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 큰 조정이 올 겁니다, 주식 '이때부터' 가급적 파세요 (전업투자자 김종봉 풀버전) - 촬영일시: 10월 14일 전업투자자 김종봉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주가 3950에서 4천 온다고 예언하는 클라스 ㄷㄷㄷ
이거보고 조정 안올 거 확신하고 풀매수 갈겼읍니다 감사합니다
지금 3941인데 4000정도까지 갈수밌다니 뭔 개소리야
팩트는 이분 네이버카페 컬럼 글 찾아봐도 올해 증시가 좋을거다라는 글귀가 안보이는데 제가 못찾는건가요?올해 4,5,6,월달 글에 계속 증시 하방을 보고 있다고 본거 같은데 누가좀 알려주세요~
김작가처음에 괜찮아는데 요즘 별로 볼 내용없다
너무 말이 많아 ㅜㅜ
사기쳐서 버는 방법 강도짖해서 버는 방법도 알려주셨으면 좋아 어차피 엉터리 이론이기에 알빠아니고 ㅋ
풀버전 압도적 감사합니다😄
시장을 예측하는거 자체가 어리석은 일임. 높이 오른상태에서 조심하라는 말은 누구나 할 수 있음. 결국 비중조절만 잘 해서 즐기면 갑자기 큰 하락이 와도 버틸 수 있음
휴 고맙다!! 덕분에 더 가겠군
여기저기 달리고 있다 말하는건 추락할 시기가 오고 있다.?~~
뭐 그닥 들을 것은...
누구 망하게 하려고 창업하라는거야?절대로 무턱대고 창업하지마라.인생 종 친다투자가 먼저다
계좌 인정없이? 나도 과거엔 월 100억 벌었다 내책도 좀 사주라
이분 신뢰도가 없는 분인가봐요???ㅋㅋㅋ댓글보니 혹시 인구신인가요? 뭔 4000을 예측하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구나 할 수 았는 말. 너무 단순 무식
인버스 샀냐? 계속 폭락을 기원하네3천 돌파할때도 곧 폭락 옵니다. 3천 3백 돌파할때도 곧 폭랍옵니다. 3천 5백 돌파할때도 곧 폭락옵니다.3천 8백 돌파할때도 곧 폭락옵니다.4천 돌파하면 반드시 폭락옵니다. 그냥 좀 가만히 있어라. 폭락론자들아
촬영 일자를 보세요 영상 공개일 말구요
한 줄 요약. "떨어지기 전에 파세요."
뭘안다구?
재는. 왜 자꾸 기어 나오는거냐. 그렇게 돈이 많으면 조용히 매매나 할일이지 개미들한테 전혀 도움도 안되면서.
예전 차트 보면서 하는 소리는 나라도 가능할듯
아니 이 양반아 창업 영업이 남의돈을 버는건데 주식 부동산 코인은 남의돈이 아니냐 ? 뭐 이리 무식해
이때 부터가 언제인건가요? 언제 팔라는 건가요?
돌다리도 항상 두드려야
영상 추천도 안되게 해야지
굿
조용히 지사 내친김에 5000간다 자자 폭주기관차를 누가 말리나 관성의 법칙도 모르나 이놈
창업 싫은사람 은 스킵하기 !!
조정온다 과열이다 어쩐다 꾸준한 바람의 결과 코스피 인버스 투자금 수천억에 개인만 몰빵중 처참한 수익율… 환율+트럼프 관세 같은 위협 요인에도 오르는 이유가 뭔지, 외국인 투자자의 매수세가 왜 지속되는지 이런 주제를 공부하는 영상이 필요한 시기에 이 뭔 참
과열 과열 떠들어도 개미들한텐 안들림~ ㅋㅋ 맨날 똑같이 당함...
인생은 결국 둘 중에 하나.
말 많네..요즘 누가 이렇게 긴애기 다 듣고 있냐?
말투도 거슬리는데 장황하네…
홀짝게임 하는 사람들이 많다.
우째...5천 가겠는데
김종봉님 오랫만에 나오셨네요 오늘 영상조아요 ~~^^
감사합니다
그럼 곱버스에 투자해보세요
내년 3월에 큰조정옵니다신중하게 참고하세요
500만원 이하 창업만 해라
나도 예언할수있겠다 코스피 4000 ㅋㅋㅋ
진짜 저번주 급락 하는데 손을 쓸수 없더라구요 이분 찐이다
앞내용은 상당히 공감할만 한데 뒷내용은 뭐 당연한 말아닌가...영원히 오르는 주식은 없고 과거와 현재의 달라진점들도 이런저런 제도적인 부분이 있음.물론 반도체는 사이클이 있으므로 향후 수개월~1년 이내로 고점이 찾아올것이니 언젠가는 빠지겠지문제는 그게 '언제'냐는것일뿐
주식으로 돈 버는것도 남의 돈 아녀?뭔 이론이 이래~~~
1빠?
