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찌되었던 한국의 전세 제도는 무주택자에게는 좋은 정책입니다. 전세가 있어야 그래도 주택 마련이 좀 쉬어집니다. 전세를 없애는 정책은 서민들에겐 더 힘든 정책입니다. 40대 중반에 두 부부가 직장 생활을 해서 년 합산 1억 정도 수입 있다면 또 전세살지 말고 7-8억 선에서 20평대라도 수도권 전철역 400미터 내에서 자가 마련이 정답 입니다. 현재 제도는 전세 값을 계속 올리는 정책 입니다. 전세 값 올라가는데 어떻게 매매 가격이 내려 갑니까? 좀 명석해지고 현실을 직시하세요.
@David-ix2dh 51
2025년 10월 23일 11:04 오후봐라.공급이 정해진 땅에 남는게 뭔지.정책 믿고 있다가 집한채 못산다.
@내맘가치 33
2025년 10월 23일 9:43 오후맞는 말씀
속이 시원해요
@hyonmiso8578 28
2025년 10월 23일 11:49 오후어찌되었던 한국의 전세 제도는 무주택자에게는 좋은 정책입니다. 전세가 있어야 그래도 주택 마련이 좀 쉬어집니다. 전세를 없애는 정책은 서민들에겐 더 힘든 정책입니다. 40대 중반에 두 부부가 직장 생활을 해서 년 합산 1억 정도 수입 있다면 또 전세살지 말고 7-8억 선에서 20평대라도 수도권 전철역 400미터 내에서 자가 마련이 정답 입니다. 현재 제도는 전세 값을 계속 올리는 정책 입니다. 전세 값 올라가는데 어떻게 매매 가격이 내려 갑니까? 좀 명석해지고 현실을 직시하세요.
@conangim881 24
2025년 10월 23일 10:51 오후그래서 서초 강남은 토허제 풀어 줬음 해. 얼마나 가는지 보자고 부동산 터질거면 터질테고. 서울 전체나 경기도 확대했다가 잘못되면 문제가 크니.
@원달러환률 18
2025년 10월 23일 9:27 오후맞는 말 하는거 같은데 집없는 사람들 많네요 ㅋ
@Sunshine-t5o 15
2025년 10월 24일 4:07 오후부동산 상승기에나 선매수 후매도가 맞지만
지금은 상승기라고보기는 어렵지요
@xvii1004 13
2025년 10월 23일 10:31 오후다 맞는말인데..
@ejleeyun 10
2025년 10월 24일 8:50 오전대출을막았는데 어텋게 선구매를 하나요? 지금상황에선 아기곰대로면 새집 잔금전에 내집을 팔아야만 가능한건데 그게 불가능하잖아요?
@골프-m3b 10
2025년 10월 23일 7:32 오후서울 강남 집값 아직 너무싸요 34평 기준 150억정도가 적정가 입니다
서울 국평200억을 위하여~~영끌들 파이팅 ~~
@성춘화-c6g 10
2025년 10월 23일 9:36 오후1주택자가 토허제 지역 사는게 어떻게 똑같나?
취득세부터 다른데~
@정람바스 9
2025년 10월 24일 7:04 오후선글라스는 왜 쓰고 나오셨을까?
@양문성-c4y 9
2025년 10월 23일 7:34 오후전세에서 월세로 바꾼다?
돈도 없는 사람들은 어려운데?
@1꿈꾸는커피 7
2025년 10월 25일 8:28 오전조정기 들어가지도 않았는데 지금 집사라? 어디서 약을파니
@lucky_tv 7
2025년 10월 23일 11:39 오후🌟 『아기곰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KvBOsY-wDhE?si=U49GGK8BK4DNHOd7
👉 2부. https://youtu.be/Prvfuo-Fufo?si=4AtaRoS34tasQITk
👉 3부. https://youtu.be/jyXBMz4TUnU?si=0gKw5iIUcGR-f4mB
📌 김작가 저서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박영아-q8g 6
2025년 10월 25일 5:20 오전맞습니다 맞아요
@이재호-w5j 5
2025년 10월 24일 5:55 오후난 그래서 이번달에 집을 샀지.ㅋㅋㅋ
@aofjudjhofaife 5
2025년 10월 23일 11:33 오후지방 집값은 계속 똑같다 지금사든 몇년이따 사든.. 떨어지면 떨어졌지 물가상승률에 미치기도 힘들지 왜 서울경기 한정이라고 말좀해라 서울경기 관심도 없다
@rosia-q6m 4
2025년 10월 25일 4:31 오후여러 전문가중 제일 나은것 같아요
@이미숙-i7t 4
2025년 10월 24일 12:39 오전대출받으면 6개월내 처분입니다.
@독고창 3
2025년 10월 28일 6:22 오전주변보면 이번 강한 규제 정책이 무주택자 서민들을 고생시키는 정책같다.
벌써 전세가 품귀고 월세가 오르니 그저 죽는건 없는 사람들 뿐이다.규제를 다시 수정해서 토허제 범위를 좁혔으면 한다.
