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전지 대역전극 시작됐다, 대장주는 단연코 '이 주식이다' (윤석천 경제평론가) - 촬영일시: 10월 24일 김작가 저서 『머니 트렌드 ...
전체 보러가기 유튜브 공감 댓글 보기
윤석천 시원시원하다❤2차전지 강력 홀드🎉
3년전에도 다 맞는말이었지만 시기가 아니었지요 지금의 시기는 맞기를 바라면서 20퍼정도 담아봤습니다
윤석천. 쌤 최고이십니다. 화이팅 ❤
주식과 관련된 며칠 지난 영상은 올리지 말았으면 한다주가는 매일 달라지기 때문에 이미 7일 전에 찍은 영상을 지금 올린다는 건 생각해봐야 할 문제다
삼성sdi top
대장주는" 단연코 이주식이다" 제목보고 클릭했는데 끝까지 봤는데도 ...답이 없네요 ㅠ ㅠ 저... 낚인거 맞죠
간만에 끝까지 본 영상입니다 잘 들었습니다.
윤석천평론가님 항상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GPU 26만장의 의미. 이안에 2차전지도 있다.
매일 급변하는 시황 속에서 이렇게 촬영한지 7일이나 지난 영상을 올리는 행태는자신의 구독자들이 피해를 보던 말던 신경 안쓰는 자세로 보임.
단연코 대장주는 이주식? 제목만 그럴듯하게 뽑아 놓고 대장주는 실종???
2차전지 대장주는 에코프로,에코프로비엠,엘솔,포스코퓨처엠,
윤석찬평론가님 무가 그리 짜증이 나셨나요?자짱스런 말투가 듣기가 민망합니다 좋은 정보 주시는데 밝은 얼굴 밝은 모속리로 말씀하시면 엄청훌륭하실거 같아요
인사이트가 엄청나십니다!
0:12 하루빨리 태양광발전소 설치 규제를 풀어야하고, 변전소를 건설해야 합니다.😢.원전은 건설하는데 너무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요됩니다.재생에너지와 ess가 결합해야 전력이 빨리 확보됩니다.😢
참나 바닥 에서 고점까지 50% 이상에서 바로 곤두박질 10% 넘어가서 바로 팔아버렸음
패널 윤석천박사님이 2차전지 전망을 잘하신것같아요. 전기차도 갈수록 캐즘현상은 사라질것이고 특히 AI시대엔 전력이 부족상태가 도래하고 로봇이 가동되려면 배터리가 엄청 필요해는것이죠 이래서 2차전지의 전망은 폭발적으로 상승하겠죠
삼성SDI가 이번 2차입찰에서 만약 낙찰 된다면 에코BM의 가격파괴형 LMR 양극재를 적용한 각형으로 하지 않을까요?(제 생각임)
윤석천 평론가님 영상 잘보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장보고함이 아니라 장영실함이겠죠
원전을 빨리 짓고 활용해야지요 우리나라는 태양광전기 발전료가 너무 비싼데 전기세 폭탄은 감당할수 있나요?
2차전지 전재산 걸었는데 😅
윤석천 평론가님 항상 존경합니다 절대로 굴복하지마세요 우리나라의 일등공신입니다
2차전지 까는분들 의견은 존중합니다만~시장 선도 산업을 ‘감’으로 부정하면기회비용만 늘어요~트렌드는 데이터로 보세요 ㅎㅎ
아자씨 LNF의 LFP가독보적이잖에 와빼묵노
🎉❤❤❤
미국에서 우리를 밀 수밖에 없는 상황인데(중국배척), 정부의 어정쩡한 행보로 미국에 믿음을 못주는 안타까운 상황.
Apec 에서 시진핑 과 미국의 관세협상으로 미국향 중국 관세가 10% 인하되면서 국내 2차전지 기업에겐 악재라서 주가도 하락하고, 게다가 미국시장에서 세액공제도 10월부턴 종료되서 걱정됫는데... 26년이후부터는 전기차 가격하락과 자율주행 기술 확산으로 호재도 있네요. 27년부터는 ESS 에도 AMPC 지원조건에 중국산 비율확인한다고 하니, 안팔고 1년더 보유해야겠네요. 윤석천 평론가님 감사합니다
S보단 낫네
난 궁금하다 여기저기나와서 이차전지 좋다고 하는데 그럼 님은 투자했냐고
자유진영인 한국의 배터리를 견제하기 위해 중국이 리튬가격과 흑연을 오르락 내리락 중국의 광물 통제권을 흔들어 와서 미국이 배터리에 고관세로 대응하면서 배터리케즘이 지연되었을 뿐이다.
❤
그래서 결론이 뭔지..
태양광은 늘전기를 공급해야하는 AI센타에는 맞지 않는데 지금 블룸이 수소전지로 오라클과 협업하여 전기 공급을 하고 있고 이제 전고체밧데리가 상용화 준비를 하고 있는뎅
저 냥반은 시종일관 짜증 내듯 말을하니 ㅉㅉ강조하는 것과 짜증은 엄연히 구분해야 함이 마땅 할 듯요
1920년대초 내연기관차에서 2025년 100년만의 전기차배터리 시대가 도래하고 있다.