마자~용!!!!
봉종이햄
4천 넘겼네
이런 귀한 강의 영상을 무료로 볼 수 있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4천은 오늘 넘었고 위험은 아직멀었음 5000포인트 근처까지도 금방 갈거 같은데?ㅋㅋ
이 사람은 애초에 큰돈을 벌 마인드가 아님 하락하길 바라고 오래끌고가는 스타일도 아니고 확실함
육아방벙는 또 좋은듯하네요한명은 그시간에 또 충전 휴식할수있는시간이 될테니 에너지충전
영상촬영 일이 어디 있어요?
설명을 너무 쉽게 귀에 쏙쏙 들어오게 해주셔서 꼭 책 사봐야 겠어요
ㅠ
뭐라는거ㅡㅡ 제목은 진짜 무서운게 오고 있습니다 주식 이때부터 파세요 입니다! 뭔? 궁금하지도 않고 쓰잘데기 없는 주절주절ㅡㅡ
김종봉 작가님은 정말 대단해요.. 심플하고 명확하고 설명이 쉬운거 보면 정말 내공이 엄청나신것 같아요. 응원합니다!!🎉🎉🎉
클래스101 강의 듣고있고 12월 강의 대기중입니다 ^^
꾸준히.. 속에 잔심을 남겨라.. 좋은말씀!
사상누각이다 국장 빚투하는 애들은 지금이라도 정신차려라 골로간다
도망가자! 멘트칠때 왤케 웃기냐 ㅎㅎㅎ 감사히 잘 배웁니다
좋아요❤레벨업도망가자ㅎ
조만간 곧 반드시 폭락 옵니다..
한시간 반 중에 제일 중요한거는 레벨어~~~ㅂ 도망가자~~~~만기억하면 되겧어요.오늘 큰 거 하나 건졌어요
언젠가는 이라는걸 붙이면 ㅋㅋㅋ누구나 다 할 수 있는 소리잖아요...
❤❤❤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jadedk9916 38
2025년 10월 25일 3:54 오후주가 3950에서 4천 온다고 예언하는 클라스 ㄷㄷㄷ
@qltn104 36
2025년 10월 25일 4:20 오후이거보고 조정 안올 거 확신하고 풀매수 갈겼읍니다 감사합니다
@곱게물든단풍 31
2025년 10월 25일 3:12 오후지금 3941인데 4000정도까지 갈수밌다니 뭔 개소리야
@영호-w2g 20
2025년 10월 25일 4:42 오후팩트는 이분 네이버카페 컬럼 글 찾아봐도 올해 증시가 좋을거다라는 글귀가 안보이는데 제가 못찾는건가요?
올해 4,5,6,월달 글에 계속 증시 하방을 보고 있다고 본거 같은데 누가좀 알려주세요~
@길가다가-e9l 18
2025년 10월 25일 10:47 오후김작가
처음에 괜찮아는데
요즘 별로 볼 내용없다
@쥐겨줄게 14
2025년 10월 25일 4:27 오후너무 말이 많아 ㅜㅜ
@철학적인합리적사고 10
2025년 10월 25일 3:34 오후사기쳐서 버는 방법 강도짖해서 버는 방법도 알려주셨으면 좋아 어차피 엉터리 이론이기에 알빠아니고 ㅋ
@Bobo-f7y2s 10
2025년 10월 25일 2:24 오후풀버전 압도적 감사합니다😄
@파이어족-l8u 9
2025년 10월 26일 3:08 오후시장을 예측하는거 자체가 어리석은 일임. 높이 오른상태에서 조심하라는 말은 누구나 할 수 있음. 결국 비중조절만 잘 해서 즐기면 갑자기 큰 하락이 와도 버틸 수 있음
@yoonchanmonster2678 9
2025년 10월 25일 5:01 오후휴 고맙다!! 덕분에 더 가겠군
@신광철-d2w 9
2025년 10월 25일 1:23 오후여기저기 달리고 있다 말하는건 추락할 시기가 오고 있다.?~~
@j2kang728 7
2025년 10월 25일 2:58 오후뭐 그닥 들을 것은...
