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의 반도체 파운드리 기업 TSMC 시가총액은 2,200조원 넘는다. 대한민국 거래소 모든 상장기업 ᆢ 삼성, SK, GS, LG, 현대 등등의 세계1류 제품 자동차, TV, 금융, 반도체, 휴대폰, 디스플레이, 바이오, 방산, 조선, 원자력 등 제조업체 시가총액은 TSMC 비슷한 2,400조원이다. 터무니 없는 대한민국 주가ᆢ저평가 국장! 주가지수 최소 1만포인트라야 그나마 비로소 ᆢ! 삼성전자 30만원 SK하이닉스 150만원 ᆢ 비싸다고? 지정학적 위험의 대만 TSMC는 돼고 한국은 왜 안돼?!
@동일이-n5h 113
2025년 10월 28일 10:32 오후대만의 반도체 파운드리 기업 TSMC 시가총액은 2,200조원 넘는다. 대한민국 거래소 모든 상장기업 ᆢ 삼성, SK, GS, LG, 현대 등등의 세계1류 제품 자동차, TV, 금융, 반도체, 휴대폰, 디스플레이, 바이오, 방산, 조선, 원자력 등 제조업체 시가총액은 TSMC 비슷한 2,400조원이다. 터무니 없는 대한민국 주가ᆢ저평가 국장! 주가지수 최소 1만포인트라야 그나마 비로소 ᆢ! 삼성전자 30만원 SK하이닉스 150만원 ᆢ 비싸다고? 지정학적 위험의 대만 TSMC는 돼고 한국은 왜 안돼?!
@yighxje 74
2025년 10월 28일 10:25 오후하이닉스, 삼성전자는 당분간 계속 갑니다
@안녕-l2z8h 47
2025년 10월 29일 7:18 오전현금 들고 잇는 사람 박탈감 느낄 필요가 없다
주식해서 날린 사람이 더 많다
요번 장에 마이너스 4300에서 1200만원 복구함 아직 마이나스 3100만원
@김봉규-k1i 41
2025년 10월 29일 9:01 오전진즉 봤어야하는디😢상승장엔 쉽게 매도하지맙시다 ㅠ
@태용-x7z 34
2025년 10월 28일 9:13 오후하이닉스는 지금 외인들은 다 팔고 떠나고 삼전으로 갈아 탔습니다.
@지혜롭게살자 25
2025년 10월 29일 8:12 오후증권사 놈들 때문에
하이닉스 165,000원에
겨울이 오니 난리치더니
개미들 다 얼어 죽이고
욕나온나 추집다
@이형원-z2i 23
2025년 10월 29일 12:54 오전내년 상장사 전체 이익의 40%이상이 삼전, 닉스에서 나오는데 아직 삼전, 닉스 시총은 코스피의 30%밖에 안되니 조만간 그 갭이 좁혀지겠죠
@100억만들기-e4x 23
2025년 10월 29일 8:04 오전적어도 내년 여름까지는 크게 떨어질 일 없다 미국 긴축도 멈추고 금리 인하도 최소 두번은 더 할테니 상승 초입에는 절대 파는거 아니다
@ks-z6t 16
2025년 10월 29일 10:05 오후김작가
당신은 주식 주자도 말하지마라
2차전지로 개미들 거지 만들어 놨으면 반성하고 그만 둬야지
@100억만들기-e4x 15
2025년 10월 29일 8:02 오전돈 풀면 모든 자산가치는 오른다 이건 진리입니다
@gracepark5292 13
2025년 10월 29일 6:10 오후이 분 하이닉스 매수해서 수천억 부자 됐을것 같다.
@lucky_tv 12
2025년 10월 28일 10:56 오후🌟 『남석관 회장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PPTK9-lnpNk?si=mHV7M5nVI8yX0JR8
👉 2부. https://youtu.be/dt-XetEC2-w?si=6DhH4N7H5Bxiv9HZ
👉 3부. https://youtu.be/Z9t42-r_Qkw?si=vgtDUcVJQaFpBfLv
📌 김작가 저서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푸푸-p1h 12
2025년 10월 28일 10:14 오후파월이 5월에 떠나는데 왜 중반까지 괜찮은거죠?? 5월이후에 금리를 내릴 확실한 의장이 오면 주식이 계속 오르는거 아닌가요?
