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못들어 주겠다.. 저런게 증권사 부장이라니. 배추값오른다고 너도나도 배추농사 지으면 배추값폭락한다고 비유하는데... 지금 ai로 인한 반도체 공급부족은 2~3년안에 해소할수 없는거... 현재 tsmc영업 이익률이 50%임.. 지금 hbm4 만들수 있는 기업이 전세계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마이크론 3개임.. 앞으로 최소 5년은 저 3개 기업 독점이야 마이크론 보다 삼전 + sk가 기술에 앞서있고....2나노 파운드리도 마찬가지로 삼성 tsmc 인텔 딱세개야..... 물건 부족하고 반도체 폭등 한다고 배추농사 처럼 아무나 참여해서 hbm4 나 2나노 파운드리를 뚝딱 할수있는 기업이 있을리가 없음...그리고 기존 기업도 당장 물량 늘리는게 쉽지 않고... 워낙 갑자기 수요 폭증이라...... 오픈 ai로 인해 마차시대에 차가 만들어 진거처럼 새로운 시대로 넘어가는 구간이라...삼성은 100만원 까지도 갈수 있음..
@ReeC-w4y 57
2025년 10월 23일 10:16 오후이 사람은 현댜모비스로 개미들 다 죽게 만들고
또 이상한 소리 여기저기 하고댕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렇게 주식 못 하는 사람 처음 봄
@주원1-l2k 47
2025년 10월 23일 10:55 오후진짜 못들어 주겠다.. 저런게 증권사 부장이라니. 배추값오른다고 너도나도 배추농사 지으면 배추값폭락한다고 비유하는데... 지금 ai로 인한 반도체 공급부족은 2~3년안에 해소할수 없는거... 현재 tsmc영업 이익률이 50%임.. 지금 hbm4 만들수 있는 기업이 전세계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마이크론 3개임.. 앞으로 최소 5년은 저 3개 기업 독점이야 마이크론 보다 삼전 + sk가 기술에 앞서있고....2나노 파운드리도 마찬가지로 삼성 tsmc 인텔 딱세개야..... 물건 부족하고 반도체 폭등 한다고 배추농사 처럼 아무나 참여해서 hbm4 나 2나노 파운드리를 뚝딱 할수있는 기업이 있을리가 없음...그리고 기존 기업도 당장 물량 늘리는게 쉽지 않고... 워낙 갑자기 수요 폭증이라...... 오픈 ai로 인해 마차시대에 차가 만들어 진거처럼 새로운 시대로 넘어가는 구간이라...삼성은 100만원 까지도 갈수 있음..
@TV-yl4mp 37
2025년 10월 23일 9:51 오후지금 장세는 실적으로 보는게 아니라 국제 지정학적으로 봐야지. 왜 블랙록 블랙핑크회장 빌게이츠 등등 막대한 부자들이 한국을 주시하는지 그리고 러시아 우크라 종전 후 남북관계를 보면 답이 나온다. 빅테크들의스테이블 코인 출시등 내년 상간기까지 버블장은 계속 될것이다.
@로티플그녀 30
2025년 10월 23일 9:44 오후이언니 또 반대로가네
@sgoodsq4 27
2025년 10월 24일 1:24 오전이 사람 그렇게 오른다고 강조해놓구선, 실제로 폭락하니까 한다는 소리가, "지배구조 이슈 때문에 어쩔수 없는건 모두 예상하셨잖아요?" 그런 일을 앞두고 있었으면, 그 시점에 매수를 외치질 말던가.. 그 이후로 다시는 그 가격 오지도 못함.
@은배-y5s 23
2025년 10월 23일 10:49 오후지금장의 추세가 왜이리 올라가는지를 전혀모르는 전문가들이 많은듯합니다.
차라리 종목정보 정도만 참고하고 등락여부는 절대 전문가라는 사람들 의견은 듣지 마세요.
@soon2425 17
2025년 10월 23일 9:16 오후하이닉스와 삼전이 실적이 좋아지니까
압으로도 ai로 내년 그후년 계속 좋아지니까 오르지
뭘 모르시네
@박인용-v7u 14
2025년 10월 24일 12:03 오전솔직히
솔직히
솔직히
이번에는 솔직하냐?
지금까지는 구라고?