@향그리움 3
2025년 10월 25일 8:46 오후증여도 공급의 한 축이다. 소형평 한채 있는거 증여하고 낙향하고 싶다. 가진자는 증여도 쉽지만 서민은 그마저도 힘들다. 증여세좀 내려라, 정책도 발상의 전환이 중요.
@부자엄마-n1d 3
2025년 10월 24일 5:11 오후안팔리면 어쩌라구요?
@은비까미-p1v 3
2025년 10월 23일 10:01 오후상위 30프로 고소득자들이 전세대출 60프로 받는대요.하위 30프로 소득자는 7 프로.
강남 월세 살고싶은 사람은 고액 월세 내라고 하세요.그러다가 돈 모아서 매수하세요.
@레이첼-p7z 3
2025년 10월 24일 5:20 오전대출안받으면 1년 대출받으면 6개월이예요
일시적 1가구
@dandyz_1 3
2025년 10월 26일 5:47 오후다주택자 물량 떠넘기기. 고점매도 싸인
@카르텔반대-z8p 2
2025년 10월 23일 7:39 오후10월 폭등 개틀림ㅋㅋ
@체게바라-h4p 2
2025년 10월 24일 1:09 오후그 많은 집 다 우데갔노?ㅜㅜㅡ
@sknoh5262 2
2025년 10월 24일 1:40 오후갭투자자들이 갑자기 월세로 어떻게 바꾸나요
@감사-e5d 2
2025년 10월 23일 8:33 오후😊😂
@JUST-oz9yl 2
2025년 10월 24일 5:43 오후자신이없나 선글라스를끼고나오는가
@조이현-h9h 1
2025년 10월 24일 12:20 오후오피스텔이라도 사는게 나을까요?..
새내기직장인인데
월급이 높지는 않고요 월세가 오른다니 걱정되네요
@오신디-f1c 1
2025년 10월 24일 6:43 오전7억 없는데 그래서 갭투자했는데 갑자기 그돈은 어디서 나올까요?
@안민-j8c 1
2025년 10월 28일 6:40 오후수도권외곽 구축 3억 > 5억상향 이민자법계정으로 수백만명 중국인들이 몰려옵니다 캐나다 호주가 중국이민자로 집값이 최고점 경신 4배이상! 현찰폭락시대 😅😅😅😅😅
@수희오-l8t 1
2025년 10월 24일 9:43 오전한국집값은 비싸도 너무비쌈 ㅠ
@RioLEe-d7o 1
2025년 10월 25일 2:06 오후집도 집나름입니다. 어느지역이냐에 따라~~♡
@강유자-n9h
2025년 10월 25일 9:14 오전넘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생각이꿈
2025년 10월 26일 7:22 오후믿고보는 아기곰님
@김대구시티
2025년 10월 29일 10:03 오전지방과 수도권을 분리해서 이야기 좀 해주쇼
@jijibae777
2025년 10월 25일 12:10 오후내 주변은 집값 올라서 좋아하는데
@오늘도-u7l
2025년 10월 27일 7:11 오후다주택자는 사고 싶어도 못 사
말이야 방구야
@purukim2199
2025년 10월 24일 8:34 오전재개발 토지 약간 갖고 있는데 10년 기다려야 하너 집을 사야하나 고밍이에요. 관처 6개월 남았고요. 의견주실분~
@abc.96.
2025년 10월 25일 11:38 오전임대차 계약도 기존주택 처분이라는 건가요????😅
@MimiKim-j3x
2025년 10월 28일 5:44 오전분당 구축 15억 이하 아파트 내놨는데 대책 후 5일장 이후에도 집보러 계속오시네요 관망세도 금방 끝날 것 같아요 좀 기다리면 재건축 얘기 다시 나오면서 분명 오를 것 같은데 제 직장 때문에 정리해야해서 지금 파는게 아깝다는 생각도 들어요
@황광현-g4p
2025년 10월 23일 9:42 오후므ㅡ므저기 한결이랑 만나서 왔어 집에 우리 한결이 잘 있어 즐겁게 놀아 엄마랑 끊어 아 이제 끊어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김-t6h1i
2025년 10월 25일 5:42 오후난 취득세는 최소한 보유세는 많이1%~~
@hongminlegend1136
2025년 10월 24일 12:01 오후돈 없으면 월세 졸라 내고 살아야지
@김순향-r6m
2025년 10월 24일 3:39 오전기다리면 집값 내린다고 난리질 할때는 언젠데 지금 딴소리 이런 댓글 노리고 ~
허긴 나도 낚시에 걸려 들었네
@박용무-y8d
2025년 10월 24일 11:42 오전멍멍
@tv-kv2hd
2025년 10월 24일 12:28 오전월세도받아도 세금 많이내고 의료보함료도 따로나와요
@nammu0212
2025년 10월 25일 10:26 오전끽해야1억?? 전세오르면 서민걱정된다면서 ..진짜 안나왔음 좋겠다
@그레이스-m5h
2025년 10월 25일 2:17 오후방송에서 눈을 가리는 사람은
신뢰하기가 힘듭니다.
질병의 이유가 있다면 이유를 밝혀주심 좋았을것같아요.
@juliank6118
2025년 10월 25일 5:06 오후선매수 후매도..거꾸로 갈뻔했네요~영상 잘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