@김명숙-e8r8i 6
2025년 10월 25일 7:22 오후누구 망하게 하려고 창업하라는거야?
절대로 무턱대고 창업하지마라.
인생 종 친다
투자가 먼저다
@철학적인합리적사고 6
2025년 10월 25일 3:35 오후계좌 인정없이? 나도 과거엔 월 100억 벌었다 내책도 좀 사주라
@Cfyhjikkggfdd 5
2025년 10월 25일 5:09 오후이분 신뢰도가 없는 분인가봐요???ㅋㅋㅋ
댓글보니 혹시 인구신인가요?
뭔 4000을 예측하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aptduckohboksil-y1f 5
2025년 10월 25일 5:59 오후누구나 할 수 았는 말. 너무 단순 무식
@ggang-y7s 5
2025년 10월 25일 5:04 오후인버스 샀냐? 계속 폭락을 기원하네
3천 돌파할때도 곧 폭락 옵니다.
3천 3백 돌파할때도 곧 폭랍옵니다.
3천 5백 돌파할때도 곧 폭락옵니다.
3천 8백 돌파할때도 곧 폭락옵니다.
4천 돌파하면 반드시 폭락옵니다.
그냥 좀 가만히 있어라. 폭락론자들아
@안태양-e3h 5
2025년 10월 25일 4:33 오후촬영 일자를 보세요 영상 공개일 말구요
@jamespyo4928 5
2025년 10월 25일 3:42 오후한 줄 요약. "떨어지기 전에 파세요."
@o1hsjdufufuudud 4
2025년 10월 25일 3:37 오후뭘안다구?
@이근열-e7e 4
2025년 10월 26일 1:52 오전재는. 왜 자꾸 기어 나오는거냐. 그렇게 돈이 많으면 조용히 매매나 할일이지
개미들한테 전혀 도움도 안되면서.
@문식-j2v 4
2025년 10월 25일 5:20 오후예전 차트 보면서 하는 소리는 나라도 가능할듯
@andyk6493 3
2025년 10월 26일 12:08 오전아니 이 양반아 창업 영업이 남의돈을 버는건데 주식 부동산 코인은 남의돈이 아니냐 ? 뭐 이리 무식해
@찬란한-l1f 3
2025년 10월 25일 3:21 오후이때 부터가 언제인건가요? 언제 팔라는 건가요?
@나리안-e4k 3
2025년 10월 25일 3:24 오후돌다리도 항상 두드려야
@정용재-d2r 3
2025년 10월 26일 1:22 오후영상 추천도 안되게 해야지
@troziad 3
2025년 10월 25일 2:22 오후굿
@도다리-u4p 2
2025년 10월 25일 6:09 오후조용히 지사 내친김에 5000간다 자자 폭주기관차를 누가 말리나 관성의 법칙도 모르나 이놈
@엄지훈-p1k 2
2025년 10월 25일 5:19 오후창업 싫은사람 은 스킵하기 !!
@warlock_k9594 2
2025년 10월 26일 3:00 오전조정온다 과열이다 어쩐다 꾸준한 바람의 결과 코스피 인버스 투자금 수천억에 개인만 몰빵중 처참한 수익율… 환율+트럼프 관세 같은 위협 요인에도 오르는 이유가 뭔지, 외국인 투자자의 매수세가 왜 지속되는지 이런 주제를 공부하는 영상이 필요한 시기에 이 뭔 참
@jinseoppark6447 2
2025년 10월 25일 7:27 오후과열 과열 떠들어도 개미들한텐 안들림~ ㅋㅋ 맨날 똑같이 당함...
@erp4046 2
2025년 10월 25일 5:24 오후인생은 결국 둘 중에 하나.
@굿가이-f8k 2
2025년 10월 25일 11:13 오후말 많네..
요즘 누가 이렇게 긴애기 다 듣고 있냐?
@김민석-r7f6j 2
2025년 10월 26일 6:22 오전말투도 거슬리는데 장황하네…
@플루톤-j8z 1
2025년 10월 25일 4:33 오후홀짝게임 하는 사람들이 많다.