@이광희-n4x 11
2025년 10월 23일 11:17 오후맞는게 없네 ..이런사람 삽외하지마라 전 얘기한것도 않맞음 개미들 혼돈만옴
@빠아앙지 9
2025년 10월 24일 7:45 오전ㅋㅋㅋㅋㅋ내가 맞추는걸 본적이없어요~~sk하이닉스 저렇게 얘기하다가 50만까지 찍었는데 저분말대로 하이닉스조정온다생각하는데 지금 올거같냐?주식은 항상 반대로가는구만 다들 조정온다 개소나소나 외치다가ㅋㅋㅋ30만 40만 50만찍은거아니냐?ㅋㅋㅋ어휴 조정?엔비디야 떨어지지않는이상 절대무리임 하이닉스 삼성 죄다;;엔비디아에 따라 음봉 양봉이러더구만 참고로 다음년도 코스피최고치찍는건 알라나?개인인 나도 호재소식을아는데 왜 그얘기는빼나요?코스피 최고치찍을라면 일단 테마주인 삼정 하이닉스가 올라야됨 내년 외국인수급더들올거임 이유는 호재가있기때문
@poi2255 7
2025년 10월 23일 10:51 오후흠 뭔소리레
수요 대비 공급자가 따라갈수 있나요 ㅎㅎ
@leedo-m1w 7
2025년 10월 23일 9:36 오후왜그래요 왜나와
@p제비꽃-b1x 5
2025년 10월 23일 11:46 오후이분 전문가? 이렇게 부정적 시각을 가진 사람은 불행감을 퍼트리는데,
@김은미-x6v6m 3
2025년 10월 23일 11:11 오후그래서 어쨋다는건데요 말에 앞뒤가 없네 ,,
@그레이스정-f3c 3
2025년 10월 24일 6:16 오후맞습니다
시장에 좀 맡겨놉시다!
@오금선-o2q 3
2025년 10월 24일 4:35 오전SK.하이닉스 는 100만원은. 되야되지 안나요. 실적과 수급. 이되니 다른 주식 같음. 그렇게 되었음
@양성준-g5l 3
2025년 10월 23일 11:01 오후삼성은 엑시노스25년 . HBM4 26년 하반기 . 테슬라 ai6 26년 지금 삼성은26년 장난 아닐겁니다 거기다 엑시노 si6 hbm 성능 인정 받으면 주가 많이 오를거 같은 느낌
@신성훈-s1l 2
2025년 10월 25일 9:12 오전아이고. 부동산 올라서 흥한나라는. 지구상에 어디도없습니다. 이분은. 강남에 집이 두채이상있는사람이다😅
@변성훈-i8g 2
2025년 10월 24일 12:09 오후잘 들었습니다 깔끔하게 정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은이의하루 2
2025년 10월 25일 1:43 오후부정적인 사람...
@lucky_tv 2
2025년 10월 24일 1:28 오후🌟 『박진희 부장_4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WACpq3qqGg8?si=8OHCyb8MZUh8OgpO
👉 2부. https://youtu.be/kZy1PedT-r8?si=r-skVu8HgyzjKtaA
👉 3부. https://youtu.be/wZonsCwS0B4?si=f_ioUWB2hsNLJZzP
👉 4부. https://youtu.be/wpc-_7RozJg?si=8fWFfLbHHdrYGFNx
📌 김작가 저서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dbdjdhshjsdjbfj37625 2
2025년 10월 26일 6:00 오전분석 수준이 참 안쓰럽네.....채널의 발전을 위해서 섭외에 좀 신경쓰셔야할듯.
@유인환-i4q 2
2025년 10월 24일 10:17 오전하이닉스 부럽다 삼성주식 싼거을 너무 후회한다 하이닉스 정말 부럽다 부럽다
@sprite0219 1
2025년 10월 23일 10:23 오후삼전반도체가 수급? 수요아녀?
@jjjjkkkk1399 1
2025년 10월 24일 9:11 오후댓글로 배워갑니다
@김옥경-k6p 1
2025년 10월 25일 9:05 오전그럼 부동산은 폭등하든 말든 정부는 불구경만 해야 잘하는건가!