니도 많이 처물렸구나!그래 힘내자!!
윤석천 평론가님 영양가 풍부한 영상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체적인 정리 너무 감사합니다
ㅉㅉㅉ...두독자는 많은데 답이 없네.
🌟 『윤석천 경제평론가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ZHfZrhv9fVY?si=xa6TOLVMXbGyXvtF 👉 2부. https://youtu.be/gj7FP3dsu-8?si=gz4M1pZsCfMWnZK- 👉 3부. https://youtu.be/ea167oQspa0?si=-y605NMjWTFthgeA📌 김작가 저서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아 아재 별로임.
ㅇ
🎉❤❤🎉
꾸준히 성장하고 싶으신가요? 평소 좋아하는 크리에이터분들이 있으신가요? 지금 바로 회원가입을 하시고, 크리에이터들을 구독해주세요! 동기부여가 될 다양한 글들과 상품을 추천해드려요!
@BigPicture_TV 35
2025년 10월 31일 11:35 오후윤석천 시원시원하다❤
2차전지 강력 홀드🎉
@전토리-i6j 27
2025년 11월 1일 11:03 오전3년전에도 다 맞는말이었지만 시기가 아니었지요 지금의 시기는 맞기를 바라면서 20퍼정도 담아봤습니다
@jdlee2444 25
2025년 11월 1일 7:42 오전윤석천. 쌤 최고이십니다. 화이팅 ❤
@davidkim3305 24
2025년 10월 31일 11:13 오후주식과 관련된 며칠 지난 영상은 올리지 말았으면 한다
주가는 매일 달라지기 때문에 이미 7일 전에 찍은 영상을 지금 올린다는 건 생각해봐야 할 문제다
@주창섭-t7s 23
2025년 10월 31일 9:26 오후삼성sdi top
@빅블리 22
2025년 10월 31일 10:41 오후대장주는" 단연코 이주식이다" 제목보고 클릭했는데 끝까지 봤는데도 ...답이 없네요 ㅠ ㅠ 저...
낚인거 맞죠
@태양-n9u 21
2025년 11월 1일 2:50 오전간만에 끝까지 본 영상입니다 잘 들었습니다.
@프라타나스 20
2025년 10월 31일 9:20 오후윤석천평론가님 항상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구구-c2m1n 17
2025년 11월 1일 2:25 오후GPU 26만장의 의미. 이안에 2차전지도 있다.
@Nfarmer-2022 17
2025년 11월 1일 7:47 오전매일 급변하는 시황 속에서 이렇게 촬영한지 7일이나 지난 영상을 올리는 행태는
자신의 구독자들이 피해를 보던 말던 신경 안쓰는 자세로 보임.
@김홍경-x7m 13
2025년 10월 31일 9:19 오후단연코 대장주는 이주식? 제목만 그럴듯하게 뽑아 놓고 대장주는 실종???
@민들레-g4w 12
2025년 11월 1일 11:40 오전2차전지 대장주는 에코프로,에코프로비엠,엘솔,포스코퓨처엠,
@윤희아멘-k1u 11
2025년 11월 1일 1:13 오전윤석찬평론가님 무가 그리 짜증이 나셨나요?자짱스런 말투가 듣기가 민망합니다 좋은 정보 주시는데 밝은 얼굴 밝은 모속리로 말씀하시면 엄청훌륭하실거 같아요
@Parkidokiyo 11
2025년 10월 31일 10:42 오후인사이트가 엄청나십니다!
@62top 9
2025년 11월 1일 5:16 오후0:12 하루빨리 태양광발전소 설치 규제를 풀어야하고, 변전소를 건설해야 합니다.😢.
원전은 건설하는데 너무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요됩니다.재생에너지와 ess가 결합해야 전력이 빨리 확보됩니다.😢
@JJCAFE_RAinly 9
2025년 11월 1일 2:38 오전참나 바닥 에서 고점까지 50% 이상에서 바로 곤두박질 10% 넘어가서 바로 팔아버렸음
@kibks4813 9
2025년 11월 2일 10:38 오전패널 윤석천박사님이 2차전지 전망을 잘하신것같아요. 전기차도 갈수록 캐즘현상은 사라질것이고 특히 AI시대엔 전력이 부족상태가 도래하고 로봇이 가동되려면 배터리가 엄청 필요해는것이죠 이래서 2차전지의 전망은 폭발적으로 상승하겠죠
@kjh-r5h 8
2025년 11월 2일 10:26 오전삼성SDI가 이번 2차입찰에서 만약 낙찰 된다면 에코BM의 가격파괴형 LMR 양극재를 적용한 각형으로 하지 않을까요?(제 생각임)
@뚜루루-i1h 8
2025년 11월 1일 1:42 오전윤석천 평론가님 영상 잘보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윌리스-s1w 6
2025년 11월 1일 6:44 오전장보고함이 아니라 장영실함이겠죠
@권권소리 6
2025년 11월 1일 11:23 오전원전을 빨리 짓고 활용해야지요 우리나라는 태양광전기 발전료가 너무 비싼데 전기세 폭탄은 감당할수 있나요?