@baldusray 1
2026년 1월 8일 3:52 오후우째...5천 가겠는데
@상큼레몬-q6x 1
2025년 10월 27일 8:45 오전김종봉님 오랫만에 나오셨네요
오늘 영상조아요 ~~^^
@지혜롬이-n6r 1
2025년 10월 26일 7:23 오전감사합니다
@영원3757 1
2025년 10월 26일 6:36 오전그럼 곱버스에 투자해보세요
@계룡산-u5l3s 1
2025년 10월 26일 7:56 오전내년 3월에 큰조정옵니다
신중하게 참고하세요
@김명숙-e8r8i 1
2025년 10월 25일 7:23 오후500만원 이하 창업만 해라
@mdl0531 1
2025년 10월 27일 11:29 오후나도 예언할수있겠다 코스피 4000 ㅋㅋㅋ
@독수리부엉 1
2025년 11월 10일 10:07 오후진짜 저번주 급락 하는데 손을 쓸수 없더라구요 이분 찐이다
@user-no3te4fo4s 1
2025년 10월 25일 4:40 오후앞내용은 상당히 공감할만 한데 뒷내용은 뭐 당연한 말아닌가...영원히 오르는 주식은 없고 과거와 현재의 달라진점들도 이런저런 제도적인 부분이 있음.
물론 반도체는 사이클이 있으므로 향후 수개월~1년 이내로 고점이 찾아올것이니 언젠가는 빠지겠지
문제는 그게 '언제'냐는것일뿐
@김상홍-c7u 1
2025년 11월 2일 6:26 오후주식으로 돈 버는것도 남의 돈 아녀?
뭔 이론이 이래~~~
@백정호-y4q 1
2025년 10월 25일 1:15 오후1빠?
@용용이-d5r
2025년 10월 26일 9:28 오전마자~용!!!!
@universecosmos-g5l
2025년 10월 25일 2:56 오후봉종이햄
@bigchoi239
2025년 10월 28일 12:25 오전4천 넘겼네
@SHA-ky5zm
2025년 10월 26일 12:19 오전이런 귀한 강의 영상을 무료로 볼 수 있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샤야-t9n
2025년 10월 27일 2:53 오후4천은 오늘 넘었고 위험은 아직멀었음 5000포인트 근처까지도 금방 갈거 같은데?ㅋㅋ
@영호-w2g
2026년 5월 13일 9:24 오후이 사람은 애초에 큰돈을 벌 마인드가 아님 하락하길 바라고 오래끌고가는 스타일도 아니고
확실함
@지혜롬이-n6r
2025년 10월 26일 12:51 오후육아방벙는 또 좋은듯하네요
한명은 그시간에 또 충전 휴식할수있는시간이 될테니 에너지충전
@abcdef11223
2025년 10월 25일 9:02 오후영상촬영 일이 어디 있어요?
@집시-o7j
2025년 11월 2일 10:56 오전설명을 너무 쉽게 귀에 쏙쏙 들어오게 해주셔서 꼭 책 사봐야 겠어요
@강영철-w7p
2025년 10월 26일 12:12 오후ㅠ
@서옥경-d8m
2025년 10월 26일 3:39 오전뭐라는거ㅡㅡ 제목은 진짜 무서운게 오고 있습니다 주식 이때부터 파세요 입니다! 뭔? 궁금하지도 않고 쓰잘데기 없는 주절주절ㅡㅡ
@늘푸른주린이
2025년 12월 28일 12:26 오전김종봉 작가님은 정말 대단해요.. 심플하고 명확하고 설명이 쉬운거 보면 정말 내공이 엄청나신것 같아요. 응원합니다!!🎉🎉🎉
@user-bo1tf9jq9v
2025년 10월 25일 7:33 오후클래스101 강의 듣고있고 12월 강의 대기중입니다 ^^
@jjeen00-j7c
2026년 1월 23일 10:44 오후꾸준히.. 속에 잔심을 남겨라.. 좋은말씀!
@BradLee-g4f
2025년 10월 25일 11:45 오후사상누각이다 국장 빚투하는 애들은 지금이라도 정신차려라 골로간다
@칠택-e9r
2026년 2월 19일 1:26 오전도망가자! 멘트칠때 왤케 웃기냐 ㅎㅎㅎ 감사히 잘 배웁니다
@거리에서-y6i
2025년 12월 2일 7:37 오전좋아요❤
레벨업
도망가자
ㅎ
@해피인-d4q
2025년 10월 25일 3:30 오후조만간 곧 반드시 폭락 옵니다..
@이주연-t2x
2025년 10월 28일 2:54 오전한시간 반 중에 제일 중요한거는 레벨어~~~ㅂ 도망가자~~~~만기억하면 되겧어요.
오늘 큰 거 하나 건졌어요
@들꽃송이-w4h
2025년 10월 26일 11:30 오전언젠가는 이라는걸 붙이면 ㅋㅋㅋ누구나 다 할 수 있는 소리잖아요...
@유진-g1l9w
2025년 10월 26일 9:23 오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