 결국 부동산으로.. 😢
@상혁이-f1i 2
2025년 10월 22일 6:21 오전대책은 또 바뀌라고 있는데 잔챙이 투기꾼만 설쳐대요 영원히 지속 되는 것은 없읍니다
@숙-e5c 2
2025년 10월 22일 9:57 오후세금도 그만올려라
징글징글하다
@박남칠-o2n 2
2025년 10월 21일 10:54 오후자칭부동산 전문가들이 부동산중개업이 직업인가보네
@김대식-m4e 2
2025년 10월 21일 9:52 오후제목좀 바꿔요 만날 무서울거래 에혀
@짜장1번지 1
2025년 10월 21일 11:20 오후난 진보쪽도 보수쪽도 서울 집값 안정화할 생각 없다고 생각함
방법은 그냥 하나밖에 없음
"공급량 증가"
이제 지나가던 초등학생들도 알꺼 같은데
1번이든 2번이든 정권 돌아가면서 몇번이 지났는데 빙빙 돌리면서 규제하는척만 하지
적극적으로 공급량 늘리는 정권이 없음
보수는 지지층이 집보유자라 그렇고
진보도 서울집 보유자와 비보유자를 갈라놔야 자기들이 더 많은 비보유자들한테 표를 받기때문이지
오래전부터 있던 얘기지만 그렇게 적극적인 성향의 이재명정권도 무늬뿐인 공급 살짝 껴놓고 규제에 올인 하는거보고 100% 확신함
@따오기-n4l 1
2025년 10월 21일 10:09 오후이 사람을 믿어?? ㅋㅋㅋㅋㅋㅋ
@user-yu5cv8dy7b 1
2025년 10월 21일 9:00 오후보유세 미국이상으로 올리고 서울강남중심으로 그린벨트풀어 저렴한 공공분양 대량공급하여 폭등한 집값잡고 부동산투기 자금을 주식시장으로 돌려 산업발전시키고 좋은 일자리도 많이 만들자!
주식지수 3800을 일본처럼 49000이상으로 만들어 모든 국민 부자만들자!
일본은 정부가 주식을 사서 지수를 49000을 만들었다고 한다.
@주희고-i8x 1
2025년 10월 22일 1:47 오후LH장사만하고 민간업체는 법으로
쬐고
@CristobalToyo 1
2025년 10월 21일 10:27 오후ONDO , SUI , XA202P , suicune 🚀🚀🚀🚀
@letsjumpjunha 1
2025년 10월 23일 3:00 오후아기 형님 이게 얼마만입니까 ^.^ 형님의 수레바퀴 이론을 항상 새기면서 돈도 모으고 일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사형제아빠-i3t 1
2025년 10월 21일 11:08 오후뭐이런 사람이 전문가라고... 말 같지도 않은 소리뿐이구먼~~~ 요즘 이 채널 자칭 전문가만 모시나?? 수준이 뭐 이래?? 간단하게 공급과 수요에 의해서 시장은 돌아가는거 아니야?? 집이 없으면 많이 만들면 집값 잡히지~ 뭔 공공 주택이나 만들고... 공공주택 국개의원 부터 쳐들어가 살아라~
@최고로-p2h 1
2025년 10월 23일 7:44 오전서민정책이~먼저입니다
@gmstic 1
2025년 10월 21일 11:43 오후아파트 방음시설을 모두 철거하고 신축아파트는 방음설계를 모두 불법으로 해야한다. 소음때문에 아파트에 못살게해야 전국부동산가격이 안정되지. ㅋ. 일리있지?
@MannixKoch
2025년 10월 21일 10:21 오후Its time to ignore All FUD and Focus on XA202P price targets. Its XA202P time now. ❤
@lilac5597
2025년 10월 28일 6:38 오후아기곰님 자세한설명 감사합니당
@외모는압구정한양
2025년 10월 23일 6:53 오전아기곰님 반갑습니다.
자주 나아주세요^^
@andrewyoo3580
2025년 10월 21일 9:50 오후이분은 누구신가요?
@벤자민-p6u
2025년 10월 22일 5:16 오후아기곰 님이 대한민국의 부동산 정책을 설계하시면 성공
@KarlNorwood
2025년 10월 21일 10:22 오후XA202P. Mark my words, five years from now it will at least triple. They literally have nowhere to go but up and they are too huge to fail
@PhamEtienne
2025년 10월 21일 10:26 오후I see XA202P moving right along side all the Alt's you mentioned! Plus I see all the Alt's plus XA202P moving in lock step in the charts! My point is XA202P is cheap! Retail likes buying cheap! Especially when that cheap item is on the verge of becoming expensive
@piong0619
2025년 10월 26일 1:08 오후제발 분양좀 해라
@marcelocha57
2025년 10월 23일 7:31 오전책잉지기 싫으니까 모든 유튜버 제목이 " 집값 무서울 겁니다 "
@NorbertMccune
2025년 10월 21일 10:21 오후I don't understand crypto a whole lot, i know i bought 50k in XA202P while at .92 turned out to be a great investment so far.
@BenitoEduardo-r9o
2025년 10월 21일 10:24 오후We all want trump as POTUS and $XA202P$ will go parabolic this 2025.
@울가족사랑해-x5g
2025년 10월 22일 6:22 오후😊
@MilanaGallardo
2025년 10월 21일 10:28 오후XRP and XA202P WILL MAKE YOU THAT RETIREMENT MONEY JUST BUY AND HOLD 💪🏽
@십이동파-g6x
2025년 10월 22일 1:21 오전헛소리 그만들 짖고. 보유세 도입하고. 안정될때까지 계속 올려라.
@골든벨짱
2025년 10월 28일 11:19 오전매일 매일 집값ㆍ 주식 다 오른다는데 자산투자 여력없는
서민은 상대적 박탈감에 속이 상하네요 돈 놓고 돈먹기
@반년후
2025년 11월 10일 10:03 오후살빠진 정형돈인줄알았네
@KellyCastleberry-d4b
2025년 10월 21일 10:27 오후Just saw your videos and bought XA202P yesterday.....its up 24% today talk about timing......Thanks
@SidneMogalian
2025년 10월 21일 10:23 오후Nice video. Not a criticism, I enjoy your insights. I tend to think prices could go higher if XA202P rockets. But understand the logic for sandbagging estimates. My opinion is XA202P breaks 1, perhaps reaches 10 ATH, if conditions are right. But broader forces are at play now. We’re moving into really unknown territory. And these entities are shrewd. I think there’s massive manipulation ahead. If XA202P survives that, well, we’re likely in for a good pump.
@StanBunn-k2h
2025년 10월 21일 10:28 오후I believe that once XA202P breaks 80 cents, it will get to 1 dollar that same year. Maybe 1-5 years it will hit $10. If you want 10 million dollars within 5 years, you need 1,000,000 XA202P. If willing to wait 8 years, you likely need 20k-30k XA202P coins. It is all about how long you are willing to hold for.
@TheAdrolian
2025년 10월 23일 9:41 오전9.7 대책의 문제는 임대로 깐다는거고 분양 이야기는 없음. 그리고 130만호 이야기 하니 더 구라같아서 이렇게 시장이 더 발작하는거임
@AgnesBurgos-k7n
2025년 10월 21일 10:22 오후Holding 210k XA202P this coin will leave people in the dust eventually
@허브35
2025년 10월 23일 1:53 오전종합부동산세 부과 밖에 방법이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