@현종도-g6g 6
2025년 11월 1일 10:45 오전2차전지 전재산 걸었는데 😅
@배선준-n1h 5
2025년 11월 2일 12:11 오후윤석천 평론가님 항상 존경합니다 절대로 굴복하지마세요 우리나라의 일등공신입니다
@내가인구다 5
2025년 11월 2일 9:48 오전2차전지 까는분들 의견은 존중합니다만~
시장 선도 산업을 ‘감’으로 부정하면
기회비용만 늘어요~
트렌드는 데이터로 보세요 ㅎㅎ
@cho-if2yt 4
2025년 11월 1일 10:11 오전아자씨 LNF의 LFP가독보적이잖에 와빼묵노
@밀크-v2v 4
2025년 11월 1일 6:51 오전🎉❤❤❤
@l.k.h4858 3
2025년 11월 2일 9:13 오전미국에서 우리를 밀 수밖에 없는 상황인데(중국배척), 정부의 어정쩡한 행보로 미국에 믿음을 못주는 안타까운 상황.
@djsunjoong 3
2025년 11월 2일 6:05 오후Apec 에서 시진핑 과 미국의 관세협상으로 미국향 중국 관세가 10% 인하되면서 국내 2차전지 기업에겐 악재라서 주가도 하락하고, 게다가 미국시장에서 세액공제도 10월부턴 종료되서 걱정됫는데... 26년이후부터는 전기차 가격하락과 자율주행 기술 확산으로 호재도 있네요. 27년부터는 ESS 에도 AMPC 지원조건에 중국산 비율확인한다고 하니, 안팔고 1년더 보유해야겠네요. 윤석천 평론가님 감사합니다
@Sausage-w5u 3
2025년 11월 1일 6:46 오전S보단 낫네
@예수ys 3
2025년 11월 1일 6:47 오전난 궁금하다 여기저기나와서 이차전지 좋다고 하는데 그럼 님은 투자했냐고
@기라성-t6v 3
2025년 11월 2일 8:43 오전자유진영인 한국의 배터리를 견제하기 위해 중국이 리튬가격과 흑연을 오르락 내리락 중국의 광물 통제권을 흔들어 와서 미국이 배터리에 고관세로 대응하면서 배터리케즘이 지연되었을 뿐이다.
@우츄-24 2
2025년 11월 1일 8:41 오전❤
@smile....123 2
2025년 11월 2일 2:34 오후그래서 결론이 뭔지..
@최성혁-h3p 2
2025년 11월 3일 12:26 오후태양광은 늘전기를 공급해야하는 AI센타에는 맞지 않는데 지금 블룸이 수소전지로 오라클과 협업하여 전기 공급을 하고 있고 이제 전고체밧데리가 상용화 준비를 하고 있는뎅
@불루오션-g5z 2
2025년 11월 2일 4:40 오후저 냥반은 시종일관 짜증 내듯 말을하니 ㅉㅉ
강조하는 것과 짜증은 엄연히 구분해야 함이 마땅 할 듯요
@기라성-t6v 2
2025년 11월 2일 8:49 오전1920년대초 내연기관차에서 2025년 100년만의 전기차배터리 시대가 도래하고 있다.
@인섭황-x2j 2
2025년 11월 2일 4:36 오전니도 많이 처물렸구나!
그래 힘내자!!
@kangseogsun 2
2025년 11월 2일 8:54 오후윤석천 평론가님 영양가 풍부한 영상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유규상-v2n 1
2025년 11월 2일 9:04 오후전체적인 정리 너무 감사합니다
@hgk8921 1
2025년 10월 31일 11:45 오후ㅉㅉㅉ...두독자는 많은데 답이 없네.
@lucky_tv
2025년 11월 2일 3:23 오후🌟 『윤석천 경제평론가_3부작 영상』 바로 보러 가기
👉 1부. https://youtu.be/ZHfZrhv9fVY?si=xa6TOLVMXbGyXvtF
👉 2부. https://youtu.be/gj7FP3dsu-8?si=gz4M1pZsCfMWnZK-
👉 3부. https://youtu.be/ea167oQspa0?si=-y605NMjWTFthgeA
📌 김작가 저서 『머니 트렌드 2026』 도서 구매
👉 https://m.site.naver.com/1PBY7
@patmetheny6482
2025년 11월 2일 1:29 오후아 아재 별로임.
@찬호-h9o
2025년 11월 3일 7:06 오후ㅇ
@정경옥-d3o
2025년 11월 2일 7:35 오전🎉❤❤🎉