@TheCompletePackage007 11
2025년 10월 29일 10:54 오후녹화한 날에 올려주시지 그러셨어요? 구독자에 조금이라도 더 도움이 됬을텐데…❤
@연보라-z8b 11
2025년 10월 29일 12:37 오후남석관회장님,김작가님 항상 감사합니다 영상 만들어주심에감사해요~~
@leedo-m1w 9
2025년 10월 29일 7:21 오후3년동안 기다려 하루하루 살맛납니다
매도하면 수익인데
5천더 벌면 반정도 매도 해야겠네요
@김푸로-q9j 9
2025년 10월 29일 2:48 오후계속 갈것 같지만 지금 들어가긴 쫄려
@박인용-v7u 8
2025년 10월 28일 11:54 오후이번에는 솔직해?
전에는?
@박희숙-u4p 7
2025년 10월 28일 10:48 오후감사합니다😅
@monsi6387 6
2025년 10월 28일 11:50 오후팔아야될때가 왓네
@아우렐리우스-b7c 5
2025년 10월 29일 5:17 오후회장님 고맙습니다❤
@이분름-c5j 5
2025년 10월 29일 1:01 오후좋은말씀 감사합니다 ~~^^
@유J-t2l 4
2025년 10월 29일 6:32 오전다들 환호하네 ㅋㅋㅋ
@BigFoot333-v2d 4
2025년 10월 28일 11:05 오후남 작가님 책 잘 읽었습니다.
@왕김-t6f 3
2025년 10월 29일 10:39 오후참 신중하고,숨은 뜻이 빛나네요...진짜 내공,지혜.고수시내요.오래만에 뵙는...🎉🎉🎉
저는 운 좋게 2017.2021년에 코인으로 안정되였고,이번엔 운 좋게 하이닉스만 사서,포지션 유지하고 있네요.😅😅😅
한국정치가 불안해서 외국인들 떠났다가,들어오기 시작한 것이지요.많이 정치.경제가 안정되여 가고 있어요.넘 초조할 필요 없고,금리내리면,인플래이션 필연이고,금값이 훨씬 오를겁니다 ....😅😅😅
화이팅들 하셔요.꾸벅꾸벅...🎉🎉🎉
@안정환-i1y 2
2025년 10월 29일 10:32 오후지금은 대형주 상승장 입니다,,대형주는 다오르는 장,, 1~2개월 뒤부터는 소형주도 따라 올라갑니다,,
@궁금한게있어요 2
2025년 10월 30일 8:20 오후내용은 최고입니다. 근데 촬영일과 등록일 기간을 줄여주세요.
@곰둘이풋 1
2025년 11월 1일 2:29 오후ㅋㅋㅋ높은 장에서 추천종목..나한테 물어보지 마세요~나오고싶은 생각 없는데 약속되어 나온거에요😂
@심정아-s4d 1
2025년 10월 29일 6:58 오후❤❤남석관❤❤
@bonobonom688 1
2025년 10월 30일 10:25 오전모건스탠리나 골드만삭스가 1년 전에는 예측을 정반대로 했다고 하시는데 초전문가 집단도 예측을 못한다면 결국 운칠기삼인가요. 부동산도 마찬가지이지만 전문가 집단 보면 오른다 아니면 내린다인데 정말 어렵습니다. 개별 종목은 정말 운이 따라야한다고 밖에 생각할 수 없네요.
@미스박-g7h 1
2025년 10월 29일 7:43 오후남석관 선생님 영상 감사합니다☺️🙏
@nabull7826 1
2025년 10월 30일 2:08 오전미국은 점점 선견지명이 떨어지는것 같냐..ㅎ
@명희이-o2v 1
2025년 11월 2일 1:15 오후물타기를 해도 나쁘지 않을까요?
@minhyunsung7436
2025년 11월 1일 10:56 오전감사합니다. 회장님~~
@문보영-c4j
2025년 10월 30일 8:42 오후김작가님 질문 맘에들어요 홧팅!!
@봄봄봄25
2025년 10월 29일 5:57 오후엔비디아 200불..이거 언제 만든 거임?
@비비안-z4c
2025년 11월 3일 5:08 오후아오 삼전 매수했는데 괜히 샀나벼 얼마나 먹겠다고 ᆢ실수했네
@Roselyn_76i
2025년 11월 3일 2:36 오후금도 조정으로 푹 꺼짐 진작 팔걸이란 후회
@순미신-l6t
2025년 10월 31일 4:02 오후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