@퐝코니 1
2025년 10월 24일 8:39 오후삼성 평단가 5만원, 하닉 평단가 9만원임. 쥬식은 개미들이 욕할때 사는거다. 파는건 반대고
@Jin-fp3ul 1
2025년 10월 26일 4:01 오후박부장 돌아가는 상황을 아직도 모르네
@easygoing_mz3982 1
2025년 10월 25일 5:23 오후너무 못 해서 신기하게 듣게 됨… 신박한 영상
@흥얼흥얼-m6v 1
2025년 10월 23일 9:14 오후저두 하이닉스 팔았더니 gogo
@무하마드알리-l8q 1
2025년 10월 23일 11:16 오후수도권 분산을 조금만 시켜도 모든건 해결 될텐데
@chn3820 1
2025년 10월 25일 9:27 오전댓글에서 깨우침을 얻네요
@유치찬란-t2j 1
2025년 10월 25일 12:57 오후너 부동산 있구나! 강남에 ㅎㅎㅎ
@정성진-i9o 1
2025년 10월 25일 8:09 오전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michaelchoi2067 1
2025년 10월 23일 10:16 오후물간느 계속 오르고 자산가격도 계속 오를수밖에 없고 점점 거품은 부풀어 오르고 거품은 분명히 꺼질것인데 그날이 오면 결국 없는 사람들만 피눈물흘리게 되어있다
@원영지-k9d
2025년 10월 23일 9:50 오후내일 하닉 가겠네 ㅋ
@suhyuk000
2025년 10월 27일 8:34 오전그래서 목표주가가 얼마라는건가요?
@Asd-x1e3s
2025년 10월 24일 3:21 오전댓글에서 수업합니다!!
주식이 어려운걸 다시보게~~!
실행하는 주식보다 전달자가 어려운걸 여기서 봅니다
@berk0876
2025년 10월 25일 1:43 오전근데 이걸 어떡하나. 내 주변에 능력자들은 이미 3-4년전에 다 하이닉스로 근무처 ㅇ옮겼는데. 덕분에 삼전 다 팔고 하이닉스 사서 개꿀티
@gracelee7756
2025년 10월 26일 11:14 오후부동산도 건설도 일하는 노동자나 서민들보다 돈많은 사람들의 편에서 평가하네요....그럼 부동산만 따라잡기하는걸...즉 부자들의 잔치만을 지켜봐야만 하나요? 전 듣기 불편했어요...청년들의 미래 낮은 출산률 등 어떻게 해결할거죠?
@gilm123
2025년 10월 25일 12:26 오후하이닉스가 왜 유동성으로 올린 주가냐
빅테크가 올린거지
@막무가내-v7y
2025년 10월 23일 8:35 오후일등
@김현우-n2g
2025년 10월 25일 8:15 오후잠깐보다 나가요 ㅡㅜ 못보겠다..시간아까워
@chungsunghee2213
2025년 10월 25일 2:11 오후비중이낮지만 소매 램가격 2.5배 올랐어요2017년 ddr5가격수준이죠
@윤순진-i2s
2025년 10월 24일 10:14 오전이정윤세무사님 맴버쉽 클래스 탈퇴는 어떻게하나요
@gilm123
2025년 10월 25일 12:50 오후게스트 섭외자꾸 이런 식으로 하면 증시 각도기 이런 채널에 밀릴 것 같은데 증시에 30년 이상 몸담고 구조적인 변화를 읽을 수 있는 전문가들을 불러야지. 지금은 독자들한테 인사이트를 주기 힘들어 보임
제가 다녀왔습니다.
@이연기-u2u
2025년 10월 24일 10:14 오후방송에서 부실주만 추천하다 대기업은수십조씩 중소기업은 수천억씩 영업이익내는 실적주만 상승하는 시장임.
@윤-i4p
2025년 10월 24일 4:52 오전다들 여기에 속지 마세요
서울집값도 다들 내려 간다고
유튜브로 떠들어
대더니만 집값상승하고
이렇다가 사라지믄
그만이거든요
내건 내가 알어서
하는게 최고예요
@hgfd-c8u
2025년 10월 25일 4:45 오후금융시장이 성장하려면 이제는 부동산매매가격지수를 물가지수에 집어넣고 생활물가 관리하듯이 정부가 관리하도록 해야 한다.
@김광훈-b9z
2025년 10월 26일 8:48 오전전문가라고 하기엔 부족하다. 특히 부동산 에서는.. 쯔
@아저씨-i3c
2025년 10월 23일 10:04 오후보유세 올려라는 이야기네!
@메오로-w1w
2025년 10월 23일 8:42 오후한주에 너무 비싸서 액면분할하면
괜찮지 않을까여
@지-r6k
2025년 10월 24일 6:30 오전기업실적과 주가는 일치하지않습니다 우리나라시장은!
@상위호환l
2025년 10월 26일 6:41 오전난 전문가 안 믿는다 다만 전체적인 상황에 대한 설명을 볼뿐 조정은 오겠지 근데 그 시점이 언젠지 아무도 모름 전문가라는 사람들 보면 관성처럼 전망을 쏟아냄 그래서 판단은 본인이 하시길....
@nefertari7168
2025년 10월 26일 5:32 오전댓글부터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